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최저가
상하목장 유기농 코코아 우유 125ml, 24개,
13% 20,525원

17,850 (100ml당 595원)

로켓프레시
5.0(총 리뷰 1,468건)
타이밍 가격 변동 차트
타이밍 앱에서
상품가격 변동그래프를 확인해보세요!
상품 리뷰
4.9
작년 1월 겨울 방학 구매
작년 8월 여름 방학 구매
올해 1월 겨울 방학 구매

올해 여름 방학이 되서 재구매했어요.

나름 방학이지만 맞벌이라 제대로 간식도 못 챙겨주니
미안해서 방학되면 맞춰서 사주고 있어요 ㅎㅎ


▶▶ 마트는 비싸요.

대형 마트에 가보면 3개에 4천 5백원에 팔아요.
용량도 동일한거고 1개에 1천원이 넘죠.

그렇다고 양이 많나요? 양 진짜 적어요.


초등학교 저학년 때 아이들이 자주 먹고 싶다고 했는데
양도 적고 비싸서 잘 안 사주고 초코몽만 많이 사줬네요.
(이게 더 달고 양도 많으니 이거 먹으라고 ㅎㅎ)

그리고 초코나 코코아 우유 엄청 좋아하는
남자 아이들이라 125ml이면 간에 기별도 안 가서
한 번 먹을 때 기본 3개씩은 먹어요.

가끔 마트에서 1+1 행사할 때 사 주면
그 자리에서 1인당 3팩씩 다 먹어요.

참고로 대형 마트에서는 행사도 거의 안 하는 우유예요.


▶▶ 쿠팡이 제일 저렴함
쿠팡에서 파는 가격이 대형 마트 대비 40% 이상 저렴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보다 쿠팡이 더 저렴하죠.

1월에는 1만 9천원대 샀으니 개당 7백원 후반대였고
8월에도 1만 9천원대 구매했네요.

올해 1월에는 딱 2만원에 구매해서 개당 8백원 수준이었죠.
지금은 2만 1천원대네요.

그래도 아직은 쿠팡이 저렴해요.
마트 대비 1/2 수준으로 보시면 돼요.


▶▶ 재 구매?
유기농 우유이기 때문에
우유를 잘 안 먹는 유아에게 괜찮아요.

초코가 강한 우유가 아니라 살짝 코코아 맛이 나서
우유를 잘 안 먹는 아이도 입문용으로 시작하기 좋아요.

근데 우유를 많이 먹는 아이에게는
상하목장 우유를 메인으로 먹일 수가 없지요 ㅎㅎ

3 ~ 7살 어린이나 우유를 잘 안 먹는 아이에게는
메인으로 먹여도 괜찮은 우유네요.
(상하목장 흰 우유도 있음)


참고로 저희 아이들은 4살 때부터 엄청 좋아했던 우유인데
지금도 엄청 좋아하네요 ㅎㅎㅎ


제 후기가 구매에 조금이라도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_ _)
5
2023.07.28 17:14
=•=•=•=•=•=•=•=•=•=•=•=•=•=•=•=•=•=•=•=•=•=•=•=•=•=
⭐️ 남편 돈으로 직접 구매해서 사용 후 작성한 후기예요 ◡̈ ⭐️
⭐️ 저의 주관적인 생각일 뿐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 ⭐️
=•=•=•=•=•=•=•=•=•=•=•=•=•=•=•=•=•=•=•=•=•=•=•=•=•=


✅️ [구매 이유] :

몇 달전까지 흰우유를.. 아니 우유 자체를
그냥 잘 마시지 않던 우리 아들..ㅠㅠ
(분유도 킨더밀쉬도 다 잘 안 마셨음..)

어차피 단 맛도 다 알고
몸무게도 적게 나가는 아이라서
당시 초코우유든 딸기우유든 우유라면
일단 안 가리고 먹이려고 했었어요..

상하목장 우유가 다른 우유에 비해 좀 비싸기는 하지만
125ml로 아이가 한 번 마실 용량으로 좋기도 하고
조금 남긴다고 하더라도 제가 처리해 줄 수 있는
용량이길래 한번 구입해 봤습니다!ㅎㅎ


✅️ [제품 후기] :

●양●

일단 양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매일 어떻게든 우유 200ml 다 먹여서
칼슘 챙겨주려고 난리였는데..

