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러제품 고민하다 선택! 구매전 보고가세요.
***************************************
늘 집에서 감바스나 배추술찜을 해먹는데, 그때마다 청양고추를 썼더니
톡 쏘는 매운맛은 있지만, 양식에서 나는 깊은 맛이 없어서 구매해봤어요.
후기가 도움되시길 바래요.
■맵기■
아무래도 페페로치노는 바로 먹는것보단 국물이나 볶음에 쓰는게 더욱 효과적인것 같아요.
청양고추는 바로 생으로 씹어먹어도 매운맛이 확 돌지만,
이 페페로치노는 음식 후에 부리면 매운맛이 좀 천천히 올라옵니다.
그래서 멋모르고 막 뿌려서 먹다가 속이 불타요 불타.
그러니 가니쉬나 토핑용도보다는 음식에 애시당초 넣고 함께 요리하는데 쓰임이 더 좋아요
아주 맵고 깊게 맵습니다.
청양고추처럼 톡쏘지 않고 아주 깊은 매운맛이나요.
감바스에 아주 추천드려요.
■사용감■
페페로치노를 통으로 쓸땐 매운맛이 너무 안올라와서
글 손으로 부숴서 사용하다보니,
그러고 시간이 지나면 손에서 매운맛이 돌면서 너무 쓰라리거든요 ㅠㅠ
근데 아예 분쇄되서 나오니 사용하기 아주 편해요.
다만 용기가 조금 불편합니다.
큰 구멍과 작은구멍이 있는데, 작은구멍으론 거의 안나온다고 보심되고
큰 구멍을 주로 이용하는데, 초반엔 요령이 없어서 왈칵 쏟아졌어요 ㅎㅎ
요령좀 생기면 쓰기 편합니다.
■용량■
이게 70그람이라는데 양이 가늠이 안됐어요.
실제 받으니 생각보다 작드라구요,
다른 구매하시는 분들 도움되시라고
일반 종이컵과 사이즈 비교한 사진도 업로드 해뒀습니다.
도움되시길 바래요.
■■총평■■
확실히 청량고추와는 다른 맵기예요,
탕이나 찌게같은데 자극적으로 탁 치고 나오는 매운맛을 원하신다면 청량고추를 쓰시고
볶음이나 양식요리에 은은하면서 무게감 있는 매운맛을 원하신다면 페페로치노 추천드려요.
페페로치노 사용시 어차피 분쇄해서 사용해야 하는데,
이제품은 분쇄되서 나와서 쓰기 편해요,
추천드립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5
2022.08.22 21:01
매운맛 확 잡고 싶어 구입한 페페로치노 입니다.
70g 정도 들어있어요 입자는 투박하게 분쇄되어 있는 정도에요
인도산입니다.
파스타를 자주 해먹는데 특히 알리올리오 만들때는 특히 더 필요합니다.
올리브유에 마늘 듬뿍 넣어 보글보글 끓이다 페페론치노도 넣어 같이 끓이기 합니다.
페페로치노가 떨어져서 그냥 올리브유와 마늘만 넣고 해먹었더니 너무 밍밍하더라구요
한국인은 역시 매운맛인가 봅니다.
페페로치노는 거의 파스타에 많이 사용하고 있어요
호기심에 국수요리에 넣어봤는데 그건 아니더군요
페페로치노는 아주 매운 고추에요
이탈리아 요리에서 매운 맛을 낼때 사용하고 기름에 끓여서도 사용해요
아주 작은 고추지만 아주 매워요
좀 덜매운것 같아 자꾸 넣었다가는 나중에 큰일나는 맛입니다.
매운게 천천히 올라오거든요
한국 청양고추처럼 먹자마자 확 매운게 아니라 더 양조절을 잘 해야되요
덜 매웁다고 더 넣었다간 나중에 아주 힘들답니다.
보통 분쇄된 걸 사용 하기때문에 양조절을 잘 해야 하죠
취향에 맞게 여러 요리에 사용해 보세요
생선요리나 느끼한 요리에도 아주 괜찮아요
카레를 매웁게 먹고 싶을때 넣어 먹어도 좋아요
깔끔한 매운맛을 좋아하는 분들이면 페페로치노를 좋아할거라 봅니다.
