귀에 거는 타입이고 귀 안쪽으로 뭐 들어가는거 없는 형태의 이어폰이구요 저는 자전거탈 때 쓰려고 샀어요
이어폰 보다는 작은 스피커를 귀앞에 놓고 쓰틑 느낌인데 지향성으로 음이 나와서 그런건지 음악이 꽤 잘 전달 되네요 그냥 오픈형 이어폰 낀 것 처럼 들려요 아주신기하게요
근데 아무래도 귀랑 좀 떨어져있고 하니까 베이스둥둥 거리는 느낌은 코놀형 이어폰에 비해서는 좀 덜나긴 해요 그래도 아얘안둘리고 이런건 아니고 적당히 음악을 즐길 슈 있을 정도로 납니다 꽤 좋아요 오히려 싼 이어폰들 텅텅 거리는 것들 보단 음질 훨 씬 좋은 것 같습니다. 음 분리도 꽤 되고요 생각보다 다 중간이상이에여
안경쓰시는 분들은 좀 분편할 수 는 있을 것 같아요 위에 클립이 실리콘같은게 아니고 그냥 플라스틱이라 저는 뿔테 안경을 쓰는데 좀 거슬리긴 하네요. 자전거 탈 때 봇겨지고 할 정도는 아닙ㄴ다만 아직 쓴지 올마 안돼서 그런지 불안함은 좀 있어요 딱 차면 아 이건 절대 안떨어지겠다 ! 하고 믿음직 한 느낌이 잘 안나는것 같아요
◾️장점
- 외이도염 걱정이 없다
- 운동할 때 안전하게 음악 들을 수 있다 (자전거 빠르게 달리면서도 가사 다 들릴 정듀)
- 각도조절이 돼서 모든 귀 모양의 사람들이 쓸 수 있다.
◻️단점
- 안경 두꺼운거 낀 사람들은 조금 불편하다.
- 귓구멍 앞에 이주(연골부분) 이 눌리는 느낌이 은근 거슬린다.
- 큰 소리로 들으면 두통이 좀 온다 (클럽 에서 스피커 옆에 있다가 머리아파서 나오게되는기분?)
이런 류의 어폰즁에 샥스 제품이 제일 유명하던데 반의 반값에 (저는 7만사처넌에 샀음 ) 성능은 거의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가성비 참 좋은 것 같습니다.
5
2024.09.10 13:22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기에 늘 에어팟(프로)위주로만 사용하는 이어폰
하지만 장시간 착용하면 늘 귀가 답답하고 통증도 가끔 유발하는데
이래저래 골전도 이어폰을 함 알아보던중 오픈형 이어폰을 알게 되었는데
이래저래 일본가서 직접 체험해보고 오픈형으로 결정하게 되었는데
나름 토조버즈가 제일 가성비 좋고 괜챦다고 하길래 고민 끝에 구매
일단 패키징은 깔끔한 구성이며 아무래도 정식 수입 상품이라 한글이 있다는게 매력이네요
물론 AS문제도 크게 없고 직구 제품하고 가격 차이가 크지 않아서 쿠팡에서 구매 했는데
빠르게 받을수 있다는것도 장점이네요^
일단 외관 디자인은 깔끔하니 고급져서 만족 스럽네요 무게도 크게 나가지도 않고
가벼워서 착용감도 좋고 거기에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보니 본인 귀에 맞게 조절에서 착용이
가능하네요 이부분도 합격
음질은 저음, 고음, 베이스를 앱을 이용하여 설정해서 들으면 자기 만족감을 느낄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저음 보다 고음 베이스에 가깝게 느껴지네요 일단 오픈형이라
스피커 같은 개념인데 오픈형을 아웃도어 용으로 사용하기엔 좀 무리가 있어 보이더군요...
좀 시끄러운 환경에선 외부 소리에 좀 묻히는 감이 있네요
하지만 조용한 실내에선 좋은 성능을 보여주네요 장시간 착용해도 귀가 아프지 않아서 만족
다만 운동용으로 나쁘진 않은데 땀이 많으신 분들은 조금은 답답하게도 느낄수 있을꺼 같네요
저도 운동때 한창 여름인 지금 착용하니 무언가 땀이 묻어서 나오는;;;
통화 음질도 나쁘지 않으니 서브 용도로 오픈형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도 좋을꺼 같네요
오픈형 이어폰 생각하시면 토조 버즈 강추 드립니다^
5
2024.07.07 08:42
우연히 너튜브 리뷰 하시는 분을 보고 샀어요.
가격은 솔찍히 부담됩니다.
그런데 착용해보니 페어링이 겁나 빠르네요.
그리고, 착용해보니 너무 가벼워서 착용한것을 순간 잊어 버림요.
귀 걸이 부분도 나에겐 아프지 않게 잘 걸리는게 겁나 부드럽네요
일단 처음 느낌만 올렸어요.
