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투 국산 작업 안경, 보안경 구매 후기입니다.
작업할 때 사용하려구 보안경을 구매를 했습니다.
이런 저런 제품을 살펴보다가 국산이기도 하고 평점도 좋아서 구매를 하게 된 제품입니다.
작업을 하는 환경에서 눈을 보호해야하는 상황이었습니다.
특별하게 대단하게 위헌한 그런 환경은 아니었지만, 혹시나 모를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록타이트를 사용해야 하는 상황인데, 혹시라도 록타이트가 눈에 들어가게되면 정말 위험한 상황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안경을 쓰고 있다보니 아무래도 기본적으로 그냥 눈으로 하는 것 보다는 조금은 보호가 되겠지만, 아무래도 이런 보안경이 좀더 보호가 잘 될거 같아서 구입을 하게 되었네요.
우선 국산 제품이라 좀더 안심을 하고 구입할 수 있었네요. 아무래도 수입 제품 특히 중국산의 경우에는 이런 제품의 경우에도 아무래도 좀 더 조잡하거나 할 수 있기 때문에 국산 제품을 구입을 하게 되었네요.
우선 간단한 착용 후기는
기본적으로 디자인적으로 맘에 들었습니다.
착용을 해보니, 색깔만 넣으면 썬글라스로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꽤 괜찮은 디자인이었습니다.
맘에 들었어요.
근데 디자인 보다 더 중요한건 내구성이나 기본적으로 보안경의 역할을 충실하게 해줄 수 있느냐 하는 부분이었습니다.
내구성은.. 오래 사용해 보지는 않았지만, 기본적으로 마감이 잘 된 제품이라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보안경으로서 눈을 전반적으로 잘 보호할 수 있게 디자인 되어 있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안경을 착용하고 이걸 추가로 착용을 해도, 큰 불편감도 없고, 생각보다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겠더군요.
전반적으로 잘 만들어진 제품이고 잘 사용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5
2024.02.17 22:18
❤️가게에서 고기굽는일을 하다보니 웍질하면서 기름이 굉장히 많이 튀어요 또 숯에 올려 굽다보면 연기도 굉장히 많이 나는데 그러다보니 안경없이 일하다보면 눈이 기름칠 된것처럼 뻑뻑하고 뿌얘져요ㅜㅜ그러다 tv에 슬의생멤버들이 나오는 예능프로를 보는데 조정석님이 요런안경을끼고 장작불을 때시더라구요ㅋㅋ오 저거다 싶어서 바로 쿠팡검색들어갔고 제일 괜찮아보이는 아이로 겟했어요
❤️사이즈는 프리사이즈이고 15x5.5cm에 무게는 34.4g으로 끼고 일하기 딱좋아요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장시간 사용시 변형이 없다고 하는데 화구앞 열기에도 변형없이 튼튼합니당 반투명한 소재로 쓰고일하기에 예쁘고좋아요~
안경없이 일할때는 이정도인줄 몰랐는데 안경을 끼고 일하다보면 안경에 기름이기가 장난이 아닌거있죠 그게다 그대로 눈에 들어갔을생각하니 눈이 안좋을수밖에 없어요ㅜㅜ특히 신랑이 원래도 눈이좀 예민해서 안좋은데 보호차원에서 꼭 필요한제품이예요 확실히 일할때 끼고있으니 요즘엔 눈때문에 고생하는게 덜한거같아요 원래는 가려움증이 심해서 안과도 자주갔거든요
❤️다만 이제품을 이번만산게 아니구 몇번째 구매하는건데 늘 안경다리쪽 파손으로 새로사고있어요ㅜㅜ디자인 크기 무게 재질 다 맘에드는데 안경다리쪽이 너무약해서 늘 파손되는게 좀 아깝더라구요ㅜㅜ하지만 저희 과실이겠거니 하고 파손되면 다시 재구매해서 사용하고있습니다 렌즈부분도 튼튼해서 고기 기름많이 튀면 뿌옇게 되는데 늘 알콜로 닦아가며 사용하는데 기스도 잘안나고 견고하고 좋습니다 다리부분만 아니면 딱히 단점이랄게 없는거같아요ㅎㅎ
늘 고기기름과 연기로부터 저희의 눈을 보호해주는 k2안경 눈보호가 필요하신분들께도 추천드려용~
