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번째 재구매해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평소에 고데기 사용을 많이 해서 헤어 에센스는 필수로 꼭 발라야해요
전에는 늘 오일제형으로 사용해줬는데
생각보다 빨리 떡지기도 하고 무거워서 축 쳐지는게 너무 보기가 싫더라구요
그래서 헤어플러스를 사용하게 된 계기는 고데기 사용으로 인한 열 손상 방지 목적,
오일 제형으로 인한 떡짐은 싫어서 크림,로션 처럼 묽은 제형을 원했는데
딱 헤어플러스 제품이 적합 하더라구요!
일단 제형이 로션처럼 묽은 질감이라 머리에 발라줘도 가볍고 떡도 안집니다
머릿결이 부드러워지기는 하지만 오일처럼 부시시한 머리를 확 잡아주진 못합니다
제가 반곱슬이라 더 그렇게 보이는 것도 있어요!
그래도 단백질 보충을 해주니 저처럼 헤어에센스로 인해 축 쳐지는 걸 싫어하시거나
오일 제형 때문에 빠르게 떡지는 걸 싫어하시거나
가볍게 바르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적합한 제품 같아요!
저는 다 사용하면 계속 재구매 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큰 용량과 작은 용량이 세트라 작은 용량은 여행 갈 때 휴대하기 딱 좋은 사이즈 입니다!
5
2023.07.15 00:04
머리 감고 말리기 전 머리카락 끝부분을 위주로해서 듬뿍 발라주고 말려주면 머리카락이 날리지않고 차분하게 말라요
긴머리라 전 오백원짜리 동전 크기만큼 짜서 발라줘요
완전 만족하구요
사이즈도 미니가 두 개나 들어있어서 휴대용으로 좋아요 ㅎ
단점을 꼽자면 큰 본품이 나오는 구멍이 미니보다 작아요 ㅠ
한참을 힘주고 눌러야해요..;
전 다쓰면 또 재구매합니다
5
2025.05.14 11:34
겨울이라 정전기에 제가 셋팅기로 자주사용해머리결이 가늘어져 머리감은후 늘사용합니다 머릿결도 좋아지고 모발도건강해져서 추천합니다
5
2025.02.12 13:44
몇년째 사용 중이에요. 온 가족이 사용해요. 특히 초5 딸냄 아주 긴 머리에 가장 많이 사용해요. 염색 후 머리 결이 개털 만지는 듯 해서 집에 와서 발라줬더니 마법처럼 머리결이 돌아왔어요. 딸아이 염색할때 머리결 때문에 2만원 추가해서 앰플 사용했는데 대 실망이였어요. 근데 단배질 몇년 째 발라주고 염색하고 집에 와서 발라줬더니 담날 바로 비단결 머리결로 돌아오더라고요. 몇 년째 이 제품만 발라줘서 미용사가 감탄 할 정도로 딸 머리결이 좋았는데 염색한 번으로 헐~~하지만 단백질 바른 후 다시 좋아져서 다행이였어요. 머리결이 부드러워지고 차분해지며 건강해져요. 강 추 입니다.
5
2023.04.27 13:23
머리결이 얇고 가벼워서 정전기도 생기고 세팅감이 없는데 이 제품을 사용한 후 머릿결이 부드럽고 윤기가 좋아 사람들이 먼저 알아볼 정도로 좋아졌고 맘에 속 듭니다. 좋은 제품 저렴하게 팔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5
2025.02.01 12:38
이거만 사용합니다
가장 좋은 점은 머리에 바른후 손에 끈적이는 느낌이 없다는거에요
다른 제품들은 손을 씻어도 기름기가 남아있는 느낌이었는데
이 제품은 산뜻해서 머리도 기름기 없이 부드러워지고 손에도 끈적임이 안 남아 너무 좋아합니다
5
2024.12.03 17:56
이렇게 대용량을 찾고 있었어요. 이번에 첨 이 정도 대용량 파는거 알고 이제 여기서만 재구매하려고요.
숱많은 장발러라 은근 이거 헤프게 쓰는데 모발 영양감 젤 무난하게 주는게 이것뿐이라 제 생필품입니다.
여행용 쪼꼬미도 귀엽네요.
앞으로 이 패키지로만 사려고요.
5
2024.08.13 20:04
헤아플러스 샴푸 트리트먼트 써본 신뢰감으로 믿고 구매했는데
소문그대로 단백질이 촥 달라붙어 머리결이 정돈되고 무거워진 느낌
마른머리 바르고 그다음날
머리감으면 뭔가 단백질 케라틴같은게 채워진건가하는 느낌이에요
며칠 써보니 무거워져 찰랑거리는 느낌이에요
이제품을 계기로
머리카락도 얼굴처럼 꾸준히 관리의 필요성을 느낍니다
5
2023.10.12 18:12
머릿결이 부드러워졌다기보다
떡진느낌이들어 머리끝만 바르는중
ㅠㅠ
4
2024.12.01 15:59
이거 알고난후부터는
요거만써요.
머리 고데기안하면 큰일나는머린데
드라이나 고데기할때 꼭바르고해요!
영양도주는것같고 뭔가 머릿결보호되는 느낌ㅎ
세트구성 싸게사서좋아효♡
작은건 여행때써야겠어요^^
5
2023.12.13 21:41
이거 쓰고 평생 못 들어본 말을 들어봄.. 머릿결 왤케 좋냐고..
젖은 상태로 쫙 도포 후에 고데기로 열 조금 주면 진짜 시너지가 죽여줌 대용량이라 너무 행복해용
여기저기 비교해봤는데 여기가 젤 합리적인듯 ㅎㅎ 짱 또사야지
5
2023.04.19 21:36
제품은 빠르게 도착 했구요. 배송 상태도 좋았어요. 제품은 제가 기대가 너무 컸네요^^;ㅎ 무난 합니다. 하지만 개선되거나 막 좋타는 느낌은 못 받아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ㅎ;
3
2023.04.23 12:23
타 제품을 몇가지 사용해 봤는데 만족하지 않아
헤어 플러스를 구입했지요.
광고에 나온대로 끈적이지 않고 머리가 부드럽과
냄새도 역하지 않고 은은해서 당분간 사용해야겠네요.
4
2023.07.14 07:10
이거 사기에요.사지 마세요. 230ml짜리 ×2개라 해서 샀더니 1개만 보내주고 원래 한개 짜리랍니다. 저 사기로 신고할 거에요.
1
2024.10.10 20:04
끈적이지 않고 가볍고 묽은데 머리결이 부드러워지고 향도 과하지 않고 좋아요
4
2023.12.27 19:41
샴푸후 바로 바르고 행구지 않아서 편리합니다.
5
2024.02.01 22:14
머리의 질이 달라진 것처럼 느껴지는데요.
3
2025.02.21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