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DaramG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 함소아제약 아동용 성장발육 키온 스텝2 영양제 96g, 2개
⭕️구매하기까지
철철이 아니라 달달이 감기를 하며, 감기를 달고 사는 아들을 보며 이대로는 안 되겠다 싶어 다시 영양제를 챙겨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설 연휴 첫날부터 감기에 걸리더니 연휴가 끝났으나 감기 때문에 학교에 가지 못했습니다.
보다 못한 친정 아버지가 유산균이나 비타민을 챙겨주라고 하시기에 바로 백기를 들어버렸습니다.
제가 그간 너무 무심했다고 자책하며 종합비타민을 검색했습니다.
⭕️함소아 멀티비타민 → 키온 스텝2 영양제
검색을 하다 보니 다시 함소아, 이것저것 살펴보다 보니 "키온"으로 마음이 기울었습니다.
상세페이지에 "평소 인스턴스, 패스트푸스를 자주 섭취하는 친구"에게 추천한다는 걸 보고는 마음이 동했습니다.
키가 많이 컸다는 후기 등도 참고하며 점점 마음을 굳혔습니다.
2024.2.11. 13:57 구매
2024.2.12. 12:07 배송완료
로켓배송 상품이라 언제 올까 기다렸는데 22시간 10분만에 배송이 완료 되었습니다.
연휴임에도 하루도 안 돼 배송되는 쿠팡!!! 사랑합니다.
⭕️할인중!!! 현재는 정상가로 ^^;;
연휴기간 10% 할인 중이어서 2개 세트로 구매를 했습니다. 키가 작은 편은 아니지만 이왕이면 키가 크면 좋지, 나쁠 건 없다 싶어 세트로 샀는데 현재는 가격이 올라있어 뭔가 뿌듯합니다. 빠른 결정을 한 저를 칭찬해주고 싶습니다.
세트라 해봐야 2달 분량이지만 매일 매일 꾸준히 챙겨줄 생각입니다.
⭕️하루 한 봉, 4알
정갈하게 포장이 잘 돼 있어 한 개씩 챙겨 먹기 편합니다.
3월이면 4학년이 되는 아들은 한꺼번에 삼키기는 건 힘들어 합니다. 알약을 네 번에 나눠서 먹지만 키가 큰다고 하니 군말 없이 잘 먹습니다. >.<
⭕️유통기한도 1년 이상 남아 넉넉합니다.
⭐️⭐️⭐️⭐️⭐️
- 하루에 한 봉 따로 포장이 돼 있어 간편합니다.
- 2달 후에 다시 후기 남기겠습니다.
5
2024.02.14 18:30
✔️맛 : 향 거의 없음
✔️타입 : 정제형(사이즈작음)
✔️복용법 : 하루 1포 (총4알)
✔️소비기한 : 길어요
12살 조카가 있는데
반에서 제일 작대요 부모는 큰데 아이만 작아서
우리 언니가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더라구요
안쓰럽기도하고 조카도 나름 스트레스받는것같아서
크리스마스선물로 구매했어요
함소아 제품 워낙 유명해서
우리 아이도 홍삼부터 비타민D 하다못해 잠들기전애 붙히는
패치까지 함소아 제품 이용하고있어서
믿고 구매해봤는데 정제가 작은편이고 모양이 다 똑같아서
구분 없이 먹일수있어요~
저학년 고학년 용으로 스텝1 스텝2 구성인데
스텝1은 단맛이 조금 가미가 됐다면
스텝2는 속세에 길들여진만큼 이정도는 먹을 수 있지않나
싶은 일반 영양제느낌
그런데도 키클수있다고 좀 자극하니까
조카가 아무 말 없이 잘 먹더라구요
오히려 아침에 한포씩 가방에 주머니에 넣어달라고
먼저 얘기까지한대요 어지간히 키크고싶은가봐요ㅎㅎ
작년에는 함소아 네일세트 해주고서도
이게과연 쓸모있을까 했었는데
이번 크리스마스선물로 이모로써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에요
꼭 필요한 선물 제때해준것같아 보람있어요ㅎ
4알 구성인데 물 몇모금에 꿀꺽 삼킬만큼
목넘김 좋은 제품인건 인정이구요
녹각오미자칼슘부터 성장기에 필요한 성분으로
가득해서 제발 먹고 영양제빨좀 받으면 좋겠다는 기대가 가득이에요ㅎㅎ
해조칼슘 유청칼슘 녹각오미자칼슘 세가지 구성으로400mg
칼슘 함량이라 우유 안좋아하는 조카에게는
딱인 제품인거같아서
우유 싫어하는 친구들에게 추천하고싶어요
이 리뷰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다면
“도움이돼요” 클릭 부탁드려요!
