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최저가
샐러드미인 콘 샐러드 1kg, 1개,
10% 9,997원

8,980 (10g당 65원)

판매자배송
4.5(총 리뷰 942건)
타이밍 가격 변동 차트
타이밍 앱에서
상품가격 변동그래프를 확인해보세요!
상품 리뷰
3.8
간편하게 곁들일 반찬이나 샌드위치 속재료가 필요해서
콘 샐러드 1kg+1kg 세트를 구매했어요.
양이 넉넉해서 가족끼리 먹거나 모임 준비할 때 활용하기 좋았어요.

배송은 냉장상태로 신선하게 도착했고,
포장도 밀봉이 잘 되어 있어서 위생적으로 믿을 수 있었어요.
한 팩이 1kg이라 처음엔 양이 많아 보였지만,
샐러드나 샌드위치로 활용하다 보니 금방 소진되었어요.
식빵에 발라 샌드위치로 만들거나,
샐러드에 추가 토핑으로 올려서 먹으니 훨씬 더 맛있더라구요ㅎ

맛은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편이었어요.
통조림 옥수수 특유의 씹히는 식감이 살아 있었고,
마요네즈 베이스지만 느끼하지 않고 깔끔하게 넘어가는 맛이었어요.
프랜차이즈에서 파는 콘샐러드랑 맛이 똑같아서 좋았어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개봉 후에는 빠르게 소비해야 한다는 점이었어요.
저는 파티도 있어서 금방 먹었는데
냉장 보관 시에도 오래 두면 수분이 생길 수 있어서
가급적 빨리 먹는 걸 추천하고 싶어요.

전반적으로 맛, 양, 편리성 모두 만족스러웠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서 실용성이 높다고 느꼈어요.
필요할 때 또 재구매할 생각이에요.
5
2025.05.15 10:47
포베이커에서 2년째 쓰고 있는데 제가 사용중인 쇼핑몰에서 갑자기 사라져서 쿠팡으로 주문했습니다.. 근데 차라리 가격을 올리시던지.. 점점 콘샐러드의 양은 줄고 국물(?)의 양은 많아집니다. 밥 말아서 드실분든은 딱일듯.. 국물무게가지 1kg입니다. 국물빼면 솔직히 얼마 안되요. 제가 좀 비싸고 마진이 안남아도 맛있는건 사서 쓰자는 주의라서 영업장에서 배달용으로 사용중이라 정확하게 계량해서 포장하고 있는데 건더기와 국물의 비율이 소비자 우롱하는것 같습니다. 비교사진 올려놨어요. 보기엔 제가 오른쪽을 더 담은게 아니냐고 하실텐데 저울 보시면 국물양이 차이나는게 보이실겁니다. 소비자 그만 우롱하시고 제품 똑바로 만드세요. 저는 이제 딴거로 갈아타야 되겠어요.
1
2022.05.24 18:46
다 터져서 이거 못먹겠네요
교환이든 환불이든 부탁드립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려용
3
2017.03.03 22:27
몇 년째 사용중입니다
파티 때 마다 아주아주 잘 쓰고있습니다
샐러드미인 제품 자체를 다 잘써요
포테이토샐러드 단호박샐러드
특히 푸실리 옥수수샐러드 스파게티 등등
손님들 초대하고
정신없이 음식준비 할 때
메인디쉬는 정성껏 준비해도
사이드는 항상 샐러드미인을 쓰고있습니당 ㅎ
옥수수샐러드는 냉동보관도 용의해서
더욱이 잘 쓰고있고
나쵸에 곁들이기도, 오믈렛 속에 넣기도,
또띠아에 말기도
파스타 면 삶아놓고 치즈오븐스파게티 냉동 밀키드 해둘때에도
꼭 꼭 넣어먹어요
여기저기 다 잘어울림!!!!
5
2025.01.15 22:39
기본적으로 처음 시켜본 소비자로써 글을 써봅니다.
다이어트 목적으로 구매를 하였구요.
1kg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하셧다면 조금은 오해일수 잇을 것입니다.
성인 남자 두손바닥 정도의 범위이구요 음 밥 반그릇 정도로 5~6번 먹을 수 잇겟습니다. 전 참고로 성인남자입니다.

그리고 품질의 상태는 무척 훌륭합니다 상품정보에 적혀있는 것처럼 2주 이상은 충분히 냉장고에서 버틸것 같아요 무척 상태가 좋습니다. 그리고 개맛잇음.

그리고 무엇보다 저는 감자샐러드랑 1키로씩 2개를 시켯는데 많지 않은 양임에도 불구하고 냉동포장이 너무 잘되있어서 놀랐습니다. 아주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요약하자면 1kg 이나 생각보다는 양이 막 많지는 않으며 신선도 좋고 맛도 좋아요. 그리고 배송도 너무너무 좋네요. 전 다시 구매할 것 입니다.

