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 미용실 갔는데 이거 쓰고 계셔서 좋아보여서 어디껀지 물어보고 구매했어요
알고보니 아키즈 브랜드 였더라구요
구매하고 써보니 확실히 발열도 적고 잘밀려서 미용실 안가고
집에서 충분히 할수있을거 같아요 애견샵에 미용 몇번 갈거
아낀다 생각하면 너무 잘산거 같아요
제가 써보고 지인들한테도 추천해줬는데 지인들도 다들 써보더니 좋다고했어요
5
2024.05.10 08:53
비싸지만 큰맘 먹고샀습니다 그립감도좋고 성능도 좋네요 추가날도 두개 잘 왔습니다
전문가용이라 다르네요 잘쓰겠습니다
5
2024.05.05 10:21
친구가 너무 좋다고 추천해서 구매했는데 너무 좋아요 여러 클리퍼 사용해봤지만 역시 아키즈입니다 돈이 아깝지않아요
진짜 잘 잘리고 소음도 없어요 추천합니다
5
2024.05.04 16:29
확실히 발열이 적고 시원하게 밀려서 제 속도 다시원하네요^^ 아키즈꺼라 믿고 구매합니다. 강추합니다!
5
2024.05.04 12:28
지난 번에 한 8만원짜리 클리퍼 썼었는데 한달만에 고장나고 잘 깎이지도 않아서 이번에 대대적으로 좀 비싸지만 큰맘 먹고 샀는데 정말 잘한 듯. 날 하나에 7만원이라길래 비싸다 했는데 써보고 그정도 해도 되겠다 싶었음. 1.5밀리로 깎다 너무 잘 깎여 3.2로 쭉 했는데 30분 안 걸려서 나도 편하고 개도 이뻐서 상당히 맘에 듬 하지만 요샌 귀찮아서 그냥 샵에 맡겨요 ㅋㅋㅋㅋㅋㅋㅋ
5
2025.02.01 19:41
우리아이들 털이 금방 자라는데 매번 미용맡기기는 번거로워서 전부터 구매할까 고민하고 있었어요^^ 자주가던 곳 미용사님이 이 제품 추천해주셔서 조언듣고 결심해서 구매 했네요~~ ^^
확실히 힘이 강해서 잘밀려서 좋아요!
영상보고 공부해서 잘 사용하겠습니다~~~!!
5
2024.05.01 13:50
강아지미용 십오년차 바리깡만해도 천까지 사봤네요 비싼거부터 싼가격까지 중형견두마마리 여태까지 제가 미용했어요 사람 미용인으로 이십년동안 했고 강아지 미용은 배운적없어도 무난히 잘 깍는다소릴듣곤 했죠 그러나 요건 발열심하고 소리크고 일단 날이 부드럽게ㆍ 깍이지 않고요 이질감이 넘심하고 밀리는 날자국이 넘큽니다 돈에비해 넘 싸구리느낌입니다 무겁지만 오스타가 훨 강력합니다 돈버렸습니다 맘에들지 않네요 다른걸로 다시 주문 했네요 정말 시르네요 욕
1
2023.08.03 12:58
지인이.추천해주셔서 구매했습니다. 우리 예민한 댕댕이가 무서워하지읺고, 미용을 무사히 마챴네요^^처음이라 걱정했지만,발열 적고, 절삭력 굿! 다른 분들께도 추천드려요^^
5
2024.05.12 20:54
너무 맘에 들어요 괜히 비싼게 아니더라구요
사용중 열은 발생하네요 두번에 걸쳐 미용햇습니다
5
2021.07.28 12:00
흡입 이발기 쓰다가 플라스틱 끼워 쓰면 우리 강아지가 너무 싫어해서 긴날을 찾다가 드디어 만났네요
절삭력은 진짜 좋아요
소음은 좀 큰것 같아요
쓰다보면 열은 좀 나요
그렇게 심할 정도는 아니구요
근데 예민한 우리 강아지 플라스틱 만큼은 아니지만 싫어하긴 하네요
이발기는 쓰던것중에 제일 좋아요
5
2024.05.24 13:36
전문가용이 왜 전문가용인지 알수있는 제품입니다.
그냥 일반적으로 파는 널리고 널린 아이들 바리깡이 아니더라구요
일반적인 바리깡은 상처도 날때도 있고 아이들이 움직이다가
저는 귀를 크게 베이게 한적도 있는데요 아키즈바리깡은 그럴일이 정말 하나도 없네요 진짜 좋습니다.
5
2022.07.28 02:32
지금까지 쓴 클리퍼는 쓰레기였어요ㅎ
6.4미리날로 끼워서 몸털을 밀어봤는데 매끄럽고 일정하게 잘 밀어졌어요
열은 조금 발생하지만 조금 쉬었다가 다시 사용했어요
절삭력 끝내줬어요~
5
2024.03.20 00:48
잘받았습니다. 역시 저렴 5만원~10만원 하는 반려견 바리깡하고는 차원이 다른듯 합니다.
올여름 대형 댕댕이 시원하게 털잘라줄때 진가를 발휘하기를 기대해 봅니다.
4
2022.02.26 23:49
가격과 품질이 비슷할 줄 알았는데.. 무겁고 발열이 심합니다ㅠㅠ 전에 사용하던 건 가격이라도 쌌는데... 너무 실망했습니다ㅠ
1
2021.09.24 17:45
이발은 잘되나 소음이 심해 우리집 말티즈 애견들이 무서워 해서 소음 저감대책이 필요한 듯 합니다.
5
2023.08.23 12:05
가겹고 소음 작다
칼날 높이가 다른3개로 이쁜이들 털 높이 조절가능
5
2021.01.10 15:16
값어치는 충분하다고 생각됨 좋음
5
2021.04.08 2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