5
2023.12.23 15:30
현재 초5 여아.
초4부터 함소아 키온정 파란색 복용중이었음.
몇 곽을 먹으면서 평소보다 키재는 횟수가 부쩍 늘었는데
그 번거로움과 기대에 반해 키는 기냥저냥 거기서거기?ㅎ
그래. 이거먹는다고 눈에 띄게 커지면 그게 이상하지싶어서
철분제까지 같이 복용시켰음ㅎㅎ
세번째 박스 먹고나니 한달에 한번인가 아주 가끔 1cm씩은 자람ㅎ
우연의 일치인지는 모르고.
안먹었어도 자라나고는 있었겠으나.
어쨌거나 이거 먹은뒤로 138~9cm 의 키가 143cm이 되었음
최근 다먹었다며 빈박스를 인증하기에
재구매를 위해 쿠팡 서칭하는데 초등 고학년부터먹는
빨간색 박스발견~ 새로 나온듯함..
알약 사이즈가 작아져서 한번에 털어넣었다고..ㅎㅎ
(그전에는 사이즈가 커서 한알씩 삼키느라 물배 채우기 일쑤였다ㅎ)
힘 닿는데까지 사다바치리라...
엄마보다만 커다오..
아, 파란박스보다 가격이 비싸서 그게 유일한 단점이다.
눈여겨보다가 할인하면 사놔야겠다.
#######
2024.5월이네요
뭐.. 그동안 꾸준히 먹진 않았어요.
먹다말다 잊기도하고 생각나면 먹고..
요즘들어 입맛이 없다길래
재구매할까 들어왔다가 추가후기 남깁니다.
최근 측정한 키는 152 cm 네요.
1년동안 10센티정도 컸어요.
이 영양제 때문은 아닐수도 있지만 어디까지나 객관적인
사실입니다ㅎ 더 꾸준히 먹였으면 더 컸을수도..
아이에게 재구매 의향물어보고 사야겠어요.
5
2024.05.20 18:39
또래보다 작은키의 아이라 고민하던 중에
함소아 키온만나가 꾸준히 잘먹이면서 도움많이
받았어요! 기존 파란색 키온은 저학년용이라
초코,우유맛 정타입이라 아이가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이번 키온 스텝2는 고학년용이라 맛은 달콤하진 않지만
정 사이즈가 작아져서 한입에 털어넣어서 물이랑
꿀꺽꿀꺽 삼켜먹네요..키크는데 도움이 된다니
아이도 자기전에 꼬옥 챙겨먹구 잔답니다.
그동안 다양한 함소아제품들 먹고 사용해봤는데
어찌나 아이들 취향저격인지..애들이 거부한 제품이
한개도없었어요( 엄마들은 무슨말인지 알꺼에요
아무리 비싸고 좋은제품이여도 애들이 거부하면
말짱 꽝!) 그리고 연령대별로 세분화해서 상품구성한것도 너무 좋아요 형제자매있는집은
니꺼내꺼 싸움나요 ㅠㅠ
함소아의 영양학 약학 한의학전문가분들이 제품설계와 개발에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였다는데 믿고 사용해요
성장기 영양제 고민하시는분들 구매추천해요:D
5
2022.12.23 21:05
아이가 키 커지는약이 먹고싶다고 하네요
이제 초등6학년인데 좀 작은편이라
남자아이다보니 여자애들 키큰거보고 자극 받았나봐요
밥을 평소에 잘안먹어서 영양제라도 뭐좀 먹여볼까 생각하던 찰나에
아이도 약을 먹고싶어해서
같이 의논하여 골랐어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성장 영양제 가격도 안보여주고 무조건 상담신청
배너만 있길래 신청하기 꺼려지더라구요
상담하면 꼭 사야할것같고 ㅠㅠ 가격도 수십만원일거고..
