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최저가
애디케어 휴대용 눈썹제모기,
6% 9,754원

9,210

로켓배송
4.0(총 리뷰 1,599건)
타이밍 가격 변동 차트
타이밍 앱에서
상품가격 변동그래프를 확인해보세요!
상품 리뷰
4.5
아가씨일때는 눈썹정리도 깔끔하게 하고 다녔는데 아줌마가 되니 이제 덥수룩한 눈썹이 되었네요 ㅜ.ㅜ 여자인데 눈썹이 진하고 숱도 많은 편이라 부러워하는 사람도 있지만 관리하기는 너무 귀찮아서 고민하던 차에 눈썹제모기를 주문해보았어요.

눈썹칼로는 눈썹을 예쁘게 다듬기가 참 어려웠는데 이 눈썹제모기는 지저분한 곳에 갖다 대기만 하면 되니 참 편하기는 하네요.
전 모양을 새로 만들기보다는 지저분하게 나 있는 부분만 정리해보았는데 깔끔하게 잘 정리되었어요.

눈썹이 너무 길거나 하면 잘 안 깎기기도 하는데 설명서의 내용대로 원을 그리면서 하면 잘 깎입니다.

눈썹칼은 피부에 살짝 스크래치가 나는 느낌이라 잘못 밀면 따끔하기도 한데 눈썹제모기는 눈썹밀때는 하나도 안 아프네요.

근데 제가 혹시나 하고 겨드랑이에 빼꼼히 나와있는 털을 밀어보았는데 그건 좀 따끔하니 아팠어요 ㅜ.ㅜ

눈썹주면 살보다 연하거나 야들야들한 살쪽은 따끔할 수 있습니다. 눈썹위주로 미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제가 먼저 해보고 남편 눈썹정리 해주니 깔끔해 졌다고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가성비 좋은 제품이에요. 두고 두고 고장 안나면 잘 사용해보려구요.

제품의 마감상태가 아주 좋은 편은 아닌데 이 가격에 잘 샀다고 생각합니다.

내돈내산 솔직후기! 평소 쿠팡 후기를 믿고 구매하며 많은 도움을 받고 있는 사람으로써 제 후기도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 버튼 한번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5
2024.01.15 21:02
털이 잘 나는 편이라서 일주일에 3일 정도 눈썹정리를 하는 편이에요.
눈썹칼로 다듬는 편인데 피부에 자극이 많이 가더라고요

인별그램에서 최근에 눈썹 제모기 광고 많이 하길래
쿠팡에서 제일 리뷰 많은 제품으로 선택해 구매해 보았습니다 :)

건전지형이라서 AAA 건전지 1개가 필요한데
제품에 동봉되어 있지는 않아서 따로 구비하셔야해요.

건전지만 넣으면 바로 작동이 되는데, 이때 제품이 위아래 분리가
어려워서 조금 위험해 보인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디자인은 화이트 색상에 깔끔한 편이고,
손에 착 잡히고 그립감이 나쁘지 않았어요

제품 사용은 쉬운 편인게 버튼만 위로 올리면 바로 동작을 합니다.
사용설명서를 보면 원을 그리면서 제모를 하라고 하는데,
처음에는 깔끔하게 제모가 되는 느낌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눈썹칼을 사용하는 것보다는 말끔히 정리가 되지는 않아요!
날카롭게 깎이는 게 없는 점은 제모기가 더 나아요.

여러번 왔다갔다 하는 과정에서 피부에 자극을 주긴 하더라고요

가격 대비 효과는 딱 그냥 가격만큼이라고 생각해서
만족감은 90%정도인 것 같고,
사용이 익숙해지면 만족하면서 사용할 것 같긴합니다 :)

