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 상태는...네...
필라테스 용으론 못쓸거 같고, 러닝이나 집안일 할때 수시로 착용하고 있어요. 아령보다 실용적이고 좋아요.
대신 여름이라 땀도 쉽게 차이고 자국이 진하게 남아요.
4
2024.08.28 11:17
아들램 실기때문에
체력단련 위해서
발목아령 1kg 2개
구입했어요~
일반적인 모래주머니가
아니라서 이쁘네요.
저는 무거워서....
발목에 아령차고
못 걸을듯 합니다.
서서 걸어다니는것도
힘든데...ㅋㅋㅋ
5
2023.09.23 13:56
예전 모래주머니보다 편리하고 심플하게 잘 나온것 같네요.색상도 이쁘고 찍찍이도 편리하고 양말 긴거 신고 착용해야해요.아파요~~
4
2024.06.13 20:52
스텝퍼 탈 때 양손에 아령 쥐기엔 손도 불편하고 손목도 아파서 구매했어요
오른 손목이 안 좋은 편이라 혹시 몰라서 손목 관절에 바짝 하기 보다는 팔목 쪽으로 조금 올려서 차주고 있어요
저는 운동량이 워낙 적은 편이라 그런지 무겁지 않은 무게인데도 살짝 더워지며 열기가 그냥 탈 때보다 금방 올라오더라구요
팔뚝살 부자인데 꾸준히 하면 도움될 것 같아요
단점은 착용한 부위가 살짝 땀이 차서 답답하다는 거?
사용 후에 잘 닦아주는 것도 중요할 것 같아요
5
2025.06.04 22:29
속비닐이 터진건 어쩔수 없지만
하나 더 추가하면
500이 넘는다고 그런거 같은데
그래도 중량차이가 너무 나는듯하네요
4
2024.04.28 23:37
덤벨 운동과 병행할려고 구입
무게감이 가볍네요.
덤벨2킬로 사용하고있는데 팔운동할때 힘들어서
가벼운 무게로 병행 할려구요
4
2025.05.01 17:52
집에 아령은 있는데
여행을 자주가는 저는 휴대하기 좋은 아령밴드를 찾다가 이 밴드를 구매했어요
발목과 손목에 차고 운동하면 맨몸으로 할때보다 효과좋고 어디서든 할 수 있는게 너무 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팔운동 다리운동 엉덩이 운동 다 가능하고
등산할때도 차고 등산하면 땀도 더 잘납니다...!!
제주도 가럗도 가지고 갔는데 캐리온으로 가져가도 문제없었고
여행중에도 원할때 바로 이 아령밴드만 있으면 운동이 가능하니 너무 좋습니다!!!
요즘 유튜브에서도 팔운동할때 많이들 차고 하시던데
가벼운 중량으로 시작해서 점점 늘려가며 운동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검정색이 제일 때 안타고 모든 옷에 잘어울려요!
5
2025.04.13 15:19
유튜브 보면서 홈트하는 사람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유튜버가 홍보를 하길래 구매했습니다
처음 사용할 때는 좋았습니다
- 장점
솔직히 다른 중량밴드보다 예쁩니다
색감도 다양하고 괜찮아요
유튜브 보면서 따라할 때 같은 제품 쓰니까 괜히 뭔가 운동 더 잘되는 느낌입니다
다른 중량밴드에 비해서 가격이 조금 있다고 볼 수 있지만 다양한 부분 생각하면 가성비 좋습니다
길이 조절이 간편합니당!
발목 손목 모두 사용 가능해서 좋습니당! 중량띠? 들을 살짝 움직이면 밴드가 쭉 잘늘어나서 발목에다가 하고 런닝 뛰기도 합니당ㅎㅎ
예쁘게 접혀서 보관하기도 편해요 :)
- 단점
찍찍이부분 보풀이 일어납니다!
찍찍이부분은 어쩔 수 없지만 자주 떼고 붙이고 반복하다보니.. 어쩔 수 없는거겠죵
그리고 냄새가 안빠집니다
운동할 때마다 쓰고나서 물티슈로 닦고 하는데
지금 두달넘게 사용해서 그런지 땀냄새가 안빠집니다
처음엔 물로 닦고 비누로 닦았음에도 냄새가 안빠집니다..
사용하고나면 손목에 퀴퀴한 냄새가 더 많이 나는 듯한 착각도 듭니다 물론 운동할때만 사용하다보니 뭐 씻으면 냄새 안나지만ㅎ
보관할때 멀리 두면 신경쓰일정도로 나는건 아니고
또 운동할때 원래 땀나다보니 기분이 나쁘거나 그러진 않습니다!
그냥저냥 냄새나네 하는정도..?
색이 바랬고 때가 탑니당
제가 냄새때문에 자주닦아서 그런가 색이 빠졌고 땀때문에 조금 거무스르한 색이 남았습니당ㅎㅎ
4
2022.12.24 16:13
모래주머니 이것저것 써봤는데 이거 진작 살걸그랬어요 ㅋㅋ
일단 감촉이 부드럽고 무엇보다 착용시 불편함 없이 편합니다.
발목착용은 맨살엔 좀 걸거치는데 양말위에착용하면 세상편하네요. 가벼운 조깅에 문제없습니다.
디자인도 맘에 들고 해서
좀 더 사용해보고 추가구매할예정입니다.
팔다리 다 차보려고요
5
2022.08.20 00:30
다이어트 중이라
발목에 차고 등산이나 집에서 스텝퍼,자전거 탈때 사용하려구요.
찍찍이로 된 모래주머니 900g 짜리 4개나 센타에 있는데
500g 짜리는 밴드형?으로 사보고 싶었어요.
많이 가볍긴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