이게 진짜 약을먹고 크는건지
클때되서 크는건지 의심도되고 ㅎㅎ
그래서 일단 제가 크게 부담되지않는 가격선에서 골랐어요
약빨받을라면 밥도 잘먹어야한다고
이거만 먹으면 소용없다고 약간 협박도 하고요 ㅎ
개별포장으로 4알씩들어있어서 휴대도 편하고 좀 어린아이들도 한포씩 본인이 챙겨먹기 수월할거같아요
맛은 별로라네요 ㅎㅎ
4
2023.04.05 10:22
평소에 편식이 워낙 심하고 야채나 과일을 잘 안먹는 딸아이에게 비타민제 챙겨먹이려고 구매했어요.
이번에 독감도 심하게 앓아서 안되겠다 싶어서 비타민제 폭풍 검색하고 칼슘, 바타민, 마그네슘, 망간까지 다 함유되어 있길래 한번에 챙겨먹이기 좋을것 같아서 구입했네요.
무엇보다 함소아 제품이길래 더 신뢰가 가길래 고민없이 바로 입했습니다.
패키지가 정말 고급지네요.
우리 조카들 선물로도 구입해 주면 좋을것 같아서 담아놨어요.
그리고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휴대하기도 정말 좋은것 같아요.
아이들 제품답게 모서리가 둥글게 포장되어 있어서 아이들 찔리거나 다치지않게 세심하게 배려한게 느껴져 감동이더라고요.
영양제 이것저것 따로 챙겨먹이지 않고 한번에 종합영양제로 먹일수 있어 챙겨주는 엄마도 먹는 딸도 편하더라고요.
이런거 먹기 싫어하는 딸도 이건 잘 먹네요.
사이즈도 크기 않아서 아이들 목넘김에도 좋은것 같고
앞으로 꾸준히 챙겨 먹여야겠어요.
키 안커서 스트레스 받는딸 키도 쑥쑥 크고 건강하면 좋겠어요.
5
2022.12.23 23:52
❤ 함소아제약 아동용 성장발육 키온 스텝2 영양제 96g, 1개
✔ 초등학생 아이 키 성장으로 몇년째 꾸준히 먹고 있는 영양제 입니다.
✔ 1팩에 4알씩, 필요한 영양소가 다 들어있어서 따로 다른거 구입없이 먹기 편해요.
✔ 요근래 급성장중이라 더 잘 챙겨 먹이고 있습니다.
✔ 알약 크기가 크지않고, 부드러워서 목넘김이 편합니다.
✔ 이거 먹이고선 아이의 체력이 더 좋아진것 같아요.
❤ 구매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5
2024.05.21 18:11
11살아들이 예전엔 또래보다 컸는데...정체기인지...또래보다 키가 안크는듯 싶어 키성장에 도움이 되고자 주문했어요...
키성장영양제가 엄청 많은데
예전에 함소아제품으로 영양제 먹고 면역력 관리를 했던지라 키성장영양제도 함소아 제품으로 결정했어요...
알약 4알을 저녁에 자기전에 먹여 편하구요
아이도 두알씩 나누어서 물로 삼켜먹으니 편해하더라는요....
저녁 자기전에 한포씩 꾸준히 먹여야겠어요
5
2023.09.27 07:28
조카가 또래보다 키가 작아 온집안이 걱정인데요. 친구 아들이 함소아제약 아동용 성방발육 키온 스탭2 영양제 섭취하고 키가 많이 컸다길래 저도 혹시나 하는마음과 기대하는 마음으로 구매했어요. 올해 초등6학년 올라가기에 연령에 맞는 성장영양제이고 전문가 배합설계로 믿고 먹일수 있어 너무 좋은것 같아요.
5
2023.01.01 17:07
초등학생 아들이 또래보다 키가 작고 입이 짧아서 잘 먹지도 않아요 그래사 영양제라도 챙겨 먹이려고 구매했습니다 포장부터 깔끔하니 어디 여행가서도 몇포만 샥 챙겨서 가지고 가기도 좋고 알약이지만 크기가 작아서 아이가 목넘김이 쉬운지 잘 먹네요ㅋㅋ 단계별로 챙겨 먹이기 좋을 것 같아서 꾸준히 챙겨 먹여보려구요
5
2022.12.28 13:24
키온이 단계별로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스텝2로 구매했어요.