[아쉬운 점]
작동음, 소음이 너무 커서 사용하는 내내
살짝 불쾌감? 두려움? 불안감을 조성하는 것 같아서
중국 제품이라서 그러려니 사용하고 있지만
눈 주위에 사용하는 제품이라 가장 아쉬운 점이긴 합니다
3
2024.01.13 17:53
요즘 인스타에 보면 요렇게 생긴 눈썹제모기 광고가 자꾸 뜨더라구요?
호기심에 쿠팡에 와서 검색해보니 다양한 제품들이 보였는데 그중에서도 제눈에 딱 띄인건 애디케어 휴대용 눈썹제모기!! 인별 광고에서 보던 녀석보다 애디케어 눈썹제모기는 가격이 약 1/3수준으로 너무 저럼했거든요!!
그래서 어차피 로켓이니깐 허접하면 반품하면 되지라는 생각으로 에디케어 휴대용 눈썹제모기를 주문해봤는데요~

세상에 눈썹똥손들한텐 정말 딱 맞는 제품인듯!!!!!

요즘 많이 하는 자연눈썹을 하고와도 다듬지못해 덥수룩해지고 지저분해졌는데요~~
특히 저는 눈썹칼만 닿고나면 그 피부부위가 왤케 간지러운지~ 점점 더 못쓰겠더라구요~

일단 AAA건전지를 넣고 난뒤 전원을 켜봤는데요~~ 동영상을 보면 아시겠지만 소음도 그렇게 크진 않아요.

그리고 애디케어 휴대용 눈썹제모기를 이용해서 거울보면서 자연눈썹한 부분 주위를 쓱쓱 문데주면 자극없이 깔끔하게 정리끝~~!! 진짜 인별광고에서 보던 그제품처럼 간편하게 정리가 되니 와...대박~!!!!!진짜 대박!!!!!

충전용이 아닌게 쫌 많이 아쉽지만 다른제품들도 충전용은 없는거 같으니 그건 패스~!!!
단점으로 논할건 아닌거같구요.

파우치안에 넣고 들고다니면서 생각날때마다 거울보며 쓱쓱 눈썹정리하기 넘 좋은거같아서 요거 몇개 더 사서 셤니도 드리고 친정엄마도 드리고 동생도 줄려구요~~ 좋은건 나눠써야 더 좋은거잖아요~~^^

여러분도 비싼 제품 사지마시고 적정한 착한 가격인 애디케어 휴대용 눈썹제모기 써보세요~~
이거 눈썸 똥손들한텐 진짜 굿 아이템이네요!!!
5
2023.11.12 16:37
머리카락 자라라고 비오틴 케라틴 먹었더니
쓸데없이 얼굴에 털이 너무 빨리 자라서
쉽게 정리하려고 찾다가 사게 됐어요

리뷰가 평이 좀 나뉘길래
좀 더 비싼걸 살까? 고민했는데
2배 더 비싼 제품도 악평이 있길래
일단 싼거 사보자 하는 마음으로 샀는데
너무 괜찮네요!

✅️ 장점

1. 편리한 사용
일단 갖다대기만 하면 자동으로 털이 깎입니다.
바리깡 같은 원리인가봐요.
피부에 직접적으로 날이 닿지 않으면서
털이 깎여서 피부에 자극이 덜합니다

2. 의외로 콧털제거가 굿
콧구멍을 확장하고 기계를 넣으면
1초만에 콧털이 정리되서 넘 편해요 ><
쪽가위로 조심조심 거울 보면서 했던 시절은 안녕~~~

3. 인중, 손가락 털 할것없이
삭삭 날라가서 용도가 다양합니다


☑️ 단점

1. 생각보다 넘 시끄럽고 금방 뜨거워져요
발열은 당연히 있다고 생각했지만
시작한지 10초만에 뜨거워져서
빨리 후닥닥 해치워야 합니다.
넘 뜨거워지면 껏다가 식히고 해야 될 듯해요

2. 충전식이 아닌 건전지 교체형입니다
사람에 따라 건전지가 낫다고 할 수도 있겠지만
저는 충전식이 더 편할 것 같아요 ㅠ

✔️ 총평!

저는 맘에 쏙 들어요
간혹 잘 안날라가는 털이 있긴 한데
방향을 털 자라는 반대방향으로 밀어넣으면서
작게 원을 둥글둥글 그리며 깎으면 잘 날라가더라구요.
너무 빨리 고장나버리는게 아니라면
재구매 의사도 있습니다.