이거 125ml짜리 2개 먹이는 게
200ml 우유보다 칼슘 함량이 더 높기도 하고
아이도 저도 스트레스 받지 않으면서
즐겁게 마실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ㅠㅠ♡

간식 먹을 때 하나씩, 놀이터 갈 때 하나씩,
주말 나들이 갈 때 차에서 하나씩 이렇게 주니까
양도 딱 적당하고 아이도 잘 마셔주네요!!ㅎㅎ

●맛●

상하목장 초코맛이 쪼꼬에몽에 비하면 단것도 아니지만
아이가 먹기에는 딱 좋은 단 맛인 것 같아요.
제티를 살짝 섞은 달지만 막 달지 않은 그런 초코우유 같네요!!

초코우유 마시기 전에 마트에서 딸기우유를 사서 먹여봤는데
약간 좀.. 제 스타일도 아니었고 딸기우유라기보다는..
약간 영양제 같고.. 그런 맛이었는데 초코는 다행히 맛있네요!

남편은 처음에 불량식품 맛이 난다고 했다가
맛에 적응을 한 건지 맛있다며 계속 먹고
나중에는 넥스퀵 맛이 난다고..ㅋㅋㅋ

남편이랑 저에게 어떤 맛이든 간에
일단 아이가 잘 마시니까
그걸로 그냥 만족입니다!!ㅎㅎ


✅️ [총평 & 재구매 의사] :

우유 안 마시려는 아이들은 이렇게 작은 용량으로
시작해 봐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러다 보니 어느 날부터 180ml 흰 우유도
거의 다 마셔주더라고요!!ㅎㅎ
현재 아침저녁으로 180ml 흰 우유 1팩씩 먹이는 중이에요~ :)

아무튼 상하목장 우유가 비싸더라도
가끔은 다른 우유로 바꿔줄 필요가 있으니까
여러 가지 맛으로 바꿔가며 꾸준히 사먹일 예정입니다!

​양 적고, 칼슘 함량 높고, 맛있는
상하목장 초코우유 추천해요♡


=•=•=•=•=•=•=•=•=•=•=•=•=•=•=•=•=•=•=•=•=•=•=•=•=•=
⭐️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 꾹 눌러주세요 ◡̈ ⭐️
=•=•=•=•=•=•=•=•=•=•=•=•=•=•=•=•=•=•=•=•=•=•=•=•=•=
5
2023.06.28 13:54
=•=•=•=•=•=•=•=•=•=•=•=•=•=•=•=•=•=•=•=•=•=•=•=•=•=
⭐️ 남편 돈으로 직접 구매해서 사용 후 작성한 후기예요 ◡̈ ⭐️
⭐️ 저의 주관적인 생각일 뿐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 ⭐️
=•=•=•=•=•=•=•=•=•=•=•=•=•=•=•=•=•=•=•=•=•=•=•=•=•=


✅️ [구매 이유] :

저희 아들은 흰 우유를 그다지 잘 마시지 않아요..ㅠㅠ
어차피 단 맛도 다 알고 살도 안 찐 아이라서
초코우유든 딸기우유든 우유라면 안 가리고 먹이려 하고 있어요..

상하목장 우유가 다른 우유에 비해 좀 비싸기는 하지만
125ml로 아이가 한 번 마실 용량으로 좋기도 하고
조금 남긴다고 하더라도 제가 처리해 줄 수 있는 용량이길래 구입해 봤어요!ㅎㅎ


✅️ [제품 후기] :

●양●

매일 우유 200ml 다 먹여서 칼슘 챙겨주려고 고군분투했는데
그냥 이거 125ml짜리 2개 먹이는 게 칼슘 함량도 더 높고
아이도 저도 스트레스 받지 않으면서 즐겁게 마실 수 있네요!!

진짜 간식 먹을 때 하나씩, 놀이터 갈 때 하나씩,
주말 나들이 갈 때 차에서 하나씩 이렇게 주니까
양도 딱 적당하고 아이도 잘 마셔서 좋습니다!!ㅎㅎ

●맛●

상하목장 초코맛이 쪼꼬에몽에 비하면 단것도 아니지만
아이가 먹기에는 딱 좋은 단 맛인 것 같아요.
제티를 살짝 섞은 달지만 막 달지 않은 그런 초코우유 같네요!!

