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최저가
해슬로 동태 토막 (냉동), 500g × 1팩
3% 4,974원

4,800 (100g당 960원)

로켓프레시
4.5(총 리뷰 1,972건)
타이밍 가격 변동 차트
타이밍 앱에서
상품가격 변동그래프를 확인해보세요!
상품 리뷰
4.9
❤️구매동기❤️

해슬로 도미를 먹고 믿음이 가서 다른 생선도 찾아보던중
남편이 동태찌개가 먹고싶다 해서 구매하였습니다

✅사용후기
냉동상태의 동태가 싱싱하게 배송이 되었고
처음엔 동태찌개를 계획하고 있었으나 하얗게 지리탕 처럼 먹고싶다는 요청에
처음으로 하얀 동태찌개에 도전 해봤어요
생선은 구이, 회로만 먹고 찌개는 거의 먹지 않는 우리집이여서 혹시 비린맛이 나면 어떡하지? 고민이 많았는데
하얗게 끓였어도 남편이 국물에 밥까지 말아먹을 정도로 맛이 좋더라구요
마치 식당에서 파는 맛 같았어요
동태가 싱싱한게 거의 반은 차지한 것 같은데 다음번에도 또 시켜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장점
- 해동은 따로 하지 않고 냉동상태의 동태를 찬물에 한번 행군뒤 끓였는데
동태가 싱싱한지 하얗게 끓였는데도 비린맛이 나지 않고 오히려 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 손질되어있는 동태라 조리하기 편합니다
- 들어간 재료가 별로 없었는데도 불구하고 맛이 잘 우러난 걸 보면
동태가 참 싱싱한것 같네요

✅단점

2명이 먹기엔 양이 적당했지만 3~4인 가구면 조금 모자를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이런분들께 추천합니다

집에서 편하게 싱싱한 동태를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인 총평

비린맛 안나는 싱싱한 동태 또 사먹을꺼에요


제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도움이되요 버튼 한번만 눌러주시면 너무너무 감사하겠습니다❤️
5
2025.03.23 14:02
#해슬로#믿고먹는#브랜드씨푸드#동태홀릭
#얼큰한#해산물러버#신선함가득#쫄깃한식감

■ 구매동기

-. 쿠팡에서 늘 직접 장을 보는데 겨울이 가기전에
시원한 동태탕을 꼭 만들어보고 싶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해슬로 브랜드 제품은 처음 구입을 하게되었는데
다양한 냉동 수산 제품을 제조하는 전문 씨푸드
브랜드더라구요

손질된 동태가 큼직하게 1kg이 들어있고 평도 좋은
제품이라 마음에 들어 구입을 결정하였습니다

■ 제품의 특징

-. 도톰하고 신선한 동태가 모두 손질된 제품이라
바로 요리가 가능합니다

-. 안심하고 드실수있는 HACCP인증을 받은
우수한 품질의 제품입니다

-. 활용하기 딱 좋은 크기로 깔끔하게 손질이
되어있어 여러번 나눠드시에도 좋습니다

♡튼튼한 지퍼백으로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있어서
보관이 매우 용이합니다


■ 실사용후기 및 총평

-. 해슬로 냉동동태를 처음 구입해보았는데
기대이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동태의 신선도가 뛰어나고 원물자체가 아주 좋은
상품 생선을 사용한 제품입니다
손질까지 모두 깔끔하게 전부 되어있어서
해동후 바로 조리가 가능해서 요린이분들도
편하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
동태탕용으로 나머지 재료들도 모두 쿠팡에서
구입을해서 끓여보았어요
쑥갓을 추가로 넣으니 향긋함까지 추가되어서
동태의 쫄깃한 맛과 향이 정말 일품입니다
1kg이 양이 꽤되서 두번정도 끓여드셔도
넉넉하게 드실수있습니다
생선살이 탱글탱글하고 끓였는데 비릿함이 전혀없고
깔끔해서 순삭했습니다
해슬로 브랜드를 알게된 제품이였는데
첫구입 만족도가 너무 높아서 생선 탕이나 찜
생각이나면 재구매 할 생각입니다
요리하기에 너무 편하게 손질도 잘되어있고
무엇보다 신선도까지 훌륭합니다
해산물요리를 생각하시고 계시다면 해슬로 제품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요리가 편해지는, 맛이 훌륭한, 신선함까지
슬로우 브랜드 해슬로입니다
전문집 동태탕 요리가 생각이 안나는 맛이라
만들어보고도 신기해했습니다
씨푸드를 좋아하신다면 해슬로 동태 꼭 드셔보세요
양부터 신선도까지 가성비 끝판왕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눌러주세요+++++++
❤️리뷰 작성에 큰힘이 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5
2025.03.03 17:35
동태찌개하기 딱 좋아요.

날이 쌀쌀해지면 뜨끈한 국이나 찌개 종류가 많이 생각나는데요. 특히 이번 겨울에 유난히 탱글한 동태를 가득 넣고 끓인 찌개가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날은 너무 추워서 밖에 나갈 엄두가 나지 않아서 쿠팡에서 제일 구매자 후기가 좋아 보이는 해슬로 토막 동태 제품을 구매했어요.

처음 받고 나서 느낀 점은 동태가 생각보다 크고 좋아 보인다는 것이 었는데요. 아무래도 냉동식품은 다소 퀄리티가 떨어질 것이라는 인식이 있어서 기대를 내려놓고 있었는데, 예상했던 것 보다 엄청 상태가 좋아서 동태찌개나 조림하면 잘 먹을 수 있겠다 싶었습니다.

해슬로 냉동 동태 제품 같은 경우에 원물 상태가 좋아서 그런지 식감이 아주 탱글했고, 동태 크기가 큼직큼직해서 먹기가 아주 좋았어요. 크기가 크다보니 뼈도 쉽게 발라낼 수 있어서 뼈 씹을 걱정 없이 안전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양은 2인 기준으로 찌개 2번, 조림 1번 정도 해서 넉넉히 먹을 수 있는 양이라고 생각돼요.
평상시 섭취하는 양이 많은 편이라면 찌개 2번 정도 요리할 수 있는 정도이지 않을까 싶어요.

저는 동태찌개를 2번 정도 해서 먹었는데, 두부, 무, 콩나물, 파 듬뿍이랑 동태 넉넉히 넣어서 먹으니 아주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오히려 꽤나 남아서 다음날 한 번 더 끓여서 먹으니 국물이 더 맛있고 시원하게 우러나와서 쉽게 밥 한 끼 뚝딱 할 수 있었습니다.

지퍼백으로 포장되어있어서 요리하고 남은 동태를 보관하기도 쉽더라구요. 지퍼팩도 튼튼해서 쉽게 찢어지는 형태는 아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해슬로 라는 브랜드를 저는 이번에 동태 구매하면서 처음 접하게 되었는데, 찾아보니 이미 쿠팡에서 다양한 냉동 생선 제품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다른 제품들도 평이 꽤나 좋아서 저는 이번 동태를 구매하면서 느낀 만족도가 높았기 때문에 다른 냉동 생선 제품류도 해슬로 제품이라면 바로 구매를 하게 되지 않을까 싶어요.