제 리뷰가 도움이되셨다면 도움돼요 버튼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5
2023.09.25 23:21
포장이 넘 가벼워서 빈상자 온줄 알았습니다 ㅎㅎㅎ
•••
두개 구매했습니다 ~^^
(착한가격에 무료배송입니다 ㅎㅎㅎㅎ)
구매하게된 계기는
신랑 일할때 눈보호 하려고 구매했는데요
동생도 하나 주려고 두개 주문했습니다 ㅎㅎ
받아보고 생각보다 튼튼해서 좋았습니다 ~
한두번 쓰고 똑하고 부러지지는 않을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일할때도 편하겠지만
모양도 나쁘지않았구요 탄탄함도있어서
요즘같은 환절기에
꽃가루나 미세먼지 방지차원에서 쓰고 마실나가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뭐
패션안경이 아니다보니
디자인이 화려하고 이쁘진않지만 기능면에서는 좋은것 같습니다 ㅎㅎ
평소 안경 아쓰는 저희신랑은
일할때 가볍고 탄탄해서 생각보다 좋다더라구요~^^
일단~ 잘 산것 같습니다 ~
지금 며칠째 쓰고있는데요 불편함 못 느꼈습니다 ^^
그리고 가격 착하잖아요 ㅎㅎㅎ
좀~ 기능성에 디자인 좀있다싶음 가격이 부담스럽습니다 ㅎㅎ
댕댕이들 산책시킬때 한번 써보려구요~
괜찮다싶음 제꺼도 하나 사려구요 ^^
가장 큰 장점이라면 가성비가 좋은거 같습니다 ㅎㅎㅎ
소소한 단점이라면.. 딱히 생각은 안나는거 같습니다 ㅎㅎㅎㅎ
•••
착한가격에 품질도 이만하면 준수합니다 ~
아주~ 이쁜 디자인은 아니지만 촌스럽진않아요 ㅋ~^^
패션보단 기능성으로 구매하시면 더 좋으실듯합니다~
저희신랑~ 동생도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있습니다 ^^
눈보호 필수이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품질 괜찮습니다 ㅎㅎㅎ
구매하시는데 리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5
2022.10.13 08:57
완전 좋은데요~
이거 너무 잘 샀어요.
2주 전, 숲길 산책을 하다가
벌레 한마리가 눈에 들어 간 이후로
눈에 알러지 반응이 일어나서
결막염으로 고생을 너무 많이 해서
산책할 때 쓸 안경을 찾다가 이걸 발견했어요.
이거 좋아요.
눈에 암것도 안들어가고
바람도 막아줘서
맘이 편하네요.
이 안경 없었음 산책을 포기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을텐데
이 안경 덕분에 요즘 다시 산책을 하게 되었습니다.
완벽히 바람을 막아주는건 아니지만
위, 옆 다 막혀있어서
벌레는 물론 모래바람도 어느정도는 막아주니 일석이조예요.
날이 더 더워지기 전에
운이 좋게도 이 안경을 구매해서
여기저기 다닐 수 있게 되니 정말 좋습니다.
산책용으로 딱이예요~~
---------------후기--------------
음....쓰면 쓸수록 제가 사용하려 했던 용도와는 좀 다르네요.
제가 바람알러지가 좀 심해서요.ㅠㅠ
바람이 많이부는 바닷가 근처에 살다보니
눈에 자극이 가는 즉시,
눈이 마구 간지럽고 이물감이 느껴져서
일상생활을 제대로 못해요.ㅠㅠ
이건 약한 바람은 차단해주긴 하는데
고무패킹(?)같은게 눈과 안경사이를
100% 막아주는게 아니기 때문에
바닷바람을 막아주는 안경을 원하는 저에게는 효과는 미비하네요ㅠ
그래서 저는 바람을 완벽히 차단하는 보안경 두개 더 샀습니다.
결론:
가격대비 기능이나 모양 모두 훌륭하므로
바람이 강하지 않은곳에 사시거나
혹은 작업하실 때 튀는것 방지용으로
사용하길 원하시는 분께는
이 보안경 추천합니다!!!
------------추가후기----------
2020. 2. 10.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요즘 외출시 마스크는 필수잖아요.
마스크하고 이거끼니 완전 심적으로 안심이예요.
그래서 이거 요즘 매일 쓰고 마스크 꼭 끼고 돌아다녀요.
넘넘 만족해요 이거 산걸.