가끔 매운맛이 기분전환이 된답니다.
5
2023.08.03 11:44
♥ 좋은 점 ♥
요즘 다이어트를 하면서 너무 입맛이 떠러져서 구매했어요.
고추를 구매할까 하다가 고추는 금방 상할것 같아서,
이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처음에 맛을 보려고 손가락으로 조금 많이 입에 넣어봤어요.
음.. 그다지 안매운데? 청양고추를 살껄 그랬나..
이런 느낌을 받았는데요. 한 5초 지나니까
은은하게 은근히 매운맛이 조금씩 올라오더라구요.
그리고 밀봉 포장이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양쪽에 구멍은 두개있어서 뿌리기 좋아요.
라면에도 넣어서 먹기 좋고,
고기나, 버섯, 마늘에 넣어서 먹기 좋아요.
다양한 요리에 넣어서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ㅎㅎ
제가 담근 피클에도 조금 넣어놨어요. ^^
매운맛이 조금 올라올것 같아요.
피클에 너무 많은걸 넣은것 같아요.
이러다가 전골요리 되겠어요;;
♥ 아쉬운 점 ♥
아쉬운 점이 하나 있는데요.
한쪽은 구멍이 조금 작고,
한쪽은 구멍이 조금 큰데요.
큰 구멍에서도 좀 쌔게 팍팍 쳐야지 나와요.
너무 쌔게 쳤더니 음식에 너무 많이 들어가게 되었어요 ㅠㅠ..
차라리 뚜껑을 아에 열어서 수저로 푸거나
뚜껑을 열어서 음식에 투하하는게 더 나을것같아요.
승질이 조금 나요. ^^;;
♥ 결론 ♥
다양한 음식에 넣어서 먹기 좋을것 같아요. ㅎㅎ
* 해당 제품은 제가 직접 비용을 지불해서 구매한 제품이며,
구입처로부터 일절 금품이나, 물품을 받지 않는 솔직한 리뷰입니다 *
5
2022.08.20 04:17
요리를 좋아해서 항상 페페론치노를 집에 구비해두고 있는데
다른 브랜드 이것저것 먹어봤지만 이 브랜드만큼 맛있는 게 없어요!!
분쇄페론치노 중에서는 제일 퀄리티가 좋습니다.
그래서 양 대비 가격이 좀 있는 편이지만 늘상 재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파스타에나 짜파게티에도 넣어 먹고 계란 후라이 톡톡 넣어 먹거나
샐러드에도 좋고 어디에 넣어도 잘 어울려요
한식이든 양식이든 중식이든 늘 무조건 넣어서 사용합니다.
깔끔하고 칼칼하게 매운 맛이 정말 맛있어요
페퍼론치노를 원하시면 꼭 이 제품으로 구입해서 드세요.
⭐️⭐️⭐️⭐️⭐️
5
2025.04.18 13:50
100% 인도산 페페로치노네요.
통 페페로치노만 사용하다
분쇄된 페페오치노를 처음 구매해 보았어요.
부수는 번거로움이 없고
가격도 저렴하고
구매평이 좋아서요.
요리에 깊은 맛과 향을 내는 필수 향신료 이며, 칼칼하고 맵싸한 맛을 살리고자 거칠게 빻은 타입입니다.
페페로치노는 이태리 요리에 빠져서는 안 될 핵심 향신료죠.
파스타나,볶음밥,감바스 등을 할 때
화룡점정이라고나 할까..
저는 닭볶음탕이나 버섯볶음 같은 일반적인 음식에도 사용합니다.
칼칼함을 더해주거나 시각적으로 보기 좋아요.
느끼함을 줄여 주고 매콤한 풍미를 묵직하게 살려줍니다.
국물요리에도 넣어 주면 칼칼하고 깔끔한 맛이 좋으네요.
빛깔이 고와서 요리를 더 돋보이게 만들어 주네요.
양도 많고 유통기한도 2025년으로 아주 넉넉하여 두고두고 잘 사용할 거 같습니다.
5
2022.01.15 07:01
이렇게 편리할 수가~~~
동죽 파스타에 그냥 뿌렸을뿐인데..
