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최저가 카드할인
생거진천 덕산 꿀수박,
17% 22,601원

18,790 (100g당 235원)

로켓프레시
타이밍 가격 변동 차트
타이밍 앱에서
상품가격 변동그래프를 확인해보세요!
상품 리뷰
4.6
✅️ 제품정보
- 제품명 : 생거진천 덕산 꿀수박
- 용량 : 7kg 미만

✅️ 구매후기(내돈내산)
- 올해 여름은 쿠팡의 다양한 수박들과 함께 했습니다_☆☆☆☆
쿠팡에서 사는 신선식품은 언제나 성공적이었어요 ㅎㅎㅎㅎ
수박이 은근히 잘못사면 안달아서 망하잖아요 ㅠㅠ
어차피 실제로 본다고 해도 잘 고르기도 어렵긴 하지만 ㅎㅎ
그래도 실제로 보고 먹어보고 주문하는게 가장 안전하긴 한 과일 중에 하나잖아요
그런데 쿠팡 주문 특성상 실제로 수박을 보지 못하고 사서 고민은 항상 하긴 하는데
그래도 막상 주문해서 먹고나면 실패한적은 없었던 것 같아요!! ㅎㅎㅎㅎ
이 수박도 신선도도 좋고 과즙 뿜뿜..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습니당ㅎㅎㅎㅎ
여름에 수박은 언제나 쟁여놔야하는거 다들 공감하시죠!!!!????
쿠팡으로 주문하면 언제든지 먹고싶을때마다 바로바로 주문해먹을 수 있어 조와요
한 여름에 에어컨 시원하게 틀고 시원한 수박 한조각 ❤️ ㅎㅎㅎ
가격도 비싸지 않고 마트에서 무거운 수박을 끙끙 옮겨오지 않아도 되서 좋아요
실물이나 맛을 직접 겪지 못하고 사는 위험이 있지만 그걸 감수할만합니당
고민하시는 분들에겐 개인적으로는 추천드립니다☺️

✅️ 장점
- 빠른 배송과 깔끔한 포장으로 흠없이 배송 옴
- 신선하고 달달하고 맛있는 과육
- 저렴한 가격에 큰 용량

✅️ 단점
- 과일 특성상 맛이 랜덤일 수가 있을 것 같아요!!

✅️ 수박의 효능
- 항산화성분인 리코펜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면역력 개선과 항암효과에 효과적임
- 수분 함량이 90% 이상으로 즉각적인 수분을 보충해줘서 여름철에 좋은 과일
- 마그네슘, 철분 등 다양한 무기질 함유로 피로감을 덜어줌
- 비타민A와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눈의 피로를 덜어주고 시력을 보호함

✅️ 수박의 부작용
- 차가운 성질을 가진 수박은 다량 섭취시 소화기관에 부담을 줄 수 있어요!!

☆추천의사 85%☆

❤️제 리뷰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도움이 돼요" 버튼을 한번씩만 눌러주세용❤️
5
2024.09.02 19:49
여름은 역시 과일의 계절
수박의 계절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과일이 수박이라 여름이 오면 일단 수박 가격부터 보게 되는데
올해는 작년보다 수박이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일단 안심이고 기분이 좋네요 ㅎㅎ
작년에 쿠팡에서 여러번 수박을 구매해 먹었는데
실패가 한번도 없어서 믿음이 간달까요 ㅋㅋ
사실 쿠팡프레쉬에서 주문해본 과일 중에 실패한건 없는 거 같네요 ㅋ

