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최저가
LG전자 디오스 빌트인전용 식기세척기 12인용, 네이처베이지 DUBJ1EP × 방문설치
24% 1,519,897원

1,150,000

무료배송
5.0(총 리뷰 1,026건)
타이밍 가격 변동 차트
타이밍 앱에서
상품가격 변동그래프를 확인해보세요!
상품 리뷰
4.9
주변에서 식기세척기를 설치하고 다들 신세계라며 극찬을 하더라구요 ^^ 살까말까 수십번 고민하다가 한달을 생각했네요 ~ 마침 쿠팡에 좋은가격으로 올라왔길래 카드할인까지 받아서 사보았어요

➡️제품을 받고 제일 먼저 감동한 부분은 디자인이었어요. 역시 LG답게 디자인이 예쁘더라구요. 기능성도 완전 대 만족! 주방에 딱 맞는 빌트인 형태라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더라구요 ~ 검정색과 아이보리빛 베이지 색상이 주는 고급스러움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색상이 너무 튀지 않아서 주방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고요. 설치는 전문 설치 기사님이 오셔서 했는데, 정말 빠르고 깔끔하게 마무리되었어요. 설치가 복잡하거나 시간이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예상보다 훨씬 간단하고 편리했어요. 기존에 인덕션이 설치되어있어 안전을 위해 인덕션 장올림만 하고 다른 추가는 없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세척 성능! 이 제품은 12인용이라 꽤 큰 용량이지만, 한 번에 꽉 채우고 돌려도 세척 성능은 여전히 굉장히 훌륭해요! 특히 강력한 세척력 덕분에 기름지고 찌든 음식물도 아주 깨끗하게 씻겨 나갑니다 식기세척기마다 이런 강력 세척 모드가 있지만, 제가 구매한 LG 식기세척기는 특히 찝찝한 기름기나 불편한 팬도 효과적으로 처리해줘요. 예전에 직접 손으로 씻을 때 잘 안 지워지던 얼룩들이 거의 완벽하게 사라져서 깜짝 놀랐어요!

➡️세척 후 물기가 거의 남지 않아요! 항상 마른 수건으로 닦아야 했던 그릇들이 정말로 거의 드라이된 상태로 나오니 끝내주는 만족감이 드네유 ^^ 제가 식기세척기를 구매하면서 가장 걱정했던 점이 바로 소음이었어요. 보통 식기세척기가 작동하면 소리가 꽤 나서 대화나 TV 시청에 방해가 될까 봐 걱정했거든요. 그런데 LG 식기세척기는 정말 조용해요. 작동 중에도 거실에 있으면 거의 소음이 들리지 않을 정도로 조용하게 돌아가요. 바쁜 시간에 세척기를 돌려도 전혀 방해되지 않아서, 가성비도 좋고 소음 걱정도 없네요

➡️이 제품의 세척 프로그램은 정말 다양해요! ️ 기본 세척부터, 강력 세척이나 빠른 세척, 헹굼 세척까지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서 너무 편리해요. 예를 들어, 기름진 팬을 세척할 때는 강력 세척을 선택하고, 가벼운 그릇들은 일반 세척으로 돌리면 되니까 각 상황에 딱 맞는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어요 ~ 무엇보다 24시간 예약 기능도 있어서 미리 예약해 놓으면, 바쁜 시간대에 맞춰 세척을 시작할 수 있어서 너무 편리해요 :)

➡️처음 식기세척기를 살 때 가장 큰 고민이 전기세와 물세였어요. 예전엔 세척기 돌아가는 게 전기와 물을 많이 쓸까 봐 걱정이었는데, LG 식기세척기는 에너지 효율성도 뛰어나요. 물과 전기를 절약하면서도 세척력이 떨어지지 않아서, 지출을 줄일 수 있어요. 물이 적게 들면서도 효과적으로 세척이 되니까 경제적인 면에서도 대만족이랍니다

⭐️⭐️내돈내산, 정말 만족!⭐️⭐️

✅제가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본 결과, LG 디오스 빌트인 식기세척기 12인용은 가격 대비 성능이 훌륭한 제품이라 강력 추천드립니다! 고민하지말고 진작에 살걸 ~ 하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그동안 식기세척기를 망설였던 분들도 이 제품을 한번 사용해보시면,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깔끔한 디자인, 뛰어난 세척 성능, 저소음, 다양한 기능까지 모든 면에서 정말 완벽한 선택이었습니다. 더 이상 손 세척에 시간 낭비하지 않고, 식사 후 바로 세척기만 돌리면 되니 시간 절약은 물론, 피로도 덜어주기까지 정말 만족스러워요 :)

✅내돈내산이기 때문에 정말 솔직하게, 제 경험을 후기로 남겨봅니다 ~ 여러분도 고민 없이 이 제품으로 선택해보세요!
5
2025.01.25 22:57
쿠팡체험단이 아닌 내돈내산 솔직한 리뷰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ദ്ദി‎•ڡ❛ദ്


■ 정확한 로켓배송과 전문적인 로켓설치

■ 식세기 설치 희망일: 25.01.11

■ 이사를 하며 식세기를 설치하게 됐습니다. 전세집이라 프리스탠딩으로 알아봤어야 했는데 미쳐 알지 못해서 빌트인 사이즈에 맞춰 싱크대를 맞추게 됐어요ㅠㅠ..(입주 전 임대인이 리모델링 일부를 해줌) 식세기를 두지 못할까 좌절했고 구매 이후 사이즈 불발이면 반품까지 해야했어요. 하지만 설치기사님의 해피콜로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됐습니다!! 혹시 당일에 안될까봐 조마조마 했는데..!

☆결론은 전세집도 사이즈가 맞으면 빌트인 식세기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 세척력
: 저는 가족들에게 고체 올인원 세제를 추천받아서 사용해보았어요. 식세기의 세척력이 궁금해서 설치 전날 밤 설거지는 미뤄놨어요^^^^^^*ㅋㅋ
: 애벌세척한 식기와 조리도구를 고체 테블릿 세제 1개를 넣어 돌려봤습니다. 기름기가 많았던 반찬통과(고기볶음 통) 기버터 스프레이를 뿌려 사용했던 주먹밥 틀, 빨간 기름이 튄 부분들이 아주 깨끗하게 세척됐습니다.
: 기름기는 정말 200% 잘 제거가 돼서 뽀드득뽀드득~ 그릇을 정리하며 기분이 정말 좋더라구요♡
: 아쉬운 점은 하단에 넣어놓은 큰 설거지감(밥솥, 스텐팬)은 넣는 위치가 잘못돼서 그런건지 완벽하게 깨끗해지지는 않았어요ㅠ 사용에 익숙해지는 시간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 로켓설치
: LG에서 담당 설치기사님이 와주셨고 사전 일정 조율부터 설치 과정 전반적으로 정말 꼼꼼하고 전문적이고 친절하셨습니다!!
: 영하 10도 이하로 떨어진 날씨에 설치를 하게돼서 힘드셨을텐데 끝날 때 까지 정말 최선을다해 진행해주셨습니다!
: 설치 전 식세기가 들어갈 위치의 싱크대 내부 사진을 요청하셨어요. 설치가 가능하다고 정확히 말씀해주셨고 안정적으로 설치 완료됐습니다. 저희집은 걸레받이 절단이 필요했는데 향후 전세계약 종료 시 복구를 해놓고 나가야해요. 즉, 전세집 빌트인 식세기 설치 시 설치비용은 추가로 들지 않았으나 복구비용은 개인적으로 필요합니다.
5
2025.01.24 13:36
식기세척기가 이제는 가전필수품이죠!

