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게 먹기 좋은데 맛도 좋고 가격도 합리적이라 자주 구매하는 시저 치킨 랩 샌드위치입니다.
양, 가격, 맛 세 박자가 다 제 맘에 쏙 드는 샌드위치에요.
이번에도 맛있게 잘 먹고 리뷰 남겨 봅니다.
-
배송 일자: 2025. 4. 20
제조 일자: 2025. 4. 19
소비 기한: 2025. 4. 21 까지
-
전날 생산된 상품을 다음 날 새벽에 배송하기 때문에 신선도는 아주 좋습니다.
물론 최근 생산 제품이라 그런 것 뿐만 아니라 내용물 신선도가 다 좋아요.
양상추, 토마토, 치킨, 치즈 다 신선합니다.
내용물이 실하게 들어 있는 편이에요.
이런 샌드위치는 먹으면 위만 가득하고 아래는 내용물이 없기 마련인데 이거는 마지막까지 내용물이 들어 있어서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크게 기대 안 했는데 생각보다 실한 내용물이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양상추도 꽤 넉넉하고 닭가슴살도 딱히 부족함이 없으며 소스 양도 적당합니다.
맛은 많이 자극적이지 않아 가볍게 먹기 좋은 시저 치킨 랩 샌드위치 맛입니다.
짜거나 달거나 하지 않고 샐러드를 먹듯이 가벼운 맛이에요.
양상추가 많이 들어 있어서 그런가 건강한 맛도 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아침에 빈 속에 먹기도 좋고 저녁에 배고픈데 밥 먹기는 조금 부담스러울 때 먹기도 좋습니다.
그렇다고 맛이 없는 건 아니고 맛도 좋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추천해요.
-
요약
▪ 신선도 좋음
▪ 내용물은 실하게 들어 있음
▪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건강한 느낌인데 맛도 좋은 치킨 시저 랩 샌드위치
-
5
2025.04.21 18:12
저번에 한 번 사 먹었는데 맛있어서 또 구매 했어요.
이번에도 맛있게 잘 먹고 리뷰 남겨 봅니다.
-
배송 일자: 2025. 2. 12
생산 일자: 2025. 2. 11
소비 기한: 2025. 2. 13 까지
-
치킨랩 네 개가 들어 있는 구성입니다.
또띠아 안에 닭가슴살, 양상추, 토마토, 치즈가 들어 있습니다.
내용물이 생각보다 꽤나 가득 들어 있기 때문에 하나만 먹어도 어느 정도 배가 불러서 아침 급하게 먹는 한 끼 식사로 너무 훌륭해요.
신선도도 좋습니다.
전날 만들어진 신선한 샌드위치를 다음 날 새벽에 바로 배송 되기 때문에 신선도가 아주 좋아요.
채소가 많이 들어가 있다 보니 신선도에 예민한데 먹는 내내 아삭하고 신선도 부분에서 아쉽지는 않았습니다.
맛도 좋아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먹었을 때 크게 아쉬운 점도 없이 좋았습니다.
닭가슴살이지만 퍽퍽하거나 밍밍하지 않고 부드러우며 시저 소스는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고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었습니다.
그렇다고 심심하지 않고 생각보다 밸런스가 아주 좋았어요.
양상추 양도 넉넉하다 보니 먹으면서 아쉬운 점은 없었습니다.
또띠아도 밀가루 냄새 안 나고 맛있었어요.
맛있어서 재구매 했던 샌드위치입니다.
근데 리뷰 쓰다 보니 또 먹고 싶어서 멀지 않은 시기에 또 구매하지 않을까 생각해요.
아침에 간단하게 먹거나 든든한 간식으로 추천하는 샌드위치입니다.
-
요약
▪ 내용물이 가득 들어 있는 샌드위치 4개 구성
▪ 신선도 좋음
▪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딱히 아쉬움도 없었던 맛있는 치킨랩 샌드위치
-
5
2025.02.23 19:53
아침에 간단히 먹을 끼니 대용 간식 찾다가 적당해 보여서 구매 했습니다.
사실 하나도 기대 안하고 구매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은 치킨랩이 와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출근 전에 아침 챙겨 먹기 귀찮을 때 하나 씩 먹을 샌드위치로 먹고 리뷰 남겨 봅니다.
-
배송 일자: 2025. 2. 9
생산 일자: 2025. 2. 8
소비 기한: 2025. 2. 10 까지
-
또띠아에 닭가슴살과 양상추가 가득 가득 들어 있습니다.
기대 하나도 안했는데 또띠아 가장 아래 부분까지 양상추와 닭가슴살이 가득 들어 있어서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내용물은 아주 실해서 하나만 먹어도 아침 식사로는 충분했습니다.
신선도도 좋았습니다.
양상추다 보니 조금이라도 신선하지 않으면 티가 나는데 이건 신선해서 먹는 내내 아삭아삭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닭가슴살이나 소스는 당연히 다 좋았구요.
맛은 맛있습니다.
많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딱히 부족함도 없는 맛입니다.
닭가슴살이라 담백하지만 퍽퍽하지 않고 시저 소스는 적당하여 짜거나 느끼하지 않았으며 양상추 양도 생각보다 넉넉하여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어요.
매운 거 좋아하시면 여기에 매운 소스를 뿌려 먹어도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긴 했지만 언제까지나 그냥 그렇게 생각만 했을 뿐 그냥 이거 하나만 먹어도 좋아요.
또띠아도 잘못 먹으면 밀가루 냄새가 많이 나서 걱정했는데 이건 밀가루 냄새도 안 나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침에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좋은 간식이에요.
재구매 의사도 있고 추천합니다.