암튼 그러하여 이번에는 생거진천 덕산 꿀수박을 주문해봤습니다.
수박이 크고 단단하니 일단 멀쩡하고 싱싱해보이는거 합격!
게다가 요즘에 수박의 배꼽크기로 맛있음없음을 알수 있다는데
살다가 이렇게 배꼽이 작은 수박은 처음인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거의 점마 찍어둔 수준의 크기에 배꼽이라
이건 무조건 맛있겠다는 ㅋㅋㅋㅋ
수박은 수분이 대부분인 과일이기 때문에 여름에 수분섭취로 정말 좋고
칼륨이 풍부하여 나트륨 배출에 좋고 혈압 조절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대신 혈압이 놓은 사람들에게는 좋지만 저혈압에게는 좋지 않다고 합니다
소화 기능 개선, 피부 기능 개선 등에 좋고
칼로리가 낮고 포만감이 좋아 다이어트에 좋다고 합니다
맛도 좋은데 좋은 점이 가득한 수박
수박은 역시 시원하게~
먹어야 제맛이니 저는 배송받자마자 정리하여 냉장고에 바로 넣었어요
먹을때마다 잘라 먹으려면 귀찮잖아요 ㅋ
저는 껍질 다 벗기고 대충 잘라내어 통에 보관해두고 먹고 싶을 때마다 뺴먹어요
수박은 오래 두고 먹을수 없어서 슬퍼요ㅜㅜ
다른 과일들보다는 아무래도 잘 상하는 편이라
특히 잘라놓으믄 더 금방 쉬어버릴수 있기 때문에...
그치만 수박귀신은 상할때까지 둘리가 없지만요 ㅋㅋ
그래도 너무 많이 먹으면 수분이 많은 이유때문에 화장실을 자주 가게 되어 ㅋㅋ
조절해서 먹는 편입니다
화장실만 자주 안간다면 한번에 반통도 순삭 할수 있는데 아쉬워요..
여름에 수분 보충도 넘나 잘되고
이번에 온 배꼽이 있는 티만 낸 이 수박은 정말 맛있어서
완전 수박 쇼핑 대성공입니다~!!
5
2024.06.30 10:04
생거진천 덕산 꿀수박, 8kg 미만, 1통
재구매후기
얼마전에 7키로사서 먹었는데 너무 싱싱하고 흠잡을데 없이 맘에 들어서 다시 들어왔어요 7키로 매진되서 8키로 주문했어요
어차피 여름에 수박은 있으면 좋잖아요
갈증날때 딱이고 더위에 땀흘리고 수분보충에 수박만한게 없는것같애요
요번에도 배송받았는데 역시 쿠팡포장은 나무랄데없어요 에어팩에 흠이라도 날새라 꼼꼼하게 포장되어 왔답니다
맛있는수박 고르는팁에서 본적이 있어서 요번에 수박 자세히 들여다보니 맛있는수박 딱맞게 생겨서 일단 흡족
마트가서 고르고 골라도 복걸복이고 들고오려면 얼만 무겁게요
이렇게 편하게 맛있는수박 누가 골라온것처럼 싱싱한수박을 집앞까지 갔다주니 이보다 좋은게 어디있을까요
감사하더라구요
누군가는 무거웠을텐데말이죠
수박 쩍소리는 안나도 두껍지 않고 싱싱했어요
처음 구매했을때보다는 조금 덜하기는 한데 만족합니다
바로 썰어서 통에다 담아놓고 하얀부분 조금 섞인부분과 모서리등은 바로 수박즙내서 파우치에 하나씩 담아놓아요
냉동실넣어도되고 냉장실넣었다가 하나씩 꺼내마시면 맛나고 시원하고 간편해서 딱 좋더라구요
올해 수박은 유난히 달고 맛난것같애요
아이들이 수박즙 마셔보고 설탕왜이리 많이 넣었냐고 합니다
아니거든요 설탕1도안넣었거든요
그런데 오해할만큼 달긴달아요
시원하게 마시면 당도가 더한것같기도하구요
냉동실넣었다가 나들이갈때 가져가면
살짝 녹으면서 시원하게 맛볼수 있어서 좋아요
올해 수박 많이맛보려고 합니다
계속 재구매하려구요
구매시 도움되셨으면 합니다
5
2024.06.29 10:08
간단요약
1. 산지직송으로 바로 배송해주는 거라서 그런지 신선도는 싱싱하니 좋았어요!
2. 수박 당도도 많이 달진 않았지만 달달하니 맛있더라고요.
3. 6kg미만인데 크기가 꽤 크더라고요? 적어도 5kg는 되는거 같았어요.
4. 저희집은 과일을 그렇게 많이 안 먹는 집이라 주문해서 일주일동안 먹고도 남아서 버릴 정도로 양이 많았어요.
5. 수박씨도 많지 않은편이라 먹기 편리했어요!

주문날짜- 2024.06.14
배송날짜- 2024.06.15

주문계기- 이제 초여름이라 날이 덥다보니 수박을 사볼까 싶어서 쿠팡에 검색해보니 이게 산지직송으로 바로 보내주는 거더라고요. 그래서 싱싱할거 같기도 하고 로켓와우 회원이라 로켓프레시 가능지역이면 저녁에 주문하면 다음날 아침에 수박을 맛볼 수 있어서 좋아보였어요!

장점- 1. 산지에서 바로 보내주는 상품이라 엄청 싱싱한 수박입니다.
2. 씨없는 수박도 아닌데 수박씨도 별로 없어서 무엇보다 먹기 편했어요
3. 6kg인데도 이렇게 크기가 크면 10kg는 더 커서 거의 한달동안 먹겠는데요.
4. 11브릭스인데도 생각보다 꽤 달았어요! 많이 달달한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꽤 달아서 달콤하니 맛있더라고요.
5. 가끔 수분이 부족해 퍽퍽한 수박이 있는데 이건 안 그래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단점- 크기가 너무 커서 과일을 잘 안먹는 집이나 1인가구분들은 소비하기가 오히려 어려울 정도? 양이 많은건 단점이자 장점이네요!!

맛- 싱싱하고 달달한 수박이에요. 퍽퍽한 수박이 아니라 수분이 많고 달달한 편에 속합니다. 수박씨도 적어서 먹기 편했어요!

느낀점- 로켓프레시 상품이라 전 날 저녁에 주문해서 다음날 아침에 문앞으로 바로 수박을 받아봤어요!
상세페이지에 보니 6kg 부터는 축구공 크기를 뛰어넘는 크기던데 크기가 꽤 크더라고요.
배달도 안깨지고 싱싱하게 잘 배달왔더라고요.