몇년전에 친구들이 하도 극찬을 해서 결혼할 때 혼수로 구입해서 처음 식세기 써봤을 때는 '시간도 너무 오래걸리고 애벌세척도 해야되고 테트리스 하듯이 정리해서 넣기도 귀찮고 굳이 없어도 될 것 같은데?' 라는 생각을 하기도 했는데요 약 2년간 없는 곳에서 살아보니 식세기의 필요성이 여실히 느껴지더라구요!!! 끝없는 설거지 너무 싫어 ㅜㅜㅜㅜ

역시 있다없으니까 그 빈자리가 확실히 느껴집니다

이번에 9월에 이사하면서 LG 식세기 전에 혼수로 샀던 제품 같은 걸로 다시 주문했는데 겉에서 보이는 디자인은 거의 똑같은데 안쪽에 타블렛 세제 넣는 부분이 바뀌고 수저 넣는 부분도 바뀌었더라구요 사실 예전에 쓰던 제품이 더 편했던 것 같아서 그부분은 조금 아쉽지만 ㅜㅜ 없는 것보단 훨씬 편하고 좋습니다

디자인은 깔끔하고 색상도 부드러운 베이지라 고급스럽고 예뻐요 저희집에는 주방 구조상 인덕션 아래쪽에 설치를 해야해서 인덕션을 위로 올리는 비용 10만원이 더 들었구요 ㅜㅜ 싱크대 바로 옆이 아니라 코너로 꺾어지는 부분에 배관이 드러나게 설치할 수 밖에 없었어요 배관이 드러나는게 참 보기 안좋긴 한데 그래도 설치 안될까봐 조마조마했는데 되는 것에 감사합니다...ㅋㅋㅋ

식세기는 한번 돌리면 2시간반정도 걸린다고 뜨긴하는데 2시간정도면 문 자동으로 열리고 뜨거운김 나오면서 건조를 더 하는 것 같아요 끝나는 시간 맞춰서 대기탈 필요 없이 문 자동으로 열리는게 편리하고 좋습니다

요리 자주하는 집이나 가족 구성원이 많은 집은 정말 필수품인 것 같아요 설거지거리가 뒤돌면 쌓이고 해도해도 또 쌓여서 스트레스받는데 그런 스트레스를 조금이나마 줄여주는 제품입니다

위 아래 두 칸으로 되어있고 아래쪽에 좀 더 무겁고 큰 그릇이나 냄비, 후라이팬을 넣고 위쪽에 컵이나 더 가볍고 작은 그릇들 넣어서 돌리고 있어요 식세기 돌릴 때도 일단 애벌세척을 해서 넣어야하고 유리나 식세기 안되는 그릇도 은근 많아서 손설거지에서 아예 벗어나진 못하지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것이 만족스럽습니다

그릇 건조대 공간이 부족하고 설거지거리가 많지않으면서 식세기 안돌릴 때 반쯤 열어놓고 그냥 건조대로 사용하기도 해요 다 마른 그릇들 제자리에 넣기 귀찮을 때는 잠시 보관장으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ㅎㅎㅎ

사실 애벌세척을 해서 넣기 때문에 엄청 잘 닦이는지 전후차이가 눈에 확 보이지는 않는데요 가끔 좀 덜 닦인 것 같다 싶으면 한번 더 가볍게 손세척 하고 웬만하면 그냥 잘 쓰고 있어요

정리하자면, 완벽하게 손설거지를 대신하진 않지만 이 정도면 훌륭하다! ㅎㅎㅎ 요리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드립니다

솔직한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에 있는 도움이 돼요 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5
2024.12.11 12:21
sk매직 식기세척기를 5년 정도 썼는데 고장이나서
as를 불렀는데..
기사님이 수리는 2~30만원 든다
식세기는 사용기한이 보통 5년이다..
sk매직은 이제 식세기 사업 접는다고..그러시더라구요
그래도 수리하겠냐고;; 본인 생각엔 새로 구입이 나을것 같다고..
lg꺼 좋은거 많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바꾸게 되었어요~!!

가격이 좀 있는 가전이라 망설이다 사게 되었는데
결과적으론 대 만족입니다

첫째로 고려한 점은 가격!!
저희는 열탕소독?? 뭐 그런 기능도 필요없고
최신은 비싸기도 해서 lg로 이 모델로 선택하게 되었어요
100만원 선은 부담되더라구요~~

두번째는 자동 문열림!!
이전 sk매직은 세척완료 후
자동 문열림 기능이 없었는데 이 제품은 자동 문열림이
되어서 정말 편해요
저는 이 기능을 제일 원했어요!!

세번째는 소음인데
기존 sk것보다 소음이 더 적어서 좋아요
기술은 나날이 발전하니 소음도 적어진 것 같아요

한 두달 사용해보니
sk매직과 비교했을때
바스켓 모양이 다른데 더 많이 들어 갈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후라이팬 두개 플러스 냄비 까지도 들어갑니다
그리고 숟가락 바스켓도 더 큽니다
이것 저것 많이 들어가요

연수기능도 있어서 좋았어요

태블릿 넣는 세제함이 따로 있어요
기존것은 가루랑 태블릿 넣는 곳이 같은데
태블릿은 어떤 때는 다 녹지않고 남아있더라구요 ㅜ
lg는 이 곳에 넣으면 잔여세제가 안 남고 다 녹아서 좋네요

자동문열림이 있으니 외출 전 돌리고 나가도
건조 걱정이 되지 않아서 좋아요!!
5
2024.12.07 19:14
LG전자 디오스 빌트인전용 식기세척기 12인용
카드할인받아서 601020에 구입했어요

식세기하나로 삶의 질이 달라집니다
우수한 수납력으로 촘촘하게 접시를 잘 쌓을수있어요
31분 남기고 자동으로 문이 열리고
저녁에 돌리고 아침이면 다 말라있어요

