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최저가
K2 보안경 KP-101A 2개 눈보호 작업용 고글 국내산 안전용품,
8,565원

8,600

판매자배송
타이밍 가격 변동 차트
타이밍 앱에서
상품가격 변동그래프를 확인해보세요!
상품 리뷰
4.7
케이투 국산 작업 안경, 보안경 구매 후기입니다.

작업할 때 사용하려구 보안경을 구매를 했습니다.

이런 저런 제품을 살펴보다가 국산이기도 하고 평점도 좋아서 구매를 하게 된 제품입니다.

작업을 하는 환경에서 눈을 보호해야하는 상황이었습니다.

특별하게 대단하게 위헌한 그런 환경은 아니었지만, 혹시나 모를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록타이트를 사용해야 하는 상황인데, 혹시라도 록타이트가 눈에 들어가게되면 정말 위험한 상황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안경을 쓰고 있다보니 아무래도 기본적으로 그냥 눈으로 하는 것 보다는 조금은 보호가 되겠지만, 아무래도 이런 보안경이 좀더 보호가 잘 될거 같아서 구입을 하게 되었네요.

우선 국산 제품이라 좀더 안심을 하고 구입할 수 있었네요. 아무래도 수입 제품 특히 중국산의 경우에는 이런 제품의 경우에도 아무래도 좀 더 조잡하거나 할 수 있기 때문에 국산 제품을 구입을 하게 되었네요.

우선 간단한 착용 후기는
기본적으로 디자인적으로 맘에 들었습니다.
착용을 해보니, 색깔만 넣으면 썬글라스로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꽤 괜찮은 디자인이었습니다.

맘에 들었어요.

근데 디자인 보다 더 중요한건 내구성이나 기본적으로 보안경의 역할을 충실하게 해줄 수 있느냐 하는 부분이었습니다.

내구성은.. 오래 사용해 보지는 않았지만, 기본적으로 마감이 잘 된 제품이라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보안경으로서 눈을 전반적으로 잘 보호할 수 있게 디자인 되어 있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안경을 착용하고 이걸 추가로 착용을 해도, 큰 불편감도 없고, 생각보다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겠더군요.

전반적으로 잘 만들어진 제품이고 잘 사용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5
2024.02.17 22:18
❤️가게에서 고기굽는일을 하다보니 웍질하면서 기름이 굉장히 많이 튀어요 또 숯에 올려 굽다보면 연기도 굉장히 많이 나는데 그러다보니 안경없이 일하다보면 눈이 기름칠 된것처럼 뻑뻑하고 뿌얘져요ㅜㅜ그러다 tv에 슬의생멤버들이 나오는 예능프로를 보는데 조정석님이 요런안경을끼고 장작불을 때시더라구요ㅋㅋ오 저거다 싶어서 바로 쿠팡검색들어갔고 제일 괜찮아보이는 아이로 겟했어요

❤️사이즈는 프리사이즈이고 15x5.5cm에 무게는 34.4g으로 끼고 일하기 딱좋아요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장시간 사용시 변형이 없다고 하는데 화구앞 열기에도 변형없이 튼튼합니당 반투명한 소재로 쓰고일하기에 예쁘고좋아요~
안경없이 일할때는 이정도인줄 몰랐는데 안경을 끼고 일하다보면 안경에 기름이기가 장난이 아닌거있죠 그게다 그대로 눈에 들어갔을생각하니 눈이 안좋을수밖에 없어요ㅜㅜ특히 신랑이 원래도 눈이좀 예민해서 안좋은데 보호차원에서 꼭 필요한제품이예요 확실히 일할때 끼고있으니 요즘엔 눈때문에 고생하는게 덜한거같아요 원래는 가려움증이 심해서 안과도 자주갔거든요

❤️다만 이제품을 이번만산게 아니구 몇번째 구매하는건데 늘 안경다리쪽 파손으로 새로사고있어요ㅜㅜ디자인 크기 무게 재질 다 맘에드는데 안경다리쪽이 너무약해서 늘 파손되는게 좀 아깝더라구요ㅜㅜ하지만 저희 과실이겠거니 하고 파손되면 다시 재구매해서 사용하고있습니다 렌즈부분도 튼튼해서 고기 기름많이 튀면 뿌옇게 되는데 늘 알콜로 닦아가며 사용하는데 기스도 잘안나고 견고하고 좋습니다 다리부분만 아니면 딱히 단점이랄게 없는거같아요ㅎㅎ
늘 고기기름과 연기로부터 저희의 눈을 보호해주는 k2안경 눈보호가 필요하신분들께도 추천드려용~