수박꼭지가 달려있는 수박이라 꼭지를 잘라내고 반통 썬다음 또 반으로 잘라서 1/4통 정도 썰어서 먹어봤는데 엄청 달더라고요! 많이 달진 않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꽤 단 수박에 속하는 거 같아요.

맛없는 수박은 아니에요 확실히! 퍽퍽하지도 않고 적당히 수분감도 느껴지고 달달하니 맛있더라고요.

씨없는 수박이라 해놓고 씨가 많은 수박도 있는데 이건 씨없는 수박도 아닌데 씨가 많지 않더라고요

처음에 1/4 썰어서 먹어보니 달고 맛있더라고요! 1/4통을 거의 3일동안 먹고, 또 1/4을 잘라서 반통은 야금야금 열심히 먹었는데 크기가 되게 커서 그런지 거의 3일동안 연속으로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남은 반통은 까먹어버려서 결국 쓰레기통으로 직행... 반통은 결국 못먹어버렸네요.

저는 이 제품 강추합니다!
5
2024.06.28 19:01
❤ 달콤해요
❤ 엄청커요
❤ 씨가 많지 않아요


✅ 구매 전기
저번주에 올해 첫수박으로 쿠팡 진천 덕산 꿀수박을 떨리는 맘으로 주문했는데 너무나 성공적이라 순식간에 다먹고 또 시켰답니다~


✅ 구매 후기
✔️ 역시나 사이즈 엄청 크고, 꼭지도 싱싱한데 저번보다는 조금 덜 돼지꼬리였고, 배꼽도 저번보단 조금 크지만 작은편!! 외관은 합격!!

✔️ 딱 자르는데 저번보다 껍질이 좀 부드러운 느낌? 살짝 불안하기 시작했어요~ 주말에 비도 왔던지라...
역시나 맛이 맛있긴한데 살짝 밍밍하다고 해야 하나... 그래도 달았어요!!

✔️ 씨가 많긴한데 덜 자란 하얀씨가 많아서 저번보다 먹긴 덜 불편했지만... 음... 씨가 다자란 씨도 까맣지 않고 마지막 사진처럼 테두리만 까만 덜 자란 느낌..


✅ 아쉬운 점
⚠ 새벽배송 오자 마자 바로 씻어서 잘랐는데도 수박이 이미....
부스러진다고 해야하나... 특히 씨 근처에는 다 물러져서 자르는데 막 부서지더라고요 ㅠㅠ
친구한테 말했더니 달아서 그런거라는데 저번수박이 더 달았지만 이렇지 않았거든요.... 빨리 먹어야 할꺼같아요.. 아쉬워요....


✅ 나만의 팁
저번에 확실히 느낀건데 수박을 보통 먹기 편하라고 깍둑썰기해서 소분하는데 그럼 아무래도 수분이 아래로 빠지더라고요.. 왠만하면 그냥 껍찔채 4등분 해뒀다가 먹을때 잘라먹는게 훨씬 싱싱하고 맛있어요~
이번 같은 경우 더더더더...ㅠㅠ
그리고 수박은 차게 먹었을때 더 달콤하다는거! 잊지마세욤~

조금 아쉽지만 맛은 있어서 추천!!

❤ 제 후기가 도움이 되길바래요~ ❤
4
2024.06.26 21:05
여름철이라 수박이 먹고싶어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솔직히,수박이 무게가 나가기에 직접 들고가지고 오기에는 힘들기에 쿠팡으로 편리하게 주문하였습니다!

수박이 여름계절의 대표과일이다보니 수박은 꼭 여름되면 먹게되더라구요~
수박이 여름대표과일 이지만,수박은 우리몸에 대게 좋은 성분이 있더라구요!
:수박은 비타민 C와 A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 강화와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리코펜이라는 강력한 항산화 물질이 다량 포함되어 있어 세포 손상을 방지하고 암 예방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수박에 포함된 아미노산인 시트룰린은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근육 피로를 줄여주며,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줍니다. 무엇보다 수박은 수분 함량이 높아 더운 여름철에 체내 수분을 보충하는 데 탁월한 과일입니다!

제가 배송받았을때,밑에부분이 살짝 익어서 와서 이부분을 수박쥬스로 만들어 먹었습니다!
저만의 수박쥬스 만드는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박을 잘라 씨를 제거한 후 믹서기에 갈아줍니다. 취향에 따라 약간의 설탕이나 꿀을 첨가할 수 있으며, 더 시원하게 즐기고 싶다면 얼음을 함께 넣어 갈아줍니다. 이때 민트 잎을 조금 넣어주면 더욱 상쾌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보통 수박쥬스 외에도 수박화채로도 만들어 먹는데,준비 방법도 간단합니다!
먼저 수박을 적당한 크기로 잘라 그릇에 담습니다. 여기에 다양한 과일(사과, 배, 포도 등)을 함께 넣어 색다른 맛을 더합니다. 그 위에 설탕물이나 사이다를 부어주면 완성입니다. 시원한 화채는 더운 날씨에 갈증을 해소해주고, 다양한 과일이 어우러져 맛과 영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수박의 제철은 주로 여름철로, 6월에서 8월 사이에 가장 많이 수확됩니다. 특히 7월과 8월에 수확되는 수박이 가장 달고 맛있습니다~이 시기에 수박은 자연스럽게 높은 당도를 지니게 되어 꿀수박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달콤함을 제공합니다. 제철에 수박을 섭취하면 최상의 맛과 영양을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품을