구입모델 :DUBJ1EP
용량:12인용
**스팀기능 :없어요
(젖병세척기능 없어요)
자동문열림후 자연건조 단계에서 수증기가 배출되면서 그릇내 물기가 마르는 형태예요
상위모델의 경우 열풍건조가 가능하지만
몇십만원 투자해서
선반 :2단 구성 ( 수저통포함)
DUBJ1EP(앱사용안됨) VS DUE1GL(앱사용가능)
DUE1GL은 2024년 올해 출시된모델입니다.
Think Q 앱 , 스마트진단, 원결진단이 가능한 모델이예요
DUBj1EP상품은 이전모델로 Think Q 앱 , 스마트진단, 원결진단을 지원하지않는 기능입니다.
어플사용으로 장점은 있지만 가격이 조금 있엇도 잘 사용하실분은DUE1GL모델추천합니다.
(LG ThinQ 앱에 제품을 등록하면 식기세척기를 30번 사용할 때마다 통살균 청소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린스보충,소금보충,알림음볼륨조절,식기세척기 가동시 소리안가게 조절이 가능하답니다. )
빌트인전용이라서 걸레받이 하부 마감 XXXX없어요(거레받이 15cm 필요함)
**저희집은 걸레받이가 10cm이라서 비슷한 색상으로 재 시공했어요
**조작버튼: 전면에 터치버튼이 있어서 보기 편해요(어느정도 남았는지 확인이 가능)
**열풍건조 :없어요
**어플연동 :어플연동안되요 (5만원 정도 비싼 DUE1BGL로 구입하세요 )
전 굳이 필요 없을것같아요 좀더 저렴한 어플연동
자동문열림 기능있음(옛날모델은 세척완료후 자동문열림기능이 없었는데 왠만해선 문열림기능이 있더라고요)
선반: 2단구성으로 3~5인 집에서 쓰기 좋아요
아이를 키우는 집이라면 설거지옥이라는 말이 공감이 되는데요
신혼때는 잘쓰지 않던 식기세척기의 필요성을 느끼게 하는것같아요
필수예요
린스자동 투입:MAX까지 린스투입시 마지막 행굼단계에서 자동투입되요
(린스양 조절방법 )
1. 제품의 전원이 켜져 있으면 전원을 꺼주세요
2. 전원버튼과 투얼존 버튼을 동시에 눌러주세요
3. 표시창에 설정된 린스레벨을 확인해주세요
4. 예약버튼을 눌러 원하는 린스레벨을 선택하세요
5. 시작버튼을 눌러설정저장해주세요
6. 설정이 저장되면 전원이 꺼져요

구매에 도움이 되었음 좋겠어요 도움돼요 ~~ 부탁드려요
4
2024.10.28 10:42
요즘 주변에서 식세기 많이들 쓰시던데 아주 예전에 식기세척기를 알았을때는 주변에서 그거 있어도 안쓰게 되더라~ 장식품이야~ 손으로 닦는것처럼 안닦여~라는 이야기를 하도 들어서 그럼 설거지는 내손으로 해야지! 라고 생각하고 살던 1인이었어요. 근데 저도 회사다니랴~애기보랴~살림하랴~하다보니 너무 피곤하고 힘들더라구요. 밥먹고 바로 설거지 하는 사람은 진짜 부지런하고 독한 사람이다라는 말이 왜있는지 알겠더라구요. 몸은 점점 힘들고 게을러지는데 또 눈으로 지저분하게 싱크대가 널부러져 있는건 너무 싫은건 참 앞뒤가 안맞죠? ㅎㅎ 문득 요즘 가전이 얼마나 좋은데 식세기가 진짜 많이 발전되지 않았을까? 라며 알아보고 있는데 오브제 컬렉션 식세기가 있더라구요. 집에 다른 가전도 오브제 컬렉션이라 이왕이면 같은 라인으로 구매하고 싶긴 했는데 평이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큰 고민없이 구매했어요. 집에 다른 가구와 가전과도 잘어울려서 인테리어 효과도 좋더라구요. 세척성능이 약 26% 우수하고 물사용량이 10분의 1수준이래요. 그리고 손목관절 회전량이 약 7배 감소한대요~내손목 절대지켜!! 토네이도 세척날개를 중심으로 총 54개의 입체 물살이 빠르고 강력한 세척을 완성해줘요. 기름때도 뽀득뽀득 잘닦여요. 양방향으로 회절하는 4개의 날개가 있어서 구석구석 사각지대 없이 양방향으로 회전하면서 강력하게 세척해줍니다. 그리고 좌우로 움직이는 멀티모션날개로 물살이 구석구석 침투하여 넓은 세척 영역까지 제공한다고 해요~토네이도 세척날개를 중심으로 중간 와이드 세척날개와 상부의 스프링클러에서 물살이 강력하고 넓게 분사되어 세척이 빨라져요. 연수 장치를 적용해 세척수의 석회질 물질을 감소시키고, 식기에 남아있는 물 얼룩을 최대 41% 감소시켜주기 때문에 식세기 사용후 우유 행군 물 같은 얼룩이 없어서 아진짜 깨끗이 잘됐구나 라는게 눈으로 보여요. 그리고 선반 높낮이 조절은 물론,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스마트 선반 기능으로 공간을 내 마음대로 작은 식기부터 큰 냄비까지 수납이 가능해요. 하단에 맞춤형 식기 꽂이가 있어서 접시와 냄비까지 적재가 가능해요. 그리고 그릇 크기와 모양 묻어있는 음식물에 따라 원하는 코스로 세척부터 건조까지 추가 할수 있는 점이 좋았어요. 우리 손으로 할때는 고온으로 설거지 하는건 불가능 하잖아요~ 근데 이건 80도 고온으로 행궈서 진짜 뽀송 뽀득 깨끗해요. 이정도면 균이 남을래야 남을수 없을것같아요. 세제 없이도 기름때가 사라질것 같습니다 ㅎㅎ이젠 가전도 쿠팡로켓설치 제품으로 구매하니 너무 좋네요. 정말 빠르게 설치가 가능하고 희망 배송일도 예약할수 있어요. 그리고 필요에 따라 사다리차/페가전 수거 무상지원까지 해주신다니 정말 여러모로 혜택도 빵빵해요~ 저희집에 와주신 기사님도 약속도 잘지켜주시고 정말 친절하고 빠르게 꼼꼼하게 설명해주시고 설치해주셔서 너무 만족스러운 구매였습니다~^^ 아차차 설치기사님 손재주가 어찌나 좋으신지 짜투리공간에 장을 짜주셨어요.버리는공간 없이 꼼꼼하게 설치해주셔서 굿굿굿
5
2024.10.21 12:50
엘지 12인용 식기세척기를 구매 해 보았습니다.
가전제품은 큰 것일 수록 나중에 후회안한다는 글들이 많더라고요.
금액적으로 차이가 있었으나 더 큰것으로 하고 싶었지만 구매한 것은 12인용이네요.
3인 가족에 식세기는 저녁에 한번 돌리고 있는데요.
아침 점심 저녁 각종 그릇들과 컵 수저 큰냄비 등이 매일 나와요.
이것들을 한번에 모두 넣고 돌리기에는 12인용은 조금 작다는 생각이 들어요.
한달 이상사용해 보니 3단 선반이 더 편리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12인용은 수저, 조리도구 등을 놓는 선반이 없이 2단입니다.
수저, 조리도구 넣는 통이 사용하다 보니 조금은 불편하다고 느껴집니다.
수저 통에 일일히 숟가락 젓가락을 꽃아야 하는데 선반이 따로 있다면 한번에 놓을 수 있겠죠.
물론 !!! 손으로 설겆이 하는 것 보다 훨씬 편리하고 설겆이 하는 시간이 절약되니 그 시간에 주방 정리등을 할 수 있어 좋습니다.
매 끼니마다 식세기를 사용한다면 상관없지만 쌓아두었다가 하루한번 돌린다면 무조건 더 큰 사이즈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디자인이 심플하고 무난한 컬러라 주방에 잘 어울림

*빌트인이라 주방 하부장에 쏙! 들어가 자리차지를 안함

*밤에 작동해도 조용한 편 (그래도 밤 10시 전에는 작동이 끝나도록 하는게 좋음 약간의 소음)
5
2024.12.05 08:11
정말 정말 구매하고 싶었던 가전 식세기에요!
구매할까 말까 고민만 수백번 하고 매번 째려보고 있었는데
카드할인까지 가능해서 질렀습니다.

