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은 빨랐구요~~주말끼여서 3일만에 배송
하지만 ᆢ분명 박스 개봉을 집에서 했음에도 불구하고
앞 문짝에 난 스크레치는 ᆢ 어휴~
글고 싼티나는 로고 스티커에 ~으휴~
밤에 문을 열어보니
램프가 안켜지네요 ㅜㅜ
원래 없는건가?!?
그럼에도 그냥 쓰기로작정~
생각보다 많이 안들어가긴 하지만
소소한 물이며 음료 술 ~~아! 소주병은 세워서 안들어감 ㅜㅜ
작은 사이즈의 것들로 들여놔야 겠어요
3
2019.08.08 06:04
제품에 하자나 사용중 불만족이 하나도 없이 용량넉넉하고 다음날 아침에보니 냉동칸에넣어둔 아이스팩들도 꽁꽁얼어있었고 냉장소음도 가동때만 윙소리가 적당한 소리로나다가 한참동안 조용하고 를 반복합니다
가격대비 너무나 만족스러운 제품을 잘 받았습니다
깊은산속까지 배달해주신 기사님들께 진심으로 감시드리고 차를 돌리지못해서 길고도 험난한 비좁은 먼길을 뒤로빠꾸해서 갈수밖에없었던 상황에 죄송한마음 가득담아 사과드립니다
넓은주차장에가서 받아오지 못하고 집까지 올라오라고 했던점 죄송합니다...위니아 기사님 이삿짐차 처럼큰차 몰고 좁고 가파른길 오셨다가 가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5
2024.06.13 22:11
너무 맘에들어요
화장품 냉장고로 사려고 구매했는데
알차게 잘들어가고 소리도없고
기스도 없고,,쭉~잘 쓸거 같습니다.
기사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대만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