구매하시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 도움이돼요 ❤️ ❤️ 꾹~~눌러주세요 ^^
5
2024.07.17 07:47
❤ 수박꼭지가 있음
❤ 엄청나게 큼!!
❤ 싱싱하고 상태 좋음
❤ 껍질도 얇고 달고 맛있음


✅ 구매 전기
여름엔 무조건 수박!!! 수박 엄청 좋아하는데 마트 갈때마다 사고싶지만 들고올 자신이 없어서 포기.. 온라인 주문은 고를수가 없으니 복불복이라 두려움.. 특히나 수박은 맛없으면 정말 슬퍼서 쉽게 살수가 없었는데 용기냈어요!!!


✅ 구매 후기
✔️ 딱 받았을때 무게가 엄청 났어요!! 그동안은 들고올꺼 생각해야 하니 아주 큰 수박은 못샀었는데 수박은 클수록 맛있을 확률이 더 높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젤큰걸로 산건데 와우! 엄청나더라고요? ㅋㅋ 딱 꺼냈는데 일단 엄청난 크기에 다시한번 감탄했어요!!

✔️ 포장이 정말 완벽해서 파손이 될수가 없게끔 잘 되어 있었어요!!
꺼내기도 쉽지 않을만큼!! ㅋㅋ

✔️ 요즘은 마트에서는 수박꼭지 다 떼진상태로 스티커 붙여서 파는데 돼지꼬리 수박꼭지가 붙어있어서 시작부터 느낌이 좋더라고요~ 근데 모양은 좋은데 꼭지가 엄청 싱싱하진 않았어요!

✔️ 배꼽? 부분도 완벽!! 겉에도 봤을때 이정도면 괜찮겠다 싶은정도!

✔️ 소리가 살짝 아주 맑지는 않아서 조금 걱정됨?

✔️ 칼을 딱 댔는데 쫙 갈라지진 않더라고요? 조금 불안한감을 안고 반을 딱 잘랐더니 색이 아주 붉진 않았어요!
그리고 껍질이 엄청 질겨요!! ㅋㅋ 근데 맛있는수박은 껍질이 단단하고 질겨서 장마뒤에도 맛이 좋단 얘기 들었어서 오히려 좋았음.(장마전이라 상관없지만)

✔️ 맛있어요!! ㅋㅋㅋ 달고 아주 맛있어요~
껍질도 얇고, 껍질가까이 까지도 달고 맛있는 수박이더라고요~
왠지 제대로 더 잘 익으면 지금보다 좀더 맛있을수 있는 수박이겠다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현재는 점수로 치자면 97점 정도!!
만족하며 배터지기 직전까지 풍족하게 흡입했어요!!
엄청커서 배터지게 먹어도 한참 먹을꺼같아요!


✅ 아쉬운 점
⚠ 씨는 조금 많은 편이었어요!


✅ 나만의 팁
수박을 보통 먹기 편하라고 깍둑썰기해서 소분하는데 그럼 아무래도 수분이 아래로 빠져요.. 왠만하면 그냥 껍찔채 4등분 해뒀다가 먹을때 잘라먹는게 훨씬 싱싱하고 맛있어요~
그리고 수박은 차게 먹었을때 더 달콤하다는거! 잊지마세욤~
소금 살짝도 도움이 되긴하지만 그럴필요 없이도 충분이 달아요!!


강추!
다음에도 수박은 이걸로 재구매 할꺼예요!!


❤ 제 후기가 도움이 되길바래요~ ❤
5
2024.06.30 13:18
안녕하세요 ♡^^♡
쿠팡을 많이 사랑하고 늘 도움받는 애용자입니다♡

아이들이 어릴때 쇼핑하러 가기 힘든데
골라사기도 넘 편리하고 다른곳보다 저렴하고 또 빠른 배송으로 늘 편리하게 도움받고 있어
넘 좋아요~~~♡♡♡♡♡

좋은 리뷰보고 구입에 도움을 늘 많이 받아 선택하는데
너무 좋네요~~~~♡♡♡♡♡
저도 조금이라도 보탬되는 리뷰를 남깁니다^^
도움되셔서 후회없는 아름다운 알뜰한 쇼핑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ello ♡^^♡
I use Coupang a lot, love it, and am a regular user who always receives help ♡

It's hard to go shopping when the kids are young.
It's very convenient to buy, it's cheaper than other places, and with fast delivery, I always get convenient help.
I love it~~~♡♡♡♡♡

I always get a lot of help when making a purchase after reading good reviews.
It’s so nice~~~~♡♡♡♡♡
I will also leave a review that will help you make a choice. ^^ Please read the review.
I hope this helps and that you have beautiful and economical shopping without any regrets~~♡♡♡♡♡
thank you


덕산
수박에 대한 리뷰입니다.

여름이 되니 시원한 수박이 먹고 싶어서 평소 믿고 살 수 있는 쿠팡에서 파는 수박을 사 보았습니다.

