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줌마들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어정쩡한 길이예요. 건조기 돌리면 조금 줄어들어요.
하지만 목이 늘어나진 않고 전반적으로 천은 굉장히 짱짱하다는 느낌입니다.
아주 얇은 천은 아니고 보통 천이예요. 운동할 때 입으려고 샀는데 일반적으로 입어도 나쁘지 않아요.
161/54kg인데 핏은 저렇게 나옵니다.
빨간색 하트가 나름 포인트인데 뭐 그렇게 특별하게 눈에 띄진 않아요. 그래도 없는 것보다는 나으니까 ^^;;
무난한 검은 티셔츠 로켓으로 빨리 오는 거 급하게 사야한다면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저렴하고 로켓으로 와서 따로 고민하지 않아도 됩니다.
5
2025.06.04 21:23
그린 셔츠 필요해서 구매했는데
전반적인 발란스가 좋지 않아요
목선도 안 예쁘고
가격 저렴하고
면 셔츠라서 입으려고요
집에서 편하게 입을티를 찾다가 엘르인데 이가격? 비싼걸 사입기는 부담스럽고 집에서 입는 옷이라 저렴한 가격에구입했어요
근데 생각보다 천이 너무 좋네요
이만원은 줘야할 퀄러티ᆢ
평소55 입는데 스몰할까 고민 하다가 편하게 입자 싶어M사이즈를 했는데 저는 조금 커요
조금 아쉽지만 스몰로 하나더 구입할려고요
너무 얇지도 뚜껍지도 않은 아주 적당하고 면도 좋아요
대만족입니다
4
2024.06.12 10:53
가격착한 면 티셔츠.
면 100%라는데 스판성도좋고 재질도 괜찮아요.목도 쫀쫀하지않고 입을때 잘 늘어나서 화장 묻을일없어요.
총길이가 조금 짧아서 배나온사람은 배를 가려주기엔 조금 무리.
5
2024.08.18 13:06
가격치고 조아요 컬러두 이뿌구 박음질도 갠찬네요
4
2025.04.25 14:03
브랜드옷이라 주문해 봣어요
천은 얇고 부드러운데
어우 냄새가 꼬릿꼬릿해서
입어보구 바로 손빨래햇어요
걍 반품할까 하다 가격도 착하구 해서
그냥 입으려구요 ....
제가 올 3월에 사고가 나서 두달 가까이
못움직이니까 살이 너무쪄서 제 평소 사이즈를
예측이 안되어 L사이즈로 구매햇는데
엄청나게 크네요 ㅎㅎ
근데 걍 입기로 햇어요
글구 바로 m사이즈로 바로 주문햇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