일단 엘지 기사님 너무 친절하셨구요!
혼자서 오셔서 설치 뚝딱 해주시고 설명까지 꼼꼼하게 해주셔서
감동….. 설치하는데까지 시간은 1시간 넘게 걸렸구요
저희집은 식세기 사이즈와 한치의 오차도 없이 딱 사이즈가 맞아서 설치 추가비용 3만원 밖에 안나욌습니다.

식세기 구매하기전에 집에 설치 할 공간 사이즈 재보시고
꼼꼼히 설치관련해서 자세히 읽어보시길 바래요!
설치할때 발생하는 추가비용 줄여야 하니까요!!!


식세기 사용이 처음이라 기사님 설명듣고 설치한날 당일 저녁에
처음 돌려봤어요!
앗! 기사님이 여분의 세제를 주고 가신다고 들었는데 저는 못받았어요!
식세기 전용 세제가 없어서 이웃친구에게 타블릿 세제 빌려서 돌려봤네요 ~
사용해보기전에는 진짜 잘 닦이는지..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궁금했는데..
이거슨 정말 신세계더라구요
왜 식세기가 만족도가 높은 주방가전인지 깨달았습니다


식세기 표준코스로 돌렸구요 2시간 정도 시간이 뜨고
고온 살균까지 작동하는 코스에요!
30분전에 식세기 문이 자동으로 열려서 건조까지 마무리 합니다.
정말 물때없이 꼼꼼하게 닦이고 .. 고온 살균이라 완전 만족스러웠어요
2단으로 구매해서 3단으로 할걸 그랬나 생각했는데
2단도 아주 만족하구요!
일단 식세기 바구니 높낮이 조절이 3단계 까지 가능해서 식기 종류에 따라서 바구니 조절 가능해서
2단도 정말 요긴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수저통이 구비되어 있는것도 저는 정말 추천해요
수저통이 있어서 칼이나 집게 조리도구 모두 여기 넣고
돌리면 얼마나 깔끔하게 닦여 나옵니다!


한달 넘게 식세기 살까말까 고민한 시간이 아까울 정도로
너무 잘 활용하고 사용하고 있는 엘지식세기에용!
저처럼 고민하시고 있는 주부님들 하루라도 빨리 들이세요!!

손목 아프지 않고 기름때 없이 뽀드득 깔끔하게 제가 닦는것 보다 훨씬!!!!!!! 잘 세척됩니다!!!!!!

제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되요 클릭 부탁드려용~
5
2024.08.24 17:28
✅ 진작 살걸!

식기세척기를 사고 나서야 “진짜 왜 이제 샀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 진짜 제가 지금까지 왜 이렇게 힘들게 설거지를 했는지 모르겠어요. 설거지할 때마다 손목도 아프고, 물도 많이 쓰고, 시간도 엄청 걸리고… 근데 이 식기세척기 하나로 그 모든 게 해결됐어요! 그냥 그릇들 쓱 넣고 버튼만 누르면 끝! ㅎㅎ 집에서 엄마랑 맨날 설거지 순서 가지고 싸웠는데, 이제 그런 걱정도 없어서 너무 좋아요. 이거 진짜 진작에 샀어야 했는데, 왜 이렇게 늦게 샀는지 후회될 정도예요! 아마도 식기세척기 없던 시절로 돌아가라고 하면 절대 못 돌아갈 것 같아요. ㅋㅋ

✅ 손목 아플 일 없어짐

제가 설거지할 때마다 손목이 엄청 아팠거든요. 그릇도 무겁고, 물기 닦느라 스펀지도 쥐어짜야 하고, 정말 손목에 부담이 많이 갔었어요. 근데 식기세척기 쓰고 나서는 손목 아플 일이 완전히 사라졌어요! 이제는 힘줄 걱정도 없고, 그냥 식기세척기가 다 알아서 해주니까 너무 편해요. 손목 아픈 사람들한테는 이게 진짜 필수템인 것 같아요! 설거지하고 나면 손목이 시큰거려서 좀 쉬어야 했는데, 이제 그런 거 하나도 없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친구들한테도 “야, 손목 아프면 식기세척기 사라~”라고 강력 추천하고 있어요! ㅎㅎ

✅ 깔끔히 잘 됨

사실 처음엔 “이게 정말 그릇이랑 컵을 깔끔하게 씻어줄까?” 하고 걱정했어요. 아무래도 기계가 하는 거니까, 사람 손으로 하는 것만큼 깔끔하지 않을 것 같았거든요. 근데 완전 오해였어요! 식기세척기 돌리고 나서 그릇을 꺼내보면, 반짝반짝 빛나는 거 있죠? ㅋㅋ 진짜 엄청 깔끔하게 잘 씻겨서 놀랐어요! 심지어 기름진 그릇도 한 번에 완벽하게 세척돼서 진짜 감동이에요. ㅎㅎ 처음엔 저도 반신반의했는데, 이제는 너무 믿음직스러워서 아무 그릇이나 막 넣어도 될 것 같아요. 한 번 써보면 절대 돌아갈 수 없는 그런 느낌이랄까? 여러분도 이 깔끔함을 한 번 느껴보세요!

✅ 베이지 색상이라 완전 화이트 주방이랑 살짝 차이

제가 산 식기세척기 색상이 베이지인데, 원래 주방이 완전 화이트라서 색이 살짝 달라 보이긴 해요. 처음엔 “아, 주방 분위기랑 잘 맞을까?” 걱정했는데, 막상 놓고 보니 오히려 포인트가 되어서 예쁜 거 있죠? ㅋㅋ 베이지 색상이 따뜻한 느낌을 줘서, 주방이 너무 차가운 느낌이 아니고 좀 더 포근해진 것 같아요. 화이트 주방에만 익숙해져 있었는데, 이 베이지 색상이 오히려 고급스러워 보여서 만족스럽더라고요. 주방 분위기에 조금 변화를 주고 싶다면, 이 색상도 완전 괜찮은 선택인 것 같아요! ㅎㅎ

결론적으로, 이 식기세척기는 정말 대박 제품이에요! 진작 샀어야 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제 삶의 질을 확 끌어올렸어요. 손목 아픈 것도 싹 해결되고, 그릇도 깔끔하게 잘 씻겨서 너무 좋아요.
5
2024.08.12 09:12
★ 제품명 ★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 빌트인전용 12인용 네이처 베이지 DUBJ1EP 방문설치


★ 구매이유 ★

식세기 이모님 영입은 주부들의 로망 아닌가요?ㅎㅎ
4년 전 이사할때 들이고 싶었는데 일을 그만 두는바람에 남편한테 사달라는 말을 못 하겠더라구요.
근데 집에서 육아를 하다보니
저녁에 쌓여 있는 설거지를 바로 해결해야 하는데
애들이 놀아달라고 하면 바로 못하고
애들 자고나면 하기 싫어서 다음날까지 방치가 되는날이 늘어나더라구요.
아침에 먹은거까지 쌓이면 그날은 진짜 그릇 다 버리고 싶을 정도ㅋㅋㅋㅋ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은 처음 출시 될 때부터 사고 싶었던 제품이였어요.
요즘 나오는 식세기 기능 고기서 고기라고 생각하면서 자동 문열림 기능에만 초점을 맞추고 검색하다가
쿠팡에서 제가 원하는 기능에 색상 그리고 가격까지 딱인걸 발견하고는 큰 결심 했지요ㅎㅎㅎ