고민중이시라면 한번 써보는 것도 추천드려요!

도움이 되셨다면 버튼 부탁드립니다~!
5
2023.09.16 14:52
딸아이가 고등학생이 되면서 눈썹손질을 하더라구요
눈썹깍는 칼이 위험해 보이기도하고
처음 손질에는 서투를것 같아 이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어요
AA건전지는 미포함이라서 따로 준비하셔야 해요
배송을 받고 따로 설명서를 보지 않아도 금새 알수있어서
따로 불편한점은 없었어요
밑부분을 빼서 +-를 확인후 건전지를 끼우고 다시 닫아주시면되요 손잡이 부분의 긴부분을 올리면 작동이 되구요
다시 내리면 작동이 멈추는 형식으로 되어있어요
작동시 소음도 크지않고
깔끔히 위험하지 않게 정리가 잘된답니다
첨에는 너무 신박한 제품이었어요
눈썹밑도 정리가되고 살짝살짝 눈썹위의 긴모도 가까이 붙이지않고 정리가 되었어요
사용후 따로 물세척도되고 솔로도 털어낼수 있어서
위생적이였어요
핑크빛이 더 맘에들어 구입했구요
다른사이트 보다 쿠팡이 저렴했어요
사용하면서 어머님들도 하나씩 사드려야 겠다 느꼈어요
아직 양가 어머님들께서는 눈썹칼로 정리를 하셔서
요 제품 사드리면 너무 좋아하실것 같아요
제꺼도 하나 구매해서 신랑눈썹도 정리한번 해주고 싶네요
눈썹칼은 따로 티슈로 닦아내고 써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요건 정말 편하게 사용할수 있어요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가격도 착하고 좋은 제품이예요

구매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랄께요~^^
5
2023.03.20 00:05
딸아이를 사준후 너무 편하고 좋아서 어머니 사드린다고 재구매를 했어요
생각보다 너무 좋다며 가방에도 쏙 넣어다니고 목욕탕 들어가시기 전에도 사용하고 들어가신다며
친구들에게 요런거 봤냐고 자랑을 하셨다네요
신기하셨나 봅니다
건전지가 미포함이라 넣는거 알려드리고 사용법 알려드리니
사용하기 너무 편해 하시네요
사드린후 친구들분들것도 사드리게 됐네요
윗부분은 따로 세척도 되니 위생적으로도 좋으셨나봅니다
도루코???? 그제품을 쓰시고 계셔서 위험해 보였는데
이젠 그럴걱정은 덜었답니다
여행시도 간편히 들고다닐수 있어 화장품 가방에 넣어두고ㅡ사용하신답니다
건전지가 다되어가면 소리도 줄고 깍임이 줄어드니
소리가 작게되면 건전지를 교체해서 사용해 주세요
AAA건전지를 미리준비 해 두셔야 해요
저는 혼자서 가끔쓰니 제법 오래 사용해 지드라구요
어머니는 솜씨없는 눈썹손질이 이제는 신경안쓰고 자라난 부분만 잘 없어지니 수시로 사용하게 된다하셨어요
적극 추천제품이예요 가볍기도하구요
구매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랄께요 ~^^
5
2023.03.20 19:47
손쉽게 사용할수 있는 제모기가 맘에 들어서 부모님들도 선물해 드리고
딸램도 주니 너무 좋아라 하네요
무엇보다 펜처럼 생겨서 그립감도 좋고
일정하게 잘 정리가 되니 힘들이지 않고도 깔끔하게 좋습니다
간편 스위치로 밀어 올려주면 작동이 바로 되니 별다른 설명서 없이도 바로 알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건전지는 미포함이라 미리 사두고 배송오기를 기다렸어요
가볍고 크기도 크지 않아서 여행시에도 좋고 화장품백에 넣어두고 자주 사용해 주셔도 좋을것 같아요
눈썹아래도 정리가 잘되지만 저는 한번씩 눈썹의 길이도 일정하게 잘라주기 위해서도 사용을 합니다
어르신들도 정말 편하게 사용할 만한 제품이예요
칼날이 분리가 되어 위생적이고 세척도 가능합니다
디자인도 고급스럽고 둥글둥글 원을 그리듯이 사용하다 보면
열감은 조금나는데 많이 뜨겁거나 불편하지 않아 저는 만족합니다.
고장이 나면 저는 재구매해서 사용할 예정입니다
예전 칼날을 사용했을때를 비하면 정말 편한감은 최고입니다.