수박은 겉만 보고는
모르니 복불복 인것 같아요
크고 먹을만한 수박입니다 ㅎ
장마 오면 맛없어 진다해서 열심 사먹고 있어요

더울때 시원한 수박 먹음
제일 더위가 빨리 가시더라고요
그래서 매일 먹고 있네요ㅎㅎ

당도 높은 달콤한 과육을 품은 당도 선별 수박이라 마음에 들고.
또 수박을 잘라보니 잘 있고 맛도 있어서 마음에 드네요.

10킬로 미만으로 구입했는데 크기도 적당한 것 같습니다

수박을 갈아 만든 수박 주스를 좋아해서 주스로 먹으면 아주 좋을 것 같네요.

씨도 별로 없고 달콤해서 수박 좋아하시는 분들은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수박 같은 거는 시장에서 사기 너무 힘든 아주 큰 사이즈의 과일인데 이렇게 새벽 배송으로 집까지 가져다주니 아주 좋은 것 같네요.

수박은 저칼로리 과일로 여름철 수분 보충에 아주 좋은 과일입니다

비타민과 칼륨 마그네슘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 있고 다이어트 하시는 분도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그런 과일인 것 같네요.

노화방지와 심혈관 질환 예방 암 예방 등의 효과도 있고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다고 합니다.

나트륨을 배출해서 혈압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 주고 경련을 예방하는 마그네슘이 많이 들어 있다고 하네요.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서 장 운동도 활발하게 하고 변비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저희는 식구가 3명이라 10킬로 정도 크기가 딱 먹기 좋은 것 같습니다
잘라 통에 넣어 놓음 금방 다 먹어요ㅎㅎ

여름철에 수분 보충도 하고 시원하게 먹을 때 더위도 탈출할 수 있는 맛있는 수박 추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5
2024.06.21 13:17
구매동기
제가 다른과일은 많이 좋아하지않는데 수박은 아주 환장하는 사람이에요.
시장에서도 사다먹고 과일가게가면 사각 썰기로 포장 해논 수박도 여러번 사다먹었어요 5월부터^^
오프라인 구매만 하다가 들고 집에 오는게 너무 힘들더라구요.
온라인 수박 구매는 처음 해봤어요.
생거진천껄 왜 구매했냐면, 회사앞에 시장이 있는데 유명한 과일가게에서 생거진천 수박만 취급하더라구요.
한번 사 먹어보고 너무 달고 맛있길래 온라인 쿠팡 보다가 딱 구매했네요!!

결론은 아주 나이스 ^^

수박 먹어 본 찐 후기
일단 크기에 놀랐구요 . 너무 큰 수박을 2만원 초반대에 사먹네요 ㅎㅎㅎ

수박고를 때 , 어르신들이 하시는 말씀 다들 아시죠?
수박은 꼭지와 배꼽 그리고 선명한 줄무늬를 보라고... ㅎㅎ 저는 믿지 않으나, 수박 받아보고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게 배꼽이였어요. 아주 작은 배꼽 ^^ 합격이다 속으로 느낌 !!

칼 대자마자 쩍하는 소리와 함께 수박이 벌어지네요..
완전 나이스 .. 쪼개자마자 수박에서 수분가득한 물이 뚝뚝 흘렀어요 .

완전 달아요. 싱싱하구요. 씨도 보통만큼 박혀있어요.
냉장고에 넣기 전에 먹어봤는데도 너무 단 거에요 ㅎㅎ
냉장고에 넣었다 먹으니 단맛이 더 올라옵니다 !!
역시 생거진천 굿

세상에나 껍질이 얇아도 너무 얇았습니다(사진첨부)

결론
저는 무조건 이 브랜드 재구매입니다 ^^
아삭하고 달고 싱싱하고 품종이 아주 좋네요.
이 수박은 껍질에 흰부분도 달아요 ^^ 버릴게 없는 수박이에요
단, 야채, 과일 등 생물 온라인구매는 복불복 케바케 아시죠?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구매했는데 성공했어요

사진을 처음부터 아주 자세히 찍었어요. 맛은 수박귀신 인, 제가 보장하구요.
후기 ,사진 잘 보시고 도움 꼭 받으셔서 현명하게 소비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5
2024.06.16 18:32
❣️구매동기❣️
얼마전 10kg 11brix 엄청 큰 수박 한통을
구매 했드랬죠~살짝 아쉬운 단맛이었지만
나름 싱싱하고 시원한맛에 이틀만에 순삭!
아이들이 수박을 또 사달라고 하기에 이번엔
조금 작은 사이즈로 산지배송 상품으로
구매 해 보았습니다^^

