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걸 좋아해서 그런건아니고
우선 ㅁ맛: 괜찮음
근데..너무짭니다
그래서 설탕을 삶작 추가해봤구요
(하지만 식감인 최고)
푸석해조여 참기름을 약간멓어버무려서 그릇옮겨담았는데
처음맛보다는 좀 좋아졌어요 ㅎ
오니는 아삭아삭 꼬들꼬들 멈나 맛있게 잘절여졌는데…
행굼을 더했으면더맛있었겠다 싶더라구요
맘같아서 마늘도 더 넣어 다시무치고싶았지만
편하게먹자고 완제품을 산건데 ㅎㅎ
거기까지만했습니다
그래서 애매한 이맛을 고민하다가….
친정엄마께 부탁했어요
어렸을때먹었던 어이지랑 맛이비슷하더라구요
좀덜짜게먹고자 ..ㅡㅡ
소금에절인 반찬이다보니 짤수있는 메뉴라
그거감암하면 괜찮은맛있듯요 ㅎ
오이가 무른가하나없이너무 꼬들해서 식감이 좋아요!!
마지막으로 포장용기!!!! :
뚜껑을 닫을때 선잡이부분을 살짝 아긋나게 닫아주셔야 잘열려요
안열려서짜증날뻔….’_’
5
2021.12.30 22:47
오이지무침 너무 좋아하는데 똥손이라 만들어먹진 못하고ㅋ
그냥 사먹고 있어요
예전에 종** 오이지무침 좋아해서 자주 사먹었는데
이제 안나오는지 없더라구요~
오랜만에 너무 오이지무침 생각나서 ㅋ
반찬천국 오이지무침 후기가 좋길래 처음 주문해봅니다~
오이지, 고추가루,다진마늘등 다 국내산 재료로 만들어서 좋고
맛도 이정도면 괜찮은편인거 같아요~
입맛에 맞게 고추가루나 다른재료들 더 추가하셔도 좋을듯요~
오이지무침 식감 오독오독하고 너무 맛있게 잘먹고 있어요
입맛 없을때 오이지무침 하나만 있어도 밥한그릇은 뚝딱임!
5
2024.09.19 15:44
반찬천국 오이지무침, 170g, 1개
아삭한오이를 매콤하게 절인 오이지무침인데요
반찬 고민을 덜어줄 오이지무침은 신선한 오이를 사용해 안심하고 드실수있는 제품이며
포장을 뜯으면 그냥 바로 드실수있에 되어있어요
그리고 통이 엄청 단단하게 포장되어있어요
저는 모든 음식에 식감을 엄청 중요시여기는데 ㅋㅋ
아삭아삭한걸 엄청 조아해요ㅡ
그래서 오이지무침을 시켰는데 진짜 거짓말아니고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
그래서 이틀만에 다먹고 3통을 다시 시키고 리뷰를 쓰고있답니다,
짭치않은거 같아요 김치없이 밥을 잘못먹는데
김치대신으로 먹어묘 김치에 손이 안가고
오이만 먹어요 ㅋㅋㅋ 매장에서 점심히간에 먹으려고 싸왔는데
너무 작게 싸온거계요 엄청 후회하고 ㅋㅋ
3통시켜서 한통 매장에 놔뒀습니다,
원재료가 오이도 국내산 고춧가루도 국내산 다진마늘도 국내산 을 사용했드라구요~~
믿고 먹을나하네요~~
밑반찬 만들기 힘드신분들 오이지무침 하나 내놓으면 좋을꺼 같아요
내동내산 먹어보고 추천드리는거라 믿고드심되요,
저는 음식을 싱겁게 먹는 편인데 안짜워요~~
진짜 딱 알맞은 양념입니다, 당분간은 계속 사먹을듯하네요~~~
5
2024.01.25 17:43
가끔 입맛이 앖을때가 있죠 ㅎ
그럴땐 할머니가 해주셨던 시골 반찬이 떠올라요
쿠팡에서 반찬을 사기는 오이지가 처음인데 실패하면
어쩌나 너무 걱정했어요
그런데 생각했건것과 달리
신선하게 잘 포장 돠어 왔고 맛도 최고였어요
ㅇ# 양도 적당히 식감은 쫄깃쫄깃
쫀득 오도독 입니다
#맛은
적당히 칼칼함과 달콤합니다
전혀 짜지
않아요
세번째 구매인데 이번에 먹게되면서 구매할때2개 구매했어요
전에 구매해서 먹었는데 주변에 추천할만 합니다
재구매입니다
친구들한테도 먹으라고 소문냈어여
시골 할머니 생각나는 맛 전혀 후회없어요
5
2023.04.18 17:33
요즘 김치대신 계속 시켜먹고 있는
오이지 무침~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양념
맛있게 밴 아삭아삭한 오이가 들어있어요!