-
요약
▪ 내용물이 가득 들어 있어 실함
▪ 신선도 좋음
▪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부족하지도 않은 맛있는 시저 치킨 랩 샌드위치
-
5
2025.02.10 14:11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후기를 작성할 상품은 쉐푸드 시저치킨랩 샌드위치, 746g, 1팩 입니다.
직접 맛보고 솔직하게 작성하는 후기 입니다.
요즘 아침은 보통 간편하게 샌드위치를 자주 먹고 있어요.
바쁜 아침 밥을 차려 먹기는 너무 피곤하고 힘들어 샌드위치로 아침을 먹고 있어요.
쿠팡에서 몇번 샌드위치를 구매 했었는데 맛도 좋고 가격도 괜찮아서 이번에도 샌드위치를 검색하고
살펴보다 쉐푸드 시저치킨랩 샌드위치를 보게 되었어요.
맛있어 보여 고민없이 구매 했습니다.
로켓프레시 상품이라 새벽에 빠르게 배송 받았고 파손없이 안전하게 받았습니다.
당일 새벽 생산된 상품을 다음알 새벽에 배송해 준다는걸 보고 신선하겠다 싶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야채 상태가 눈으로 보기에도 신선하고 먹음직 스러워 보였어요.
포장상태도 깔끔하고 쫄긴한 또띠아 속 든든한 닭가슴살과 야채가 들어 있어요.
4개의 시저 치킨랩이 가지런히 들어 있었어요.
다양한 식재료를 사용해 다채로운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쉐푸드 시저 치킨랩 입니다.
닭가슴살, 양상추, 양배추, 토마토 등 갖은 재료를 시저 소스와 함께 또띠아로 돌돌 말아 만들어 졌어요.
아삭아삭 신선한 야채, 담백한 닭가슴살, 쫄깃한 또띠아와 고소한 시저 소스가 맛있게 어우러 집니다.
바쁜 아침 식사 대용으로, 아이들 영양간식으로 간편하게 즐기기 좋아요.
아침에 쉐푸드 시저치킨랩 샌드위치 한개에 커피한잔 마셨더니 든든하고 속도 편했어요.
간편하게 먹기 좋은 쉐푸드 시저치킨랩 샌드위치 매우 만족 합니다.
5
2025.02.05 01:16
★바쁘신 분들을 위한 상품평 주요 요약
- 또띠아에서 특유의 냄새 나지 않아서 좋음
- 속재료 구성이 실한 편
- 땅콩소스와 닭가슴살, 채소가 아주 잘 어우러짐
- 양도 많은편이고 한개만 먹어도 든든함
★구매이유
육아중이라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구매했어요.
아이 돌보느라 밥 차려먹을 시간이 없어서 샌드위치를 주로 먹다가
새로운걸 먹어보고 싶어서 구매해봤습니다.
★제품의 장점
육아중이다보니 밥을 차려먹지 못할때가 많은데 이 제품이 정말 편리해요.
샌드위치를 주로 먹다가 새롭게 구매해봤는데,
속재료가 정말 실하고 아주 조화롭더라구요.
특히 고소한 땅콩소스가 일반 치킨랩과는 다르게 느껴져서 신선했어요.
시저소스와 땅콩소스의 조화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채소도 다양하고 신선한 상태여서 좋았어요.
양상추, 양배추, 토마토 등이 들어있는데 아삭아삭한 식감이 좋았어요!
닭가슴살도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어요.
또띠아도 쫀득하니 힘이 있어서 먹을 때 재료들이 떨어지지 않아 좋았습니다^^
영양면에서도 단백질이 70g이나 들어있어서 한끼 식사로 충분히 든든해요.
아이 돌보느라 영양 섭취가 부족할 때가 많은데,
이 제품으로 간단하게 영양가 있는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제품의 단점
특별히 단점은 없었어요.
★한줄평
맛있고 영양가 높은 시저치킨랩으로 간편하게 든든한 식사해요!
5
2025.01.11 18:09
안녕하세요.
❤️ 구매계기
직업상 연말에 좀 바쁜 일이라 끼니를 챙기기 힘들어서 샌드위치를 구매하였습니다.
저번에도 먹어본 적이 있었는데 맛있던 기억이 있어서 재구매 하였어요.
닭가슴살이 들어있어서 단백질도 적당히 들어있고 랩 자체도 너무 부드럽고 딱딱하거나 질기지 않아서 아주 편하게 어린아이부터 어른들까지 먹을 수 있는 메뉴인 것 같습니다.
채소도 신선하구요 개별로 포장이 되어 있어서 하나씩 꺼내 먹기 굉장히 편합니다.
아침으로 굉장히 먹기 좋고 허기질 때 간식으로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굳이 다른 통에다가 보관을 하지 않고 그대로 케이스의 보관해도 변질되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팁
그대로 케이스에 보관해도 며칠 동안 상태가 멀쩡합니다!
❤️특징
✔️ 먹기 굉장히 편하다.
✔️ 아침이나 운동 후에 먹기 좋다.
✔️ 단백질도 적당히 들어있어서 영양 성분도 좋다
✔️ 채소가 신선하다.
❗️아쉬운점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빵 끝부분이 빈 공간이어서 좀 채워졌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재구매 의사
벌써 세 번째 구매인 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맛있어서 잘 먹고 있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돈 내산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이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돼요'' 꼭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5
2024.12.31 13:51
야채 많이 들어간 샌드위치 원하시면 추천드려요~
다른 계란 샌드위치나, 햄샌드위치도 너무 맛있지만
야채를 많이 안먹어서 그런가....... 한번씩 신선한 야채가 들어간 샌드위치가 그렇게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한번씩 로켓프레시 구매할때 항상 구매해서 몇번쨰 구매인지도 모르겠어요ㅎㅎ
제가 원래 한 음식에 꽂히면 그것만 먹는 스타일이긴 하지만 정말 맛있어요!!