동태찌개를 비롯해서 다양한 동태요리를 당장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저는 이 제품 적극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제품 선택하시는데 제 리뷰가 도움기 되길 바라요 :)
5
2025.02.25 10:54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슬로 동태 토막 (냉동), 1kg’에 대해 간략히 리뷰해보려고 해요. 평소에 생선요리를 자주 해먹는 편인데, 특히 탕이나 찜, 조림에 사용하는 동태가 자주 필요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해슬로 동태 토막’을 구매해봤어요.


동태는 보통 신선도가 걱정이 될 수 있는데, 이 제품은 그 신선함이 유지되어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패키지를 열었을 때, 냄새나 얼음이 너무 많지 않고, 각 토막이 깔끔하게 잘 포장되어 있었어요. 신선한 생선은 항상 냄새가 중요한데, 이 동태는 그런 불쾌한 냄새 없이 자연스럽고 신선한 향이 났어요.


동태는 본래 살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특징인데, 이 제품은 그런 특성을 잘 살리고 있어요. 탕이나 찜을 할 때 동태 살이 부드럽게 잘 익어 고기 맛과 함께 진한 국물 맛을 낼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특히 동태탕 같은 국물 요리에 정말 잘 어울려서,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게 우러났어요. 대체로 동태탕이나 찜을 만들 때 여러 가지 부재료들과 함께 넣게 되는데, 이 동태는 그 맛을 잘 살려줘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사용하기 매우 편리했어요. 냉동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필요한 만큼만 꺼내서 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어요. 저는 주로 탕을 자주 해먹는데, 한 팩에 1kg가 들어 있어서 한 번에 여러 끼 분량을 준비할 수 있어 좋았어요. 동태를 다 썰어서 사용할 필요 없이 바로 토막으로 되어 있어서 손질이 번거롭지 않고 바로 요리에 투입할 수 있다는 점도 너무 좋았어요.


앞으로도 요리할 때 자주 사용할 것 같아요. 맛도 좋고 손질이 편리해서 요리가 훨씬 수월해졌어요. 여러분도 동태탕이나 찜을 좋아하신다면, 이 해슬로 동태 토막을 한번 사용해보세요. 정말 맛있고 신선한 생선요리를 즐기실 수 있을 거예요. 리뷰가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5
2025.02.22 11:00
✨️ 일상 생활속 없어서는 안되는 쿠팡 내돈내산 찐 리뷰✨️

▶️ 제품정보 ◀️



✅️ 후기 ✅️

평소 동태찌개 먹고싶었는데 시중에파는거 살까 고민하다
쿠팡에 검색하니 딱 적당한사이즈가 있어 바로 구매

양이 많아도 얼마안먹으니
처치곤란인데 정말 먹기딱 좋은 양이라 만족!!!

냉동으로 배송되서 닦으며 해동해
처음 끓여본 동태찌개 성공!!!

사실 얼큰한 동태찌개른 먹고 싶었지만
아이들생각해 맑은탕으로 대체
그래도 나쁘지않았어요

아이들도 통통한 동태살 발라먹으며
맛있다고
매번 튀긴 생선만 먹다가 부드러운 동태먹으니 또다른 식감에
더달라고 밥한그릇 뚝딱!!!

처음 끓여본거라 아쉬운것도 있었지만

담번에도 동태찌개 끓일때
쿠팡에서 재주문해 도전 해볼 생각이에요~!!



✔️ 구매결정에  도움 되셨다면 ⬇️⬇️⬇️[도움이돼요]  부탁드려요 ^-^v
4
2025.06.01 23:28
뜨근한 동태탕이 생각나서 주문했어요~~

다 손질되어서 세척만 하면 되니 너무 간편하게 즐길수 있어요1!!



쫄깃한 동태 토막
도톰하고 큼직한 동태 토막이에요. 쫄깃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감칠맛이 일품이죠. 요리하기 좋은 모양과 크기로 깔끔하게 손질되어 있어 간편해요. 국, 찜, 탕 등으로 활용하기 좋답니다. 동태 토막으로 식탁 위를 한결 정갈하고 풍성하게 만들어 보세요.


체크 포인트
안심할 수 있는 HACCP 인증
도톰하고 쫄깃한 동태 토막
활용하기 좋은 크기로 깔끔하게 손질
동태탕, 동태젓국으로 요리
냉동 보관


동태탕
재료: 동태 토막, 대구곤이, 홍합살, 무, 대파, 청양고추
양념장: 멸치육수 700 ml, 굵은 고춧가루 1큰술, 고춧가루 0.5큰술, 고추장 1큰술, 된장 0.5큰술, 맛술 1큰술, 국간장 0.5큰술, 다진 마늘 1큰술, 다진 생강 약간

1. 동태 토막은 해동, 세척 후 준비해주세요.
2. 무는 얇게 썰고, 대파와 청양고추는 어슷 썰어주세요.
3. 냄비에 멸치육수와 양념장 재료를 넣어 풀어주세요.
4. 동태, 대구곤이, 홍합살을 넣고 강불로 끓여주세요.
5. 끓기 시작하면 무, 대파, 청양고추를 넣어주세요.
6. 중불에서 10분간 더 끓여주면 완성됩니다.
5
2025.05.27 13:31
날씨가 쌀쌀해지니 남편이 칼칼한 동태탕이 먹고싶다고 찾더라고요.

해물탕 밀키트도 종종 사보았는데.. 그것보다는 냉동된 동태를 사서 직접 조리하는게 더 맛이 좋아 손질된 동태를 구매해 보기로 하였습니다 :)

동태탕에 동태만 넣으면 뭔가 심심하고 가벼운 맛인데 알&곤이 함께 넣어 끓이니까 고소하고 감칠맛이 돌아 좋네요.

동태는 여러 브랜드 중 <해슬로 동태 토막>이 후기가 가장 많기도하고 평이 좋더라고요 ㅎㅎ


<해슬로 동태>의 용량은 1kg으로 살짝 적은가? 싶기도했는데 알&곤이를 따로 구매해서 같이 넣고 끓였더니 모자르지 않고 4인 가족이 먹기에 딱 좋은 양이었어요.

해슬로 동태는 먹기 좋은 사이즈로 손질되어 와서 따로 준비하거나 손 델것 없어 요리하기에 너무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

그리고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는..
냉장고에서 긴 시간 해동 했는데도 비린맛이 전혀 없었다는 점입니다.
싱싱할때 냉동을 해야 비린맛이 적다고 들었거든요.

동태살이 쫄깃하고 두툼해 식감도 좋았고 담백한 맛때문인지 초등 아이들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쌀쌀한 날씨에 집에서 얼큰하고 칼칼한 동태탕 한끼 드시고픈 분들께 추천해요!!


◎ 추천 이유 :
- 안심할 수 있는 HACCP 인증
- 깔끔하게 손질되어 있어 요리하기 편리함.
- 쫄깃하면서도 담백한 풍미가 일품임.

◎ 아쉬운 점 :
- 아직까지 단점은 발견하지 못했음.
가격대비 훌륭함.