★ 구매솔직후기 ★

**배송 및 설치
구매하고 원하는 날짜에 식세기를 받을 수 있었는데
저는 오븐 포기가 안되서 싱크대 코너장과 양념 넣는 슬라이딩장을 탈거하기로 했어요.
장 기사님 스케쥴이 안맞아서ㅠㅠ 식세기 설치가 5일정도 늦어졌지만 앞으로 설거지 안할 시간을 생각하면 5일정도쯤이야ㅋㅋ
장설치 비용 발생했구요. LG에서 장설치비용 일부 지원해줬어요.
식세기 설치 후 기사님이 사용법이며 주의사항에 대해 상세히 설명해 주시더라구요.
덕분에 아직도 설명서 정독 안하고 사용하고 있어요ㅋ


**기능 및 디자인
전자제품은 다양한 기능이 있으면 좋은데 작동법이 복잡하면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한가지 기능만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작동법이 간단해서 다양한 기능들 쉽게 사용할 수 있구요.
빌트인제품에 디자인이 깔끔해서 자꾸 주방에 들어오게 되더라구요.ㅎㅎ
싱크대 색상이랑 비슷해서 거슬리는거 없구요.
'우리집에도 식세기 있다~~' 정도 튀는 밝은 색상이라 볼때마다 넘 예쁘고 기분 좋아요.^^


**용량 및 소음발생정도
12인용이라 저녁에 한번 몰아서 돌리구요.
냄비 후라이팬 여러개 걱정 없이 세척 가능해요.
이모님 덕분에 그릇사용 막 하고 있어요ㅋㅋㅋ

소음이 적어요. 밤에 돌려도 잘 못 느끼겠더라구요.
그래서 자동 문 열리는 모습 보고 싶었는데
언제 열렸는지 매번 놓치네요ㅎㅎ


**효과
물떼 기름기 걱정이였는데 후라이팬 기름기 없이 깔끔하게 세척되는거 보고 놀랬어요.
어떻게 이게 가능하지?
기술력 대단하다 느꼈어요.

자동문 열렸다고 100퍼센트 건조 되는건 아니더라구요.
저녁에 돌리고 다음날 그릇 정리 할때는 고여있는 물 빼고는 다 말라 있었어요.



가전은 매장가서 눈으로 보고 구매하는 편인데
쿠팡에서도 원하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가격도 착한
괜찮은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다른 제품들도 서치하러 가야겠어요ㅎㅎㅎ



★ 만족도 ★
식세기 이모님 너무 잘 영입했어요..
완전 10000000%보다 더더더 만족합니다.


★ 내돈내산 찐후기 ★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개인차가 있을 수 있어요.
제 후기가 구매하는데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도움이 돼요" 꾹 눌러주세요.♠︎♠︎
5
2024.06.22 21:43
이사오기전 빌트인으로 식기세척기 사용 했었는데,
이사온집은 식기세척기가 고장이 나있어서 설거지 엄청 하다가
너무너무 힘들어서 고민없이 주문 했습니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 DUBJ1EP은 3~5인 가구용 (12인용) 빌트인전용 제품입니다.
살균, 세척, 트루스팀, 그리고 토네이도 세척날개를 통해 깨끗하게 식기를 세척할 수 있고 또한 3중 건조로 마무리까지 위생적으로 처리할 수 있고 네이처 베이지 색상으로 제공되며, 소비전력은 1600W이며 물 소비량은 14.5L입니다.
크기는 가로 598mm, 세로 815mm, 깊이 567mm에요.

이 식기세척기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데요,
트루스팀 기능으로 살균하고, 토네이도 세척날개로 효과적으로 식기를 세척할 수 있습니다.
또한 3중 건조 기능을 통해 식기를 청결하게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내부 세척, 스마트폰 제어, 히든터치, 잔여시간 표시 등의 편리한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색상은 네이처 베이지 색상으로 제공되며, 빌트인 설치 방식으로 편리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식기세척기를 구매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요소가 있어 적어볼게요~

●크기와 설치 공간
식기세척기의 크기와 설치 공간을 고려하세요.
주방 카운터 상단에 빌트인식기세척기를 설치하려면 공간이 충분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용량
가족 구성원 수와 식기 사용량을 고려하여 용량을 선택하세요. 3~5인 가구용인지, 더 큰 가구용인지 확인해보세요.

●기능
다양한 기능을 고려해보세요.
예를 들어 살균 기능, 트루스팀 세척, 토네이도 세척날개, 3중 건조 등이 있습니다.
필요한 기능을 확인하고 선택하세요.

●에너지 효율성
에너지 효율성이 좋은 제품을 선택하세요.
에너지 소비량이 낮은 제품은 장기적으로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와 가격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를 선택하고 가격을 비교해보세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도 좋은 선택 중 하나입니다.

●후기와 평가
제품의 후기와 평가를 확인해보세요.
다른 사용자들의 경험을 참고하여 선택하세요.
위의 사항을 고려하여 식기세척기를 구매하시면 만족스러운 제품을 선택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식기세척기 구매 망설이지 마세요~~
사용하기 간편한 식기세척기♡
완전 좋아요♡
추천합니다♡♡♡
5
2024.05.26 17:20
남편 회사에 젊은사람들은 결혼할때 식기세척기 꼭산다고, 써보면 신세계라더라며 식기세척기 사자고 남편이 몇년을 졸랐어요
ㅋ설겆이 도와주기 귀찮나 싶기도했고
손으로 해야 뽀득하지 그게 뭐 설겆이를 하겠나 싶어서 싫다고 했는데
최근 집안일에 흥미도 사라지고
뭐 신나는 일도 없고
나도 낮에 일을 하다보니
저녁에 밀려오는 집안일이 버겁기도 하던 터에
남편이 그냥 주문을 해버렸네요

설치하는날 괜시리 일이 많아진거 같아
혼자 투덜대며 심기 불편해 했는데
ㅋㅋㅋㅋㅋㅋ
우짜죠...
울남편 살면서 잘한것중에
강아지 입양 허락해준거 다음으로
두번째 잘한일이 요 식기세척기네요!^^
건조기랑 제습기도 신기방기 했는데
아 놔
요거 들아온뒤로 개수대에 설겆이감이 쌓이는게 이렇게 설레일 일인가요,,,ㅋㅋ

*손으로 한거보다 더 뽀득해요
*기름 없는 그릇들은 세제 안넣고 돌려봤는데도 만족해요.
*살균이나 건조없이하면 약 1시간30분걸리고
가장 루틴한 방법이에요.
*살균이나 건조 없이도 한 사이클이 끝나면 내부가 뜨거워요. 그만큼 충분히 건조효과가 있어요
*어느것도 플라스틱은 안됩니다. 시범삼아 넣어본거에요. 플라스틱 텀블러나 일회용기, 반찬 뚜껑등은 사용하지 마세요. 우그러져요.
*그러다보니 은근 플라스틱을 많이 쓴다는걸 깨달았어요. 차츰 줄여보려고요
*끝나면 저절로 살짝 문이 열립니다. 그래서 열감도 식혀지고 약간의 건조도 되요. 저는 끝나면 활짝 열어놓습니다만 외출시 저절로 열리니 좋네요
*설치할때 씽크대 남은부분은 쓸수있게 제작해주십니다. 그래서 설치비용 13만원 들었어요. 빌트인 경우 설치비용이 발생됩니다.
5
2024.05.16 11:31
sk매직 6인용 카운터탑 식기세척기를 사용했었어요.
6인 가족 쓰기엔 조금 부족했지만 아쉬운 데로 잘 써왔는데, 이사하면서 깔끔하게 빌트인으로 사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핫딜만을 기다리다 50만원 초중반대에 겟했습니다♡

그리고 두달 정도 사용하며 제가 느낀점들을 적어볼게요.