지구환경에 좋진 않겠지만 용기에 배송되기때문에 하나씩 꺼내먹기도 좋구요
4개가 들어있기때문에 한번에 먹기 힘들자나요~
출출할때 하나만 꺼내서 탄산음료나 우유랑 먹어도 잘 어울리고요!
아침에 입맛없고 시간없을때 하나씩 들고 먹기도 좋아요
샌드위치 반은 종이로 감싸져있기때문에 손에 묻지않아 좋고요
또띠아는 쫄깃쫄깃해서 또띠아 부분만 먹어도 쫄깃하고 고소하니 맛이 좋더라고요
제가 또띠아를 좋아해서 그럴수도 있지만~
하나에 3천원꼴이니깐 가격면에서도 크게 부담없이 먹을수 있어서 저는 앞으로도 자주 사먹을것 같아요!
다른 샌드위치 많이 사먹었지만 전 이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생각나면 한번씩 구매해먹을거에요~
야채가 빨리 상할수 있기때문에 구매하고 빨리 먹는게 좋아요!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돼요” 꾹!! 체크 해주시면 복 받으실거에요^^
4
2024.12.26 10:00
안녕하세요.
항상 샌드위치만 주문해서 먹다가 이번엔 치킨 랩을 주문하였습니다.
개수는 4개로 한 끼 가볍게 즐기기 딱 좋은 사이즈이면 커피랑 마시면 너무 좋을 거 같아서 구매하였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먹었는데요.
아니 딱딱하지 않고 랩 자체가 부드러운 편이어서 식기도 편하고 먹기도 편하고 안의 내용물도 많이 삐져나오지 않아서 간편하게 먹었습니다.
저번에 살려고 했는데 품절이어서 못 샀었는데 이번에 주문을 했네요.
아침에 커피랑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한 두 시간 정도면 소화가 금방 되더라고요.
ㅎㅎ
배를 채우는 것보다는 그냥 공복을 약간 달래는 정도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먹기 좋고 건강한 느낌의 치킨 랩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특징
✅️ 먹기 간편하게 잘 포장되어 있다.
✅️ 아니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운 편이어서 먹기 편하다
✅️ 아이 때부터 어른들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좋아할 맛이다.
✅️ 품절이 자주 되기 때문에 일찍 주문하는 게 좋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꿀팁
이 제품은 유도 품절이 빨리 되는거 같더라고요.
가급적 빨리 주문하시는 게 좋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재구매 의사
그람당 가격이 착한 편이어서 자주 사 먹을 거 같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돈 내산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이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돼요'' 꼭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5
2024.10.29 16:18
❤쉐푸드 시저치킨랩 샌드위치, 746g, 1팩 , REVIEW START!❤
✅장점
1. 새벽에 갓 만든 상품이라 내용물이 신선합니다.
2. 속이 꽉 차있고 크기가 커서 한개만 먹어도 든든합니다.
3. 닭가슴살과 채소, 소스가 잘 어우러져서 맛이 좋습니다.
4. HACCP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습니다.
5. 따로 조리하거나 데울 필요 없이 바로 먹으면 되는 식품이라, 간편합니다.
6. 종이포장이 반만 되어 있어 손에 묻히지 않고 먹을 수 있습니다.
✅단점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며, 나트륨 함량이 높습니다.
✅총평
▶안녕하세요. 30개월 공주님을 육아중인 열혈맘입니다 ^-^
밥 대신 먹을만한 음식을 찾아보다가 치킨랩이 있어서 구매해보았어요.
큰 샌드위치 4덩어리가 신선하게 포장되어 도착했더라구요.
먹어보니까 당일에 만들어서 그런지 양상추도 싱싱하고, 토마토도 신선했어요.
잡고 먹기 편하게 반은 포장지로 쌓여있어서 손에 묻히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상세페이지에 나와있는 것 만큼 속이 완전 꽉 차있지는 않지만, 맛있었어요!
적당한 야채들과 닭가슴살이 조화롭게 잘 어우러졌어요.
단점이라면, 나트륨 함량이 굉장히 높다는 점?!
하루 기준치를 훨씬 뛰어넘는 양이지만, 맛이 좋아서 가끔은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ㅎㅎ
한개만 먹어도 든든해서 식사대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재구매의사 100% 입니다! *(੭*ˊᵕˋ)੭*ଘ
5
2024.06.03 23:00
⭐️제품 배송상태
냉장상태로 아이스팩과 박스에 포장
⭐️제품구매이유
간편하게 아침대용으로 먹기위해
⭐️만족포인트
저렴한양에 내용물도 실하고 손에 묻지않고 맛있다
⭐️실제후기
✅믿을 수 있는 롯데푸드의 다른이름, 쉐푸드
쉐푸드는 롯데푸드에서 만든 가정간편식 브랜드에요. 가정에서 간편하게 레스토랑 수준의 요리를 즐길 수 있어요! 믿을수있는 롯데푸드라 쿠팡에서 보이면 종종 구매합니다
✅코스ㅌㅋ 감성의 랩 샌드위치!
쉐푸드 시저치킨랩 샌드위치를 보자마자 창고형마트인 코스트ㅋ의 랩샌드위치가 생각났어요!
예쁘고 양도많고 맛있는데 먹으려면 꼭 코스ㅌㅋ마트를 가야하니 먹을 기회가 많지 않았여요.. 꼭 가면 다른 더 맛있어보이는걸 사게되서 ㅎㅎㅎ
이 제품은 쿠팡 로켓으로 구매하고 다음날 새벽에 받아볼수있어서 집에서 코스ㅌㅋ감성 제대로 느낄수있네요. 맛도 품질도 좋아요!