초코우유 마시기 전에 마트에서 딸기우유를 사서 먹여봤는데
약간 좀.. 제 스타일도 아니었고 딸기우유라기보다는..
약간 영양제 같고.. 그런 맛이었는데 초코는 다행히 맛있네요!

남편은 처음에 불량식품 맛이 난다고 했다가 맛에 적응을 한 건지
맛있다며 계속 먹고 이제는 넥스퀵 맛이 난다고..ㅋㅋㅋ

남편이랑 저에게 어떤 맛이든 간에 일단 아이가
잘 마시니까 그걸로 그냥 만족입니다!!ㅎㅎ


✅️ [총평 & 재구매 의사] :

비싸더라도 아이가 맛있게 잘 마실 수만 있다면
쭈~욱 재구매할 의사 있고 며칠 전에 하나 더 사서
냉장고 안을 채워놓았어요!!ㅎㅎ

우유 안 마시려는 아이들 저처럼 이렇게 작은 용량으로
도전해 봐도 괜찮을 것 같아요!!
빨대도 함께 붙어있어서 외출 시에도 아주 편하답니다!!

저는 딸기맛이 별로였지만 아이는 딸기맛 맛있었다고
또 사달라고 하길래 다음에는 딸기맛도 구매하려고요!!ㅎㅎ


=•=•=•=•=•=•=•=•=•=•=•=•=•=•=•=•=•=•=•=•=•=•=•=•=•=
⭐️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 꾹 눌러주세요 ◡̈ ⭐️
=•=•=•=•=•=•=•=•=•=•=•=•=•=•=•=•=•=•=•=•=•=•=•=•=•=
5
2023.04.09 01:45
작년 1월 겨울 방학에 구매
작년 8월 여름 방학에 구매
올해 1월 겨울 방학에 구매

방학이지만 맞벌이라 제대로 간식도 못 챙겨주니 미안해서 방학에만 사줍니다 ㅎ


▶▶ 마트는 상당히 비쌈

둘마트 에브리데O 가면 3개에 4천 5백원에 팔아요.
용량도 똑같고 개당 천원이 넘죠..

초등학교 저학년 때 아이들이 가끔 먹고 싶다고 했는데
양도 적고 비싸서 잘 안 사주고 초코몽만 사줬어요.

비싸도 너무 비싸 ㅠㅠ


그리고 초코우유, 코코아 우유 좋아하는
남자 아이가 2명이라 125ml이면 간에 기별도 안 가서 3개씩은 먹어야 돼요.

가끔 마트에서 1+1 행사할 때 사 주면 10초 안에
1팩씩 원샷하고 3팩은 1분이면 다 먹습니다.

참고로 미트에서는 행사도 거의 안해요.


▶▶ 쿠팡이 제일 저렴함
쿠팡에서 파는 가격이 마트 대비 30% 이상 저렴해요.
대형 창고형 마트보다 쿠팡이 훨씬 저렴하죠.

1월에는 1만 9천원대 샀으니 개당 7백원 후반대였고
8월에도 1만 9천원대 구매했네요.

올해 1월에는 딱 2만원에 구매해서 개당 8백원 수준이었죠.

그러니 마트 대비 1/2 수준으로 보시면 돼요.


▶▶ 맛은 있지만 비싸서 방학에만 주문함
아이들에게 유기농 우유를 먹이고 싶고
방학에는 미안해서 주문해줘요. ㅎㅎ

사실 용량과 가격을 생각하면 초코몽이 답이긴 해요


하루에 1인당 2-3개씩 먹어요.
색깔이 진한 초코우유는 아니라
저도 맛있나 하고 저도 먹어봤는데 초코 우유보다 덜 달아요.


초코 우유는 초콜릿 맛 50%로 강하고 우유 느낌이 적은 반면
상하목장 코코아 우유는 우유에다가 코코아 가루 10% 탄 느낌이예요.

흰 우유 200ml 에다가 제티 코코아 맛??을 반 정도만 넣은 느낌으로
초코우유처럼 진한 맛은 아니예요.


▶▶ 양
초등학생 5, 3학년 아이들에게 간에 기별도 안가요.

양이 적기 때문에 많이 먹으면 하루 5개도 먹고
저희는 남자 아이 2명이기 때문에 24개 딱 5일 갑니다. ㅡㅡ;

양이 125ml 니까 한번 쭉 빨면 반이 없어지고 2번 만에 먹어요.

