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최저가
커플 운동화 삭스 스니커즈 런닝화 남자 여자 헬스화 슬립온 발편한 신발 JU42P6, 240 화이트
3% 18,763원

18,130

판매자로켓
4.5(총 리뷰 1,246건)
타이밍 가격 변동 차트
타이밍 앱에서
상품가격 변동그래프를 확인해보세요!
상품 리뷰
4.6
이 운동화는 디자인과 착용감 모두 뛰어난 제품입니다. 우선 블랙 컬러는 어떤 옷과도 잘 어울려서 코디에 큰 부담이 없었습니다. 데일리 룩으로 활용하기에도 손색이 없고, 헬스장에서 편하게 신을 신발로도 완벽한 선택이었습니다.

착용감은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처음 신었을 때부터 발에 잘 맞고, 부드러운 소재 덕분에 오랜 시간 신어도 편안함을 유지했습니다. 특히 헬스장에서 운동할 때, 발바닥의 쿠셔닝이 좋고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어 안정감 있게 움직일 수 있었습니다. 바닥의 접지력도 우수해 다양한 운동을 하기에 적합했습니다.

디자인 면에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어 심플한 라인과 고급스러운 마감 처리가 돋보여서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외관을 자랑합니다.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구매했는데, 너무 타이트하거나 느슨하지 않아 편하게 착용할 수 있었습니다. 발볼이 좁은 편인데도 착용감이 좋았습니다. 세탁 후에도 쉽게 관리할 수 있어 실용적입니다.

신발의 통기성이 좋아서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신을 수 있었습니다. 장시간 착용해도 발이 답답하지 않고, 땀을 잘 흡수해줘서 상쾌한 느낌이 유지되었습니다. 이 점은 특히 운동할 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종합적으로 볼 때, 이 운동화는 디자인, 착용감, 기능성 모두를 충족시키는 훌륭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운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잘 어울리니, 여러모로 활용성이 높습니다. 주로 운동할 때 헬스장에서 편하게 자주 신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내돈내산 직접 구매하여 사용해 본 후기로 제 리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5
2024.10.31 14:58
제품명: 삭스 스니커즈 헬스화
배송일: 2023.10.12.
재구매의사: ★★★☆☆

[내돈내산 리뷰]

두달 실사용 경험을 바탕으로 리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

먼저, 이 제품의 최대 강점 중 하나는 가벼운 무게입니다. 운동할때 발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도 충분한 지지력을 제공하여, 무거운 운동화로 인한 피로감을 최소화했습니다. 후기에 벗겨진다는 말이 많아서 걱정되긴해서 평소 235~240 신는데 235 사이즈로 시켰습니다. 다행히 런닝머신을 뛸 때 딱히 벗겨지거나 하진 않았습니다. 가볍고 나름 안정감 있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통기성이 우수하게 설계되어 있어 운동 중에도 발에 불쾌한 습기나 땀이 쌓이지 않고 금방 마릅니다. 헬스 운동 중 발이 건조하게 유지되면서도 신선한 착화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단점은 양말 없이 맨발로 신으면 뒤꿈치에 닿는 부분이 좀 따갑습니다. 발목 길이 넘는 양말을 신으면 해결되긴해서 그렇게 사용중입니다. 아쉽긴 한데 싸니까 그 정도는 감안해야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종합적으로, 삭스 스니커즈 헬스화는 현대적인 운동화의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과 가성비 좋은 성능을 갖춘 제품입니다. 발을 딱 감싸는 착화감과 적당한 지지력은 헬스장 신발로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요즘 헬스장을 안가서 신을 일이 없어졌는데 통기성이 좋긴해서 사무실에서 슬리퍼 대신 신으려고 합니다.
4
2023.12.22 12:51
공용 운동화 삭스 스니커즈 헬스화 커플 신발 JU42P6, 블랙을 구입했습니다.