근사한 요리가 되었어요.비주얼 좋고..
묵직한 매콤함이 느끼함 하나도 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매찔이 신랑은 이정도 양에도 매워하면서 먹고 그냥그냥 보통인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먹고나니 속이 화끈하긴 합니다.
씨가 많다는 평이 많아서 고민했었는데 ..
씨가 많기는 많아요.하지만 요리에 넣어서 입안이 까끌거리고 그런건 못 느꼈어요.
양도 제법 많아 다른 요리에도 두루두루 토핑겸 뿌려 볼랍니다.
간편하게 근사하게 매콤함을 추가하고 싶으시면 추천합니다.
청양고추 먹었을때와는 다른 매콤함입니다~
5
2022.07.14 18:28
티비요리 프로그램에서 약간 매콤한 맛을 내고 싶을때 자주 이용하더라구요. 집에 고추가루 말고는 없는데 ㅎㅎ
왠지 향신료나 식재료는 있으면 더 풍부한 맛을 낼 것 같기도 하고,
요리 할 맛도 나고 하니,
티비보다가 또 첨가하는 모습을 보고 그 레시피 따라 만드면서 이번에 구매해봤어요.
분쇄형으로 되어 있으면 사용하기 편할 것 같아서 구매했는데, 실용적일 것 같은 느낌에 샀는데,,, 실용적이기는 하나, 고추가루 추가된 느낌. 비쥬얼을 고려하지 못해 아쉬운..ㅎㅎㅎㅎ
실상은 외국산 고추가루 산 것 같아요. 뭔가 겉과 평소 통의 모습이 그래요. 그리고 분쇄되어 있으니 더 잘 나와서,, 오늘도 음식하다가 분쇄통 톡 쳤다가 생각보다 많이 나와서 매콤을 넘어섰네요.. 음식도 뭔가 작은 외국 고추가 통으로 들어 있는 모습이 비쥬얼이 더 좋은데,, 고추가루같이 보여 비쥬얼도 더 아쉽네요...
제품 자체는 괜찮은데요. 사기 전에 제가 뭘 더 원하는지 조금 더 생각하게 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ㅎ
5
2022.03.30 11:05
집에있는 캡사이신분말과 매운고추가루 킵중입니다..
인생 페페로치노입니다.
파스타요리할때 사용하려고 구매했는데
카레에도 찰떡 맨밥에도 찰떡...
너무 맛있어요ㅠㅠ 인위적인 매운맛이아닌 진짜
알알하니 너무맛있고 맵기도 너무 좋아요
지인들에게 널리알리고 있습니다...
5
2022.08.15 22:49
❗️은은한 매콤함
❗️분쇄형
페페로치노홀을 샀다가 상품평보고 분쇄해서 써야하는걸보고 다시 분쇄형으로 구매했어요~
인도식 고춧가루인데 한국 고춧가루랑 맛이 다르네요~ 한국식은 얼큰하고 매운반면 페페로치노는 은은한 매콤한맛이에요~ 볶음류에 좋을것 같은!
신랑이 페페로치노랑 치킨스톡 주문해서 만들어준
파스타인데~ 맛있어요!
모르고 후루룩 ~ 먹었다가 켁켁해서 뱉어나오는 느낌의 매콤함이에요~ 은은하게 풍겨서 목젖에 흡입시 닿으니 기침이나오는 거요!
고운입자가 아니라 지져분해지지 않고 먹스럽게 예쁘게 요리를 완성 시킬수 있어요~ 생각해보니 통으로 넣어도 예쁠듯한데 예전에 사용해보니 이정도 매콤함이 없었던 이유였구나도 싶었어요~
분쇄를하니 확실히 풍미나 매콤함이 더 좋아요!!
5
2023.07.23 10:08
6월에 사고 9월이되도록 아직 안사용하고있어서
평을 남기기 어려운데
얼마전 문자로 금속수치 초과한 제품이 있었다는
통보를 받고 완전 깜짝ㅠ
다행히 해당 제조일은 아니지만
먹기에 왠지 찝찝함이 있네요ㅠ
통으로 된걸 살걸 그랬나봐요ㅠ
4
2022.09.12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