보안경치고는 모양도 이뻐서 잘 쓰고 다닙니다~^^
4
2020.02.11 20:37
☘ 눈에 들어가면 안 좋은 것들로부터 보호하기 위해서 구매하였습니다.
가정에서 액체 성분의 물질들을 만질 경우에 필요해서 하나 있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검색해보고 괜찮아 보여 주문하였습니다.
작은 상자 안에 비닐로 쌓인 제품이 와서, 또 너무 가벼워 마치 장난감 같은 물건이 와서 살짝 놀랬지만 착용해보니 꽤 괜찮아 보였습니다.
튼튼하거나 충격에 강해 보이지는 않지만, 보안경으로써의 역할은 충분히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 착용해서 움직여보니 아른거리거나 하지 않아서 좋았고 오히려 가벼워 부담이 되지 않아서 좋습니다.
자주 사용할 일은 없지만 비싸지 않은 가격에 하나쯤 장만해둬도 좋을 만한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부러지거나 렌즈가 상하지 않고 잘 사용했으면 좋겠습니다.
5
2023.02.16 01:46
목공을 배우는데 자꾸눈에들어가
배우는곳에 보안경 파아란색 초딩이쓸만한거 쓰면 쪽팔려서
폭풍검색 후 김서림방지도 있디만 그런것보다
실용성 디자인 가격 모두 따져서 주부9단의 꼼꼼햐디 예리한촉으로 구매해 1달뱌정도 사용해 전혀불편하지않다
다만 마스크와 겸하면 김이서려서 김서림방지 제품으로
따로 닦아주면 될거라 생각한다.
미세한 먼지를 차단하는데 있어 이 보안경은 내 눈에게 은인이고 구세주당
안경안쓰면 눈씻어러 화장실로 가곤 하였는데
이거를 쓴 뒤로는 눈때문에 화장실을 간적이 없다.
나중에 안쓰게되면 양파깔때쓰지모 하며 구매한것도있다
집에하나쯤 꼭 구비해야하는 필수템이라 생각한당
추가
캠핑 숯 불피울때 쓰면 좋아요
5
2024.03.24 17:07
해외 아마존에서 나름대로 리뷰가 가징 많아 구입했던 보안경 보다는 덜 어지럽고 비교적 잘 보이긴 하네요. 하지만 백퍼센트 만족되지 않는것은 리뷰가 더 좋았던 타 제품의 가격보다 좀 많이 높은 편이었기 때문에 그마만큼 기대를 너무 많이 했던것 같습니다. 더 비싸면 뭔가 더 좋겠지.. 했네요.
+ 가격대비한 만족도는 87%
+ 디자인 8.7점
(장점)
+ 가벼운 무게가 장점
+ 안경위에 덧 써도 무방한 장점
+ 중국산 저가들은 투과율이 좋지않아 많이 어른거리고, 이 제품은 그런 현상이 현저히 적음이 장점
(단점)
+ 가격이 다소 불친절함
+ 실물보다 사진이 더 고급스러움
+ 안경 케이스가 없음
4
2021.12.30 03:45
짝꿍이 작업중에 보안경 착용하고 그라인더 작업후 철 부스러기가 눈동자 옆에 박혀 안과 치료중이라 급하게 다른 제품 구매.
보안경 착용했는데 안전 사고가 나서 꼼꼼히
살펴보고 후기 보고 구매했는데, 눈 윗쪽이 조금
아쉽긴 하네요.
윗부분 밀착력이 조금 덜 되는것 같아요
윗부분이 넓고 더 밀착됐음…
캠핑시 불 피울때나, 튀김시 눈에 기름 튀는거 예방도 좋을것 같아요.
4
2024.09.02 19:04
일하다 눈에 돌 떨어지는거 한대 맞고 식겁해서 부랴부랴 샀습니다.
눈보호측면이나 디자인은 다 만족합니다.
렌즈 굴곡 때문에 오래끼면 어지러운건 있어요.
평면 보호경 살걸 그랬나 싶기도 하고요.
김서림은 좀 있어요.
5
2022.08.24 13:27
일하면서 이물질이 눈에 들어가서 평이 좋아 구매했는데 플라스틱재질이라 가볍고 안착감이 좋습니다 또한 시야는 어두운 색깔이 조금들어있어 가벼운 uv정도 보호되는것 같고 본인시력대로 잘 보입니다
가격대 비해 만족하고 안착감,견고해서 좋습니다
5
2019.06.04 2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