사이즈는 265이고 평소에도 265 신습니다. 막상 신어보면 평소 265보다 아주 살짝 큰 느낌이지만
다른사이즈를 픽하는건 아닌것 같고 정사이즈 정도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이번이 같은 신발 두번째 구매이구요. 헬스장에서 신었는데 나쁘지않아서 다른 헬스장 갈때도
신으려고 하나더 구입을 한 것입니다.
(그만큼 가성비가 괜찮은 제품이라는 뜻)

일단 제 사진첨부하신것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배송상태에서 박스가 훼손되어서 왔습니다.
사실 저는 이런거 조금도 신경안쓰는 사람이라 상품자체에만 문제가 없으면되어서 괜찮은데

선물이라든지 박스가 온전해야하시는 분은 구매를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이전에 샀는 상품 역시 박스가 훼손되어 있었습니다)

상품을 열어보니 가격이 싼만큼 마감처리나 이런것이 역시 약간 부족한 면은 있습니다.
그래도 워낙 저렴하기 때문에 가격에 비해서는 너무 많은걸 바라지는 않습니다.

전체적으로 괜찮은편인데요. 이전 신발은 괜찮은데

신발 왼쪽 안쪽에 오염된것들이 많이 보입니다.

가격이 저렴한만큼 보이지도 않은 곳이고 오염되었어도 크게 상관없다 생각하고
신어보니 왼쪽 오염된 신발 밑창이 불량인지 뭔가 말려있네요.

양신발을 다 신어보니까 오른발은 편안하고 괜찮은데 왼발이 불량입니다 뭔가 이상하네요..
반품하고 새거 받으면되긴 하는데.. 이반품된 신발을 누군가가 또 신을 것이고

이게 반복이겠다 싶어서 제가 그냥 희생하기로 합니다.

정확히 어떤식으로 이상하냐면 밑창 끝부분이 발가락 쪽으로 동그랗게 말려있어서 필라고 해도 펴지지
않고 신었을때 이물감이 느껴집니다.


저번 상품은 괜찮았기 때문에 별점 5점 줄생각으로 재구매 한것이데 이번상품은 좀 아쉽네요.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가성비는 어쟀든 좋은 상품입니다. 헬스할때 신고 PT받을때 신고있는데
가성비가 괜찮고 저가형 같지않고 편안하게 운동 할 수있는 그런 상품입니다.

다만 이번에는 뽑기실패인지 약간 불량있는게 아쉽네요...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셔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4
2023.07.05 20:29
다이어트 시작으로 복싱을 등록했어요.

그런데 운동할 때 마땅히 신을 신발이 없어서 가볍게 구매해버렸지요. ^^

배송은 역시나 빠르게 오는 건 항상 만족중입니다~!!

우선 평점을 낮게 줬던 만큼 단점 먼저 말해볼까 해용

상품명에 써있듯 헬스화라고도 기재 되어있는걸 볼 수 있는데, 끈이 없는 만큼 발목을 타이트하게 잡아줘야 하는데 발목 부분 밴딩이 너무 느슨해서 헬스 혹은 운동을 하기에는 부적절하지 않나 싶었던 점에서 아쉬움이 남았어요

위에 설명했던 것 처럼 발목이 느슨하게 만들어진 신발이였다면 차라리 끈이나 밸크로 찍찍이라도 있었으면 어떨까 하는 점이에요.!

미끄럽지는 않지만 신발 자체 신축성이 있어서 운동을 하다 발목을 삐끗할 뻔 했는데 혹여나 운동하실 때 조심하세요!!!!

* 사이즈는 정사이즈보단 크고 크게 나온것 치고는 작은
애매모한…(?!) 대충 무슨 말인지 아시죠? ㅎㅎ 딱 그래용!

단점을 다뤘으니 장점에 대해 말해볼게용

말도 안되게 가벼워요. 우선 가벼운거 하나는 정말 최고!!!

단점일수 있지만 장점도 될 수 있을 정도의 신축성~~
(빠르게 신고 벗기 너무 편하죠 ^^)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만족스러운 디자인!!
(실내에서 신기에도 외출용 신기에도 충분히 가능할거 같아요.)

장단점은 여기까지 작성하도록 하고 신어보고 운동을 해본 입장으로 혹시 구매하실 분들은 사이즈가 5mm단위로 나오기 때문에 사이즈를 5mm 정도 작게 구매하셔도 무방하실 것 같아요.