어쩔 수 없이 1일 2개로 제한했어요.
비싸서 어쩔수 없어요 ㅎㅎ


▶▶ 재 구매?
우유를 잘 안 먹는 아이에게는 괜찮아요.

초코가 강한 우유가 아니라 살짝 코코아 맛이 나서
우류를 잘 안 먹는 아이도 잘 먹어요.

근데 우유를 많이 먹는 아이에게는
상하목장 우유를 메인으로 먹일 수가 없어요.

3 ~ 7살 어린이나 우유를 잘 안 먹는 아이에게는
메인으로 먹여도 괜찮은 우유네요.
(상하목장 흰 우유도 있음)


참고로 저희 큰 아이도 4살 때 엄청 좋아했던 우유예요.



제 후기가 구매에 조금이라도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_ _)
5
2023.02.28 00:32
-125ml 24개
-유기농 멸균우유
-1개 열량 105kcal
-들어있는 코코아파우더도 유기농
-맛은 일반 초코우유와 크게 다르지 않음

간혹 한번씩 달달한 초코우유가 땡길때가 있더라구요. 딱 2-3모금 정도 맛있게 먹어서 큰 초코우유를 사면 남는데 이건 딱 한모금 먹기 좋을것 같아 샀어요.

유기농 재료들이 들어가서 안심하고 마실수 있을것 같았어요. 그리고 멸균우유이다 보니 유통기한도 길고 보관하기도 일반우유보단 편해서 좋았어요. 귀여운 우유 24개가 한박스에 담겨서 배송왔습니다.

작다고 생각은 했지만 막상 받으니 제 생각보다 훨씬 우유팩 크기가 작아서 조금 당황했습니다. 진짜 딱 한모금 크기네요. 애기들 하나씩 나눠주기 좋아요. 건강한 재료들이니 아기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수 있을것 같아요.

제가 먹긴 크기가 너무 작아서 24개월 사촌동생 줬더니 아기한테도 작은지 하나먹고 더주세요 하네요ㅎㅎ 건강한 간식 필요한 분들에겐 추천드리고 어른들 먹기는 양이 너무 작아서 비추합니다. 맛은 일반 초코우유맛과 똑같아요.
5
2023.08.27 22:22
새벽배송이라 7시쯤 왔는데요
박스째로 산것 첨이라 유기농코코아 우유라 작아요
작은만큼 맛은 좋아요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아요
실온보관하면 되고요 차갑게 먹고싶으면 냉장보관 해두면 돼요 바로 먹어봤어요 더먹고싶은데 금새 다먹어서 아쉬운 우유입니다 그래도 흰우유 못마시는 사람한텐 좋은것같아요 유기농이라 더 안심되는것같아요 진한 코코아 맛이 아니라 더 좋고요 은근한맛이 오히려 더 중독 !! 인것같네요
맛나요^^
4
2021.08.22 07:39
아이들이 초코우유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매일 노래를 불러요.

하루는 초코우유를 준비하지 않은 날이면 아이들이 울며불며 진땀을 뺍니다.

유치원에 보내는 음료도 상하목장 코코아우유고 외출할 때면 빼놓지 않고 챙기는 간식과 음료도

상하목장 코코아우유입니다.

혹여 질릴까봐 덴마크 푸르티 오렌지 쥬스와 번갈아 가면서 음료를 보내고 있는데요.

너무 자주 찾아서 하루에 많이 먹어도 2개 이상도 못 먹게 하는데요.

그만큼 아이들이 좋아하고 유기농이라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니 좋은 거 같아요.

더 아기때는 상하목장 바나나우유를 먹기도 했는데 확실히 어린이들은 초코우유를 더 좋아하네요.