◎ 별점 : ★★★★★
5
2025.01.28 01:51
국을 좋아하는 36갤 아들과 남편이랑 살고 있어요

날씨가 점점 추워져서 뜨끈뜨끈한 국 먹으라고
냉동 동태를 구매했어요

❤️ 비린내
비린내를 제거하기 위해서 찬물에 담궈서 해동할때
생강술이랑 식초를 좀 넣고 물에 담궈서
한 20분 정도 해동해줬어요

식초를 넣고 해동하면 살이 단단하게
해동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동태 자체의 내장을 덜 제거하면
쓴맛이랑 비린맛이 난다고 하는데
동태 자체에 손질이 다 되어있고 내장도
제거가 잘 되어 있어서
해동만 해주고 잘 씻어주기만 해도 손질 없어도
비린맛이 안나서 편리하고 좋았어요

❤️ 동태 지리 레시피
저는 매운것을 못먹는 아이와 함께 먹을 것이라서
지리로 하얗게 끓여줬어요

동태 1 키로를 구매했는데 저는 절반 정도만
덜어서 끓여봤어요

무랑 양파 배추(집에 있는게 배추가 남아서 배추 선택)를
썰어주었어요
무를 참기름에 넣고 볶다가
양파 배추 해동 다된 동태를 넣고
물을 동태랑 야채가 잠길 정도로 넣어줘요
(약 1.5리터) 육수코인 한알 넣고 어간장 두스푼
새우젓한스푼반 정도를 잘게 다져놓고
새우젓으로 간을 맞춰가며 넣어줘요
하얗게 우러나올때까지 끓이다가

아이먹을 만큼 덜어놓고 어른용에는
파랑 청양고추를 세개 , 두부를 먹을만큼 잘라 넣어줘요

❤️ 들어가는 재료 많이 없이 깔끔하고 담백하게
잘 먹었어요

❤️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를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
5
2024.12.30 10:15
동태찌개를 좋아해서
밀키트도 자주 구매하는 편입니다.

동태찌개가 생각나서
검색하고 알아보던 중에
해슬로 제품이 리뷰가 좋아서
구매를 했습니다.

2팩을 구매했고
한번에 다 끓여서 5인가족 먹었습니다.

만족스러운 점은
씻을때 동태토막이 깨끗해서
손질이 힘들지 않았습니다.

동태토막도 살이 많은 편입니다.

기호에 맞게 조림, 찌개, 탕으로 조리해 드실수
있는 제품입니다.

아래는 제품 설명글을 인용해서 적어보았습니다.

도톰하고 큼직한 동태 토막이에요. 
쫄깃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감칠맛이 일품이죠.

요리하기 좋은 모양과 크기로 깔끔하게 손질되어 있어 간편해요.
국, 찜, 탕 등으로 활용하기 좋답니다.

동태 토막으로 식탁 위를 한결 정갈하고 풍성하게 만들어 보세요.

안심할 수 있는 HACCP 인증✔️
도톰하고 쫄깃한 동태 토막✔️
활용하기 좋은 크기로 깔끔하게 손질✔️
동태탕, 동태젓국으로 요리✔️
냉동 보관✔️

저는 전날 저녁이나 밤에 주문해도
새벽에 배송받아 볼 수 있는
로켓프레쉬나 로켓배송을 애용하며
거의 모든 먹거리의 장을 보고 있습니다.

가끔 아침에 주문하면 저녁에도 배송받을 수 있어서
급하게 식품의 장을 봐야할 때에도 아주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여러번 먹어보거나 사용하고 나서
리뷰 적는 제품들이 대부분인데요,
이 상품은 마음에 드는 제품이라 재구매 의향이 있어서
솔직한 리뷰 남겨봅니다^^~
5
2024.12.05 09:44
코다리 조림을 많이 해먹는데 오랜만에 동태
를 주문했어요. 드라이아이스팩과 함께 잘 왔
구요.



✔️ 양. 상태. 조리. 맛

꼬리 2개와 몸통 10토막이 들어있어서 중대
크기 동태 2마리 분량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구요. 냉장실에 하루정도 해동하고 씻어서 손
질하는데 지느러미나 내장은 잘 제거되어 있
고 검은막만 다 떼어냈어요.

조림같은 동태찌게를 해먹었고 살이 부드럽
고 잘 쪼개지고 맛있는데요.




✔️ 해슬로 동태 토막(냉동) 1kg

원산지 명태(러시아산) 100%
냉동보관

제조일 2024년 11월 11일
소비기한 제조일로부터 24개월
배송일 2024년 11월 25일



✔️ 맑은 동태탕 만들기

손질 동태 토막 1kg
무 큰놈 반토막( 3~400g정도)
양파 1개,  대파 1대,  청양고추 3개
멸치 육수 3큰술. 물 1.2L

양념 재료
다진 마늘 1.5큰술. 생강 가루 1큰술
고춧가루 4큰술.국간장 2큰술. 참치액 2큰술
맛술 2큰술. 소금. 후추 약간


✔️ 동태찌게(동태조림) 만들기

동태와 야채는 동태탕과 동일

양념
간장3큰술. 맛술2큰술. 고추장 2큰술
고추가루 2큰술. 생강청1큰술(생강가루)
설탕 1큰술. 건새우 2큰술(생략가능)
물 3컵


냉동동태는 전날 냉장실에 두고 해동 시킨후
찬물로 씻는데 내장 빼낸 검은막이나 죽은 어
혈같은 부분도 제거해야 비린내가 나지 않고
생선머리가 있다면 아가미도 제거해야 한다.

무는 어슷어슷 썰어주거나 조림은 조금 두껍
게 하는게 좋고. 양념이랑 한번에 다 넣고 해
도 되지만 무 넣고 마늘. 생강가루. 고춧가루.
국간장. 육수에 끓이다가 동태넣고 나중에 어
간장(참치액)으로 간을 보고 고춧가루를 추가
로 넣거나 마지막에 소금과 후추가루로 마무
리 하는 순서가 좋다. 동태탕은 생강을 꼭 넣
어주는게 시원하고 좋고 동태찌게 또는 조림
은 무를 밑에 깔아두고 양념을 미리 만들어 놓
고 동태위에 얹어도 된다.




워낙 냉동이 잘된놈이라 하루전 냉장고에 해
동을 해야 동태는 살이 부드러워요.. 코다리는
냉동시킨거 찬물에 씻어서 해도 되구요.


이 브랜드는 갈치하고 임연수도 먹어본적이
있는데 동태도 괜찬아요. 물론 코다리하고 차
이가 아주 많치는 않치만 코다리는 쫄깃한 맛
에 동태는 부드러운 맛이긴 하구요.

시원하게 동태탕을 해먹어도 되고 얼큰하게
동태찌게나 조림을 해먹어도 되구요. 1키로
가 이정도 양이면 국이나 찌게로 2식구 2~3
번 먹을 양이구요.
5
2024.11.27 18:08
해슬로 동태 토막(냉동), 1kg, 1팩을 구매를 하였습니다.
남편이 재래시장에 다녀오더니 동태가 잘 안보인다고 구매를 하라고 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아주 신선하게 잘 도착을 했고요.
어느나라껀지 몰라도 아주 상태 훌륭합니다.
그리고 맛있고요.

제품에 대한 특징을 알아볼게요.