(위에 말대로 신축성이 좋아서 발 볼이 말도 안되게 넓으신게 아니라면 발 아픔이 없고 오히려 조금 잡아주는 느낌이 들거에요.)
2
2022.09.14 22:56
실내운동으로 다욧트 130일차 15키로 감량중인 다이어터입니다

원래는 실내자전거 8단으로 유무산소 + 아령3키로짜리 각각들고 팔운동 4가지 + 윗몸일으키기200개
식단은 먹고싶은거 먹는데 저녁은 점심이 칼로리높은 음식이면 조절해먹어요
식단이 중요한게 먹고싶은거 먹어도 탄단지 잘지켜줍니댱 음 저는 치킨도 먹고 마라탕도 먹으면서 살 잘뺐습니댱
이제 먹을때 마라탕은 당면 떡 어묵 등 살찌는거 빼고 야채만 가득넣어먹고 소고기나 양고기는 200g추가해서 먹어융 근데도 살안찜
(원래 당면안좋아해서 증말 다행인부분)


아무튼 자취시작하면서 실내자전거 하나더 구입할까하다가 자리차지도 덜하면서 재밌는 운동을 찾았어요
그러다 스텝퍼를 구입했는데 발판이 지압이라 아프더라구요
러닝화가 필요했는데 저렴하게 잘구입했습니다

후기보니 검정색만 대부분 구입하셔서 흰색사진은 찾아볼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음 나도 검정으로 할까하다가 아니지!!난 흰색이 역시 최고로 좋아!!!하고 화이트선택했습니다

정말예쁜데 가볍고 러닝화답게 공기순환이나 땀이 덜나고 잘마르게 시원한 재질입니당 구멍이 슝슝 나있어서 시원해요

바닥에 발바닥이 닿는걸 줄이고자 어느정도 굽이있는데 이게 완전 딱딱한게 아니라 운동하거나 걸을때 닿는 무게를 잘 흡수시켜 충격을 완화시켜줍니다 그래서 오래 신어도 발이 아프지 않아요
이런효과가 없으면 발엄청 아픈거 아시죠..? 저는 평소 단화를 좋아하는데 발이 아프고 피로해지더라구요
이건 러닝화답게 다 보완해둔것같아요

그리고 발바닥이 닿는 부분에 깔창이라 해야하나? 암튼 그건 따로 뺄수있기때문에 세탁하기도 좋은것같아요!


화이트라 흙이나 더러운?곳에서 하는 운동은 쉽게 오염될수있겠지만
저는 집에서 운동할때 신는거라 화이트 신어도 때타지않을것같아용

사이즈는 한치수 크게 나왔다고해서 250으로 구입했는데 살짝 넉넉하게 맞고 정말 편합니댱

모두 얼른 구입하세용 짱좋음ㅠㅠ 빨리 아침에 공복운동 하고싶어요~

새신을 신고 살을 빼자 폴짝
5
2022.10.17 22:35
❤편안한 착화감
❤가벼운무게
❤뛰어난통기성
❤경제적이예요

최근 수술후 한동안 운동을 푹 쉬었는데
더이상은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다시 운동 시작했어요

발도 보호해줄겸 가볍고 편안해보이는 러닝화 준비했답니다

저는 하루 만보걷기랑 다이어트 댄스하거든요
발을 보호하기위해 꼭 실내에서도 운동화를 신고운동해요

요아이 오자마자 바로 운동시작했는데
230인 제발에 딱 맞구요 발볼도 딱 맞아요
발을 감싸주는 기분이 들었어요

안쪽에는 두툼한 쿠션이 있어서 충격 흡수도 되고 좋아요
두틈한 쿠션이라 발뒤끔치 보호해 준답니다

운동화가 매쉬 소재라 상당히 가볍고 통기성도 좋아요
러닝이나 댄스할때 점핑하기도 좋습니다

신발 바닥은 미끄러넘이지지 않게 잘 되어 있답니다
요즘 자고일어나면 물가가 올라서 걱정인데
부담없는 가격으로 가볍고 편하게 신을수 있어요
운동하신분들께 살포시 권해용
5
2025.02.21 21:36
안녕하세요~ ʕ•̫͡•ʔ❤ʕ•̫͡•ʔ
소소하게 필요한걸 구입하고 (ˊᵒ̴̶̷̤ ꇴ ᵒ̴̶̷̤ˋ)و♥️
소소하게 리뷰하는걸 좋아하는 [≡] ✍(・⺫・‶)
소소한 사람입니다~ ( •˓◞•̀ )☝

⭕️만족도 ★★★★★⭕️

❣️내돈내산으로 구입한 상품❣️리뷰할께요★~(◠‿◕✿)
⭐️ ━━━☆・‥…━━━☆・‥…━━━☆・‥…━━━☆
[✏️제품명]
공용 운동화 삭스 스니커즈 헬스화 커플 신발 JU42P6, 블랙, 235

⭐️ ━━━☆・‥…━━━☆・‥…━━━☆・‥…━━━☆
[✏️제품리뷰]
아이 실내에서 줄넘기를 하기위해 구입한 신발입니다~
일단 신고벗기가 편해야 하기에 헬스화를 구입했으며 줄넘기를 하는데 아주 만족스럽게
착용중에 있습니다.