파우치 안에 하루 먹을 양이 다 들어있으니
요거 하나 까서 먹이면 되니 좋네요.
알약도 크지 않아서 애들이 곧잘 먹어요.
패키지도 넘 깔끔하게 잘 되 있어서
아일랜드에 올려놓고 매일 챙겨먹이는 중이에요~
5
2023.01.03 23:57
애기한테 꼭 필요한것들만 담아서한포에넣어둔거같더라고요.
크기도 작아서 애기들이 먹기딱이고
목넘기는게불편하지 않을거같아요
그리고 애기도 막 자기꺼인줄 알더라고요.
뭐랄까 간편하게 휴대하기좋아서
가지고다니기도 좋고
꾸준히먹여볼생각입니다.
5
2022.12.31 00:26
큰애하고 작은애 같이 먹을려고 샀어요
처음에 키크는 약이라고 하니깐 둘다 잘 챙겨 먹네요
이거 먹고 둘다 사이즈 쭉쭉 ~ 늘어 나길 바라고 있어요!!
성분하고 포장 맘에 드네요
5
2022.12.28 18:36
함소아 면역비타민 레드를 구매해서 꾸준히
먹었는데 재구매하려보니 없네요.
찾다 키온스텝2 보고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망간
폴리감미글루탐산.부재료도 괜찮고
제가 많이 작다보니 아이들은 컸음 하는 마음에
후기보고 구매했습니다.
아직 첫날이라 후기를 남기지는 못하지만
꾸준히 먹여보려고요 :)
단점은... 아이가 최근들어 알약을 먹기 시작해서
한알씩 먹느라 4정을 다 먹고나면 배부르네요
물배가 차서 ^^; 먹다보면 익숙해지겟죠
알약크기도 크지 않아서 괜찮습니다.
5
2024.10.22 20:02
올해 5학년 되는 딸아이인데,
현상태가 작은편은 아닌데 예상키가 너무 작아서 걱정이라서
챙겨먹여보려고
함소아 키온 스텝2랑 키온 코어 같이 구매했어요.
키온 코어는 샤인머스켓 맛 나는 젤리 형태라 너무 맛있게 먹는데
키온 스텝2는 알약제형이라서 넘길때 좀 오래걸리네요.
애가 아직 알약 먹을때 좀 힘들어하는 타입이거든요 ^^;;
물을 충분히 섭취하라고 되어 있어서 물 많이 해서 마시게 두네요ㅎ
함소아 제품 잘 챙겨먹고 예상키보다 훨씬 많이 컸음 좋겠어요. 방학이라 줄넘기도 시키고 영양제 챙겨먹이면서 키크는데 도움되게 노력중이네요.
5
2024.01.05 19:21
아주 어릴때부터 아이들 함소아 홍키통키로 효과봤었던터라 성장기가 된 아이들 종합 비타민 찾아보다가 이게 있길래 후기들 읽어보고 한번 주문해봤어요.
생각했던것 보다는 알이 크네요~
그래도 구충제 먹어봤던 경험이 있어서인가 아이들은 별 거부감 없이 꿀꺽 잘 삼키더라구요.
알약 한번도 안삼켜본 친구들한테는 조금 물배 채울 가능성이 있긴할듯해요~
비교해보시라고 옆에 있던 샤인머스캣 한알 놓고 찍어봤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어요.
영양제라는게 먹을때는 그 효능을 바로 알기가 쉽진 았지만 함소아 믿고 성분믿고 당분간 한번 먹여볼게요.
보너스로 키 크면 너무 좋겠네요^^
%%%%%%%%%______4개월복용후기______%%%%%%%%
큰애가 16살인데
작년가을 이후로 키 안크고 계속 정체기였는데 키온을 먹여서 그런지
이번에 재보니 1센티가 자랐어요!!!