좀더 써보고 후기 올릴께요. 와 너무 좋은데~~ ㅎㅎ
실험겸 노튜브를 블루투스 로 듣고 있는데... 사운드 들으면서 딸이 말하는 것도 다들리네요
그렇다고 이어폰 소리가 흐리게 들리지도 않고 선명 합니다.
이거 대박이네요 ㅎㅎ
내일 일할때 써봐야겠습니다 ㅎㅎ
2일째 사용..... 이러한 이어폰은 불규칙한 귀모양으로 조금의 아픔이 생기기는 하네요... 살짝...
통화 사운드는 좋은 것 같아요...
사용한지 한달 중입니다.
오래 사용하는 것으로는 최고네요
저는 원레 좌우 번갈아 사용하는데 이 제품은 둘다 같이 써도 15시간 이상 써보지 않았지만 15시간 이내 동안에는 밧데리 부족한것을 느끼지 못했고, 통화 음질이 듣는 나와 상대에게도 좋은 것 같아요.
엘베 안에서 전파 차단으로 안들리는 것은 불량이라 헐 수 없고 끊김이 전혀 없어요
귀아픔 80%이상 없어요 사람마다 차이는 있겠죠
그런데 아픈 느낌은 초반에만 있고 적응하면 인지 못해요. ㅋ
이어폰 이리 오래 쓰며 일하는건 20년 만이네요.
뭐랄까... 자꾸 쓰고 싶다라고 할까요..ㅎㅎ
전 벗고 싶지 않았어요.
충전 때문에 벗을뿐...아쉽다 ㅋ
여러분들도 왠만해서는 후회 안할것 같아요. 굳
벌써 6개월이 다 되어 가네요
일은 평균 12시간 일합니다.
이어폰으로 음악도 듣고 통화도 하고, 운전중에 외부 소리도 들으면서 운전에 집중 할수 있네요.
이어폰 성능을 따지는 분이라면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지금 까지 사용한 이어폰 중에
불편함은 적고, 장점은 많은 이런 이어폰은 본적이 없네요
삼성과 엘지, 애플 그런것보다 더 좋은것 같아요
사용해보고 결정 하세요
5
2024.12.10 19:50
에어팟을 사용하고 있던 사진가 입니다
에어팟은
품질과 음량은 풍부하고 좋지만, 항상 분실위험이 많고 외부에서 귀에 착용하고 뭘 먹거나 말을 많이 할때는 에어팟은 자동으로 귀에서 탈출돼다보니 외출시 소지하기를 꺼리게 되고, 그냥 사무실에 보관만 하고 있었습니다.
직업상 외부 활동이 많은 관계로 귀에서 탈출 안하는 안전(?)하다는 무선이어폰을 사용해본결과 장시간 사용시 귀가 아푸는 단점도 있어서 고민끝에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귀 조정도 된다는 토조무선이어폰을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지금까지의 고민을 덜어줄만큼 요즘 저에게는 애인과 같은 존재로 항상 같이 붙어 다닙니다. 음량은 에어팟보다 조금은 덜할수 있지만 저에게는 매우 만족한 상품입니다. 배터리시간도 충분하고, 통화음질도 불만없고 음악의 음질도 나름 만족하고 있습니다
외부 활동이 많은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상품입니다
5
2025.03.04 01:48
원래 그냥 골전도 이어폰 사용하면서 귀가 아파서 제일 작은 이어캡이었는데도 오래 사용하기가 어려웠거든요. 그리고 소리가 바로 들어오니까 답답하다고 해야하나?! 하여간 집에서도 스피커로는 하루종일 음악 들어도 이어폰으로 듣는다는걸 상상할 수 없었는데 이건 완전 다르네요. 진작 살걸 그랬어요. 기존에 쓰던거랑 다르게 사운드도 너무 깊고 음질이 완전 달라서 신기해요! 귀도 하나도 안아프고 집안에서도 스피커 전원 켜기 귀찮아서 TOZO 사용할 정도로 너무 편해요.
5
2024.08.26 00:51
어지간하면 리뷰 잘 안쓰는데 이건 꽤 좋네요.
우선 귀에 걸고 각도를 조절할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음질 역시 기대보다 훨씬 좋아서 놀랐습니다. 이전에 쓰던 두배가격의 모 이어폰보다 오히려 음질이 더 낫네요. 귀가 아프지 않고 좋은 음질로 들을수 있는 이어폰을 발견해서 기분이 좋네요.