❣️제품의 특징❣️
제가 이번에 구매한 수박은
<생거진천 덕산 꿀수박>-9kg미만 제품입니다~
(아는사람은 다 안다는 수박 브랜드라네요^^)
이젠 수박도 정말 두번,세번 안전포장으로
온라인으로 주문해도 무리없는 시대입니다^^
안전한 포장을 열어보니 역시나 저번보다는 확연히
줄어든 사이즈~(사실 10kg는 너무 컸어요ㅋ)
당도는 크기가 9kg정도가 가장 좋다는 썰도 들은지라
만족스런 사이즈였습니다
이번에도 다짜고짜 반으로 가르고 상태파악!
껍질은 두껍지도 얇지도~씨가 좀 많아보였습니다~
예전처럼 사각썰기와 씨앗 발리기 신공으로 뚝딱!
껍질에 붙은 살점들이 아까와서 발려 먹었는데
왠걸~미쳤어요!!! 껍질쪽 살들도 이렇게 달다니!!!
썰어놓은 조각을 먹었을땐 달아도 너무 달다~ㅋ
다른 사이즈지만 총 세통으로 완성했습니다
수박고르기는 운발이라는데 운수대통 했습니다♡♡♡
아이들어 먹어보고는 눈이 두배~너무 달아서 많이 못
먹겠다는 사람 속출~ㅋ 대 성공적인 수박 구입기였슴다~


❣️만족도&추천❣️

.안전배송 만족!
.신선도 당도 만족!

*씨가 좀 많아서 발라내기 힘들었지만 당도는 최고!
수박도 브랜드 시대네요~물론 모든 수박이 다 미친듯 달콤
할 순 없겠지만 유명한< 생거진천 덕산 꿀수박> 이름값 하는
수박입니다~보통이상은 할것같아 추천 해봅니다^^

✅️ 이 리뷰는 100% 직접 구매하고 체험한 저의 솔직한 느낌을 부족하나마 진심을 다해 쓴 글로,제가 도움 받은만큼 다른 분들
께도 제품 선택하는데 작은 도움이라도 되고자 하는 바램입니다^^
5
2024.09.20 08:23
■ 생거진천 덕산 꿀수박 ■

9kg 미만, 1통




● 생거진천 덕산 꿀수박 이번이 5번째 재구매~

꼭지 싱싱하고 배꼽 작아요~

칼을 살짝~대니 쩍~하고 알아서 갈라지네요~

맛을 한조각 보니~맛 있네요~


여기 수박을 먹다가 혹시나 하고
다른곳 수박도 한번 구매해서 먹어보고~~생거진천 덕산 꿀수박만 못해서~~다시 돌아왔네요~

비슷한 가격주고 다른곳 수박을 한번 구입해보니 수박씨가 하얂색도 많고 달긴한데~~시큼 시큼하면서 달아서 별로더라고요~덜익어서 그런건지 시큼한맛이 나더라구요~


이번에는 다시 생거진천 덕산 꿀수박으로
두통 구매해서
한통은 근처 사시는 엄마 배송 시켜 드리고~~

엄마도 여기 수박이 맛 있으시다네요~~


생거진천 덕산 꿀 수박이라는 스티커가 왜 안붙었있나 했더니~
박스에 붙어 있었네요~~


새벽 배송 받아서 바로 잘라서 껍질제거하고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서 통에 나눠 담아서 냉장실로~~
이렇게 먹는게 보관도 편하지만
먹을때마다~편하더라구요~




올 여름 계속 구입해서 먹을건데
맛 변하지 않기를 바라면서 리뷰 적어보네요~
5
2024.07.08 05:12
친구들이 모험한다생각하고 쿠팡에서 수박사봤는데 너무맛있었다해서
나름고민끝에 사봤습니다.배송빠르고 포장도안전히도착했는데..
두둥~^매번수박 쪼갤때 긴장한다는..수박속은아무도모르나요? 무늬만수박.빛깔도 여느수박과같음.
살다살다이리 맹맛인수박은 첨..
적은금액도아닌데..장마철수박이라해도 이건 진짜너무합니다.
그냥 버려야할정도..판매자님께 한조각주고싶네요
이런거 그대들은 사먹겠냐고?
상담사와 통화해봐도 뾰족한수없다는답변..손해는고스란히 소비자의몫.평소쿠팡을 엄청이용하는편.달걀과 수박은 지레겁먹고 한번도사본적없음.혹여 깨지면 답이없고,교환따위번거로와서.. 동네마트는 득달같이교환해주는 수박.이제는 다시수박살일없다는 굳은생각을들게만듭니다.이런거 팔지말고 산지에서 처분해요.(돈 2만원넘는거 불쌍한사람 도왔음 차라리 좋았을걸..)
한번쯤 드셔보고 출하하지않나요?장마철이니 이해하고 ㅊ드세요인가요?욕나옵니다.쿠팡신뢰도가 급강하하는 순간입니다.
1
2023.07.07 16:31
여름과일 수박.
수박을 좋아하는데 살 때는 늘 걱정스럽죠.

수박상태는 복불복이라 잘라서 먹어보기 전에는 맛이나 신선도를 장담할 수 없으니까요.

며칠 전, 이 수박 7kg 를 사 먹고 너무 맛있어서 재주문 하려니 품절이네요.

그래서 8kg으로 업그레이드해서 재주문했습니다.

중량이 더 나가니 가격은 당연히 더 비싸지만, 수박은 대체로 큼직한게 더 맛있어서 그냥 주문했죠.