✅또띠아 속 다양한 내용물과 아삭한 식감
저는 식감을 중요시하는데요 이 또띠아 속에는 고소한 시저드레싱이 버무려진 닭가슴살 뿐만아니라 토마토가 들어있어서 풍미도 있고 양상추가 들어있어서 아삭아삭 식감도 참 좋네요
✅깔끔해서 손에 묻지 않아 아침으로 제격
바쁜 출근길, 등교길. 손에 묻는 음식을 먹으면 먹기전에도 손을 닦아야하고 먹고난 후에도 닦아야하고.. 먹다가 핸드폰이라도 하려면 물티슈가 필요한데
쉐푸드 시저치킨랩 샌드위치는 겉에 유산지로도 싸여져있어서 깔끔하게 손에 묻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요
✅예쁜 패키지로 도시락으로도 굿~
또띠아겉면에 예쁜 일러스트와 영문으로 되어져있는 유산지가 둘러져있어요. 피크닉 갈 때 도시락 통에 요것만 쏙 넣어가면 에쁘면서도 간편할거같아서 추천드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실제로 사용해보고 솔직히 작성한 리뷰입니다(՞ ܸ. .ܸ՞)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에 ✅도움이돼요 버튼 부탁드려요✅(ง˙∇˙)ว
오늘도 행복한 하루!
쿠팡에서 기분 좋은 쇼핑하세요꒰ღ˘‿˘ற꒱
5
2024.05.13 10:20
✴️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시저치킨랩 고소하고 담백하니 맛있어요
고기와 채소가 가득가득 들어있는 샌드위치류에요
또띠아에 적당한 소스와 담백한 닭가슴살이 듬뿍 들어서
다이어트에도 도움될거같고 영양에도 만점인 제품이에요
닭가슴살 양배추 양상추 토마토 치즈에 고소한 시저소스까지
완벽한 한끼로 든든한 제품이에요 간단하게 간식류로 먹을까 해서
구매햇는데 한끼로 너무 든든하고 하나만 먹어도 배가 차는 느낌이
들정도로 채소와 고기가 듬뿍듬뿍 들었더라구요 롯데푸드에서 만들어서
그런지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자주 구매해도 괜찮겠다 싶은 식품이었어요
고소하고 담백하니 깔끔한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 시저 치킨랩은 다른 조리법으로 조리하지말고 있는 그대로 좋아요
냉동으로 해먹으면 불편할거같고 유통기한은 생산일에서 이틀뒤 정도
되는거 같은데 신선하게 당일에 먹으면 가장 맛있는 또띠아랩이더라구요
냉장보관까지만 해도 신선한 맛은 살아있는거 같아요
차가울떄 먹으면 시저의 가장 기본적이고 맛있는 맛이 가장 많이
느껴지는거 같더라구요 소스류가 조금 부족하단 생각은 들었는데
따로 조금 더 찍어먹는 방법으로 집에있는 소스와 같이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 한팩에 4개가 들어서 든든하고 토마토의 상큼함도 살아있어요
채소와 닭가슴살 뿐만이 아니라 토마토와 슬라이스 치즈까지 있어서
영양소도 영양소지만 고소하고 상큼한 토마토가 일품이었어요
시중에 파는 제품보다 넉넉한양과 맛이 일품이라 다른 제과점 샌드위치나
다른거랑 비교해도 훨씬 맛있었어요
✳️ 또띠아가 작은 또띠아가 아니고 큰 또띠아에 넉넉한 양이에요
또띠가아 반절로 작은 사이즈인줄 알았는데 또띠아가 다 말려있어도
손바닥보다 큰사이즈로 앞부분만 가득 차있는게 아니라 끝까지
가득 차있는 넉넉하면서 푸짐한양이 너무 좋더라구요
프레쉬로 구매한 샌드위치중에 제일 원탑인 제품입니다
5
2024.03.27 13:00
조금 짠 맛이 강해서 먹다 보면 나트륨 섭취가 걱정되더라고요. 특히 평소에 짠 음식을 피하는 편이라 그런지 좀 더 그렇게 느껴졌어요. 건강을 생각해서 조금 덜 짜게 만들면 좋을 것 같아요.
샌드위치 자체는 아주 든든해서 한 끼 식사로 딱 좋았어요. 바쁜 아침이나 점심에 간편하게 먹기 좋아서 편리했어요. 신선한 재료들이 가득 들어 있어 맛도 좋고 영양가도 높았답니다.
또, 야채가 신선하고 아삭해서 식감도 아주 좋았어요. 치킨과 야채가 잘 어우러져서 먹는 내내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었어요. 하지만 짠 맛 때문에 물을 많이 마시게 되더라고요.
가격도 합리적이라서 만족스러웠어요. 이렇게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이 정도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게 참 좋더라고요. 마트에서 사는 것보다 더 신선하고 품질도 좋아서 앞으로는 계속 여기서 주문할 것 같아요. 배송도 빠르고 안전하게 잘 와서 기분이 좋았어요. 포장 상태도 깔끔하고, 샌드위치가 상하지 않게 잘 보호되어 왔더라고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를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구매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다만, 짠 맛이 걱정되시는 분들은 조금 주의하시면 좋겠어요. 전체적으로 이 제품에 대해 매우 만족하고 있지만, 나트륨 함량이 낮아진다면 더 자주 구매할 것 같아요. 맛있고 간편한 식사를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 돼요" 한 번씩 눌러 주세요!