원료
신선한 동태를 깨끗하게 손질하여 냉동 처리.

포장
1kg 단위로 소분되어 사용 및 보관이 간편합니다.

조리 편의성
이미 손질된 상태로 제공되며, 해동 후
바로 요리에 사용 가능합니다.

냉동 보존
급속 냉동으로 신선도와 영양소를 유지합니다.

다용도성
찜, 찌개, 국, 튀김 등 다양한 요리에 적합합니다.

효능도 알아볼게요.

풍부한 단백질
동태는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근육 형성과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오메가 3 지방산 함유
심혈관 건강을 개선하고 염증을 완화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비타민과 미네랄
비타민B12, 셀레늄, 인 등이 풍부해 면역력 강화와 뼈 건강에
유익이 있습니다.

소화에 좋은 음식
동태는 소화가 잘되어 위장에
부담이 적습니다.

장점도 알아볼게요

경제성
1kg 대용량으로 가성비가 우수하며 여러 요리에
활용이 가능합니다.

신선도 유지
급속 냉동 기술로 잡내가 적고, 풍미가
유지됩니다.

시간 절약
손질된 상태로 제공되어 조리 시간이
단축됩니다.

건강한 식재료
저지방, 저칼로리 식품으로
다이어트 및 건강한 식단에 적합합니다.

제 구매후기가 도움돼셨기를 바랍니다.
도움이돼셨다면 아래 도움이돼요를 눌러주세요.
5
2024.11.25 07:53
오랜만에 동태탕도 먹고 싶고 알탕도 먹고 싶고 한데 막상 밀키트로 사려니 가격은 있는데 양은 부족해 보이고해서
우리 대식가 가족에게는 양이 부족하겠다 싶어서
동태 1키로랑 동태알 곤이 그거를 1키로 짜리를 샀어요.

같이 넣고 유튜브 레시피 보면서 똑같이 끓였는데 너무 맛있는 거예요.
고니를 같이 사서 너 끓이니까 정말 식당에서 먹는거
못지않게 너무 맛있고 양도 또 푸짐하니까 정말 배분리 잘 먹었어요.

저희 가족은 너무 많이 먹어서 밀키트보다는 이렇게 따로 사서 끓여야 돼요. 그럼 어쨌든 몇 번은 더 해 먹을 수 있는 양이 되니까 훨씬 더 푸짐하게 먹는 편이에요.

동태살은 어차피 냉동된거기 때문에 약간 퍽한 느낌도 있고 그래야 원래 동태가 그래요.
그래도 살도 많고 먹기도 나름 어렵지 않고 발라먹기 편해서 저는 동태를 좋아해요.

해슬로 냉동동태1키로를 샀는데 저는 해슬로 냉동갈치도 정말 잘 먹거든요. 진짜 자주 사 먹는 갈치예요.
늘 만족했었는데 동태도 똑같이 만족스러워요.

일부러 해슬로 제품으로 산 거예요. 만족하고 먹고 있는 제품이라서 동태도 있나 보니까 있더라고요.

받아보니까 역시나 만족스러웠어요. 동태가 깔끔하고 토막도 사이즈 좋게 잘려져 있고 별로 손질할 것도 없었어요.

자연적으로 잘 해독만 시켜서 끓여 먹었는데 괜찮더라고요 앞으로 동태찌개는 이렇게 해 먹어야겠어요.

곤이도 잔뜩 넣어서 알탕처럼 이렇게 해먹었는데 다들 맛있게 먹어서 후회가 없었어요.
앞으로도 이렇게 사서 정말 해먹어야겠어요.
사진 보시면 냉동 토마동태도 생각보다 많은 편이고
깨끗해 보이는 동태예요.

너무 잘 먹었고 만족했기에 다음에도 또 재구매 의사가 있습니다.
5
2024.11.23 13:14
해슬로 동태 토막(냉동) 1kg을 동태탕을 끓여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냉동 제품이라 기대를 많이 하진 않았지만, 큼직하게 손질된 동태 덕분에 요리하기가 편했어요. 포장 뜯어서 바로 넣으면 될 정도로 손질이 아주 깨끗하게 되어 있어서 따로 손볼 필요가 없었고, 그 점이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동태탕을 끓였을 때 비린내가 거의 없어서 국물이 깔끔하게 우러났어요. 냉동 생선이라 종종 이런 것들은 뜯으면 냄새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혹시 비린내가 날까 걱정했는데, 오히려 냄새가 거의 나지 않아서 좋았어요. 덕분에 동태탕을 바로 끓였는데, 국물 맛도 깔끔하게 나왔고, 동태 특유의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동태탕의 매운 국물과도 잘 어우러져서 먹기에 부담이 없었어요.

살도 적당하게 들어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너무 퍽퍽하거나 얇지 않고, 먹을 때 적당히 씹히는 느낌이 좋았어요. 그렇지만 살이 아주 풍부하거나 깊은 맛을 내는 건 아니었어요. 동태 자체가 원래 고급 생선은 아니니까 그 부분은 큰 기대를 안 했는데, 그래도 2% 부족한 생선 특유의 깊은 맛이 아쉽긴 했어요. 제 요리 실력 탓일 수도 있지만, 동태 자체의 고소함이나 깊은 맛이 조금 덜 느껴졌어요. 식감이 뭐랄까 좀 더 찰진? 꽉찬 고기? 느낌은 살짝 부족함

그래도 동태탕을 자주 끓여 먹는 사람이라면 이 정도면 충분히 만족할 만한 품질이라고 생각해요. 깔끔한 맛과 비린내 없는 점에서 냉동 생선으로서 충분히 괜찮은 선택이었고, 저렴하게 동태탕이나 찌개를 만들고 싶을 때 다시 구매할 의향이 조금은 있어요. 100%는 아니지만 가성비도 좋고 해서...
4
2024.09.05 13:44
‼️역시 해슬로♡‼️


⭕️전에 해슬로 갈치 사서 조림해 먹었는데,
⭕️세상 맛있게 먹었었다.
⭕️비린내 하나 안나고,
⭕️부드럽고,
⭕️조림을 하니 밥도둑이 따로 없었다.


‼️이번엔 동태조림을 하려고 한다.
남편이 먹고싶대서 처음으로 도전을 해봤다.


‼️동태는 총 여섯조각으로 같은 크기의 조각들로,
✅️아주 깨끗했다.
해동시켜서 그냥 깨끗하게 한번 세척해주었다.

⭕️그러니 깰끔~~

그리고 이제 요리이작!!

✅️먼저 무와 간장 고춧가루를 넣은 물을 팔팔 끓인다.
✅️무가 늦게 익으니깐 먼저 끓여준다.

‼️한 30분 끓인것 같다.
다행히 겨울무라 더 맛있는데 알맞게 잘 익어서
동태를 넣었다.

⭕️그리고 양념.
간장 고춧가루 굴소스 설탕 식초 약간.

‼️그리고 생강을 조금 넣으면 아주 맛있게 된다.
생선요리에 생강은 필수‼️‼️

⭕️그리고 한 40분쯤 졸였다.
물이 많아서 시간이 길어졌다.

