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은거의 무향이고 최대8시간작동 타이머에요ㅎ
요즘 갑자기 여름이라그런지 모기들이 갑자기 많이생겼더라구요ㅜㅜ모기물리면 임산부라 모기약바르기도꺼려지구
그래서 홈매트에서 이번에 타이머로맞출수있는걸 구매해봤어요
ㅎㅎ 아직 사용한지 일주일안된것같은데 나름 아직 모기안물리고 ㅎㅎ있답니다 진짜 거의 무향이라 좋은것같아요
다음에는 홈매트 모기약뿌리는걸로 무향인걸로 구매해봐야겠어요ㅎㅎ
리필용3개까지들어있어 오래사용가능할것같아요ㅎ
아참 그리고 불빛이 파란색이뜨는데ㅜㅜ이건 빛이좀 밝더라구용뭐그래도 무향에 이정도 효과면 괜찮은것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