반찬 통 째로 배송이 오기 때문에
따로 옮겨담을 필요 없어 너무 간편해요
신선함 제대로 인게
식감이 완전 살아있습니다 ㅎㅎ
엄청 맵거나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서
가족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이에요~
밥 위에 얹어먹으면
이게 바로 밥도둑 ㅎㅎ
5
2024.12.10 20:11
내돈내산 찐리뷰 입니다
해당 제품 2개씩 꼭 사는데요
제 입맛에는 강렬한 한방의 맛이 없는 듯 해서
항상 간을 추가해서 먹고있는데요
#간 추가하기
받은 재료 모두 볼에 담고
밥숟갈로 설탕 한스푼 + 참기름 두바퀴
이렇게 추가해서 손으로 조물조물 해서
먹으면 진짜 예술입니다
간을 더 해야 하니 번거롭고 맛이 없는 거 아니냐는분이
계실 수 있는데요,
다른 오이지 무침을 사봤지만 식감이 물러지거나
양념이 애매모호한 제품이 많더라구요
식감적인 부분은 해당 제품이 월등해서
간을 추가하는 한이 있더라도 항상 구매해서
추가 간을 합니다
번거로울 수 는 있지만 식감을 포기못하는 저는
해당 제품을 계속 구매할 거 같네요~~
내돈내산 찐 리뷰 였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
5
2025.03.24 14:22
김치보단 오이지.피클.할라피뇨 이런걸 좋아하는데
요거 아삭하니 맛있네요
ㅎㅎ 김치보다 더 좋아요
리뷰를 길게쓰는것보다 팩트 몇줄로만 씁니다 이거 맛있어요
5
2025.04.23 03:40
*모든 리뷰는 제품 협찬이 아닌 내돈내산입니다!
한줄평
아삭하고 짭짤한 밥도둑 반찬!
⸻
구매 이유
평소 오이지를 좋아하는데 직접 무치기는 번거로워서 간편한 제품을 찾다가 구매!
밑반찬으로 하나 있으면 입맛 없을 때도 잘 먹을 것 같아 선택했어요.
⸻
첫인상
✔ 양념이 골고루 잘 배어 있고 색감이 먹음직스러움
✔ 오이가 너무 흐물거리지 않고 적당히 아삭함
✔ 양이 많지는 않지만 반찬으로 곁들이기 적당한 양
⸻
사용 후기
✔ 짭짤하면서도 새콤한 맛이 밥이랑 잘 어울림
✔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 씹는 재미가 있음
✔ 기본 간이 강하지 않아 다른 음식과 같이 먹기 좋음
✔ 고기랑 같이 먹으면 궁합이 잘 맞음!
⸻
장점
✅ 손질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어 편리함
✅ 아삭한 식감이 잘 유지됨
✅ 짭짤하고 감칠맛 있는 양념이 밥이랑 잘 어울림
⸻
단점
❌ 간이 살짝 약한 편이라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심심할 수도 있음
❌ 양이 많지는 않아서 금방 먹게 됨
⸻
총평
아삭한 식감과 짭짤한 양념 덕분에 밥 반찬으로 딱 좋은 오이지무침!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 부담 없이 먹기 좋고, 고기반찬이랑 곁들이면 찰떡 궁합.
재구매 의사 있음!
⸻
⭐ 별점: 8.5/10
✔ 밥도둑 반찬으로 강추!
✔ 간편하게 먹기 좋은 오이지무침!
*제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도움이 돼요’ 한 번 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2025.03.09 17:26
오이지 양념되어있는걸로삿는데 생각보단별로였어요
좀 매웠으면하구 깔끔했으면좋겠는데 직접 양념할걸 후회해요
5
2023.08.16 13:12
로켓프레시로 자주 주문하다보니
어떤갓들이 있을까 하면서 둘러보게 되는데
바로 오이지무침이 뜨더라구요
최애 음식인지라 바로 주문 했어요
리뷰도 안보고 주문했네요
일단 포장상태 굿
흩어지지않고 초지지 않고 용기 그대로
깔끔하게 포장되어서 왔어요
확인 후 맛 보고 싶어서
바로 하나 먹었는데 이건 밥이랑 같이 먹어야 돼 ~
그래서 밥 한공기 가져와 먹었어요
꼬들꼬들 식감 최고에요
하나도 물렁한것 없었고 짜지도 않고 맛있어요
오이지 가끔 시장에서 사멱으면 약간 쾌쾌한 냄새가 나는데
전혀 그런 냄새없어요 !
