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용후기 별점 ⭐️⭐️⭐️⭐️⭐️
제품명 : 네슬레 넥스퀵 초콜릿맛 13.5g 20개입
▶️ 실사용후기
저는 크리스마스때에 네스퀵이랑 핫케이크 가루를 이용해서
아이들에게 케이크 만들어주고 싶어서 했습니다!!
평소에는 핫초코를 좋아해서 아이들도 너무너무 좋아하게 달콤한 맛입니다..
핫초코는 미떼도 있는데 저는 네스퀵이 좀더 달달해서 너무 좋았어요
당 이 높기는 하지만 그래도 행복한 달달한 맛 입니다.
네스퀵이랑 커피랑 우유를 섞으면 어마어마한 카페모카로 변신 가능합니다.1
휴대하기가 좋아서 야외에서 아이들에게 초코라떼를 만들어 줄수 있습니다
@ 네스퀵으로 만드는 초코 컵케이크
@ 달달한 초코라떼
@ 엄마를 위한 달달한 모카라떼
@ 간편하게ㅔ 가지고 다니는 당분 섭취용!!!!
▶️ 보안사항
보안없습니다 초코라떼 먹고 싶으면 시키세요
핫초코는 다른제품보다는 네스퀵이 잴 달달해요!
▶️ 팩트전달✔️
5
2024.02.19 23:44
집에서 흰우유를 주로 마시고 초코우유는 잘 안사주고 있어요.
가끔 츄코우유를 먹고 싶어하면
집에 흰우유를 데워서 네스퀵타서 초코우유 만들어줘요.
장점이 찬우유에도 따뜻한 우유에도 잘 녹아요.
주로 아이들에게 우유를 살짝 데워서 먹이기에 네스퀵도 살짝 데워서 타는데 엄청 부드럽게 잘녹고 맛도 진해요.
아이들이 너무 맛있다고 좋아해요 ^^
5
2025.03.20 12:03
✔️구매이유
우유에 넣어 마실려고
네슬레 네스퀵 초콜릿맛 사봤어요!
°˖✧✧˖°°˖✧✧˖° °˖✧✧˖°°˖✧✧˖° °˖✧✧˖°°˖✧✧˖°
⠀⠀⠀⠀⠀ ⠀⠀⠀ ⠀⠀⠀ ⠀⠀⠀ ⠀⠀⠀ ⠀⠀⠀ ⠀ ⠀⠀⠀⠀⠀⠀ ⠀ ⠀⠀
✔️구성
20스틱으로 개별포장 되어있고,
1개 스틱에 13.5g의 초콜릿 가루가 들어있어요!
✔️소비기한
상자랑 각 스틱마다 소비기한이 적혀있고
2025년 03월 20일로 아주 넉넉한 소비기한이에요
- 우유에 넣고 저으면 가루가 금방 녹아서 좋아요
- 개인의 입맛에 따라 우유나 스틱을 조절해서 당도를 조절 할 수 있어 좋아요
- 우유에 넣어 섞어 먹는거 뿐만 아니라
초콜릿 가루로 팬케이크나 와플 위에 뿌려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 °˖✧✧˖°°˖✧✧˖° °˖✧✧˖°°˖✧✧˖°⠀⠀⠀⠀⠀ ⠀⠀⠀ ⠀⠀⠀ ⠀⠀⠀ ⠀⠀⠀ ⠀⠀⠀ ⠀ ⠀⠀⠀⠀⠀⠀ ⠀ ⠀⠀
✔️총점
초코우유 마시고싶을 때 우유에 스틱 하나 넣어 마시면 좋아서 간단하게 마시고 싶을때 추천해요!
°˖✧✧˖°°˖✧✧˖° °˖✧✧˖°°˖✧✧˖° °˖✧✧˖°°˖✧✧˖°
⠀⠀⠀⠀⠀ ⠀⠀⠀ ⠀⠀⠀ ⠀⠀⠀ ⠀⠀⠀ ⠀⠀⠀ ⠀ ⠀⠀⠀⠀⠀⠀ ⠀ ⠀⠀
직접 먹어보고 쓴
네슬레 네스퀵 초콜릿맛 리뷰로
구매에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를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5
2023.10.11 21:47
남편이 커피같은 쓴걸 잘 안마시고 초콜렛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저도 우유를 잘 먹는 편이 아니라 좀 더 맛있게 먹어보려고 오랜만에 네스퀵을 주문했어요~
오랜만에 먹으니 옛날에 학교에 들고가서 우유에 타먹던 추억도 생각나고 좋더라구요. 달달하니 확실히 일반 우유보다는 잘 마시게 되요.
아침에 빵하나에 우유한잔 같이 곁들여 먹으니 든든해지고 좋아요.
찬우유에도 가루 넣어 몇번 저어주면 금방 다 녹더라구요.
예전엔 뭔가 섞어도 초코가루 뭉텅이가 남았던거 같은데 이건 안그런거보니 제품도 많이 좋아졌네요~~
그냥 우유 드시기 심심하신분들이나 아이들있는 집에서 먹기 좋은 제품인것같아요~!
네스퀵으로 맛있는 우유 드시길 추천드려요~!
5
2024.03.18 09:36
■ 제품명 : 네슬레 네스퀵 초콜릿맛
■ 중량. : 270 g (13.5g X 20개입)
■ 열량. : 1개(13.5g)당 51 kcal
■ 식품유형 : 기타 코코아가공품
■ 업소명 : 브라질네슬레 주식회사
■ 원산지 : 브라질
■ 소비기한 : 2025. 05. 04 까지
● 장점
1. 배송이 빨라서 좋습니다.
2. 맛이 좋은 편입니다.
3. 개별포장 되어있어서 먹기 편리합니다.