▪️2단도 괜찮다!
아마 이 제품 2단이냐 3단이냐 고민하는분들 많으시죠?
(제품명 뒤에 p 붙은게 2단) 근데 3단 못써본 제가 감히 말씀드리자면 저는 2단도 만족해요.
2단짜리 사면 수저통이 따로 오는데요. 그래서 결국 세로로 꽂냐(2단) 가로로 꽂냐(3단) 차이이고, 물론 3단이 훨씬 수저나 조리도구 수납력은 좋겠지만 저는 그 약간의 편리함에 10만원을 태우기는 너무 아깝다 생각하는 주부입니다 ㅎㅎㅎ 3단도 수저통과 그 외에 요리조리 빈공간에 집어넣으면 조리도구 충분히 세척 가능하거든요~


▪️세척력이 좋다! *
6인용이랑 크게 차이 안날 줄 알았는데 확실히 세척력이 좋아요.
예전엔 무조건 깔끔하게 애벌 설거지해서 넣었는데, 이 제품은 그냥 음식물만 간단히 덜어내고 돌려도 잘 세척되네요.
그리고 구매하고 며칠뒤 엄마가 미숫가루를 대박 쏟았는데 물이 안닿는 틈새들 빼고는 세척기 돌리면서 잘 닦였어요.


▪️건조는 약하다
기본모드로 돌리면 1시간쯤 닦고, 1시간 정도 열풍건조?를 하는데 생각보다 물기가 많이 남아있어요.
그래서 보통 활짝 열어놓고 잡니다. 그럼 밤새 잘 말라있고, 집안 습도에도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ㅎㅎㅎ


▪️양이 많지 않을 땐 상부/ 하부 나눠서 돌릴 수 있다
왜 어차피 돌리는 식세기 공간 남으면 아까우니 가득 채워 돌리자! 하면서 한 끼고, 두 끼고 설거지 양이 얼마 안되면 계속 쌓아두잖아요?!ㅋㅋㅋㅋㅋㅋ
근데 상부/하부 나눠서 돌릴 수 있는게 좋더라구요!
시간 절약 되고, 물도 절약되구요!


▪️식기를 집어넣을때 허리 아프지 않다!
관절이 약한 편이라 이 부분 걱정했었거든요. 카운터탑 편히 쓰다가 빌트인 쓰려면 허리 구부려야해서 허리가 아프지 않을까? 했는데 괜한 고민이었어요.



그 외 소소하게 코딱지만큼 아쉬운 점이라면 와이파이 지원모델 아니라서 lg띤큐 앱에 연결 안되는 것?!


암튼 가격대비 너무 만족하며 쓰고 있구요!!!!!!
세척력과 수납 정도는 사진 참고해주세요.
모두 설거지옥에서 벗어나는 그날까지 식세기 화이팅!
5
2024.04.30 17:11
----5개월 사용 후기----24.9.12일 작성(사진추가)

인테리어 하고 이사 하고 5개월 정도 사용 했는데요!!
제일 원했던 가전이라 만족도가 너무너무 높아요
식세기를 처음 써보는 터라 첨엔 애벌세척 하고 그릇 꽃고 하는게 굉장히 조심스러웟는데 제금은 적응 완료...!
촵촵촵 대충 무심히 꼽고 세제 툭 던지고 강력세척 돌리고 고온건조는 전기세많이 나오는 주범이라고 해서 고온건조는 끄고 돌려 줍니다 ㅎ
아참 수저 젓가락 거치대도 포함인데 이게 참 꿀같은 거치대에요 수저 젓가락 새워서 대충 꼽아놓으면 싸악 씻겨요
편안~~~

애벌세척도 첨엔 되게 깨끗하게 거의 설거지 수준으로 했었는데 지금은 건더기만 제거 해 줍니다

식세기 필터 청소하기 귀찮으니깐용 !
한달에 한번씩 식세기 전용 클리너로 싸악 돌여주면 물자국 없는 빤짝빤짝 식세기를 유지할수 있습니다 ෆ
2인 가구지만 식세기는 거거익선이 맞는거 같아요 12인용이어도 큰 내비 몇개 두면 자리가 부족 해요 ㅠㅠ

더 큰걸로 할껄 살짝 후회되지만 일단 있는걸로 만족 해볼게요 ~ ෆෆෆ 엘지 식세기 강추,,!

-----------------------------본문---------
어우 친절하신 쿠팡 설치기사님 감사하고요

1. 구매이유
: 베이지가 예뻐보여서 선택! 극강의 가성비 세상에 이가격으로 12인용 식세기를? 대박이에요
화이트 인테리어에 약간 누렁니 같네요^^;;; 흐린눈 하고 살게요 (하얀색 살껄 ㅎㅎ)
일단 식세기는 거거익선이라고 해서 나름 2인가족 기준 큰걸로 산건데 특대익선이엇서요..
젤큰거살껄 ㅎㅎ 냄비 몇개 놓으면 자리가 타이트 하네용 ㅎㅎ 그래두 냄비 같이 큰것들이 없으면 남아 돌아요 자리
제가 손이 커서 한번에 대용량을 만들어서 냄비가 막 여러개 나오지 평소엔 그렇게까진 안나오거든여

2. 일단 식세기첫 사용,, 감동
: 본가에도 없는 식세기를 결혼하면서 구매했는데 대박, 너무 신기하구 편하구 무슨 사치를 부리는 거 같은 느낌
내가 이런걸 써도 될까...? 하는?ㅋㅋ 리뷰를 보니 많이들 있으시구나 ㅜㅜ우리집만 없는 거였네요 엄마는 모 알아서 하나 사시겠죠 뭐 ㅎㅎ

3. 성능
: 정말 너무 좋네요, 설거지 한번 하면 20분 정도는 걸리는데 식세기 돌려 놓고 다른 일하면 되서 전 이게 제일 좋더라구요 빨래를 넌다던지 남편이랑 수다를 떤다던지 하는 시간이 생겨서 너무 좋아요 ㅎㅎ
다들 이런 이유로 사는 것이겠죠 ㅎㅎ
관리만 잘하면 안쓸 이유가 없어요 식세기 세제도 요즘은 캡슐로 나와서 툭 던지면 되어서 아주 베리 굿 손에 안뭍히고 식세기 가동 가능ㅎㅎ

**강추. 식세기 이모님 들여가세요~/ 물론 난 10개월 할부~
5
2024.12.06 17:02
식세기를 구입하게된 이유
4식구 하루 밥 두끼는 한식으로 먹다 보니 설거지 많이 나옴
종종 제사도 있어 설거지양이 어마어마함
젤 중요한 이유 그때그때 설거지 하는거 너무 싫어함

이 식세기를 선택하게 된 이유
가성비가 좋다.
용량이 크다.
as가 편리하다.
버튼조작이 직관적이다.
자동 문열림 기능이 있다.