난 생선을 별루 안좋아해서,
⭕️남편이 무와 동태 6조각을 다 먹어버렸다ㅋㅋ

⭕️너무 맛있단다.
국물에 밥도 비벼먹고ㅋ

뿌듯하다.

⭕️일단 동태가 좋아서 가능했음.

❤️재구매 합니다ㅎㅎ



부족한 제 리뷰를 읽어주신 여러분들 복 받으세요 ❤️

마니마니요 ❤️
5
2025.02.19 13:49
안녕하세요 ♡^^♡
쿠팡을 많이 사랑하고 늘 도움받는 애용자입니다♡

아이들이 어릴때 쇼핑하러 가기 힘든데
골라사기도 넘 편리하고 다른곳보다 저렴하고 또 빠른 배송으로 늘 편리하게 도움받고 있어
넘 좋아요~~~♡♡♡♡♡

좋은 리뷰보고 구입에 도움을 늘 많이 받아 선택하는데
너무 좋네요~~~~♡♡♡♡♡
저도 조금이라도 보탬되는 리뷰를 남깁니다^^
도움되셔서 후회없는 아름다운 알뜰한 쇼핑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ello ♡^^♡
I use Coupang a lot, love it, and am a regular user who always receives help ♡

It's hard to go shopping when the kids are young.
It's very convenient to buy, it's cheaper than other places, and with fast delivery, I always get convenient help.
I love it~~~♡♡♡♡♡

I always get a lot of help when making a purchase after reading good reviews.
It’s so nice~~~~♡♡♡♡♡
I will also leave a review that will help you make a choice. ^^ Please read the review.
I hope this helps and that you have beautiful and economical shopping without any regrets~~♡♡♡♡♡
thank you

싱싱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남편이 좋아해서 자주 해 먹는 동태찌개~~^^

먹기 편하게 손질 동태로 포장되어 배송되니
흐르는 물에
씻어서 바로 사용해요~~~~~
뼈와 내장이 분리되어 있어
생선손질이 힘드신분들도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니
적극 구입해서 드시길 추천해요~~~~^^

온 가족이 둘러앉아 먹는
동태찌개~~

해슬로 손질 동태는 가격대비 좋은 품질로
많은 주부들이 선호하는 제품일겁니다.ㅈ

특히,
냉동상태로 배송되어 편리성도 최고~~^^

장마철에 이열치열로 선택한 동태찌개는
가족을 향한 사랑입니다.~~^♡♡♡♡♡♡♡♡♡♡♡♡
5
2024.07.20 21:26
쿠팡체험단이 아닌 내돈내산 솔직한 리뷰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ദ്ദി‎•ڡ❛ദ്



■ 총평
: 손질이 크게 필요하지 않아요. 찬물에 헹군 후 혹시 모를 비린맛을 잡기 위해 청주를 뿌려 3분정도 담궈놓고 다시 한 번 대충 헹궈서 사용했습니다.
: 총 6조각이 들어있는데 한 조각 한 조각이 정말 커요.
: 내장도 제거가 되어 있어서 편하게 요리했어요. 쓴맛이 나지 않아 더욱 좋았어요.
: 살이 무르지 않고 얼어있어서 동태탕을 끓인 후에도 으스러짐 없이 탱탱함한 육질이 유지됐습니다.
: 유통기한이 제조일로부터 2년으로 매우 넉넉해요.
: 단점이 딱히 없습니다.


■ 맛
: 냉동 상태로 잘 유통되어서 인지 비린내 하나 나지 않고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 조리 당일에는 동태살에 육수 양념이 얕에 베었으나 다음날 아침으로 먹을 때에는 생선 자체의 맛도 더 우러나고 살에 양념이 더 잘 베어서 더더더 맛있게 먹었네요^^ 취향차가 있겠지만 마지막 채소를 넣기 전 오래 끓이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 동태탕 양념 : 된장1 고추장1 고춧가루2 다진마늘1 액젓1 추후 소금간 // 동태탕을 끓일 때 남은 새우와 미나리, 콩나물을 넣으니 감칠맛이 더 좋았어요.


■ 양
: 2인가구 기준 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5
2024.12.17 21:16
@해슬로 동태 토막 (냉동), 1kg, 1팩 상품평 시작 할게요.@

&구매 동기&

•동태탕이 먹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구매일:2024.5.8
•배송 완료일:2024.5.9


&상품정보&

•보관방법:냉동보관
•제조 일자:2024.3.29
•소비기한:제조일로부터 24개월
•개당 중량:1kg
•손질상태:손질/절단


•쫄깃한 동태 토막,도톰하고 큼직한 동태 토막이에요.
•쫄깃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감칠맛이 일품이네요.
•요리하기 좋은 모양과 크기로 깔끔하게 손질되어 있어 간편해요.
•국, 찜, 탕 등으로 활용하기 좋네요.

•동태탕은 누구나 좋아하지 않을까 싶네요.
•가족들이 탕 종류를 좋아해서 해슬로 동태 토막을 구매해서
동태탕을 해 먹었는데 도톰한 동태에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해서 좋네요.


•동태탕 재료: 동태 토막, 대구곤이, 홍합살, 무, 대파, 청양고추
양념장: 멸치육수 700 ml, 굵은 고춧가루 1큰술, 고춧가루 0.5큰술, 고추장 1큰술, 된장 0.5큰술, 맛술 1큰술, 국간장 0.5큰술, 다진 마늘 1큰술, 다진 생강 약간

1. 동태 토막은 해동, 세척 후 준비해주세요.
2. 무는 얇게 썰고, 대파와 청양고추는 어슷 썰어주세요.
3. 냄비에 멸치육수와 양념장 재료를 넣어 풀어주세요.
4. 동태, 대구곤이, 홍합살을 넣고 강불로 끓여주세요.
5. 끓기 시작하면 무, 대파, 청양고추를 넣어주세요.
6. 중불에서 10분간 더 끓여주면 완성됩니다.

•저는 재료가 없는게 많아서
고추도 못 넣었어요. ㅎㅎ
•두부는 아들이 좋아해서 꼭 탕 종류에는 꼭 넣어요.

•이렇게 먹든 저렇게 먹든 동태가 도톰하고 큼직해서
좋은거 같아요.

•다시 또 먹고 싶어지면 재구매의사 있어요.
5
2024.05.13 23:34
겨울에 많이 먹는 동태탕이지만 요즘 쑥갓이랑 미나리 살때마다 생각도 나고
알탕에 같이 넣어서 끓여먹으려고 주문해봤습니다.

■해슬로 동태 토막 (냉동), 1kg, 1팩 제품특징

냉동제품으로 러시아산 100%입니다.
제조일로부터 24개월의 유통기한이 있는
활용하기 좋은 크기로 손질이 되어있는것도 특징중에 하나예요.
토막이 대략 10개이상씩 들어있는 모양이었어요.
저희집 배송온건 12개였습니다.(4개꺼낸상태에서 찍었는데 사진상으로 8개 보이니 합쳐서 12개더라구요)

■동태는 무조건 해동을 해서 조리를 해야 하는데요.
실온에 두면 3시간정도면 다 해동이 되고 냉장실에 두고 해동을 하려면
최소 하루전에부터 넣어놓는게 좋습니다.