아이의 발이 빨리 자라기에 고가의 신발보다는 편하게 신을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신발 위주로 검색을 해서 구입을 하였습니다.
사이즈가 크게 나온 신발이라 한사이즈 작게 주문하라는걸 보고
참고해서 주문을 하였습니다~

무난한색과 디자인으로 운동하는데 알맞은 신발입니다.

⭐️ ━━━☆・‥…━━━☆・‥…━━━☆・‥…━━━☆
[✏️총평 및 재구매의사]
✅ 사이즈가 크게 나온 신발이라 한사이즈 작게 주문했음
✅ 무난한 디자인과 가성비 좋은 신발
✅ 실내 운동용으로 구입
✅ 니트 스판 소재로 짱짱하여 벗겨질 염려 없음
✅ 아이의 발이 자라면 재구매 의사 있음



⭐️ ━━━☆・‥…━━━☆・‥…━━━☆・‥…━━━☆

˙˚ ʚ ᕱ⑅ᕱ ɞ˚˙
(。•◡•。)
┏━O━O━┓
내돈내산⭕️
┗━ ━ ━━┛

⭕️열심히 작성한 제 솔직 후기가
도움○Ι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ᄌ≚)ℒℴѵℯ❤⭕️


도움ㅇ1 되셨㈂ㅏ면

┏━O━❤️━━O━┓
⭕️도움이 돼요⭕️
┗━ ━━❤━️ ━━┛
꼭 한번 눌㈃ㅓ㈜세요 (๑✪ᆺ✪๑)❤

감ㅅΓ합니ㄷŀ ٩(ˊᗜˋ*)و

♪ヽ(▽ ̄ )ノ/(_△_)ヽ(  ̄▽)ノ
5
2024.11.24 11:59
말랑말랑 부드럽고 편안한 운동화입니다.

걷기 운동할때 신으려고 구매했는데

어쩜 너무너무 편해서 운동할때가 아닌 평소에도 자주 신어요

쿠션감도 너무 부드럽고 편해요.

오래오래 걷는 편인데 발뒷꿈치며, 쿠션감이며

저는 정말 딱 좋아서 추천하게 되네요

사이즈가 살짝 여유있는 편인거 같은데

운동할때 두꺼운 양말 신으니 딱 좋구요

양말 신지 않으면 좀 여유 있어요

발 볼 넓은 운동화 찾으신분들도

니트 소재라 편하게 신을수 있을것 같구요

가격이 너무 저렴하니까 뭐 기대 안하고 샀다가

완전 최애 신발이 되어 버렸네요 ㅎㅎㅎ

이 신발은 헬스화 런닝화 신발로도 딱 좋을것 같네요

날씨 더워지면 또 운동 게을리 하게 되니까 부지런히

움직여야 겠어요..!!!!

발편한 운동화 찾으신다면 강추 드립니다.
5
2025.03.07 22:01
▤ 제품명 : 공용 운동화 삭스 스니커즈 헬스화 커플 신발 JU42P6

▤ 색상 : 화이트

▤ 사이즈 : 240


발 사이즈는 235이지만 운동화는 평소에 240을 신어요 : )

제가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서 1만보 걷기를 하고 있는데

집에 있는 운동화 (선물 받은 제품) 235 사이즈를 신고 나갔더니

발톱이랑 발이 너무 너무 아파서 ㅠㅠ...구매해봤습니다 !!

처음에 꺼내서 신어 봤을때 엄청 편했어요~~

사진이랑 색상 똑같구요

쨍한 화이트 컬러 색상이 너무 너무 예뻣습니당♥

그리고 깔창이 상당히 얇은 편인데 많이 걸으면

발 아프지 않을까 했거든요 ?