5
2025.05.06 07:24
한쪽이 가끔씩 끊겨서 한번 교환했는데 이번것도 같은 증상이 있는거보니 이 제품 내구성 자체가 원래 그런거 같아요 몇초간 누르고 있으면 다시 연결 되기는 한데 분명히 제품의 하자인 부분이고 거슬리기도 하지만 그냥 쓰려고 합니다
한달 가까이 사용해보고 느낀건 생각보다 음질이 훨씬 좋고 자유자재로 조절이 가능한 이어버드 등 장점이 많은 오픈형 이어폰이라는거예요
버즈2프로를 사용하다 외이도염 증상으로 오픈이어폰을 쓸수밖에 없어 구입하게 됐는데 유명한 샥즈오픈핏을 먼저 체험해봤지만 오히려 음질이나 소리크기가 더 좋은거 같아요 배터리타임도 길고 블루투스버전. 방수등급은 더 높고..
샥즈보다 비싸도 둘 중 토조 오픈버즈를 선택했을거 같은데 가격 생각하면 말할것도 없죠 아쉬운 점이라면 오래 끼고 있으면 조금 귓볼이 아파오는 다소 두꺼운 이어버드 착용감 저렴해보이는 케이스 소재 전용앱에서도 표시되지 않는 케이스 배터리용량 등이 있는데 이런 부분들에 특별히 불편함을 느끼지 않는다면 큰 고민없이 구입해서 들어볼만한 오픈형 이어폰입니다
5
2024.09.02 02:12
아빠가 일반 무선이어폰은 오래 사용하면 귀가 아프다고 이런형태의 무선이어폰을 갖고싶다고 얘기하시길래 구매했습니다. 일단, 확실히 귀가 편하고다고하십니다. 음질은 조금 떨어지나싶지만 크게 거슬릴 정도 아니라서 문제없다고하시네요. 귀 편한거에 완전 만족중이시라ㅎㅎ 배터리도 풀충전하면 하루 사용하는데 문제없고요. 물론 24시간 내내 노래를 듣는다거나 하진 않습니다. 8시간정도 운전할때 통화하거나, 노래듣거나 하기엔 문제 없습니다. 가겨도 착하고, 완전 만족합니다.
5
2024.11.11 12:40
남편이 출퇴근길 심심하다고하여 본인이 직접 골라서 구입했어요.
탄탄한케이스에 들어있고 충전용 짧은 케이블도 왔어요.
생각보다 크나 한번 귀에 끼면 러닝해도 안빠져요.
소리를 크게 틀면 소리가 조금 밖으로 세나 만족합니다.
골전도 대체로 구입했는데 만족해요~ 무난합니다
값이 조금 더 낮았으면 더 만족했을것같아 별하나 빼요.
4
2024.09.19 08:07
설명란에는 이어폰 자체배터리로
연속재생 시간이 12시간 이라고 되어있는데
완충후 연속 사용시간 테스트해보니
8시간정도 지나면 두개중
한쪽은 꺼지고 나머지 하나가
9-10시간 가네요
볼륨은 50-60정도로 2회 테스트했는데
두번다 동일하네요
음질은
이런제품의 특성상 기대할만한 음질은 아닌데
그렇다고 나쁜음질은 아닌듯하네요
듣는분에 따라 차이는 있으실듯
(직관적인 음질은 아니고 조금 걸러져서 나오는 느낌?이랄까...?)
저음이나 약하게 나오는 소리를 잡아주지 못하는부분이 있네요
영화를 보는중 작은소리로 시냇물 흐르는소리
가 들리는 장면이 있는데
그런소리는 못잡네요
이정도 가격에서 너무 많은걸 바라는거지만서두...^^;;
참고하세요
5
2024.09.19 22:42
음질은 샥스오픈핏보다 좋게 느껴집니다. 각도조절도 너무 맘에 들고요. 통화품질은 샥스오픈핏이 더 좋아보여요.
샥스는 한손으로 간단히 귀에 걸칠수 있으나, 토조는 두손을 사용하여 귀에 정착해야합니다. 이게 단점이 될수도 있지만 각도조절을 할 수 있으니 바로 장점으로 바뀌어버립니다. 두 제품 다 오픈핏이라 전철등 대중교통안에서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야외나 웬만한 실내에서 사용하기에는 정말 좋습니다. 귀고막에 충격을 주지 않으므로 대중교통 이용할 때 외에는 전 무조건 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요.
5
2024.11.03 10:39
위치 조절로 정착용 하면 20만원대 오픈피츠보다 소리가 더 좋음. 귀 구멍에는 전혀 부담이 없으나 귀는 살짝 통증있음(개인차). 토조가 아마존에서 대박난 이유가 있는 것 같음. 리뷰 거의 안쓰는 1인.
5
2025.03.09 09:37
페어링도 잘되고 음질도좋아요
어플은 영어로되어있어
좀어렵네요~
한글로 되었으면 좋았을텐데
각도 조절이되서 음질은
좋았어요 ~
5
2025.03.01 16:12
좋아요.