오이지무침을 좋아하신다면 후회 안하실듯요 !
양이 왜케 조금인거야 하면서 아쉬움을 실짝 내비치며
리뷰 마칩니다 ㅎㅎ
이거 제가 웬만해서 사라고 안하는데
진짜 주문하세요
저 벌써 한통 다 먹어가서
오늘 또 주문합니다
5
2023.02.16 15:31
오미크론 때 도움이 많이 되었던
오이지무침 .. 다시 재구매하기 시작했어요
저에겐 조금 짠듯 싶은데 밥하고 먹음
괜찮아요 입맛없는 여름 물에 밥말아서
오이지무침 하나면 한 끼 뚝딱이랍니다
꼬돌꼬돌 식감도 좋구요
참기름이나 들기름 쪼금넣고 설탕넣고
다시 양념해주느니
매콤 달콤 돌아가신 할머니가 해주신
오이지무침 맛이 나는 듯 해요
유통기한은 2023.6.22 까진데요
그 때가 지나면 못먹는다가 아니고
신선도가 떨어진다는거 같아요
입맛떨어지는 초여름 매콤달콤한
오이지무침으로 한 끼 어떠세요?
5
2023.06.03 22:56
반찬을 사먹으면 안돼는데 몸이 피곤하니 자쿠 사게 돼네요
아삭아삭 집에서 한맛 그대로입니다
바로 한 밥에 오이지 엊어 먹으니 꿀맛이네요
보관이 어려워 여름에 많이 못 담그는데 요기서 사 먹으니
진짜 좋아요
5
2023.11.15 20:55
여기 오이지 꼬독꼬독하니 정말 맛있어요
들기름이랑 고춧가루 다진마늘 좀 더 추가해서 무쳐먹으면 더 맛있어요
5
2025.04.10 16:32
꼬들꼬들한 느낌에 입맛을 자극하는 매콤한 맛에 고소함의 극치.
5
2025.04.08 22:38
좋습니다.
2~3일 두고 먹어도 괜찮아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5
2025.04.17 13:21
반찬맛집이네요. 오이도 탱글탱글하고 ..설마하고 구매했는데 앞으로 자주 이용할게요
5
2025.04.07 08:57
저희 엄마가 외지에 계시는데 요즘
날씨도 그렇고 반찬하기 더운 날씨고
그냥 시켜드리려고 주문했어요ㅎㅎ
저번에도 이거 세트로 주문했었는데!
엄마가 되게 잘 드셨어요~ 오이지무침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여 그래서 요번에
또 뭐 보내줄까? 물어보니 오이지무침
시켜달라고 하기에 재 주문했음 ∙̑◡∙̑
우선 가격은 좀 나가는 편인 거 같아요!
어 근데 막상 받아보면 양은 많아요ㅎㅎ
엄마 혼자 드시기 딱 좋아요 3-4일까진
드시는 거 같더라구여 흰 쌀밥에 먹으면
아주 맛있고 식감도 오독오독 좋대요❤️
⋆⁺₊⋆ ☾⋆⁺₊⋆ 내돈 내산 후기입니다! ⋆⁺₊⋆ ☾⋆⁺₊⋆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부탁드려용^.^
5
2022.08.15 19:51
유효기간이 짧네요
힝 ~~
맛은 끝내주네요
아삭하고 매콤하니 입맛에 딱좋아용
반찬은 이것만 있으면 라면이든 밥이든
다 어울리겠어요
잘먹을게용
단골 되겠습니다 ㅋ
5
2023.07.30 03:23
원래 오이지를 잘 좋아하지않았는데..
이건 정말 다르네요~
물컹물컹한거 전혀없고 꼬독꼬독하니 정말 맛있었요.
짜거나하지않고 딱 좋아요~
지금에서야 후기를 쓰는거지만
정말 오랫동안 구입해서 먹고있는 반찬 이에요~~
앞으로도 쭈욱~ 계속 사먹을 예정입니다~
5
2025.02.26 09:09
우리집에서 떨어지면 안되는 밑반찬중에 하나입니다
늘 맛있게 먹고 있어요
5
2025.03.25 1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