해동한뒤에 세척을 해준다음에 알탕이나 동태탕을 만들면 되는데요.

⭕️좋았던점⭕️
좋았던점이 손질이 어느정도 되어있는 상태였기때문에 내장같은 부분이 있는부위 위주로
세척할때 좀 더 꼼꼼하게 하면 되었어요.
지느러미는 잘라진 상태인거 같았습니다.

그래도 지저분한건 한번더 손질해주면 먹을떄 편한점이 있죠
무는 꼭 들어가는게 좀 더 시원하게 완성이 되는거같고 쑥갓은 꼭 넣어주는게 좋습니다.
콩나물은 생각보다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이니 참고하셔서 동태탕이나 알탕 끓이시면 될꺼예요.

청양고추도 있으면 훨씬 더 맛있어 집니다.

⭕️좋았던점⭕️
그리고 마지막으로 좋았던점 지퍼백으로 포장이 되어있었기때문에 따로 다른곳에 저장하지 않아도되고
그대로 사용하기에 좋았어요
해동잘해서 끓여먹으면 너무 맛있었던
해슬로 동태 토막 저희집은 술안주로 저녁 메인요리로 자주 해먹을꺼같아서 재구매 의향 있습니다.

☆솔직하게 작성한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 부탁드립니다^^
5
2024.04.28 00:19
딩동딩동~~
시원하고 칼칼한 동태탕이 먹고싶어
주문해 보았는데요.
1kg한봉지에 꼬리가 두개인걸 보니
두마리가 들어있나보아요.
우리가족 기준으로 4인분 정도 되네요.

크기는 중간사이즈 정도인데
대자보다 살이 풍부하지 않지만
탱탱하니 맛있게 먹었어요.
푹 끓여도 살이 잘 부서지지 않는 걸 보니
신선한 동태가 맞겠지요.

흰살 생선이 몸에 좋다는 건 다들 아실텐데요.

✔️흰살생선이 좋은점
1.지방이 적고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 음식
2. 고단백 식품
3. 비타민 A, B2, E, 나이아신아마이드, 타우린 등을 함유
4. 눈건강, 염증 예방, 피부 개선, 콜레스테롤 저하
5. 소화가 잘되어 어린이와 노약자에게도 좋음

흰살 생선은 비린내가 없는데
쌀을 씻는 김에 쌀뜨물에 담가보았어요.
손질이 다 되어 있어, 깨끗해서
제거하고 말고 할게 없네요.

냉동보관인데 저녁에 먹을꺼라서
냉장고에 두었어요.

설명에는 처음부터 동태를 넣으라고 하는데요.
생선은 국물이 끓을 때 넣는 것이
살이 부서지지 않아서 깔끔해요.

생선이나 고기 찌개를 끓일때는
된장을 조금 넣어주는 게
비린내나 누린내를 잡아주고
조금 더 깊은 맛을 낼 수 있기도 하지요.

두부대신 순두부를 넣고 끓여보았는데
다음에는 명태알이랑 곤이도 넣어서
끓여보면 참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렇게 급하게 먹고 싶을 때
바로 다음날 배달해주는 로켓배송
너무 좋으네요.

이글을 적으면서 생각난김에
명태알도 주문했어요.
생각만해도 얼마나 맛있게요.ㅎㅎㅎ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5
2024.04.18 22:27
저녁에 또 뭘해먹나 항상 고민인것 같아요.
동태탕 해먹으려고 검색했는데 세일하고 있어서 눈에 딱 보이길래
냉큼 구매해 봤어요.ㅎㅎ


큰 동태는 아니였구 조금 작은 동태 같아요.
토막은 작게 되어 있는편이라서 갯수가 넉넉했어요.
잘먹는 3인 식구 인데 한봉 전부 사용하기에는
양이 많은편이라 절반만 사용했습니다.


좋았던 점은,비닐도 깔끔히 벗겨져 있었고,지느러미랑 내장,
손질이 잘 되어있어서 씻기만 해도 되서 편했어요.


혹시 비린내가 날까봐(비린내에 많이 민감해요)
생강과 미향,된장 약간을 처음부터 사용했구요,
이런걸 넣어도 원재료가 좋지 않으면 한계가 있더라구요.
지난번에 마트에서 동태세일한다고 뭣모르고 구매해서 손질하고 넣을거 다 넣어서 음식했는데 비린내가 안가셔서 싹 버렸던적이 기억이 나네요ㅠㅠ


이 동태는 이런 과정을 했다 하여도 비린내가 전혀 없어서
그 부분이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처음부터 싱싱한 동태였던것
같아요.


멸치 다시팩과 무나박하게 썰어 먼저 조금 끓여주고(육수)
동태넣고 끓어오르면 거품 걷어내주고
생강,다진마늘 듬뿍,미향약간,된장쪼금 넣고 끓이다가 고춧가루,소금, 미원약간,다시다 넣고 끓인후
향이 좋은 쑥갓,콩나물,느타리버섯,청양고추도 넣고, 두부는 까맣게 잊고 있다가 마지막에 넣었네요ㅎㅎ


꽤 오래 끓였음에도 살이 흩어지지 않아서 좋았구요,
끓인후에는 식감이 단단하지 않고 부드럽게 맛있었어요.
손질 잘 되어 있어서 편했고,싱싱하고,비린내도 없어서 만족합니다.
5
2024.03.30 01:45
✅품명: 해슬로 동태 토막 (냉동), 500g
================

✅사게 된 이유
날씨가 추울땐 따끈한 국물요리가 생각이 나는거
같아요!

결혼하기전 부모님과 함께살때 엄마께서 따끈한
동태탕이나 생태탕을 겨울철에 자주 끓여주시곤
하셨었는데요,
그때는 그냥 익숙한 듯 먹고 맛있는지 맛없는지도
모른채 먹곤 했었는데 결혼하고 나와서 살아보니
엄마가 만들어준 그 동태탕이 생각이 나더라구요!

집에서 한번 끓여보자! 하는 결심으로
해슬로 동태 토막 (냉동), 500g을 구매하게 됐습니다



✅솔직후기
집에 무가 있는 줄 알았는데 무가 없어서
살짝 망했어요...
콩나물만 샀거든요

해슬로 동태 토막 (냉동), 500g은 한번에
먹기 좋은 양이였는데요,
쌀뜨물에 해동해서 살살 씻어낸 후
사용하면 돼요

비린내가 심하지 않고 손질도 되어있어서
저처럼 손질 못하는 사람이 만지기에도
좋았습니다

콩나물과 같이 넣어서 끓여먹으니까
생각보다도 맛있었어요!
물론 무가 있으면 더 시원~한 맛이 났을거
같다는 아쉬움도 있었지만 이정도면
첫 시도에 맛있게 만들어진거라고생각이
들어요!