나이도 나이니만큼 1센티 키우기 힘든데 제발 조금만 더 자라길 바라며
계속 복용시키려구요~~
5
2024.04.11 17:33
아이가 내년에 11세인데 또래보다 키가 작어요
겨울만 되면 감기도 달고살고 평소에 골골거리고 편식이 심한 아이라 내년엔 아프지말고 키크자며 선물을 줬는데... 먹기가 너무 편한거 있죠?^^
녹각오지마칼슘 성장기에 필요한 비타민D 칼슘 마그네슘이 풍부해서 효과가 좋다는 이야기 주변에 들었는데 막상 받아놓고 읽어보니 아이성장에 좋은건 다 들었네요 무엇보다 여러가지 영양제 챙겨먹어야하는 아이 스트레스 안받고 간편히 섭취가 가능해서 아이가 더 좋아합니다^^
5
2022.12.30 12:48
또래아동들 보다 좀 작아서 영양제 챙겨 먹여 볼려구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함소아 제품이 좋다고 해서
구매해봤어요~
아이들 성장기에 꼭 필요한 영양소들만 들어 있어
한번에 여러가지 챙길 수 있어서 좋네요~
포장이 낱개로 다 포장이 되어 있어 휴대하기도
편하고 챙겨 먹기도 쉽고 좋아요~
알약 원래 잘 먹는 아이라서 먹는데 불편함 없구요
쉽게 잘 먹어줘서 넘 좋네요~
맛이 쓰거나 이런약은 절대 안먹을려 해서
이건 안그런지 잘 먹네요ㅋㅋ
꾸준히 잘 챙겨 먹여야겠어요^^
5
2023.01.02 08:56
이제 6학년 올라가는 큰아이가 갑자기 초경을 시작해서 급한맘에 주문했어요~ 입맛이 까다로워서 영양제 맛이 조금만 이상해도 안먹었었는데 이건 물로 그냥 삼키면되서 잘 먹네요~한의원에서도 함소아 키온 추천해주시더라구요~ 하루치가 개별포장 되어 있어서 챙겨주기도 편하고 하루한번으로 필요한 영양분이 다 들어있어서 다른거 추가로 챙기지 않아도 되서 좋더라구요~꾸준히 먹고 키좀 컸으면 좋겠어요~^^
5
2024.01.27 01:33
엄마 아빠가 작은 편 아닌데 우리 아들이 그닥 큰편이 아니라서 도움받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함소아꺼는 어릴적부터 먹던 브랜드라 그런가 요건 잘 먹네요
평소보다 밥도 더 잘 먹는것도 좋더라구요..
안 먹다보니 덜 크는건데 넘 잘 구매한것 같아요..
신랑이랑 둘다 큰편이라 그닥 키에 스트레스 안 받을줄 알았는데..
빨리 챙겨 먹일껄 하고 후회 합니다..ㅎ
좋아요.
5
2023.01.13 23:27
한달정도 먹었습니다 ㅎ
함소아 제품이라 먹이고 있는데 아직 어린나이인지라
유산균과 함께 이것만 먹이고있는데
부디 아이 성장에 도움이되기를.......예상해봅니다~~
아이는 거부감 없이 잘 먹고 있어요~
알 모양도 재미있게 생겨서 그런가 한 알씩 먹고 또 한알 먹고 그런식으로 먹을때도 있고 한번에 먹을때도있고 하네요 ㅎ
좋은성분으로 만드는 회사라는걸 알고있어요~
잘 챙겨먹이겠습니다~~~~
5
2022.12.30 15:35
독감에 코로나에 요즘애들은 너무 평소에 병원을 자주가는거같아요 그래서 맘 먹고 구매했어요 아이들 아이스크림 같은거 생각없이 비싼거 사주고 옷도 사주면서 가장 중요한 건강을 빠뜨리고산거 같아 정신차리고 구매했는데 평소 알약먹는연습해서인지 1알씩 4번 꿀꺽잘하네요. 맘님들 무조건 사세요~
5
2022.12.28 10:50
초4 중1 남매가 같이 먹습니다.
두박스 구매하였는데 같이 먹다보니 금방
떨어지더라고요:) 쫌 더 꾸준히 먹여보고 싶은 마음에
두번째 재구매입니다!
저녁식사후 잠자기전에 먹는 습관이 생겨서
아이들이 잘 챙겨먹고 처음엔 4정을 먹기에
갯수때문에 번거로워 하더니 지금은 거부감없이
잘 먹어요.