오전에 주문한 수박이 오후에 도착했습니다.
수박 꼭지도 싱싱하고,
반 자르는데 수박 갈라지는 소리가 쩌~억 나네요.

껍질이 얇고 아주 싱싱하단 거죠.

수박씨앗도 많지 않고 아주 싱싱합니다.
그리고 달고 맛있네요.

절반은 잘라서 밀폐용기에 보관하고,
절반은 금방 먹을 거라 비닐 덮어서 냉장고에 넣었습니다.

배송된 지 하루만에 수박 절반을 먹어치웠네요.

올 여름 수박은 계속 이곳에서 주문해서 먹고 싶습니다.
맛있는 수박을 직접 보지 않고도 집에서 주문해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5
2024.06.25 11:27
생거진천 덕산 꿀수박, 9kg 미만, 1통 후기입니다

운이 좋았는지 씨가 많이 없는 수박이라 너무 신나요

일부러 9kg 미만의 수박을 구매했어요

평소 7kg미만으로 구매해먹는데 이번에 언니랑 나눠먹으려구요

반으로 딱 쪼개니 새빨간 수박이네요

싱싱하고 씨도 별로 없고 좋아요

반통은 언니네 줘야하니 랩으로 감싸놓고 깍둑썰기랑 한번씩 먹기좋게 다듬에 놨어요

다듬으면서 옆부분 먹어봤는데 달아요

시원하지 않은 상태에서 먹어도 이정도로 단데 시원하게 먹으면 얼마나 좋을까하고 신나서 다 다듬었네요

수박이 생각보다 노폐물 배출에도 좋고 라이코펜이 가득해서 체내염증이나 혈액순환쪽에 좋아요
맛도좋고 건강에도 좋은 과일이라 자주 드시면 좋아요

이렇게 다 다듬어놓고 천천히 먹고싶을때마다 먹으면 딱이죠

근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금방 먹을것같아요

이시기가 벌써 수박 제철인가요? 왜 이리 맛난지 모르겠네요~
5
2023.06.18 10:29
비가 많이 오는 달은 과일도 비를 피해가지 못한듯요.

마트나 시장가서 직접 골라도 닝닝~ 달지 않아서...

그냥 귀찮아서 쿠팡 주문!!!

역시나 ㅜㅜ
그전 수박은 나름 다 괜찮았는데 비 가 계속 온 뒤로
과일 당도가 다 떨어지네요.

그래도 나는 맛있는 수박이 당첨될 확률 높다 싶은분들은 주문~~하셔도 될듯합니다.
마트나 시장에서 잘못 고른 수박보다는 괜찮아요.^^

수박 속 안은 그나마 조금 달아요.

달지 않은 부문은 블루베리랑 바나나 수박 넣고 갈아

얼음넣고 아이들 주니 마시기는 마시는데 ㅡ.ㅡ

또 달라고 하지는 않네요.

장마 아니 이제는 우리나라도 동남아처럼 우기인듯
비 많이 오는 달에는 수박, 복숭아,기타 과일들도
햇빛 쨍쨍~ 매미가 맴맴맴 시끄럽게 울어야!!!

당도가 올라 복불복에서도 맛있는 수박 당첨 확률이 높을
듯 합니다.

제 구매 픽 이유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 꾸욱 눌러주세요.
누군가에게0.0000001%로라도 도움이 될 때
제일 행복하답니다.
읽어주신 모든분들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4
2023.07.17 18:45
생거진천 수박 진짜 맛있어서 재구매 해 봤는데. 역시나 성공했네요 ^^

✔️생거진천 수박 특징
꼭지가 꼽슬거리고 배꼽이 아주 작아요 .
줄무늬 간격이 넓고 선명합니다.
두드렸을때 통통통 요런 소리가 아주 좋아요 !

✔️수박재구매 이유
칼을 댔을 때 쩌억 하는 소리와 함께 그냥 힘도 안들이고 갈라지는거에요 ㅎㅎ 속은 빨갛고 수분이 뚝뚝 떨어지면서 씨는 적게 벅혀 있습니다 ^^
맛은 수박의 흰부분까지 달달 합니다 !
진정 버릴게 없어요 ^^

받자마자 해체해서 사각썰기 해 냉장고에 넣어두었어요.

✔️저는 다른과일보다 수박에 진심인 사람이라 4월말부터 수박을 사먹었는데요.
베개수박 이후로 정말 당도가 미친 수박은 처음이에요 ㅋㅋ

오죽하면 재구매를 했을까요 ^^

저 믿고 이 브랜드 꼭 한번 먹어보세요.
저는 클 수록 맛있었답니다 ^^

사진 잘 보시고 영상도 참고하시고 후기 도움 꼬옥 받아가셔서 현명한 소비 하세용 감사합니다 !!
5
2024.06.22 08:52
■ 생거진천 덕산 꿀수박 ■