3
2024.06.22 01:28
이번추석명절 연휴가길어서
남편이 집콕중이네요ㅋㅋ
함께있어 넘 좋지만..삼식이..삼시세끼 넘 힘들어서
간단하게 한끼라도 때울수있는거 찾아봤고
맛있어보여서 고민없이집었어요.
받아보니
생각보다 크기가 컸구요.
속도 꽉찬느낌이라서 들었을때 어느정도 무게감도
있습니다.
다이어트고모고 시저드레싱 참좋아하는데
결국마요네즈인데 풍미가 괜찮아요.
시저드레싱이 많아요~ 그래도 간이 짜지는 않구요.
닭이 조사져있는데 그래서 부드러운 느낌이고
양상추등 후레시한 느낌의 야채들도많아서
부담스럽지않게 먹기 좋았습니다.신선했기에
물기질질흐르지않았고
랩도 비리지않고 속이랑 궁합잘맞아서 맛있어요.
랩이좀 후두렁하게 감겨있는데 그래도
포장용기가 크다보니 좀 남더라구요.
움직여서그런건지 덜말려서그런건지
약간의 양상추가 집나가있더라구요.다시 쏙넣어드림요.
꽉말아서 5개였음 더 좋았을거같아요.
그럼 플라스틱용기에 딱맞았을거같습니다.
밑부분에 종이로 감아놔서인지
그래도 먹을때 불편하거나 흘려지진않았고
크기나 내용물양대비해서 고물가시대에 이정도면
가성비좋다 느껴지네요.
흡사 코코나 트레이더스에서 사먹는 대용량의 느낌.
유통기한은 앞면에 잘써져있는데
특성상 길지는않아요.1박 2일이네요.
이건뭐 이런류는 다그런거고.
먹자하고 시킨거라 오전에받아서 당일 오후에 클리어했어요.
배가 빵빵..
쉐프드꺼 크루아상샌드먹어보고 맛있어서 랩도
처음사본건데 기대이상이고 종종 사먹을생각입니다.
잘먹었고 만족해요~
5
2023.09.29 17:52
안녕하세요.
오늘도 아침 식사를 해결하기 위해 지난번에 구매해서 먹었던 제품을 다시 구매했어요.
저번에 먹었었는데 굉장히 맛있더라고요. 추가로 닭가슴살이 더 넣어서 먹기도 하고 채소를 더 넣어서 먹으면은 훨씬 배도 부르고 맛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닭가슴살을 추가로 더 넣어서 먹었는데요. 운동하고 나니 훨씬 더 영양 보충도 되고 배도 불러서 딱 좋습니다.
하루에 한두 개 정도 먹으면 이틀이면 거의 먹더라고요.
아침 귀찮을 때 이만한치킨 랩 없는 것 같아요.
진짜 너무 간편하고 오히려 식빵으로 만든 샌드위치보다 치킨랩이 훨씬 더 속도 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치킨 말고 다른 종류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특징
✅️ 채소가 싱싱해서 아삭아삭하다
✅️ 팍팍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맛있다.
✅️ 다른 재료들로 추가적으로 더 넣어서 먹을 수 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쉬운점
아쉬운 점은 없습니다. 지난번에 이어서 재구매를 했는데 진짜 맛있더라고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재구매 의사
다음 아침에 고민될 때 또 주문해서 먹겠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돈 내산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이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돼요'' 꼭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5
2024.11.05 23:04
쉐푸드 시저치킨랩 샌드위치, 746g, 1팩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맛있고 영양가 있는 식사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아주 좋은 선택이에요! 이 샌드위치는 푸짐하게 채워진 시저치킨이 들어 있어서, 한 끼 식사로 손색없답니다.
746g의 넉넉한 양은 한 팩만으로도 여러 명이 나눠 먹거나, 혼자서 여러 번에 걸쳐 식사로 즐기기에 충분해요. 저는 이 샌드위치를 가끔 점심 때 가져가는데, 정말 편리하고 든든하더라고요. 특히, 시저 샐러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그 맛에 반할 거예요!
쉐푸드의 이 랩은 신선한 재료와 촉촉한 치킨이 들어 있어 맛이 풍부하고, 드레싱도 잘 어우러져 있어요. 또, 포장이 깔끔해서 보관과 휴대가 간편해 바쁜 아침이나 늦은 저녁에 간단히 식사를 해결하고 싶을 때 최고에요.
샌드위치 하나로 단백질과 채소를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어서, 건강을 생각하는 분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어요. 쉽게 접할 수 없는 신선하고 맛있는 재료들로 만들어져 있어서, 매 끼니마다 만족스러울 거예요.
만약 여러분도 바쁜 일상 속에서 건강하고 맛있는 끼니를 원하신다면, 쉐푸드 시저치킨랩 샌드위치를 강력하게 추천드려요. 이 샌드위치로 간편하게 든든한 식사를 즐겨보세요!
이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 버튼을 한 번씩 눌러주세요!
5
2024.05.03 20:36
구매일자 : 2024. 05. 15
도착일자 : 2024. 05. 16
요즘 출근 시간이 일러져서 아침을 차려서 챙겨먹을 시간이 도저히 없어서
간단하게 샌드위치로 때워야겠다 생각해서
쿠팡프레시를 뒤져보더가 발견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후기들도 꼼꼼히 읽어봤는데, 양 많고 맛있다는 내용이 주를 이뤄서 구매했지요.
출근한동안 제품이 도착해서 어머니가 받아서 냉장고에 넣어두시고 하나 이미 드셨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어머니 입맛엔 맞으셨는지 맛있다고 하시네요.
사실 그럼 된거죠.
구매를 하게되면 한 포장에 4개입으로 이루어져있어요.