구매 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래 봅니다.
5
2023.03.20 20:08
## 애디케어 휴대용 눈썹제모기 AD-S806 장단점

**장점:**

* **휴대용 디자인:** 컴팩트하고 가벼워 휴대 및 사용이 편리합니다.
* **다용도 기능:** 눈썹, 콧구멍, 턱, 팔 등 원하는 부위의 털을 제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점:**

* **제모력:** 굵고 짙은 털 제거에는 다소 부족할 수 있습니다.
* **소음:** 작동 시 소음이 다소 발생합니다.
* **피부 자극:** 민감한 피부의 경우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 **내구성:** 저렴한 가격 대비 내구성이 다소 떨어질 수 있습니다.

**총평:**

애디케어 휴대용 눈썹제모기 AD-S806은 가격 대비 성능이 우수한 휴대용 제모기입니다. 컴팩트하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휴대 및 사용이 편리하며, 다용도 기능으로 눈썹뿐 아니라 다양한 부위의 털 제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굵고 짙은 털 제거에는 다소 부족할 수 있으며, 민감한 피부의 경우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제가 직접 구매하여 써보고 사실대로 작성했습니다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으면 도움이되여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2024.03.21 20:35
그냥 눈썹칼 사서 정리 했었어요

근데
가끔씩 조심한다고 하는데도
칼날에 상처를 생기게 하더라구요 ㅠㅠ

그러면 며칠동안 따갑고 딱지 앉고,
화장하기도 애매해지고...

그러다 이런 제품이 있는걸 알게 되었구요

비싼거 사려다가
일단 저렴이로 사서
어떤지 한번 써보려고 구입했는데
의외로 너무 편리하게 잘 사용중이에요^^

청소하기도 쉬고
작동도 쉽고
소음도 뭐 이 정도면 괜찮구요

무엇보다 위험하지 않아서 정말 좋아요

화장품 파우치에 넣어다니기에도 좋구요
혹 누가 본다 해도
볼펜 같기도 하고 그래서 민망하지도 않을것 같아요





*****

후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돼요” 한번 눌러 주세요^.^

*****

매일 매일 행복하고 좋은 나날들 되시고,
늘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

*****
5
2024.04.06 23:12
애디케어 휴대용 눈썹제모기  ~!! 매번 번거로운 눈썹정리를 편하게 하기위해구매했습니다.

인스타에서 많이 광고하는데 저는 좀더 저렴한 제품을 찾다가이 제품을 선택했어요.
일단, 가격이 정말 저렴한데 그에 비해서는 효과가 좋은것 같아요.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예용.

장점으로는, 휴대가 간편하다는점~!!

그리고 절삭력이 나쁘지않다는점~! 한달 사용했는데 나쁘지 않아요!

또 하나는 인중털까지 정리가 가능하다는 점~!자극도 별로 없어요!

단점은 건전지가 기본으로 안들어 있다는 점..ㅠㅠ..아쉬운 부분이지만 어느 정도 감수하고 사용하고 있어요.

매번 번거로운 눈썹정리를 편하게 하기위해 애디케어 휴대용 눈썹제모기  추천합니다 !
모두 가성비 좋은 쇼핑 하시길 바래요!
5
2024.02.05 23:08
안녕하세요 ꔷ̑◡ꔷ̑ ♥️♥️

내돈내산 솔직후기 입니다.

✔️구매이유

인스타 광고를 통해 이렇게 눈썹 깍는 기계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어 쿠팡에 검색하여 비슷한 걸 사보았어요!!!