살도 쫄깃쫄깃하고 동태 특유의 시원한맛과
감칠맛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엄마가 만들어주신것보다는 물론 못한 맛이지만
그래도 이렇게 얼추 따라 만들어보니까
마음이 몽글몽글하네요


✅재구매의사
해슬로 동태 토막 (냉동), 500g은 냉동되어져
있어서 먹고 싶을때 먹어도 되기 때문에
사놓기에도 좋은거 같아요!
다음에도 재구매할께요
5
2024.02.24 08:59
안녕하세요 4년차주부입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동태탕이 생각나더라구요
빨간 찌개를 끓일까하다가 아이들이랑 같이 먹으려고 맑게 끓여서 청양고추만 넣어 어른꺼로 끓였어요
부정적인 후기도 있어서 보고 걱정했는데 살도 부드럽고 안비려요
아침에 로켓프레쉬받고 그대로 자연해동 후 깨끗하게 씻어서 사용했어요.
* 안비리게 동태탕 손질팁
- 살짝 해동된채로 물에 씻어 핏물고인부분 남아있는 내장까지 깨끗하게 씻어준뒤 식초1스푼,소금1스푼 넣고 10분 재워두고 씻어주세요. 10분지나서 물에 헹궈서 쓰면 비린내도 없고 살이 흐물거리지 않아요.
<동태탕 끓이는 법>
1. 무를 나박썰어 물2L에 코인육수4개 넣고 팔팔끓인뒤 동태를 넣고 끓여준다.
2. 거품이 올라오면 제거해주고 다진마늘1스푼 국간장1스푼 대파한줌을 넣고 끓인다.
3. 기호에 따라 콩나물,두부,청양고추를 넣고 끓인다

콩나물은 조금만 넣으세요 ㅎㅎ저는 넘 많이 넣었더니 콩나물향이 넘 강해지네요^^; 간장1스푼 넣고 부족한 간은 소금으로 추가하는걸 추천드려요.

♡쉽고 간편한 요리레시피 공유해요♡
♡제 레시피가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돼요"꾹 눌러주세요♡
♡제 아이디눌려보시면 많은 레시피들이 있으니 참고하셔도
5
2024.11.14 10:17
해슬로 동태 토막, 1kg

1. 배송
로켓프레시로 새벽 배송 받았는데 프레시백이
아니고 종이 박스에 담겨왔네요.
그래도 날씨가 추워져서 녹지않아서 다행이예요

2. 상품 정보
식품 유형 : 기타 수산물 가공품 ( 비살균제품)
원재료 명 : 명태 ( 러시아산 ) 100%
소비기한 : 제조일로 부터 24개월 까지
보관 방법 : 냉동 보관
손질 상태 : 절단 손질

안심할수 있는 HACCP 인증
보관과 활용이 편한 지퍼백으로 포장되어 있어요.

3. 상품 품질
도톰하고 쫄깃한 동태 토막으로 활용하기 좋은
크기로 깔끔하게 손질되어 있어 동태탕, 동태젓국.
찜 등으로 요리하기 좋습니다.

전에 해슬로에서 냉동갈치를 구입했는데 갈치상태가
너무 좋아서 몇번 구매해 먹어봤길래 믿고 동태를
주문해 봤습니다
역시나 동태도 깨끗하게 손질돼 있고 크기도 큼직하고
통통하고 실하네요.

동태가 지느러미 까지 제거되어 있어 비늘도 거의 없구
내장 부분에 검은 막만 벗겨내면 깨끗합니다

깨끗히 씻어 동태찌개 끓이니 비린내도 전혀 안나고
센불에 팔팔 끓였는데 살이 흐트러짐 없이 쫀쫀하니
식감이 좋아요
날씨가 쌀쌀해 졌는데 따끈하게 끓여 먹으니 동태탕의
깊은 풍미가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갈치와 동태는 해슬로에서 주문 정착이예요..
5
2024.12.01 21:23
겨울에는 무엇보다
동태탕이지~~
가끔 날씨가 추울때
따뜻한 동태탕이 생각이 나지~~
고럴때 동태탕을 한번씩 끓여먹게 돼는데
동태를 깨끗이 씻어서 넣어주고
알도 맛있는 알을 깨끗하게 씻어서 넣어주고
집에있는 무우도 많이 넣어주고
파도 넣어서 육수도 맛있게 넣어주고
마지막에 두부를 넣어서
맛있는 동태탕을 만들어 먹는다~~

동태는 내장을 깨끗이 손질을 해야
쓴맛이 나질 않는다고 한다~~
가끔 맛있는 동태탕집엘 가보면 육수맛이 기가 막히게
시원하고 맛있는것이 나도 그렇게 흉내를 내보고싶은데…
그래서 이번에 하면서 육수에
무우랑 대파랑 그리고… 파뿌리랑 넣어서 멸치 마른새우랑 ..
정성스레 육수를 넣어서 동태탕을 조금 오래 끓여보니
그래도 평상시보다는
동태탕 육수가 맛있게 맛이 나는것 같다
아무래도 음식은 정말로 재료도
정성스레 손질을 해야하고
정성스레 음식도 끓이고
그래야 그래도 맛이 조금 난다는 생각~~~
이번에 정말 오랜만에 동태탕을 맛있게 먹은것 같다~~
5
2025.02.24 23:49
애아범의 요청으로 주문 해 보았습니다.
아이가 있다보니 가급적 맑은 국을 끓이는데
날이 쌀쌀하니 칼칼한 동태탕이 먹고싶다는 거에요.
ㅠㅠ 생선은 손질이 어려워 꿈도 못꾸는데.,,, 하다가
혹시몰라 검색하니 이렇게 좋은게 있지 뭐에요??
전일 주문 익일 자정 로켓프레쉬로 파손없이 안전하게 받아보았습니다.
(너무 일찍 갖다주셔서 아침에 일어나 흠찟 놀랐지만 다행히 꽁꽁 얼어있었어요)


●□ 해슬로 동태 토막 (냉동) 1kg, 1팩 ●□


받자마자 소분하여 반은 냉장해동, 반은 냉동 보관하였습니다.
냄새 없고, 비늘도 제기준엔 거의 완벽하게 제거되어 있습니다.
반나절 냉장해동 시킨것을 소금 한스푼 푼 물에 담구에 놓은뒤
나머지 손질할 비늘이나, 내장주변을 꼼꼼히 세척 해 줘요.

멸치 코인 넣고 끓인 육수에 무먼저 썰어 익혀주고,
무가 조금 익었을때 손질해 놓은 동태 조각을 넣어 익혀줍니다.
생각보다 금방 익더라고요.
분량의 양념장
(고추장1, 된장1, 맛술 1, 다진마늘1, 고춧가루1, 액젓 1 다진생강 3/1, 후추톡톡)
을 넣고 조금 더 끓여주면 끝이에요.
기호에따라 팽이버섯, 콩나물, 청양고추, 두부 등 첨가하면 됩니다.

손질할것 없고, 비리지않고, 끓여놓고보니 맛도 괜찮아
추운계절 칼칼한것이 생각날때 주문할 것 같아요!!
할수 있어요!! 도전 해 보세요!!


제돈제산♡
도움 꾹♡♡♡ 눌러 주세요~~~
5
2024.03.01 23:08
안녕하세요~~~

겨울로 들어가는 11월이 되니 뜨끈하고 얼큰한 생선찌개가 떠오르더라구여..
생선찌개로는 대표적으로 동태탕이 떠오르는데요.