초코우유 싫어하는 어린이는 물론 찾아보기 힘들겠지만요.ㅎㅎ
5
2023.05.03 13:56
양이 작아서 남기지 않고 마실수 있어
좋아요

작은만큼 보관할때도 편해ㅛ

카누디카페인 한봉지 섞어보세요
두봉지는 좀쓴데 한봉지는 달달살짝쌉쌀해요
5
2022.03.02 12:23
이 우유 좋아해서 한 박스 구매했어요
맛은 먹어봤던거라 뭐 맛있고 코코아 맛 나요 초코우유중 이게 젤 맛있어요. 제발 큰 용량도 나왔음 좋겠어요!!!!! 어른인 제가 먹는거라 넘 적네요.
택배는 복도에 덩그러니 놔 주셨네요. 이런제품은 밑부분이 아래로 가게 놔주실 법도 한데... 포장은 이중 포장 없이 딱 우유를 반쯤 감싸는 박스에 비닐포장 되어 있어요
5
2021.04.08 09:53
남자친구가 초코에몽 좋아하는데,
맨날 초코에몽 시키다가 이것도 맛있게 먹길래 샀는데
초코에몽에 순한맛? 이네요.
맛있어요!
팩이 너무 앙증맞게 귀엽네요
손에 쏙 들어오네요~
유통기한도 생각보다 넉넉하고 금방 다 먹을듯요!
내돈내산 맛나요!
5
2023.08.11 23:28
18개월 아이엄마에요.
요건 아이를 위한게아니라 고된 육아로
당떨어질때마다 한팩씩먹으려고 엄마를위해 구매했어요 ㅎ
코코아 우유라고해도 초코맛멸귤우윤가?했는데
진짜 코코아맛이에요! ㅎ
멸균우유 특유의 비릿한맛도 강하지않고 맛있어요 ㅎㅎ
계속계속 먹고싶은맛이에요
5
2021.10.18 18:17
제가 초코 공주여서.. 우리 아이들도 초코 공주 .. 초코 왕자인가 봅니다 ㅠㅠ
코코아 우유 이거 뭐임 ㅠ
첨시켜봤는데 넘 달달하니 딱 맛있어요 ㅠㅠㅜ
무조건 제티만 시켰었는데
코코아 우유 이거 짱 맛나요

초코 사랑하시는 분들은 함시켜보세요
너무 자극적이지 않은 초코맛입니다

아이들용 =내꺼^^
5
2020.09.14 10:44
코코아 우유라서 초코우유처럼 너무 달지않아서 좋아요
매일 초코우유 주기에는 부담스러워서 코코아 우유로 챙겨주고 있어요
5
2024.11.11 18:31
어린아이용으로 나온 거지만
크기가 적당해서
중딩 간식으로 구매했습니다.

시원하게 냉장고 넣은 뒤
하나씩 꺼내먹기 좋다고 합니다.

양이 작은 아이라
125ml가 적당합니다.

그냥 우유는 좋아하지 않지만
코코아 우유라 잘 먹습니다. ㅋ
.
5
2023.08.23 16:49
비싸서 어른이도 잘 못 사먹는 우유 …
이거 진짜 맛나요
그냥 고급진 허쉬 이런 맛이 아니고
우유부터 달라요 ..

많이 안 단데 맛있는 초코우유임
월급 들어올 때나 좀 가격 내려갔을 때만 삼 아 … ㅋㅋ
5
2022.03.15 19:49
늘 잘 먹고 있습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담백한 초코맛이에요. 그래서 상하목장 딸기우유와 함께 떨어지지 않게 수시로 시키는 제품이에요! 요것도 얼려서 아이스크림처럼 먹으면 맛나요~~아이 후식으로도 간식으로도 좋네요^^
5
2020.09.04 16:11
아이 간식으로주기 양도 적당하고 아이가 잘먹어요
5
2024.12.06 23:25
이거 정말 저한테는 물건이네요...
진하면서 마셔도 설사를 안해요... ^^
제가 우유만 마시면 바로 화장실로 가는데..ㅋ
양도 많이 못 마시는데 한입에 아주 마시기 좋습니다~!!
좋아요 좋아~!!
5
2023.02.10 11:53
오자마자 하나 먹어보니 맛은 너무 달거나 하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다만 살짝 더 달아도 될것같아요
인위적인 맛 없이 좋은것같고 시원하게 먹음 더 맛나겠죵 ^^
5
2022.10.08 20:55
저렴하게 샀다지만 남이 반품한걸 알게끔 운송장 스티커를 남겨놓으면 기분이 좋지 않아요...
유통기한이 한달보다 조금 더 남아있어서 빨리 먹어야겟네요.
다음엔 배송 신경써서 부탁드립니다
3
2020.12.07 23:05
카테고리 인기상품
[유의사항]
  • 타이밍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 상품, 상품정보, 거래에 관한 의무와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 타이밍의 상품정보는 쇼핑몰의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해당 쇼핑몰에서 정확한 정보를 확인 후 구매해주세요!
  • 이 정보는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수익은 서비스를 무료로 운영하기 위해 사용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