✔️사용후기

일단 저는평소 눈썹을 잘 못 다듬어요ㅜ
섬세하지 못하고 귀찮아서 앞머리로 내리고 다니는…ㅠㅠ 일단 귀찮은게 한몫했는데
이건 무선으로 쓰윽-쓰윽-하면 되니까 편하네요! 편해서 좋아요
열감이 느껴진다는 분들도 계신데 저는 크게 모르겠어요!


✔️AAA건전지를 별로도 따로 구매하셔야해요~!! 전 오히려 건전지 끼워 사용하는게 좋더라구요. 충전마저 귀찮아한답니다. 귀차니즘…엄청 심하죠??

✔️LED불이 매우 약하네요..?????당황 ㅋㅋㅋ어두운데서는 잘 보일거같아요!!
4
2024.01.12 13:31
요런거 처음 사용해보는데 아주 만족스러워요 어떤분처럼 저도 어딘가에 광고 띄운거보고 찾아보다가 요상품이 눈에 들어왔어요ㅋ

작고 귀엽고 휴대하기 편합니다 건전지 넣는데를 못찾아서 그리고 뚜껑을?못열어서 혼자 헤맸네요ㅋㅋ

항상 밀고 잘못하면 살갖도 아프고 그랬는데 편하게 슥슥 정리되니까 넘 편해요

가격도 합리적이고 고장없다면 한동안 잘사용할꺼 같구요 이제 칼로미는 제품은 구매하지 않을꺼 같습니다

구매에 조금이나마 망설이신다면 구매해도 후회는 없을듯요ㅎ
5
2024.02.14 13:45
항상 눈썹칼로만 다듬었는데

너무 귀찮아져서 전동으로 불러봤어요~~

일단 저는 눈썹라인을 살짝 그려놓고 했어요~ㅎ

그리고 눈썹주위를 바짝 당기면서 밀어야

더 잘깍이는 것 같아요~

길게 자란 눈썹 정리 하기도 좋고

하고나서 바로 바로 청소!

저는 휴지나 물티슈 깔고 탁탁 털어주거나

열어서 털어주면 끝!

가격대비 괜찮은 것 같아요ㅎㅎ
5
2024.03.10 20:42
맨날 눈썹칼만 사용하다가
정말 누가 생각했는지 획기적인 아이템입니다.

정말 아무런 느낌없이 (간질간질 한 정도)
눈썹을 잘 다듬어 줍니다.

신랑눈썹도 아이들 눈썹도 이걸로 모두 해결!
충전도 너무 간편하고
충전 후에도 오랫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여러분 이거 정말 좋아요!
너무 편합니다.
눈썹칼 필요없어요!
5
2024.02.28 11:37
물건오자마자 건전지넣고 써봤습니다
건전지는 작은 삐삐건전지이구요
상품평에 깨끗하게 안깍긴다고 하던데
저도 속눈썹 반대방향으로 깍아본 잘깍기던데여
천천히 깍으니깐되긴해여
일단 더써봐야겠지만
느낌ㅇ 다이소물건같은 느낌같은기분이들이 들었어요
싸구려 장난감같은느낌?
일단더 써봐야겟네여
4
2023.04.28 20:24
요즘 눈썹제모기가 광고에 많이 나오더라구요
편해보이길래 구매해봤어요
AA건전지 한개가 필요해요 건전지는 미포함이라 따로 구매해야해요
칼날이 분리되서 깨끗하게 세척가능해요
사용후기는.....그냥 그래요 깔끔하게 정리되지 않고 안쓰니만 못하다..? 이런 느낌이에요...눈썹칼 쓰는게 속편할 거 같아요
2
2023.12.02 11:33
뭔가 싼티나요 로즈골드 칠이 금방 떨어져 나갈거 같구 일단 막 문질러도 안아프고 눈썹용으로는 괜첞은데 손가락 털은 뭔가 잘 안깎이는 느낌? 미친듯이 문질러서 제거함 걍 딱 가격값 눈썹이랑 손가락 비포 에프터 사진 걸어둘게요
3
2023.12.04 16:27
평소에 눈썹정리칼로 정리해었는데
유툽보다가 알게 되서 쿠팡에 검색
여러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그중에
여러가지 비교해보고 맘에 들어서 주문