쿠팡에서 절단된 동태로 구매해서 끓여보기로 했어요 .
저는 생선이나 야채도 쿠팡을 이용하게 되면서 시장은 잘 가지 않게되더라구요.
새벽에 배송이 되니까 신선도야 말할것도 없으니까요.

냉동상태로 배송되어 다른 프레쉬 상품들과는
별도로 단품으로 배송되어 오더라구요.

한팩에 6개가 들어있는걸로 보아 한마리양이었어요.
머리는 아예 제거가 되어 있어서 냄새도 안나고 좋더라구요.

다시팩을 먼저 넣고 육수를 내어주었고, 거기에 코인도 육수도 추가했고,고추가로, 국간장, 멸치액젓, 고추가루, 후추, 다진마늘로 간을 했고, 야채로는 호박,무, 양파, 팽이버섯을 넣고 끓여주었어요.

두부와 콩나물까지 넣어서 끓여주면 좋은데 집에 마침 재료가 떨어져서 위 재료만 넣고 끓였어요.

내장이 없으니까 깔끔하게 끓일수 있어서 전 좋았어요.
아무래도 내장을 넣으면 기름지고 텁텁해지더라구요.
저는 동태만 들어있어서 만족했습니다.

구매에 도움 되시기 바라며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5
2024.11.18 07:33
@ 너무 맛있어서 두그릇 먹음

이번겨울에 처음 먹은 동태탕이예요~왜냐하면 제가 생선비린내를 너무너무 싫어합니다 그런데 우연히 장보다가 비린내없고 깔끔하다는 말에 혹해서
주문해보게 되었어요

제가 주문할때 용량대비 가격이젤 좋았고 평도 좋았네요 겨울이라 꽁꽁언 상태로 아주 잘배송되었고 눈으로 보기에도 깔끔해보였어요

물로한번 씻고 유수해동 하면된다고해서 물에 넣어씼었는데 이따금까만 막같은게 있긴했지만 확실히 내장있는 제품보다는 아주깔끔♡

양념장에 코인 국수 하나넣고 동태랑 두부랑 얼려놓은 꽃게랑 같이 넣고 끓이니 해물탕 저리가라라서 진짜 밥도 안먹고 2그릇 뚝딱했습니다
3인분 넘을것같은데 2인이 한끼에 잘먹었어요

동태탕끓일때 집에있는 짜투리 야채들이랑 버섯들 등등 같이 넣고 끓인니
냉장고 정리도 되고 일석이조!! 왜그동안 비린내때문에 안먹었나 후회했답니다

이번에 주문할 때 쑥갓도 같이주문해서 넣었더니 시원한 맛도 일품이고
추운데 저렴한가격으로 한끼 너무잘먹었네요~~

가격대비 너무깔끔하고 냄새도 적으니 저처럼 비린내 싫어하시는 분들 꼭꼭 도전해보세요~~~~~~~~~~~♡
5
2024.01.31 23:05
회사 점심 메뉴로 자주먹는게 동태당입니다~~~

매번 해슬로 제품 시켜서 먹어요!!!

손질되어 있어서 가볍게 씻어주기만 하면 되니 너무 간편한답니다




쫄깃한 동태 토막
도톰하고 큼직한 동태 토막이에요. 쫄깃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감칠맛이 일품이죠. 요리하기 좋은 모양과 크기로 깔끔하게 손질되어 있어 간편해요. 국, 찜, 탕 등으로 활용하기 좋답니다. 동태 토막으로 식탁 위를 한결 정갈하고 풍성하게 만들어 보세요.



체크 포인트
안심할 수 있는 HACCP 인증
도톰하고 쫄깃한 동태 토막
활용하기 좋은 크기로 깔끔하게 손질
동태탕, 동태젓국으로 요리
냉동 보관



동태탕
재료: 동태 토막, 대구곤이, 홍합살, 무, 대파, 청양고추
양념장: 멸치육수 700 ml, 굵은 고춧가루 1큰술, 고춧가루 0.5큰술, 고추장 1큰술, 된장 0.5큰술, 맛술 1큰술, 국간장 0.5큰술, 다진 마늘 1큰술, 다진 생강 약간

1. 동태 토막은 해동, 세척 후 준비해주세요.
2. 무는 얇게 썰고, 대파와 청양고추는 어슷 썰어주세요.
3. 냄비에 멸치육수와 양념장 재료를 넣어 풀어주세요.
4. 동태, 대구곤이, 홍합살을 넣고 강불로 끓여주세요.
5. 끓기 시작하면 무, 대파, 청양고추를 넣어주세요.
6. 중불에서 10분간 더 끓여주면 완성됩니다.
5
2025.03.18 13:56
오랜만에 매콤한 명태찜이 먹고싶어서
냉동 동태를 샀어요^^
도톰하고 큼직한 동태 토막이고
쫄깃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감칠맛이 일품인 동태,
요리하기 좋은 모양과 크기로 깔끔하게 손질되어 있고
살도 통통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국,찜,탕으로 활용하기도 좋아
너무 맘에 드는 동태를 찾았지뭐예요^^
전날 주문했는데 새벽에 집앞에 똭~~♡♡♡
완전 매력적인 쿠팡프레시는 사랑입니다
저는 동태 살짝 물에 담궈놨다가
물기제거하고 기름둘러 노릇하게 한번 구웠어요
그래야 조림할때 살이 부서지지 않고
보기에도 좋고 살도 고스란히 다 먹을 수 있으니깐요ㅋ
양념장도 만들어서 구운 동태위에
양념장넣고 감자넣고 쌀뜨물넣고
보글보글 끓이다 파도넣고 매콤한 청양고추도
넣고 참치액 살짝 떨어뜨려주니
이렇게 맛있을수가...
한번 꼭 드셔보세요^^
저도 다음에는 동태탕을 한번 끓여봐야겠어요^^
깔끔하게 손질된 동태 강추합니다
5
2024.12.14 20:03
☆ ☆ ☆ ☆ ☆

시원한 국물이 필요한 추운날~~
미리 구매해놓은 해슬로 손질 동태로 아침에 맛있는 동태찌개를 끓였어요.
주로 김치를 넣어 끓여내곤 했는데 요번엔 월동무가 많아서 무를 손질해 넣고 맛있게 끓여냈어요.

동태찌개용 동태는 해동이 중요해요.
냉동고기나 생선들은 완전해동한 후 조리해야 맛있는 동태요리를 맛 볼 수 있어요.
밤에 꺼내놓고 아침에 간단하게 흐르는물에 씻어냈더니 깔끔했어요.

아침상에 맛있는 동태찌개~~
따뜻한 밥한공기 뚝딱!!!
시원한 국물과함께 맛있었어용~!!!!
추천해야겠어요.

♡♡♡~~~잘구매했어요 ~~~♡♡♡


°°°°°°°°°°°°°°°°°°°°°°◇◇◇◇◇◇◇◇◇
5
2025.03.18 22:05
관련 인기상품
카테고리 인기상품
[유의사항]
  • 타이밍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 상품, 상품정보, 거래에 관한 의무와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 타이밍의 상품정보는 쇼핑몰의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해당 쇼핑몰에서 정확한 정보를 확인 후 구매해주세요!
  • 이 정보는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수익은 서비스를 무료로 운영하기 위해 사용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