차갑게 먹는 랩샌드위치인데, 냉장고에 넣어둬서 너무 차가워 에프에 정말 살짝만 돌렸는데, 치즈가 살짝 녹아서 더 맛있더라구요.
다만 따듯해진 채소가 싫으신분들은 차가운 상태로 먹기 ^^
**단점**
처음 봤을때 랩이 무척 커서 와, 양 많다! 했는데
이게웬걸, 1/3이 비어있는 부분이더라구요
윗부분은 치킨과 채소들로 가득했지만, 아래부분엔 또띠아 밀가루들 뿐...
뭔가 속은 기분이 드는건 저뿐일까요
물론, 그래도 이가격에 이정도양이면 충분히 혜자구성이지만
이럴거면 아래부분을 널널하게 포장허지말고, 꽁꽁 싸매서 정량이 어느정도인지 보여줬으면 좋았을거같어요.
4
2024.05.17 12:00
쉐푸드 샌드위치좋아하는데
원래 자주먹던 원픽 크랜베리가 품절이라
차선으로 주문한 치킨랩입니다.
아무래도 식빵으로된형태를 좋아해서 자주먹게되진않았네요.
그래도 지금껏 두세번 시켜먹긴했네요.
맛이 좀 객관적으로 자극적인 편입니다.
분명 맛있지만 유독 이것만
짠맛과 단맛이 강하게 느껴져요 즉 단짠이네요.
제가 간을 좀 쎄게먹는편인데 저한테도 그리느껴지는편이니
싱겁게드시면 좀 불호일수도있겠습니다.
채소 토마토등도있는데
닭가슴살버무린 시저드레싱맛이 많이나는편이구요.
다른 샌드위치에비해서 닭살이 큼직함입니다.
내용물 부실한거 딱질색인데
쉐푸드껀 크기차이는있어도 기본적으로 속이 꽉차있어요.
시저랩도 똑같이많고 샌드위치모양이 흘림없게 먹기 수훨합니다.
그래도 크기가 큰편으로 하나만 먹어도 든든하고
채소등 신선함이며
닭가슴살도많고 덩이가커서 씹는맛도있는~
신선 냉장빵으로 부지런히 빠르게먹어야해서
주말에 보통시키게되네요.
잘먹었습니다.
5
2024.07.16 19:43
회사에서 간편 도시락으로 먹으려고 사봤어요~
파리바게트에서 파는 고정도 사이즈 생각하고 샀는데 크기가 어마어마 하네요?
일단 담겨있는 용기 크기도 크고~ 그 안에 4개나 들어있어요~
회사에는 직원이랑 먹으려고 2개 가져왔는데 각자 하나씩 먹고 배불~~~
안에 들어있는 야채들도 엄청 싱싱하고 간도 딱이예요~ 또띠아 식감도 죽음ㅋㅋ
엄청 든든해요~ 오~~ 반했어!ㅋㅋㅋ
근데 이건 당일에 다 먹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남은거는 다음날 커피랑 먹었는데 눅진눅진 해졌어요~
그래도 맛있긴 했지만 받은 당일 먹은거랑 조금 식감이 달라졌어요~
또 구매하고 싶은데 자주 품절되어 있네요~ ㅋㅋ 기회를 노려서 또 사야지^^
솔직히 파리바게트나 뜨레쥬르는 6천원정도 하는 샌드위치 양도 적고 좀.. 솔직히 그 가격주고 먹긴 아까웠거든요~
근데 이건 이가격 주고 또 먹어도 되겠어요~ 만족합니다.
혹시.. 회사에서 점심 싸와서 드시는데 같이 못먹으니까 간편하게 샌드위치나 삼각김밥 요런거 하실 분들은
간편하고 맛있고 서로에게 피해주지 않는 1인분 식사라서 괜찮을 것 같아요~!
추천입니다^^
4
2021.01.14 14:52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재재재재재구매한 아침 식사입니다.
바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정말 너무 간편하고요.
다이어트 중에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채소도 아주 바삭하고
랩 사이에 빈 공간에 추가로 닭가슴살을 넣어서 먹으면 훨씬 더 배부르게 먹을 수가 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특징
✅️ 신선하고 아삭아삭한채소가 들어 있다.
✅️ 다이어트 및 아침 식사로 좋다
✅️ 보관이 편리하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쉬운점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하고 있습니다. 아쉬운 점은 없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재구매 의사
앞으로 제 구매할 예정이에요. 간편한 아침 식사가 될 수 있어서 너무 편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돈 내산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이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돼요'' 꼭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5
2024.11.13 12:18
아침에 먹고 가려고 주문했어요
가족이 4명이라 하나씩 먹으려고 주문했는데
남자성인은 하나 거뜬히 먹고
저는 약간 많더라구요
중학생,초등학생 딸아이는 남겼어요
닭고기와 주변 양상추에만 소스가 있어요
소스가 없는건 아니지만 그쪽만 있으니
다른 채소 부분들은 재료 자체의 맛만 고스란히 나거든요
그래서 아이들은 소스맛으로 먹는걸 좋아하는데
별로라고 하구요
저는 오히려 그래서 더 좋았어요
재료들의 본연의 맛이 나면서 소스맛은 살짝 나는...
혹 개취로 소스 많이 부족하시면
허니머스타드 뿌려 드시면 잘 어울려요
닭고기만 먹으면 살짝 짜지만
또띠야까지 전체적으로 한입 베어 물어 먹으면
간이 딱 맞아지는것 같아요
태풍으로 토마토 수급이 어려워져서
햄버거 프랜차이즈 가게들도
토마토를 한동안 못 넣었다던데
두툼하고 아주 싱싱한 토마토가 한두조각씩 들어 있어요
양상추도 싱싱한 편이구요
또띠야 샌드위치를 집에서 가끔 만들어 먹는데
또띠야가 너무 구우면 다 부서져서 재료들을 감싸지 못하고
너무 덜 구우면 밀가루맛이 많이 나더라구요
소스에 젖으면 축축해지면서 좀 뭐랄까....