디자인도 심플하고 평소 핑크색
좋아하는데 이제품은 화이트가
예뻐보여서 화이트로 픽~!
고급스럽고 가볍고 깔끔하게 잘 되요

그런데 LED불빛은 어떻게 해야
켜지는 걸까요? 이리저리 아무리
찾아봐도 모르겠어요 ^^;;
불편하지 않으니 사용하는데는
문제 없지만 궁금하네요ㅋㅋ

이런 신박한 제품을 왜 여즉 모르고
눈썹 정리칼로 힘들게 사용한건지
정보시대에 맞게 배우고 익힐게
무궁무진 하네요 -_-;;

지인들에게도 추천 들어가야겠어요
너무 편리하고 디자인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정리 잘되고 완전추천템
여자라서 필요한게 많네요ㅋㅋㅋ
5
2024.01.07 21:20
혼자 눈썹손질을 못해서

머리다듬으러 가는날 눈썹도

하고오는데 오래 안가면 눈썹다듬기가

힘들어서 고민하던중 편하다는 광고보고

사야겟다 싶어 잽싸게 구매했네요

받자마자 건전지 넣어야 하는데

열리질 않아 한시간이나 잡아땡기다

부셔지는줄 왜케 안열린데요 ㅠ

진짜 반품를 할까 억지로 열다가 부셔져도 열어볼까?

독기를 품고 열기 대작전 ~

진짜 짱나서 미치는줄

잘 안열리는제품이 온건지

한시간내내 진땀~

하~30분쉬다 다시땡기니 이제 건전지 넣을수잇엇네요

뱃더리넣고 다시 열어보려니 또 안돼 ㅠ

아마 뱃더리 다 될때 다시 열어야할듯

자 써볼까~

아직 정리할때가 안됐는지 잔털이 없어서

몇가닥 밀엇는데 괜찮네??

밀린다~~담엔 콧털을 밀어보지 않앗던나

근데 궁금하네

자 콧속으로 넣어서 해보는데 털 깍이는소리가

시원하게 나네요??

일단 털 깍이는소리가 나는거보니

되긴합니다 ㅋ 근데 콧털을 한번 자르면

계속 난다던데 약간걱정이 ㅋㅋ내콧털

잘자라겟는데 앞으론 계속 밀어야하나 걱정스럽

일단 잘되긴 합니다

얼마정도 쓰고 고장만 안나길

만원 가격에 눈썹정리를 혼자 할수있게 됐네요

별하나뺀이유는 너무 안열림 ㅠ
4
2023.12.02 13:38
삐죽삐죽 나있는 귀밑머리 다듬는 용도로 구입한건데...
귀밑머리 다듬기에는 쫌 모하고...
눈썹. 구렛나루 잔털이나 수염 다듬는 용도로는 갠찬네여^^;;
스위치 켜면 라이트도 켜지는데...
불빛이 어두워서 전혀 쓸모가 없네여...
5
2023.06.10 23:36
애디케어 휴대용 눈썹제모기

●구매이유

평소에 눈썹은 눈썹칼로 깍고 있었는데요
이게 자주 사용하다 보니 피부에 자극이 되는지 눈썹칼로 깍고나면 눈썹 주변이 빨갛게 되더라구요

눈썹위에 발진도 자주 나는것 같고해서 자극없는 눈썹칼이 있나 찾아보다 애디케어 눈썹제모기를 봤는데 후기가 좋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사용후기

배송 받고 총 2번 정도 사용했는데요
너무너무 만족스러워요

우선 칼날이 바깥으로 직접적으로 나와있지 않아서 안전해요
저는 5살 딸아이를 키우고있는데 요즘 제가 화장하는것을 유심히 관찰하고 제 화장대에 막 올라와요

눈썹칼 같은 경우 혹시나 위험할까 손 안닿는곳에 놓아두었는데 화장대를 발판삼아 다 만지더라구요

그래서 눈썹칼은 치워뒀는데 애니케어 눈썹제모기는 가운데 부분을 밀어올려서 작동시키는 방법이라 아이들이 키기에도 어려울것 같고 펜슬모야이라 아이가 관심을 질 안가지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깔끔하게 제모가 되요
2번정도 사용했어도 눈썹칼 처럼 피부자극은 없는것 같구요

