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점주여서 좋은 맛을 내기위해 이것 저것 유목민처럼 여러 제품을 사용하는 중입니다^^
얼마 전에 다른 제품 써보고 좋았는데 가격이 좀 되어서 이 제품 이름도 특이하고 한번 주문해봤어요
아시다시피 휘핑크림이 베이커리제품과 각종 제조음료 등 카페에서는 많이 쓰이잖아요 ㅎ
배송상태는 매우 좋았어요~ 두팩씩 투명테이프에 둘둘 말려서 왔고, 은박 뽁뽁이 보냉팩에 고스란히 담겨서 팩 찌그러짐 없이 상태 좋게 잘 왔어요~
휘핑크림이 평소 쓰던 것과 많이 다르더군요..ㅎ
아예 당분이 없어요 ㅠㅠ 그래서 200미리 마다 바닐라시럽 카페시럽 각각 5펌프 씩은 넣는 거 같네요ㅎㅎ
제가 아는 것과 달리 맛이 약간 밍밍함이 조큼 크더라구요 ㅠ
일반적인 휘핑크림 통에 적절량 넣고 가스 넣고 휘핑 만드는 건 동일합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무가당인듯하여 시럽을 위에 말씀드린 만큼추가하면 일반적인 휘핑맛이 나는 거 같아요 gg
거품기를 사용하신다면 같은방향으로 모터링해서 약 3~5분정도 돌려주셔야 할 거 같습니다.
▦▦▦▦▦▦핵심 요약▦▦▦▦▦▦
1. 무당 생크림이므로 시럽 등을 첨가해야 함.
지금까지 제 후기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도움되셨다면 [도움돼요]한 번 클릭 부탁드릴게요ㅎㅎ
해피하세요~ ♣
4
2022.09.01 15:55
휘핑도 단단하게 잘되고
여기저기 두루두루 무난하게 쓸수있는 식물성크림입니당
이번 크리스마스에 이거 한통 사서
스프도 끓이고 크리스마스케이크에도 썼는데
그래도 아직 좀 남았어요 양이많네요 ㅋㅋ
진짜 생크림처럼 신선함이나 진한맛은 당연히?적고요 ㅎㅎ
그 커피위에 올라가는 휘핑크림같은 맛 생각하시면 됩니당
스프나 파스타 소스 등등 각종 요리에 쓰기에는 부족함이 전혀 없다고 생각합니다
케이크는.. 일반 케이크에 올리는 크림이었으면 우유생크림을 따로 샀을거같긴한데
이번에는 각종 향신료들을 듬뿍넣은 진저브레드케이크를 구웠기땜시 이 크림을 토핑으로 써도 괜찮았어요
단단하게 모양유지가 잘되고 흘러내리지가 않아서 좋았구요
아 그리고 처음 열기전에 안에 내용물을 섞어주는 느낌으로
통을 위아래로 몇번 뒤집으면서 살짝 흔들어주시는거 추천드려요
이번에 그랬다는건 아니구요 보관하다보면
지방이 윗쪽에 많이 몰려서 위엔 진하고 아래에는 수분감이 많은 경우가 간간히 있더라고요
5
2023.12.26 15:51
아인슈페너 하려고 주문했는데
먹어도 먹어도 안줄어요ㅎㅎㅎ
적은양으로 휘필크림 만들어도 양이 많아져서
이것저것 만들어서 먹는데도 아직 반이나 남았네요!!
5
2025.02.10 16:13
생크림 만들어지기의 우유라고 생각하면 되고
일단 이게 딱 좋습니다.
왜냐면 부드러워져요
한식에서 양식으로 변환시키기에 매우 좋습니다.
맛 있 습니다.
매우 좋아요ㅡ.
부드럽구요 애기도 잘 먹고 친구도 잘 먹네요ㅡ
해준 보람이 있습니다.
5
2024.10.12 15:06
상품이 묶음이라서 4개는 구매 해야 배송비가 없는지라 구매 했어요.
맛은 일반 휘핑크림 맞이죠.
빵가격이 계속 올라서 정말 문제 입니다.
비싼 빵에 크림을 발라 먹을라니 식사비용이 나오네요.
간식으로 먹으라고 구입한건데...이렇게 되면 부담되서
휘핑크림이 잘 안팔리게 될거 같네요.
5
2022.05.17 00:44
식물성휘핑크림인거 알고 주문했지만 너무 맛이 없어요...
아이싱 연습용으로 주문했고 전엔 ㅇㅂㅎ쓰다가 이건 처음 시켜봤어요
무가당이라 그런지 거품이 좀 버글거리게 올라와요(다음엔 설탕 좀 넣고 휘핑해볼게요) 연습하다가 찍어먹어봤는데 놀랍도록 맛이 없음.....
맛 괜찮으면 스파게티 만들때도 좀 쓸까했는데 안쓰기로 함
2
2024.07.28 23:44
무가당이라 요리할때도 좋긴한데 바닐라 맛이 나서 카페음료에 쓰는 휘핑이나 베이킹 할때 좋을것 같아요.
5
2024.12.26 01:34
Hơi lỏng, mình chưa thử đánh bông, mới dùng để pha sinh tố uống nhưng nhìn lỏng vậy có lẽ cũng khó đánh bông. Vị cũng bình thường, không ngậy lắm
Slightly liquid, I have not tried to whip, just used to make smoothies, but it looks so liquid, it may be difficult to whip. Taste is also normal, not very grea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