제 리뷰가 도움이되셨다면 도움돼요 버튼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5
2023.09.25 23:21
포장이 넘 가벼워서 빈상자 온줄 알았습니다 ㅎㅎㅎ


•••
두개 구매했습니다 ~^^
(착한가격에 무료배송입니다 ㅎㅎㅎㅎ)

구매하게된 계기는
신랑 일할때 눈보호 하려고 구매했는데요
동생도 하나 주려고 두개 주문했습니다 ㅎㅎ

받아보고 생각보다 튼튼해서 좋았습니다 ~
한두번 쓰고 똑하고 부러지지는 않을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일할때도 편하겠지만
모양도 나쁘지않았구요 탄탄함도있어서
요즘같은 환절기에
꽃가루나 미세먼지 방지차원에서 쓰고 마실나가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패션안경이 아니다보니
디자인이 화려하고 이쁘진않지만 기능면에서는 좋은것 같습니다 ㅎㅎ

평소 안경 아쓰는 저희신랑은
일할때 가볍고 탄탄해서 생각보다 좋다더라구요~^^

일단~ 잘 산것 같습니다 ~
지금 며칠째 쓰고있는데요 불편함 못 느꼈습니다 ^^

그리고 가격 착하잖아요 ㅎㅎㅎ
좀~ 기능성에 디자인 좀있다싶음 가격이 부담스럽습니다 ㅎㅎ

댕댕이들 산책시킬때 한번 써보려구요~
괜찮다싶음 제꺼도 하나 사려구요 ^^

가장 큰 장점이라면 가성비가 좋은거 같습니다 ㅎㅎㅎ
소소한 단점이라면.. 딱히 생각은 안나는거 같습니다 ㅎㅎㅎㅎ
•••


착한가격에 품질도 이만하면 준수합니다 ~
아주~ 이쁜 디자인은 아니지만 촌스럽진않아요 ㅋ~^^

패션보단 기능성으로 구매하시면 더 좋으실듯합니다~
저희신랑~ 동생도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있습니다 ^^

눈보호 필수이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품질 괜찮습니다 ㅎㅎㅎ
구매하시는데 리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5
2022.10.13 08:57
완전 좋은데요~
이거 너무 잘 샀어요.

2주 전, 숲길 산책을 하다가
벌레 한마리가 눈에 들어 간 이후로
눈에 알러지 반응이 일어나서
결막염으로 고생을 너무 많이 해서
산책할 때 쓸 안경을 찾다가 이걸 발견했어요.

이거 좋아요.
눈에 암것도 안들어가고
바람도 막아줘서
맘이 편하네요.
이 안경 없었음 산책을 포기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을텐데
이 안경 덕분에 요즘 다시 산책을 하게 되었습니다.
완벽히 바람을 막아주는건 아니지만
위, 옆 다 막혀있어서
벌레는 물론 모래바람도 어느정도는 막아주니 일석이조예요.
날이 더 더워지기 전에
운이 좋게도 이 안경을 구매해서
여기저기 다닐 수 있게 되니 정말 좋습니다.
산책용으로 딱이예요~~

---------------후기--------------
음....쓰면 쓸수록 제가 사용하려 했던 용도와는 좀 다르네요.
제가 바람알러지가 좀 심해서요.ㅠㅠ

바람이 많이부는 바닷가 근처에 살다보니
눈에 자극이 가는 즉시,
눈이 마구 간지럽고 이물감이 느껴져서
일상생활을 제대로 못해요.ㅠㅠ

이건 약한 바람은 차단해주긴 하는데
고무패킹(?)같은게 눈과 안경사이를
100% 막아주는게 아니기 때문에
바닷바람을 막아주는 안경을 원하는 저에게는 효과는 미비하네요ㅠ
그래서 저는 바람을 완벽히 차단하는 보안경 두개 더 샀습니다.

결론:
가격대비 기능이나 모양 모두 훌륭하므로
바람이 강하지 않은곳에 사시거나
혹은 작업하실 때 튀는것 방지용으로
사용하길 원하시는 분께는
이 보안경 추천합니다!!!

------------추가후기----------
2020. 2. 10.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요즘 외출시 마스크는 필수잖아요.
마스크하고 이거끼니 완전 심적으로 안심이예요.
그래서 이거 요즘 매일 쓰고 마스크 꼭 끼고 돌아다녀요.
넘넘 만족해요 이거 산걸.
보안경치고는 모양도 이뻐서 잘 쓰고 다닙니다~^^
4
2020.02.11 20:37
☘ 눈에 들어가면 안 좋은 것들로부터 보호하기 위해서 구매하였습니다.
가정에서 액체 성분의 물질들을 만질 경우에 필요해서 하나 있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검색해보고 괜찮아 보여 주문하였습니다.