다만 진동이나 소리는 좀 있어요
진작에 살걸 그랬어요
5
2023.12.15 23:15
안녕하세요, 최근에 눈썹 정리를 하면서 그 형태를 계속 유지하고 싶어서 메이크업 전에 수시로 하려고 눈썹정리기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
- 일단 눈썹칼과 비슷한 형태의 제품은 써보지는 않았지만 제가 쓰기에 다소 번거로울 것 같았습니다. 섬세한 터치가 힘들 것 같아서요. 그래서 원형으로 되어있는 이 제품을 선택했고, 크기도 적당하고(만년필 크기) 충전식이 아니라 건전지로 되어있어 들고 다니기도 용이해 보였어요.

성능, 사용법
- 완전 만족합니다. 주로 눈썹과 인중의 솜털을 제거하는데 썼어요. 매끈매끈하게 잘되었고, 사용법은 제모날을 조그만 원을 그리듯이 제모할 부위에 돌돌돌 문지르시면 돼요. 쓱쓱 갖다대는 것만으로는 깔끔하게 안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전원은 제품 상단에 세로로 긴 버튼이 있는데 그걸 위로 올리시면 돼요.

건전지 넣는 것
- 리뷰에서 건전지 넣는 것이 힘들다고 하셨는데, 저는 쉽게 분리할 수 있었어요. 그냥 힘을 주어 하단 케이스를 잡아당기시면 됩니다. AA건전지가 아니라, AAA건전지 한개가 필요해요. 기본 제공되지 않아 따로 구매하셔야 해요.

좋았던 점
- 전원을 켜면 제모날이 돌아가면서 입구부분에 불이 들어와요. 엄청 밝은 빛은 아니지만 섬세하게 제모할때 좋았어요.

결론
- 성능이나 여러면에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저는 만족해서 잘 쓰고 있어요. 고장나지 않는 한 이 제품을 계속 애용할 것 같아요.
5
2023.01.21 23:05
애디케어 휴대용 눈썹 제모기

구매동기
눈썹제거칼은 언젠가부터 쓰면 상처가 나있고
살이 예민해서 그런가 꼭 제거한 부분에 여드름이 나서
눈썹 제모기가 있다 하여 쿠팡에서 주문해보았어요.

✔️건전지는 AAA 하나만 쓰면 되요.

✔️휴대하기가 매우 간편해요.

✔️버튼을 위쪽으로 올리면 작동해서. 아주 편리해요.

✔️소리때문에 처음엔 긴장했는데 하다보니 일반 눈썹칼보다

훨씬 자극적이지 않고 편해요. 그리고 제거도 더 잘됨

✔️이거 사용후 트러블은 안일어나네요.

✔️가격도 저렴해요.

구매 후 고장나서 다시 사게된다면 또 구매의향 100%입니다.

너무 좋은듯요.

제글에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 클릭 부탁드려오:)
5
2024.03.22 17:22
정리가 깔끔하게 되는건 아닌데 가격을 생각했을때 나쁘진않아요
5
2023.04.07 19:49
눈썹 뽑으면서 관리하는 타입인데 간만에 눈썹이 많이 길어서 구매해봤어요
생각보다 소음과 진동이 커서 놀라긴 했는데 금방 적응 됩니다 ㅋㅋ
눈썹에 대고 눈썹을 그리듯이 눌러가며 사용하면 되고요
짧은건 역방향으로 밀면 잘 깎여요
혹시 몰라서 물기 없는 맨 얼굴에 사용해봤습니다
피부자극이나 위험요소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꽤 세게 눌러도 괜찮더라고요 ㅎㅎ
청소도 솔이 들어있어서 쉽게 할 수 있고 분리도 조립도 쉬워요
5
2023.02.24 07:37
내돈내산 솔직리뷰 입니다

❤️ 장점
- 저는 조금 힘을 주고 눌러봤는데도
상처가 난다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 작고 동글래서 어디든 가지고 다니기 좋아요

