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나이스 제품 좋아서 쓰고 있는데 거품도 잘 나고, 제가 건조한 피부여서 항상 샤워 후 바디로션에 오일에 필수 였는데 이 제품 쓴 후 건조 하지 않네요 퍼퓸이라고 해서 향만 좋을 줄 알았는데 기능적면도 좋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제품이 젤 좋네요 조말론 향수 냄새와 매우 똑같아요. 샤워 후 기본 좋은 향이 계속 남아있어서 따로 바디미스트 안해요~~
5
2024.08.09 16:24
샤워하고 나오면 향이 온 집안에 은은하게 퍼질정도로 풍부하고 좋네요. 부담스럽지 않은 향이라서 씻고 나오면 기분이 좋아져요. 항상 바디워시 후 건조해지는 피부였는데 보습력도 있는것 같아요. 비나이스 기존 제품 썼는데 퍼퓸시리즈도 기대 이상입니다. 따로 바디미스트 필요 없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