다음엔 2kg 씩주문해야지 히히
4
2017.06.28 21:18
신랑이 콘샐러드 좋아해서 주문했어요.
신랑이 샐러드를 안먹는데 콘샐러드는 먹더라구요.
저는 단호박 샐러드도 좋아해서 단호박도 주문했어요.
신랑에게 저녁 안주로 꺼내주니 제가 만들었냐고 왜이리 맛이 없냐고 자기 입맛이 아니라더군요.
입에 안맞으면 절대 안먹는 사람인지라 저 많이 남은건 내가 처리해야하는가 고민하며 조금 떠서 먹어보니
새콤하면서 단맛은 없고... 저역시 손이 안가지더라구요..
전 여기서 단호박과 맛살로 된 샐러드만 먹어봐서..
콘샐러드는 첫 주문인데 실패봤습니다.
단호박은 3일만에 클리어했는데 콘샐러드는 2주동안 그대로 있네요.
이제 그만 음식물 쓰레기통으로 고고해야겠습니다.
1
2019.10.23 19:40
차가워서마음에들어요
포장도꼼꼼하개보내주시고너무감사드려요^^♡
날짜도길고
다먹고다시주문할개요^^♡♡♡♡
5
2023.09.23 10:56
진짜 맛있네요^^ 호불호 평이 갈리는 것 같아 살짝 불안했는데 한 숟갈 입에 떠넣는 순간 의심이 완전히 사라졌어요. 신선하고 아삭아삭하고 새콤해요.

밑에 많은 분들이 적어주신 것처럼 패스트푸드점에서 파는 듯한 그런 맛이구요, 그보다 더 신선한 느낌이에요. 텁텁하지 않고 상큼한, 그 달지 않은 맛 선호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우리 아가도 한입 먹더니 더 달라고 해서 한그릇 가득 떠먹고 있네요^^ 재구매 의사 백퍼입니다.
5
2020.03.13 19:48
샐러드는 항상 샐러드미인이 최고요...맛있어서 요기서만 구매합니다 ㅎㅎ
5
2025.01.25 23:27
자취생인데.
가끔 이런 샐러드가 땡길때가 있음...
마치 롯데리아 콘샐러드 같은 그 맛이 땡겨서 주문했는데
의외로 맛있음.....

첨엔 다른데서 저렴한 타사 제품을 주문해서 먹었었는데
그때 들었던 생각이 "아 다시는 샐러드 주문 안해야겠다" 후회했는데
플라스틱 보관용기 1.8리터짜리 하나 사고나서 여기꺼 주문했는데
확실히 맛도 괜찮고 사고나서 후회한적 없음...