❤️단점
- 도대체 눈썹이 잘 정리된다는 사람들은
저랑 눈썹이 많이 다른가 싶어요
저는 눈썹털이 좀 두꺼운 편인데
그래서 안밀리는건지 뭐가 문젠지 모르겠지만
깔끔하게 정리를 도통 할 수가없어서 눈썹칼 샀습니다…….
1
2024.02.06 19:59
처음에 건전지 넣으려고 뚜껑 뺄때 잘 않빠졌어요

건전지는 따로 넣어야해요

눈썹 주변 정리하기 좋고 모양자를때 좋아요

조금씩 조금씩 밀려요

눈썹 털이 두꺼우면 잘 않밀리네요ㅠ

간편하고 사용하기 쉬워요

사용하기 괜찮은것 같아요
4
2024.02.11 20:38
눈썹칼만 쓰다가 신세계라해서 사봤어요
길이는 펜슬보다 작고 무게는 가벼워요
건전지 끼워 사용해보니 소음이 조금 크네요?
입구가 약간의 발열이 있어요
젤중요한 눈썹정리를 해보니 확실히 눈썹칼로는
닿지않는 곳도 손쉽게 정리가되서 편리했어요^^
5
2023.06.04 16:11
저렴하면서도 제품성능이 확실한 제품을 원했어요.
원래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눈썹칼을 썼었는데
다치기도 하고 남자라 그런가 원하는대로 눈썹모양 만들기가
쉽지 않았는데 해당 제품은 눈썹을 미는것 외에도 눈썹길이
조절까지 가능하여 눈썹정리가 훨씬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격도 다른제품들과 비교했을때 저렴해서
사실 써보고 별로면 말자라는 생각으로 구매했는데
구매한지 두달정도 된거같은데 아직도 잘쓰는 제품입니다
남자다 보니까 눈썹을 뭐 매일 정리하는것도 아니라서 일주일에
한번정도 사용한것 같은데 이게 배터리충전식이였던거 같은데
아직 배터리가 나간적이 없어서 한번도 충전안하고 2개월동안
잘 쓴것 보면 배터리도 오래가고 성능도 좋고 만족스럽습니다
좋은가격에 좋은제품 잘 샀습니다.
비교할수있게 면도 전후사진 올렸습니다
5
2023.09.17 04:15
구매 후기 중에, 털이 잘 안깎인다는 리뷰도있어서 걱정했는데
전반적으로 호평이 더 많고, 타사 제품보다 가성비가 좋은것같아 구매했습니다
직접 써보니 눈썹 정리, 얼굴털 제모에 아주 효과적이었어요.
간혹 털이 안깎인다는 후기는, 사용방법이 잘못되서 그런거같아요.

sns에 떠도는 유사한 제품광고처럼 그냥 쓱 민다고 털이 없어지는게 아니라
제품에 첨부된 사용설명서처럼 피부를 살짝 당겨주면서
동글동글 원을 그리면서 제모해주시면 되고, 털이 자란 역방향으로 해주면 아주 잘 깎이더라구요.
그리고 털을 좀 많이 밀었다싶으면
설명서대로 기기를 해체해서 브러쉬로 청소해주세요.

눈썹, 인중, 미간에 있는 털들 정리하는데 좋았고
눈썹칼 쓰는것보다는 피부자극이 덜해서 정말 만족했어요. 기계다보니 오래 작동시키면 약간의 열이 발생하는데 심하진않구요
피부자극이 걱정되면 제모할 부위에 로션을 살짝 바르고해주면 자극이 덜 해요.

눈썹칼보다 털 정리도 쉽고 자극도 덜해서
정말 만족스럽게 사용했습니다.
가성비도 좋고
5
2023.05.28 16:01
카테고리 인기상품
[유의사항]
  • 타이밍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 상품, 상품정보, 거래에 관한 의무와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 타이밍의 상품정보는 쇼핑몰의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해당 쇼핑몰에서 정확한 정보를 확인 후 구매해주세요!
  • 이 정보는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수익은 서비스를 무료로 운영하기 위해 사용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