작은 상자 안에 비닐로 쌓인 제품이 와서, 또 너무 가벼워 마치 장난감 같은 물건이 와서 살짝 놀랬지만 착용해보니 꽤 괜찮아 보였습니다.
튼튼하거나 충격에 강해 보이지는 않지만, 보안경으로써의 역할은 충분히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 착용해서 움직여보니 아른거리거나 하지 않아서 좋았고 오히려 가벼워 부담이 되지 않아서 좋습니다.

자주 사용할 일은 없지만 비싸지 않은 가격에 하나쯤 장만해둬도 좋을 만한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부러지거나 렌즈가 상하지 않고 잘 사용했으면 좋겠습니다.
5
2023.02.16 01:46
목공을 배우는데 자꾸눈에들어가
배우는곳에 보안경 파아란색 초딩이쓸만한거 쓰면 쪽팔려서
폭풍검색 후 김서림방지도 있디만 그런것보다
실용성 디자인 가격 모두 따져서 주부9단의 꼼꼼햐디 예리한촉으로 구매해 1달뱌정도 사용해 전혀불편하지않다
다만 마스크와 겸하면 김이서려서 김서림방지 제품으로
따로 닦아주면 될거라 생각한다.


미세한 먼지를 차단하는데 있어 이 보안경은 내 눈에게 은인이고 구세주당
안경안쓰면 눈씻어러 화장실로 가곤 하였는데
이거를 쓴 뒤로는 눈때문에 화장실을 간적이 없다.
나중에 안쓰게되면 양파깔때쓰지모 하며 구매한것도있다
집에하나쯤 꼭 구비해야하는 필수템이라 생각한당


추가
캠핑 숯 불피울때 쓰면 좋아요
5
2024.03.24 17:07
해외 아마존에서 나름대로 리뷰가 가징 많아 구입했던 보안경 보다는 덜 어지럽고 비교적 잘 보이긴 하네요. 하지만 백퍼센트 만족되지 않는것은 리뷰가 더 좋았던 타 제품의 가격보다 좀 많이 높은 편이었기 때문에 그마만큼 기대를 너무 많이 했던것 같습니다. 더 비싸면 뭔가 더 좋겠지.. 했네요.

+ 가격대비한 만족도는 87%
+ 디자인 8.7점

(장점)
+ 가벼운 무게가 장점
+ 안경위에 덧 써도 무방한 장점
+ 중국산 저가들은 투과율이 좋지않아 많이 어른거리고, 이 제품은 그런 현상이 현저히 적음이 장점

(단점)
+ 가격이 다소 불친절함
+ 실물보다 사진이 더 고급스러움
+ 안경 케이스가 없음
4
2021.12.30 03:45
짝꿍이 작업중에 보안경 착용하고 그라인더 작업후 철 부스러기가 눈동자 옆에 박혀 안과 치료중이라 급하게 다른 제품 구매.

보안경 착용했는데 안전 사고가 나서 꼼꼼히
살펴보고 후기 보고 구매했는데, 눈 윗쪽이 조금
아쉽긴 하네요.

윗부분 밀착력이 조금 덜 되는것 같아요

윗부분이 넓고 더 밀착됐음…

캠핑시 불 피울때나, 튀김시 눈에 기름 튀는거 예방도 좋을것 같아요.
4
2024.09.02 19:04
일하다 눈에 돌 떨어지는거 한대 맞고 식겁해서 부랴부랴 샀습니다.

눈보호측면이나 디자인은 다 만족합니다.
렌즈 굴곡 때문에 오래끼면 어지러운건 있어요.
평면 보호경 살걸 그랬나 싶기도 하고요.

김서림은 좀 있어요.
5
2022.08.24 13:27
일하면서 이물질이 눈에 들어가서 평이 좋아 구매했는데 플라스틱재질이라 가볍고 안착감이 좋습니다 또한 시야는 어두운 색깔이 조금들어있어 가벼운 uv정도 보호되는것 같고 본인시력대로 잘 보입니다

가격대 비해 만족하고 안착감,견고해서 좋습니다
5
2019.06.04 23:41
카테고리 인기상품
[유의사항]
  • 타이밍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 상품, 상품정보, 거래에 관한 의무와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 타이밍의 상품정보는 쇼핑몰의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해당 쇼핑몰에서 정확한 정보를 확인 후 구매해주세요!
  • 이 정보는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수익은 서비스를 무료로 운영하기 위해 사용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