저는 늘상 붙어있다보니 잘 모르겟는데
주변에서 보는 분들마다 많이 컸다고 해주시더라고요:)
성장기라 그런건지 키온스텝2 덕분인지 모르겟지만
성장기에 뭐라도 챙겨먹으면 좋을거 같아서
몇개월간 꾸준히 더 먹여보려고요!
5
2024.11.26 17:53
초등학교때 미리 챙겨줘야
중학교 , 고등학교 가서도 걱정 없이 클거 같아서
챙겨 먹이고 있어요
편식이 있는 편이라서 걱정 됐는데
영양제는 꿀꺽 잘 먹으니 걱정이 덜 해요
원래도 함소아 제품은 잘 먹였는데
역시 다른거 보다가도 함소아 제품을 선택할 수 밖에 없어요
성분들이 제일 좋고 후기도 좋고
주변도 다 함소아 제품 많이들 먹여서 꼭 구매합니다
5
2022.12.29 15:53
일주일정도 먹여보고 후기를 쓰고있는데
내가살때 할인을 한건지.. 만원이상 가격이 올라있네요...
장바구니 담아두고
가격변동의 추이를봐야겠네요(쿠팡주식이라더니...)
초5 남자어린이 먹이려고 샀어요.
원래 영양제 좋아하는 아이니깐 이거 하나로 간편히
먹일수있으니 편하고 좋아요.
키크는데 도움된다하니 잘먹이고 있어요.
한달뒤에 키재어봐야지요.
조금 부풀려 너 키큰것같다 해주면 아이도 좋아합니다.
스트레스 덜받아야 키가 조금이라도 더크지싶어서요.
약때문에 키가컸다고 할만큼 기대는 안합니다만
이것저것 시도는 해보았다~하는
엄마의 위안으로
먹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
아이가 왜이렇게 잘먹는거죠?ㅋ
키의 큰 변화는 없지만 9시에 먹는게 습관이되서
또 사달래요.
4
2023.04.19 16:10
함소아 꾸준히 먹어보고 있는 제품인데~
이번에 우리얘들먹다가 조카들 사주려고 단계 높혀서 주문햇어요
함소아는 단계별로 있으니 나이에 맞게 섭취가능해서 너무 좋게 나온거같아요
한포에 여러가지 성분이 들어잇어서 다른거 섭취안해도 이걸로도 충분히
영양적으로 충족시킬수 잇는거 같아 믿고 구매햇네요
5
2022.12.31 13:35
아이가 밥을 잘 안먹어서요 또래에 비해 체중도 적게 나가고 키도 작아서요 미리미리 성장발달에 도움되는 영양제 챙겨먹어야 좋을 것 같아 사봤어요 함소아꺼야 워낙 유명하니 믿고 먹네요~ 입짧은 우리 아이도 다행히 잘 챙겨먹구요 며칠 먹여봤더니 좋은 것 같아요 앞으로도 꾸준히 먹여볼려구요
5
2023.01.01 20:02
아이방학이라서 이번기회에 쑥쑥키가 컸으면 하는 바램으로 믿을수 있는 함소아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1회분량이 개별포장되어 보관도 위생적이고 휴대하기도 편해서 좋아요~ 병에 들어있는거는 자칫 뚜껑이 잘 안닫을때도 있는데 개별포장이라 더 맘에 들어요~ 꾸준히 먹여보고 싶어요^^
5
2022.12.27 18:48
키가 작아서 걱정인 아이인데
나이대별로 나뉘어진게 좋다고생각했는데
알약으로되어 있는데 목넘김이 편한지 잘먹어서
너무 다행이에요 다른제품도먹에봤는데 잘못먹었는데
잘먹어서 너무 뿌듯해요
낱개로포장되어 있어서 휴대하기도 좋고
위생적이라 이부분도 만족스러워요
5
2022.12.28 09:17
큰아이도 이거 먹였는데 좋아서 둘째도 구입해서먹입니다..
힘소꺼는 믿고 구매하고요
나이대별로 나눠져있는 제품이라 성장에 따라 꾸준히 챙겨줄 수 있어서 좋아요~
가격도 넘 착하게 잘 나왔네요.
조금이라도 더클수 있도록 도움이 될것 같아서 먹여요..
밥도 잘 먹고 좋아요.
5
2023.01.13 2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