페어링 아주 잘되고
노트북 핸드폰 모두 연결해서 불편하지 않게 사용하니 너무 좋네요
최근 귀에 쏙 들어가는 이어폰 샀다가 귀가 아픈거 같아 골전도 다시 샀습니다.
한번도 안써봐서 저렴이 사려다가 우연히 이거 보고 평이 너무 좋아서 샀어요.
근데 진짜 통화음질도 좋고
귀에 잘 걸쳐지고 가볍습니다.
솔직히 생각보다 너무 잘들려서 깜짝놀랐어요.
안경 착용하는데 불편하지 않습니다.
5
2024.11.17 20:02
전에 이거 쓰다 분실해 고민하다 다시 이기종 샀습니다
음질 디자인 등 다만족 입니다
5
2025.02.14 06:35
일하면서 바깥소리도 들어야하기에 구매했는데
원하던 베스트를 찾음
소리도 준수하고 잘 들리는편
통화품질도 괜찮음
바깥소리도 잘 들림
베터리도 겔럭시버즈보다 오래감
단점은 귀때기가 좀 아파요
이런식의 착용핏은 처음이라 그런지 장시간 끼고있으면 귀가아프네요 엄청이라거나 못참을정도는 아님
4
2024.11.03 12:59
일단 음질이 좋습니다. 얄 궂은 3~5만원대는 다 쓰레기라고 보시면 되구요
소리 크게 잘 들리고 음질도 상당히 좋습니다.
물론 인이어랑 비교하심 안되지만 인이어의 90%정도 음질입니다.
귀걸이 조정기가 두방향으로 움직이고, 소리나는 부분도 경사도를 귀에 맞게 조정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보스꺼도 쓰고 있는데 음질에서 살짝 쳐지만 문제는 없습니다.
자전거 라이딩때 쓰는데 소리 잘들리고 아주 좋습니다.
5
2024.07.23 16:53
케이스는 기스 나기 쉬운 플라스틱 재질 이어폰은 귀에 잘 맞춰끼우면 안아픈데 대충끼면 10분뒤에 귀 아픔
4
2025.01.12 17:17
귀가 조금 피곤하지만 그래도 오픈형을 원했어서 마음에들고 무엇보다 소리가 커요 ㅎㅎ 제일 마음에드네요
5
2024.12.17 20:08
싼 가격에 중국 저가상품을 구매 사용했고 몇이 사용하지 못하고 에러가 생겨 반품하고 구매한 이어폰이고 음질이나 착용감이 확연하게 차이가 난점에 놀랍네요. 맘에 들어요
5
2024.09.12 22:13
착용시 편함은 물론이고 통화시 주변 소음이 적다고 합니다
중저음 음질도 만족스러웠규요.
다만 블랙색상 하나만 선택할수 있는게 아쉽네요
판매자님 여러 색상 구매 가능하게 해주시길 바래요^^
5
2024.08.22 01:50
두서없이 장황하게 쓰지 않고 오픈형 이어폰중에서 최곱니다 자유자재로 이어폰을 착용시킬수 있어요 가격도 적당 1개더 구매의향 있습니다
5
2024.08.17 01:06
두배이상 비싼 모회사 제품을 쓰다 잃어버려서 요놈을 샀는데 편의성이나 음질 무엇보다 통화음질이 너무 좋네요
이거 정말 추천합니다
5
2024.10.06 18:56
좋아요
근데 귀가 좀 아프긴 하네요
4개월후 평인데요
왼쪽이 가끔 안될때가 있어요
다시 케이스에 넣었다 착용하면 되고요
운이 안좋았나봐요
하자있는 제품이 나한테 나왔으니...
5
2025.01.05 23:26
맨날 버즈사용할때 귀구멍에 꽃아야해서 싫었는데 이거 착용하니 가볍고 귀가 편합니다 만족합니다
4
2024.09.01 10:13
평소 오픈형 이어폰을 집에서 쓰고 다녔는데 귀에 넣자마자
기존에 쓰던 오픈형 이어폰 당근 할 생각 확 생기네요
음질. 디자인. 기능 모두 좋습니다
5
2024.08.15 08:50
소리 음량의 질이 좋아요. 가격에 비해 만족도가 좋아요!
4
2024.11.28 13:15
오픈형 이어폰 뭘 살까 몇일 동안 정보를 보다가 찾아낸 tozo
착용감도 괜찮아요
오픈형인데 이 정도면 만족합니다
5
2024.08.13 18:15
제가 당나귀귀 스타일인데 오래착용하다보면 귓구멍 주변 튀어나온부분이 아퍼요.ㅠㅠ
5
2024.09.21 13:49
중저음과, 선명한 고음이 전체적으로 밸런스의 구성이 좋고, 보컬의 음색이 디테일해서 사실적인 사운드가 음악을 몰입하게 만듭니다.
5
2024.06.05 07: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