이 라인의 식세기 중 수저트레이가 있는것과 수저통이 있는것 중 고민하였는데 어차피 조리도구는 직접 씻을 것 같아 그냥 수저통이 있는것으로 선택하였는데 사용자의 패턴에 따라서 수저통 모델이 불편할 수도 있을 것 같다.


2달 실사용후기

처음 사용할땐 여러모드 번갈아가며 사용해보고 저한테 맞은 패턴을 찾았는데요.
아침,저녁 먹은것을 밤에 한번 돌리니 불림모드로 사용하고 기름기 많은 음식을 먹었을때는 자동 세팅되는 고온 건조 기능까지 사용하고 아닐때는 이 기능을 빼고 돌려도 아침이 되면 뽀송뽀송하게 건조되어 있어요.
버튼 조작이 직관적이라서 여러버튼 누르지않아 사용시 간편하고 용량이 커서 냄비나 큰 접시등 이것저것 다 들어가서 활용도가 좋습니다.

전기세와 수도세를 비교해보면 전기세는 몇천원 더 나오는것 같고 수도세는 오히려 줄었네요.

그리고 일주일에 한번씩 청소를 해주는데요.
통살균 모드가 있어 세제통에 구연산 넣고 돌려주고 거름망 한번씩 꺼내어 씻어주면 물 비린내도 안나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5
2024.04.10 13:27
젤 저렴한 가격대로 구입했는데
한단계 높은 식세기를 쓰는 언니네꺼보고
아차 싶었습니다.
이십만원 아껴보려다 ㅎ

이유는
숟가락 젓가락!

제가쓰는제품은 따로 통이 있어서 일일이 꺼내
꼿아야하는 불편함이있는데,
윗단계는 맨위 서랍에 바로놓는 타입입니다.

상품코드보시면 DUBJ1EP 보다는 끝자리 3이나 4로
구입하는걸 추천드리고요.
(숫자가 높아진다는건 그만큼 기능이업그레이드 됐다는 겁니다.)

그외는 다 만족스럽습니다.
80도까지 소독도 가능하고
자동문열림도 편리했고,
밑에 공간이 넓어 웍이랑 큰냄비도 3개나 들어가더라고요.
2시간 넘는 설겆이는 기다림에 조금 지치지만
타사 식세기 또한 그러하니...
설치또한 친절 완벽하게 해주셨습니다.

제일 걱정한 전기세 물세는
매일 식세기돌렸는데도 물세는 오히려 줄었어요.

기존에
내내 물틀어 놓고 설겆이를 했다는거죠! ㅎ
전기세는 삼천원정도 늘었지만
큰 차이는 없는거같아요

주의할점은
바닥면에 거름망 청소는 일주일에 한번정도는
꼭 해주셔야 냄새가 안날꺼같고
평소에도 살짝 문을 계속 열어나야
냄새가 안난답니다.
그리안했더니 약간쿰쿰한 냄새가나서
소독용세대로 한번 뿌린후
환기시킨후 사용했어요.

객기에 일반세재 썻더니
거품난리나서 ㅎ
그려있는 전용세재 썻더니
말끔하더군요.
요제품에 린스가 함유가되서 따로
린스쓸필요없어요.

린스를 사용함 물때가 적지만
수질오염과 연관되니 따로 궂이 쓰실필요는 없는거같아요.

ps.글구 걸레받이 높이 꼭 잘 재서 싱크대짜세요!

구매 도움이 되셨다면 살짜기 한번 좋아용 눌러주세요^♡^
5
2024.04.13 20:34
4인가족의 어마어마한양의 설거지가 더이상은 감당하기힘들고 얼마전 팔꿈치통증으로 테니스엘보라하죠 약먹고해도 잘 낫지 않아요 전업주부지만 저녁쯤되면 무지피곤합니다 설거지 최대한 미루다 아침에 할때도 많고 사실 몇년간 망설이기만하다 드뎌 팔이아프니 설치하게됐어요 저는 입주할때빌트인으로 되어있던 오븐장 빼고 그곳에 했는데 사이즈는 딱 맞아요 단점은 개수대랑 멀다는거 ~~기사님이 오븐장빼고 옆의 장을 이동시켜서 개수대가까이 하자고 하셨어요 추가비용내고 ~저도 그렇게 하려고 생각했었는데~~톱을 하나들고오시던데 그거로 부분부분 자르시나봐요 그톱보고 씽크대 나중에 보기싫어지겠다는 생각들어 멀어도 맨구석에있는 오븐장빼고 설치했구요 장점은 백퍼센트는 아니어도 한70퍼센트는 편해요
그리고 일반표준으로설정해도 아주뜨거운물로 씻나봐요 다되면 뚜껑이 열리는데 뜨거운 김이 많이나옵니다 그릇소독차원에서도 좋겠구요 단점은 애벌세척은 해야되는거 음식묻은거 그대로 넣음 안지워질것같은 느낌있어요 그리고 허리를 수그려서 넣어야되네요 그것도 또하나의 일이라면 일이라서 ~ 잘끼워맞춰야되고 그리고 저는 가장저렴한모델로 구매했구요 열풍건조 트루스팀 그런거없고 고온살균 고온건조있는데 고온건조는 마지막에 뜨거운 물이 나와서 헹궈주면 좀더빨리마르는 기능이라는데 저는 이 기능도 솔직히 필요없네요 열풍건조도 필요없어요 그냥 표준코스도 충분히 고온세척이에요 쿠팡에서 디자인보고 그냥 구매한거라 세척기 겉면 질감이 저는 이런재질인지몰랐는데 그냥 맨들맨들한질감이네요 요즘 냉장고 무광 이런거보면질감이 거칠거칠이라고해야하나 그런건줄알았는데~ 그리고 식세기 전면 중간부분 눌러보면 단단한 느낌은 아녜요 그점은 조금실망스럽네요

일주일 사용후기 남겨볼께요 전에는 애벌설거지 할꺼면 그냥 씻고 말지라는 생각이 있었는데 그래도 조금은 편합니다 저는 플라스틱 큰 양푼같은데 애벌해서 담아 식세기에 하니씩놓는데 그게조금일이네요 그래도 많이 설거지 부담줄었고 저녁에만 한번 돌려요 다되면 그릇 뜨끈뜨끈해요 저는 급속아니면 표준으로만하구요 다른기능은 확실히 안쓰네요 그릇소독은 확실히 되겠어요

1달가까이 사용해본바로는 저녁에만 돌렸어요 식기세척기라기보단 식기헹굼과 소독기 라는게 맞을것같아요 아시겠지만 밥풀굳은거랑 다 불려 수세미질해서 들어가야돼요 헹굼만 해주는거지 이것도 손이 많이가네요 일일이 꽂아야되고 아랫부분은 허리굽혀서 해야하구요 그래서 조금일땐 그냥설거지해요 더 귀찮아요 식세기가~ 씽크대주변 그릇쌓아놓음 지저분하니 식세기에넣고 자연건조하기도해요 그점은좋아요
4
2024.04.10 15:50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 빌트인전용 12인용 네이처 베이지 DUBJ1EP는 최신 기술과 디자인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고급 식기세척을 위해 고안되었으며, 주방 인테리어에 화려한 포인트를 더할 수 있도록 네이처 베이지 컬러로 제작되었습니다.