9kg 미만 , 1통




● 올여름 수박은 처음 구입해 보네요~

동생네가서 수박을 맛있게 먹어서 요즘 수박이 맛있네~하면서 쿠팡서 떳길래~리뷰도 너무 좋아서 리뷰 믿고 시켜봣네요~

배송 받아서 보니 포장도 에어로 안깨지게 잘되어왔고~~

수박 겉 보기에도 수박 꼭지도 싱싱하고 수박 배꼽도 작고 수박에 대해서 아는건 다~봣는데 좋네요~

일단 냉장고에 통으로 넣어놧다가 한가할때~~

쪼개어 봣네요~


칼이 들어가는순간 쩍~!!하고 갈라지면서

와~진짜 잘익고 빛깔도 좋고 맛을보니 달고 아삭하니 맛 있네요~~

썰다가 3분의1통을 혼자 다 먹은듯~하네요~

껍질분리해서 큼직하게 썰어서 밀폐용기에 담아서 냉장보관 해 놓고~

껍질이 음식물 쓰레기 엄청 나오네요~

수박은 껍질이 좀 귀찮아서 잘안먹게 되는듯 해요~


이정도 크기에 이정도 맛에
이정도 가격이면 자주 구입해서 먹어야겠어요~~

바로 재구입 했네요~
엄마네 갖다 드리려고~
5
2024.06.20 20:47
장마가 시작되기 전에 수박을 챙겨두고 싶어 구매했어요. 쿠팡에서 수박을 사 먹는 건 두 번째고요

주말에 달고 시원한 수박을 먹을 기대에 새벽배송은 너무 감사하였고 포장상태도 만족합니다

흐르는 물에 껍질을 문질러 씻고 세로로 반 가를 때에도 눈으로 보기에 좋아 보였어요

그런데 통에 넣기위해 깍둑썰기를 해보니 대락 반 정도가 붉게 물러지는 중이었는데 마치 그 부분만
얼었다 녹았나? 라는 의문이 듭니다(사진 참조) 무르지 않은 부분도 맨 안쪽 과육이 약간 포슬거리며 바스라지는 느낌이라 무른 부분은 따로 담고 빨리 먹어 치워야겠다 생각하니 실망감에 기운이 빠집니다

그 와중에 단 맛은 골고루 풍부해서 아쉬움이 더 크네요

수박 인물도 안보고 주문을 완료할 때는 소비자가 그만큼의 신뢰를 쿠팡에 보내는 겁니다
생물이라 공산품 대비 어려움은 있겠으나 좀 더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주시면 좋겠습니다
3
2024.06.22 12:17
■ 생거진천 덕산 꿀수박 ■

9kg , 1통




● 얼마전 한통 구입해서 너무 맛 있게 잘먹어서 근처 사시는 엄마도 한통 재구입해서 갖다드렸더니 ~
수박만 드신다고 맛 있다고~
한통 미리 구입해 달라고 해서 ~
이번에 다시 또~두통 재구입 했네요~


새벽배송 받아서 쪼개어서 껍질 분리하는데 수박이 얼마전만 못하네요~~

껍질 가까울수록 맛이 좀 싱겁네요..

그렇다고 맛 없는건 아니고 ~
너무 맛 있게 먹어서~~

엄마 다시 구입해 드린건 더욱 맛 있엇야 할텐데...입맛이 없으셔서 수박만 드신다는데 걱정되네요..

믿고 구입해 드렸는데~~

그리고 생거진천 덕산 꿀수박 스티커가 원래 안붙어있는건가요?
리뷰사진 보면 붙어있는 사진들도 있던데~~여기 수박이라는걸 어떻게 알죠?


수박 꼭지도 전에 구입 했던것만 못하네요 ~시들었네요~
그래도 맛 있어요~

엄마 재구입해 드린거 맛 어떤지 알아보고~
계속 재구입 하려고 하네요~
4
2024.06.23 23:08
쿠팡에서 수박을 처음 구입해보고 너무 괜찮아서 다시 구입했어요

수박은 진짜 이제는 오프에서는 못 살거같아요
마트에서 사서 그 무거운걸 들고 올걸 생각하면 ᆢ 기 빠져서 안될거같아요

이번에도 장마 오기전에 실컷 먹으려고
바로 구입했어요
조금 큰사이즈로 구입했는데
배송 상태 보이시죠
어쩜 저리 안전하게 배송하는지ᆢ
배송만 괜찮게요~~
수박 맛도 정말 좋아요
마트에서 샀던 수박들은
생각해보면 맛이 없던 수박을 사왔던 적도 많았던거 같아요
마치 복불복처럼요

근데 쿠팡에서 구입한 수박들은
정말 다 맛있네요

사실 저는 수박이 껍질도 물기도 많아서
음식물버리는것 때문에 수박을 구입하는걸 싫어했는데
이번 여름에 쿠팡에서 구입한 수박들이 다 맛있어서
귀찮은 생각이 좀 덜했던거 같아요

쿠팡 수박들 덕분에 여름을 잘 견딜거같네요

맛있어요
만족합니다 ~^^
5
2023.07.07 23:25
카테고리 인기상품
[유의사항]
  • 타이밍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 상품, 상품정보, 거래에 관한 의무와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 타이밍의 상품정보는 쇼핑몰의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해당 쇼핑몰에서 정확한 정보를 확인 후 구매해주세요!
  • 이 정보는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수익은 서비스를 무료로 운영하기 위해 사용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