자주 사먹진 못할지라도 가끔은 사먹을만 하다 생각됨.
5
2019.01.05 20:26
월요일에 주문했더니 화요일에 도착할거라는 문자가 오더군요.그러더니 그다음날 수요일에 도착한다는 문자가 또오고..확인해보니 물건이 월요일에 출하했다던데 금요일에 도착했어요. 지방도 아닌데 말입니다.샐러드가 무려 5일동안 여름 날씨에 돌아다니다 와서 열어보니 보냉품은 다녹아 물이 되어 있고..물건은 안상해서 먹었네요. 그리 오래 다녀도 괜찮더라고요.무지 찝찝했어요.
1
2016.10.09 17:33
생각보다 막 감칠맛나는 맛이 아니엇네요
식초 마요네즈 후추 더 첨가해서 먹으니
딱 햄버거집에서 파는 맛이 나서 만족!
취향에 맞게 좀더 만들어 먹기 좋을것같아요
4
2024.02.27 10:55
옥수수콘 너무좋아하는 아이들에게 간식으로 딱 좋을것같아 구매했네요~~
양파가 생각보다 많이들어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할 그런 맛은 아니지만.
어른 입맛에는 딱 입니다.
남편이 엄청 잘 먹더라구요.
함께 구매한 고구마샐러드랑 비벼비벼 해서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식빵속에 넣어 샌드위치 만들어 먹어도 맛있구요.
그냥 먹어도 맛있었어요.
3
2016.08.07 08:38
ㅁ딱 롯ㅇㅇ아 맥ㅇㅇ드에 있는 새콤한 콘샐러드 맛
ㅁ유통기한이 짧은 듯 하지만 기한내 딱 먹기 좋은 정도의 양
ㅁ여기 제품 종류별로 먹어보고 있는데 진짜 딱 뷔페에서 먹는 맛이라 그동안 왜 돈주고 피자ㅇ 같은데서 사먹었나 모르겠음
ㅁ가격 만족
ㅁ양 만족
ㅁ포장상태 만족
ㅁ유통기한이 조금만 더 있었으면 좋겠음
5
2022.07.04 22:20
터진것도아니고일부러찌진듯해요매우불쾌합니다글구신맛이강합니다3번주문해서먹는건데상한것아닌가해서날짜을봣더니25일까지반품하려다귀찮아~^^그릇에담아냉장고에넣어두엇는데괜잖은지답변주세요
1
2016.12.13 21:27
두번째 구매입니다.
매번 저녁 상 위에 샐러드 올리기 힘든데 이건 간편하게 그릇에 덜어 놓기만 하면 되서 편해요. 신랑이 좋아해서 자주 구매하게 되는듯. 첫째 아들도 너무 잘 먹고요. 직접 만드려면 이 가격보다 훨씬더 비싸게 장을봐서 만들어야 될듯. 요즘같은 시대에 편하게 살아요~^^
5
2018.03.14 16:32
3개나 구매했는데 소비기한이 너무 짧아요..최대한 긴거 보내신다고해서 3개 구매한건데..그게 쫌 아쉽습니다
3
2025.01.10 05:34
콘샐러드 구매~
신랑이 매우 좋아해서 주기적으로 배달해서 먹고 있습니다. 식탁 위에 샐러드를 매번 올리기가 번거로웠는데 간편하고 좋네요. 직접 만드려면 이가격보다 더 비싸겠죠? 그냥 편하게 배달해 먹으렵니다.
5
2018.02.07 10:31
저는 마카로니샐러드에 씹히는게 좋아 콘샐러드를 섞어서 먹기도 했는데 소스가 넉넉하고 간이 있으니 옥수수캔 하나 더 추가해서 먹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4
2023.01.18 14:44
양파맛이 많이 날줄알았는데 안나서 좋았고.식감도 살아있어서 좋았어요...아이들도 좋아라 하며 잘먹었어요.치즈를 좋아해서치즈를 올려서 한번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서도 먹엇어요^^응용해도 맛있었어요
5
2016.12.28 13:50
예전 패스트푸드점에서 먹던 그샐러드와 비슷한맛. 단지 옥수수알이 훨씬많아요 개인적으론 양파도 좀더첨가되면싶어요 맛은좋아요 저녁에 치킨해먹었는데 곁들이니 치킨무안먹도 되겠더라구요
5
2019.11.07 09:58
오. 오? 오오... 예상치 못하게 맛있었다 락앤락에 옮겨담고 밥숟가락으로 한숟갈 두숟갈 퍼먹다가 문득 온몸이 옥수수가 되는건 아닐까 불안해짐
5
2019.01.27 22:21
그 잘못 온 상품을 내가 차가웁게 보관해야하는 번거로움.

택배기사님 반품 접수하러 다시 오셔야하는 번거로움.

똥은 판매측에서 싸고 뒷수습은 다른 이들이 해야하는 짜증
1
2022.03.30 16:33
와 맛있다 패스드푸드점에서 파는것만큼 맛있다
거기다 저렴하기 까지 근데 막 퍼주고 싶었는지
소스가 x4가 되어 너무 짜고시고 ㅠ

콘이거 간만 맞추면 대박 나겠어요
3
2018.02.23 19:11
집에서 만든것과 별반 다르지않아요
물기가 좀 많은데
편하려고 구입한거니 감수ㆍ
다음엔 그냥 만들어 먹자네요
3
2016.12.13 14:57
빠른배송!
꼼꼼한포장!
넘좋아요~
아직맛은안봤는데
맛보고재후기올릴께요!ㅎ

============

달콤해요
양배추랑양상추여
드레싱처럼뿌려먹었는데,
달달하니,
맛있게먹었어요
4
2018.11.25 18:22
새콤하고 맛있는데 터져서 왔어요 다른 샐러드에도 묻고 마요네즈 기름때문에 한참을 고생했습니다ㅠ
3
2018.07.06 13:02
이것도 내가 만들었다 뻥치고 줬는데. 어떻게 만들었냐고 해서 당황했어요. 네이버 찾아서 알려줬어요. 뽀록날뻔했어요
5
2018.12.28 17:57
식당에서 먹던 콘샐러드 맛 입니다!
포장 잘 되어서 도착했고 샐러드는 약간 얼어서 왔네요.
냉동 보관 하셨던건지 아님 바깥 날씨가 추워서 그런건지 모르겠어요.
5
2021.01.02 14:24
아이 생일파티때.쓰려고 샀는데 맛있어요.
일부러,아이한테는 샀다는얘기않하고 엄마가 만들었다하니깐ㅋ
지금까지 콘샐러드만든것중.제일 맛있다네요ㅋ
5
2016.07.16 08:42
카테고리 인기상품
[유의사항]
  • 타이밍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 상품, 상품정보, 거래에 관한 의무와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 타이밍의 상품정보는 쇼핑몰의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해당 쇼핑몰에서 정확한 정보를 확인 후 구매해주세요!
  • 이 정보는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수익은 서비스를 무료로 운영하기 위해 사용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