또띠야가 식감이 별로예요
이 샌드위치도 4개중 하나는 또띠야가 그렇게 되었어요
끝부분이 흐물흐물해지면서...
집에서 만들지 않는 이상 이건 어쩔수 없는것 같아요
총평을 해보자면...
개인에 따라 소스가 부족하게 느껴지시는 분도 있을것 같구요
속재료도 많이 들어 있어서 좋았지만
또띠야도 큰걸 사용하셔서 저는 배가 너무 불러요 ㅎㅎㅎ
내가 일일이 재료 준비해서 만들 생각하면
이건 가격대비 넘나 좋으네요^^
5
2020.10.27 20:32
요즘 재택근무를 계속 하고 있는데요
매 끼니를 챙겨먹는것도 일이더라고요
매번 해먹기도 힘들고 ㅎㅎ
배달을 시키자니 1인분이라서 너무 비싸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보다가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우선 신선합니다!
양상추가 아삭아삭하고 신선해요 ㅎㅎ
야채가 씹히니 건강하게 챙겨먹는다는 기분도 듭니다
닭가슴살은 찢어져서 들어있는데 소스가 있어서 촉촉해요
퍽퍽하지 않습니다
다이어트식인지는 모르겠어요
사실 아닌듯? ㅋㅋ
다이어트식이라고 하기에는 마요네즈 베이스 소스가 들었어요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맛은 있지만 다이어트는 좀 ㅎㅎ
그냥 간편한 건강식 느낌입니다
총 4개가 들어있는데 솔직히 속이 꽉 차있지는 않고요
간식으로는 하나가 적당하고
식사로도 하나 먹어도 괜찮긴한데 금방 배고파져요
식사로는 1.5개 또는 2개, 간식으로는 1개 충분합니다.
음 유통기한은 많이 아쉬운 부분이에요
혼자 먹는거다보니 4개가 좀 많게 느껴지는데
유통기한이 하루밖에 안되더라고요 당황;;;
보통 프레쉬는 어제 주문하면 오늘 받잖아요?
그럼 유통기한이 내일까지입니다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음식에 금방 질리는 스타일이라서
4개 다 먹기 힘들었어요ㅜ
1인가구나 혼자 드실 분들 보다는
친구/가족들이랑 간단하게 피크닉 가실 분들이나
가족들끼리 나눠먹을 용도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5
2023.06.08 15:05
두번째 구매인것 같네요..
너무 맛있어요^^
제가 원래 타코 이런거 좋아하는데.. 우연히 먹어보고 반해서 또 샀어요~
크기도 엄청 큰데 안에 내용물도 훌륭해요~ 이 가격에 네개나 들어있네요~
집 앞에 도착하는 맛있는 치킨랩을 어떻게 거부해용.ㅠㅠ
야채도 싱싱하고 고기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요~ 또띠아도 잘 말려있구요~
유통기한은 짧아요~ 야채가 많아 그런지 물이 좀 생겨서 너무 오래 두고 먹으면 많이 눅눅해지고요~
당일에 먹을 때는 정말 너무 신선한 맛을 느끼며 먹을 수 있어요~
진짜 살찌는 걱정 없이 그냥 막 먹으면 혼자 앉아서 4개 다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는데..
양이 많아서 한 개만 먹어도 든든해요~ㅋㅋ
각자 취향이 다른거니까요...제 입맛에는 굿이네요~ㅋㅋ 너무 좋게만 쓴 것 같은데..
에잉~ 몰라 저는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
다른 객관적인 후기 참고하셔요 ㅋㅋㅋ
4
2021.04.07 11:05
가끔 두툼한 또띠아의 식감과 맛이 생각날 때가 있어서 구매했어요
내용물이 쏠린다거나 젖어서 오는 현상(?) 없이 깔끔하게 왔어요
퇴근하고 운동가기 전에 도시락을 싸서 다니는데
늘 챙기기가 귀찮더라구요.. 질리기도 하구요
새로운 게 없을까 하다가 또띠아를 도시락 백에 넣어봤는데
통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라 너무 귀엽네요!!!
이것만 먹으면 금방 소화가 될 것 같아서
삶은 계란도 하나씩 같이 챙겨다니려고 합니다
가격이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닌데
하루에 하나씩 챙겨다닌다고 생각하면 그래도
가성비 식단이 될 것 같아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비슷한 제품이 만원 이하로
판매하는데 멀어서 다녀오지를 못하네요ㅎㅎ
새벽배송까지 해주니 만족하며 이용하려고 합니다
4
2024.03.26 07:10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치킨의 맛과 신선함이었어요. 치킨이 부드럽고 촉촉해서 씹는 맛이 정말 좋더라고요. 특히, 시저 드레싱이 치킨과 아주 잘 어울려서 풍미를 더해줬어요. 채소도 아삭아삭하고 신선해서 식감이 아주 좋았고, 랩도 부드럽고 적당한 두께라 전체적으로 조화가 잘 맞았어요.
양이 많아서 몇 번에 나눠 먹거나 여러 명이 함께 나눠 먹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아쉬운 점은 유통기한이 좀 짧다는 거 ?
오면 2일 안에는 먹어야 해요
전반적으로는 맛과 신선함, 그리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점에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바쁠때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하고 싶을 때 딱 좋은 선택인 것 같아요. 다음에도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 한 번씩 눌러 주세요!