먼저, DUBJ1EP는 12인용으로 넉넉한 용량을 자랑합니다. 대용량으로 한 번에 많은 양의 식기를 세척할 수 있어, 식기세척에 소요되는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빌트인 설치형으로 설치 공간을 절약하면서도 주방 공간을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LG의 첨단 기술을 적용하여 식기를 효율적으로 세척하는데 뛰어난 성능을 발휘합니다. 다양한 세척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다양한 식기에 맞춰 최적의 세척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터치 스크린을 통한 직관적인 조작 인터페이스로 편리하고 간편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DUBJ1EP는 에너지 및 물 소비를 최소화하여 친환경적이며 경제적인 세척을 지원합니다. 또한, 식기세척기를 사용함으로써 손으로 세척할 때 발생하는 식기 손상 및 손상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어 식기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LG의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방문설치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제품을 안전하게 설치하고 최적의 성능을 누릴 수 있습니다.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는 현대 주방의 필수품으로서,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스타일리시한 주방 경험을 제공합니다.

설치기사님의 자세한 설명으로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삶의질이 달라졌습니다
5
2024.03.14 08:57
일부러 별다서개 줍니다

실제로는 별 하나도아깝다

싱크대 공사후 실리콘 마르지도 않았는데 와서 넣다가 실리콘 다 뭉게짐 거기까지는 그렇다치자 그럴수있지

가구장 회사에서 다시와서 해준다고 하는데
회사에서 일하다가 회의 하나 빼먹고 조퇴해서 집에왔습니다

싱크대장 가구하시는 분이
두번 방문해서 그런지 귀찮아서 그런지 실리콘 대충 쏘고
다했다고 갔습니다 (확인해보라고 하지도 않음)
가고난뒤 보니 정면만 하고 양옆은 그대로 뭉게진 실리콘 상태로 다시 하지 않은걸 알고 바로 연락해서 다시옴
다시와서 하고는 확인 해보라고 했는데 한쪽은 실리콘 제대로 하지도 않아서 실리콘 있어야 할 자리가 비어있음
여기 비었다 실리콘 있어야 하지 않냐 니까
다됐다고 함
다시봐도 안돼어있다 말하니 어이없다는 듯이 식기세척기 들어가는 부분 말고 다른 부분 까지 다 해달라는거냐 면서 어이없다는 듯이 말함
그게아니고 여길 보라고 하면서 사진 찍어서 보여주니
아 거기서 보면 거기가 보이는 구나 이딴말 하면서
빈곳 다시 실리콘 해줬는데
엄청 지저분 하게 여기저기 떡칠을 해놓고 감

너무 화가 나고 새 아파트 입주하면서 넣은 식세기인데
덕분에 싱크대 여기저기가 실리콘 뭍어있음
이딴걸 해놓고 오만원을 싱크대 보강 작업 이라고 받아감

손을 댈수록 실리콘이 여기저기 번지고있어서 맘에 안들지만 됐다고 가라고 했으며 해당 공사업체에 컴플레인 하고 기다리는 중입니다

———————————————————-
후기
싱크대 공사 장 짜는곳 다음날 다시 와서 최대한 다시 예쁘게 한다고 노력(?) 하고 갔습니다
이미 업질러진것 다시 하는게 처음 처럼 깨끗하게는 안되더라고요
리뷰 때문인지 엘지에서 연락이왔어요
기사님은 굉장히 친절 하셨는데
싱크대 공사 하는 위탁업체 때문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서
저도 굉장히 유감입니다
물건 자체는 넘 좋습니다
이전에 삼성 식세기 썼는데
저는 이게 더 잘 닦이고 물때도 안남아서 식세기 자체의 만족도는 높습니다 별다섯개
제가 운이 없던 탓이겠죠
다른 분들은 설치 잘 되실거에요
5
2024.03.22 18:55
아직 입주전인데 미리 설치했습니다
(얼른 가서 설겆이돌리고 싶네요~ 근질근질)
시간적 여유가 많지않아 다른곳과 비교했을 때 몇만원 비쌌지만 쿠팡으로 주문했어요! 날짜 지정해서 할 수 있어서 선택했고 딱 맞게 설치했습니다
기사님이 조금 늦는다 연락주셨고, 그것보단 더 늦었지만 일부러 그런건 아니실테니....ㅎ
규격장이라 하부장떼어내고 설치까지 한번에 가능했어요 !!
총 1시간~1시간30분정도였고 볼 일보고 오니 깔끔하게 설치해주시고 사용법알려주고 가셨어요

6인용을 쓰는중이라 돈도 아깝고 버리기도 아까워서 살까말까 고민했었는데 좋긴해요~ 2배 큰 걸 보니 편~안합니다 ㅋㅋ 지금 쓰는거엔 건조가 있는데 전기세 누진세 생각에 후다닥끄는 편이라 이 제품으로 골랐어요
2번 움직일 필요없이 후라이펜,냄비도 돌릴 수 있어 좋아요ㅠㅠ 그리고 칸 위치 조절해서 식기류에 따라 조절이 가능하니 활용도가 높아요 접시거치대도 접을 수 있어서 좋고 ㅎ
저는 불려서 수세미로 한번씩 걷어내고 넣는 편(음식물찌꺼기가 모이면 냄새가 날 수 밖에 없어서 애벌 합니다^^)이라 젤 위 수저두는데가 필요없어서 2단으로 샀어요
근데 수저통이 엄청커요 ㅋㅋㅋ 12인용이라 그렇겠지만 우리집에 맞는 크기로 하나 사야겠어요

6인용을 써보지않았으면 크게 와닿지않았을텐데 그동안은 식세기에 맞춰 그릇을 썼다면, 이젠 맘대로 쓸 수 있어요! ㅋ

(입주후 매일매일 1~2회사용중)
써보니 생각보다 훨씬 조용하니 괜찮고 부분세척 아주 굳굳!! 대부분쓰는건 고온건조끄고 표준모드 55분

그런데 전과 똑같이 사용중인데 6인용에선 안나던 냄새가 나다안나다하네여 해결방법을 찾아야하는데 하 귀찮네요..-.-

+소금넣고나서부턴 냄새안나고 좀 더 깨끗하게 마르는 느낌입니다 물자국 안남는건 확실히 세제마다 차이가 있네요 좀 더 가격대가 있는걸 쓰면 유리컵이 투명하게 반짝하고 가성비좋은걸 쓰면 살짝 뿌옇지만 부담감이 적어요^^
5
2024.06.10 00:44
관련 인기상품
카테고리 인기상품
[유의사항]
  • 타이밍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 상품, 상품정보, 거래에 관한 의무와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 타이밍의 상품정보는 쇼핑몰의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해당 쇼핑몰에서 정확한 정보를 확인 후 구매해주세요!
  • 이 정보는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수익은 서비스를 무료로 운영하기 위해 사용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