4. 개별포장 되어있어서 위생적으로 보관하기 좋습니다.
5. 뜯는 곳이 있어서 편리합니다.
6. 소비기한이 긴 편이라서 좋습니다.
● 단점
가격이 좀더 저렴하면 좋겠습니다.
그래도 좋은 제품을 판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추천합니다. 번창하세요!
5
2023.11.29 15:12
♧구매동기♧
-아이가 흰우유를 잘안마셔서
-초코빨대도 구매해봤는데 안마심
♤구매후기♧
-우유 180ml에 스틱한개서 한번 마시기 딱좋음
-아이가 맛있다고 잘마심
♧유통기한♧
2025년 4월 27일로 넉넉함
♧재구매의사♧
있음!!다먹기전에 또 구매할거임
☆☆☆☆☆☆☆☆☆☆☆☆☆☆☆☆☆☆☆☆☆
둘째아이가 흰우유를 너무 안먹어서 구입해봤어요~^^
한박스에 20개 들어있구요.
손으로 쉽게 뜯어집니다~
우유한컵에 한스틱씩 넣어서 먹고있어요.
아이가 꿀떡꿀떡 맛있다고 잘마시네요.
비타민이랑 철분도 들어있어요.
맛도 좋은데 영양성분도 좋네요~^^
우유잘먹고 키가 쑥쑥 크길 ♡♡♡
☆☆☆☆☆☆☆☆☆☆☆☆☆☆☆☆☆☆☆☆☆
5
2023.11.11 20:12
내돈내산 솔직 리뷰입니다
저는 흰우유를 잘 못먹어요
어릴때도 흰우유 못먹어서 네스퀵 타먹고
그랬는데 시판 초코우유보다 더 맛있는것 같아요
지극히 개취입니다ㅎ
흰우유도있고 간만에 또 초코가 생각나서 주문했어요
개별포장이어서 좋고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한상자에 20개 스틱들어있고
스틱 하나당 200미리에 딱 맞는 양이구요
개인적으로 제*보다 네스퀵을 더 좋아한답니당
제*은 2프로 부족한맛인데 네스퀵은 확실히
진하고 맛있어요
뜯기도 편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어 재구매 의사 완전 있어용
5
2024.05.02 03:29
✅️ 달아요~
✅️ 초코첵스 먹고나면 남는 우유맛~^^ 딱 그맛!
✅️ 귀여운 패키징으로 어릴적 감성 느낄수있고 애들이 좋아할듯
✅️ 미떼,허쉬에 비하면 굉장히 가벼운 초코맛이 남
✅️ 찬우유에도 잘 풀려서 그건 아주 맘에듬
일단~ 추억삼아 시켜봤는데 당분간 재주문은 안할듯해요.
초콜릿라떼나 아이스초코를 넘 좋아하는데
맛이 영~ 성에 안차요.ㅋㅋ 초코첵스탄 우유맛이라 맛은있는데 넘 초코맛이 인위적이게 가볍달까? 딱 애기들맛ㅋㅋ
근데 좀 그런게~ 네스퀵 리뷰보면 우유안먹는 애들때문에 네스퀵을 타서 먹이고있다는데...헐...
이거 칼로리대비 당이 굉장히 높아요. 게다가 일일권장량도 성인기준일텐데...우유한잔에 포함된 그 작은 칼슘때문에 이렇게 단 인스턴트 초코가루를 타서 매일,자주 마시게하는건 정말 비추입니다.
우유는 맛으로 먹는거지 칼슘이나 영양면으로 턱없이 부족ㅜ
음...인슐린 저항성에 좋은 바나나랑 같이 갈아마셔도 좋아요.
우유,네스퀵,바나나~
암튼~ 제티든 네스퀵이든 가볍게 가끔 마시기 좋구요~
진짜 성인어른은 노노~ 미떼로 갑시다ㅋㅋ
4
2024.07.14 18:30
아이가 초코릿 우유를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시중에 초콜릿 우유는 정말 당함량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200ml 정도 면 당이 20그램정도 들어가는게 보통인거 같은데, 설탕 무게 재보고 식겁했어요.
그래서 차라리 조금 덜 타주면 설탕을 덜 먹일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타먹는 것 중에도 네스퀵하고 다른 브랜드도 있었는데 네스퀵은 저도 어릴 때부터 먹었던 브랜드라서 인지 뭔가 오리지널의 느낌(?) 에 끌렸어요. 그리고 당때문에 선택하게 되었기에.... 당함유량을 봤는데 네스퀵은 한봉에 11g ,다른 제품은 15g이었어요. 물론... 한봉이 네스퀵이 좀더 적어요. 결국 같은양의 가루라면 설탕함유가 비슷할 것 같긴한데
어차피 한봉씩 타먹을것 같아서 그냥 한봉에 양도 적고 당함유량도 적은 제품을 선택했어요.
아이랑 같이 타먹는데, 타먹는 재미가 있어서 인지 아이도 좋아하고 타고 제가 먹어봐도 확실히 시판 초콜릿우유보다는 훨씬 건강한 맛입니다. 그래도 아이는 잘 먹네요.
초코우유 좋아 하는 아이라면 이걸로 조금 건강하게(?) 대체 시도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5
2023.08.09 14:29
비타민 d와 철, 아연이 들어있는
네스퀵 초콜릿맛 주문했어요.
초코라떼에 빠진 아들을 위해서 주문했는데
차가운 우유에도 잘 녹아서 만들기 편해요.
너무 자주 많이 먹으면 당, 비만에 좋지 않겠지만
한번씩 먹기 너무 좋고
카페가서도 초코라떼만 먹는 아이라
저렴하게 집에서 즐길 수 있어서 더 마음에 들었답니다.
5
2024.09.11 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