5
2024.06.12 16:07
저는.. 이거 엄청 좋아합니다. 편파적인 후기이니 넘기셔요~ㅋㅋㅋㅋ
가끔 배송 잘못되면 또띠아 부분이 다 젖어서 와요~ 그래도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한 개 먹으면 사실 배가 든든해요~ 근데 욕심나서 한개 반 두개 먹고 그래요~과식..ㅋㅋ
또띠아 전체가 꽉 찬건 아니구요~ 사진에 찍힌 윗 부분은 완전 꽉 차있는데 종이로 감싸진 손잡이 부분은
양상추 위주로 들어있어서 그렇게 꽈~악 찬 그런 건 아니예요~
치킨쪽 먹다가 디저트처럼 양상추로 입안을 정리하는 어떤 그런..ㅋㅋㅋ(편파적)호호
위 아래 양이 다르다~이런건 아시는 게 좋을 듯요~ㅋㅋ
야채가 많아서 세로로 잡고 먹으면 국물이 뚝뚝 떨어지니까 접시에 받치고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음~~ 생각만 해도 맛있네요..ㅋㅋ
치킨랩 좋아하는 사람의 편파적인 후기 였습니다.ㅋㅋㅋ
5
2022.03.13 23:02
* 수령 : 23.02.18
* 제조 : 23.02.17 1시
* 유통기한 : 23.02.19
제조하고 바로 쿠팡 물류센터 포장되어서 다음날 받은거네요.
유통기한은 제조 후 이틀이라 하루이구요.
* 개당칼로리 : 369kcal
여기 제품 볼때마다 품절이어서,
재입고 알람 봤을 때 시켜요.
편차가 조금 있는데, 이번에 온건 괜찮았고 가끔 엄청 물진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껍질이 다 젖어있기도 해요.
이틀에 걸쳐서 다 먹었고, 아침식사로 커피랑 먹으면 딱이에요.
칼로리가 369 로 높은편이긴한데,
아침을 맛있게 고칼로리 먹어줘야 또 포만감이 있고 괜찮더라구요.
한번에 두개 먹을때도 있긴한데,,
최대한 신랑이랑 한개씩 먹으려고 노력합니다ㅎㅎ
두개 먹으면 738 칼로리니깐요... ㄷㄷ
5
2023.03.23 12:51
아침에 이 랩 하나랑 두유 함께 먹으면
점심까지도 든든하고 괜히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하게 되더라구요
한손가득 쥐어지는 두둑한 두께감에 포만감이 오래 갑니다
남편도 하나 먹더니 배부르다고 하더라구요
아침으로는 딱 적당한 양인 것 같습니다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하다면 막 쟁여두고싶은 아이템이예요!
이번에 개인적으로 불량이 좀 있었는데
새 재품을 빠르게 보내주셔서 감사했어요
맛도 좋고 쿠팡의 서비스에 늘 감동합니다!
참, 저는 도시락 통에 넣어서 가끔은
점심 도시락으로도 가져갔어요
꿀팁을 하나 드리자면(?)
오뚜기 스위트콘 하나 사서 넣어먹으면
그렇게 맛있습니당..ㅎㅎ
5
2024.06.03 19:44
가끔 배송 잘못되면 또띠아 부분이 다 젖어서 와요~ 그래도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한 개 먹으면 사실 배가 든든해요~ 근데 욕심나서 한개 반 두개 먹고 그래요~과식..ㅋㅋ호호
또띠아 전체가 꽉 찬건 아니구요~ 사진에 찍힌 윗 부분은 완전 꽉 차있는데 종이로 감싸진 손잡이 부분은
양상추 위주로 들어있어서 그렇게 꽈~악 찬 그런 건 아니예요~
치킨쪽 먹다가 디저트처럼 양상추로 입안을 정리하는 어떤 그런..ㅋㅋㅋ(편파적)
위 아래 양이 다르다~이런건 아시는 게 좋을 듯요~ㅋㅋ
야채가 많아서 세로로 잡고 먹으면 국물이 뚝뚝 떨어지니까 접시에 받치고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음~~ 생각만 해도 맛있네요..ㅋㅋ
5
2022.03.13 23:01
첫번째 구매는 아이랑 키즈풀갈때 아침대용으로 가볍게 먹으려고 산거였어요…(아련)
양이 적지않은 편인데 하나만 먹어도 든든해요 심지어 맛있어….
그 뒤로 틈만나면 사먹습니다
다만 인기있는 제품이라그런지 품절이 잦아요ㅎㅎ
사고싶을때 살수없는게 단점? 이랄까요
그래서 장바구니에 담아두고 재입고 되면 바로 사는 편입니다ㅎㅎ
한손으로 잡아서 먹기도 편하고
내용물도 사진처럼 가득가득 실해요
토마토 양상추 치즈 시저치킨 등등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입네다
추천왕추천
이상 초딩입맛을 가진 으른의 내돈내산 n번째 후기였습니당:)
5
2022.09.08 08:37
쉐푸드 시저치킨랩 샌드위치는 처음주문해봤는데요 주말아침에 배송받아서 가족들 한개씩 먹으니 생각보다 든든하고 맛있었습니다.
아이들은 허니머스터드 소스를 추가해서 넣어 먹었구요
남편과 저는 아메리카노 한잔이랑 함께 먹었는데 생각보다 담백하고 맛이 괜찮았습니다.
아이들 따라 허니머스터드 추가 하니 더욱 맛있기는 했습니다.
큰아이는 자기가 계란후라이도 구워서 치즈한장 추가해서 먹더라구요
사이즈가 생각보다 커서 한개씩만 먹어도 아침이 든든했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5
2024.03.29 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