방금 신고 나가서 집 앞 공원에서 1만보 걸었는데

발아픔 1도 없었습니다 !!! 짱 좋아요

인터벌 식으로 1만보 걷기를 하는 터라 5분 걷고 1분 뛰는데

신발이 가벼워서 그런지 뛰기도 넘 편하고 통기성도 뛰어나서

땀도 안 차고 발등을 꽉 잡아주니까 벗겨질 염려도 없었어요

어제 비가 와서 바닥이 좀 흙탕물이고 더러웠는데

뛰고 걷고 하면 하얀 신발이라 바로 더러워 지지 않을까 했는데

안 더러워지더라고요 ㅋㅋ (신기신기)

저렴한 가격에 엄청난 갓성비 제품을 득템한 거 같아

너무 기분이 좋네욤 ><

요거 신구 열심히 뛰어서 10kg 감량하고 오겠습니다♥ 히히


( ▤ 요약 : 가격이 저렴한데 오래 뛰어도 발이 안 아픔
신발이 가벼움 , 통기성이 좋아서 땀이 안참 )
5
2023.07.24 11:55
이제 날도 풀리면 조깅도하고 산책도 하려고
가볍게 휘뚜루마뚜루 신을 신발을 찾았는데
완전 좋아요!!

발에 착 밀착되고
엄청가벼워서 안신은 듯한 느낌이에요~
블랙컬러라 때도 안타서 나갈때마다 신게되네요
그냥 집앞에 나갈때도 이거만 신어요 ㅋㅋ

무겁고 딱딱한 신발은 이뻐도 불편해서 오래 걸으면 발바닥이 아파서
잘 안신게 되더라구요...ㅠㅠ
이건 오래 신고 있어도 발도 안아프고 무릎도 안아파서 좋아요
튼튼하고 내구성도 좋고
여름에도 통풍잘돼서 땀도 안찰것 같네요
가성비 최고에요

양말 보이게 신어도 이쁘구
발목양말 신어도 깔끔해보일 것 같네요
트레이닝복에도 잘 어울리고
요즘 자주 입는 슬렉스랑도 찰떡이라 이렇게 코디하려구요

남여 공용이라 남편이랑 커플신발도 할거구
엄마도 편한신발 사드리려고 했는데 이걸로 선물드려야겠네요~
5
2025.02.20 16:08
가오는 봄에 이쁘고 가볍게 신을 수 있는 휘뚤마뚤 운동화 보고 있었는데
이게 딱!! 맴에 쏙! 들더라구요1!
블랙, 화이트 두가지 색상 있는데
저는 깔끔한 "화이트" 선택했어요!
스니커즈가 니트 소재로 되어 있어 통기성이 우수한 편이라
봄, 여름에 부담없이 신기 좋고
니트가 짱짱한편입니다!!

신발은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게
착 화 감 아니겠어요?
"삭스 스니커즈" 라는 이름답게 양말을 신은 듯한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어요
저는 키가 작은 편인데 스니커즈의 굽 높이 3.5cm 라서 개인적으로 넘 만족스러워요

외출시, 운동시 휘뚤마뚤 신기 좋은 무난한 스니커즈입니당

***사이즈가 크게 나온 신발이라 한 사이즈 작게 주문하는거 추천해요 ***
5
2025.03.04 14:41
바닥이 특이한 아웃솔이에요!
말랑한데 미끄럼 방지 되는 소재 ? 그런소재로 되어있고.
디자인도 좀 독특해요!

그런데 신발을 신어보면 또 너무 느낌이 독특해요 !!
어쩜 이렇게 발이 편안한지.....

잠깐 잠깐 집 근처 나가거나 할 때 신고 있는데
다른 신발보다 이신발 부터 찾아신고 나가요

통기성이 좋은 니트 원단이에요!!

사이즈가 정사이즈보다 커요!!
발볼 좁으신분든 한사이즈 작게 해도 될듯 해요
발볼 넓은 울엄마는 딱 좋다고 하셨어요
(신어보시고는 울 엄마도 사달라고 하셨다 ㅎㅎ)

가격 너무 좋아서 계속 만들어주시면 계속 신을것 같아요 !
가성비가 너무 좋은 발편한 신발 !!입니당!!!!!!!!
5
2025.03.11 17:13
시니커즈 디자인으로 심플하고 예뻐요

발에 딱 밀착되어 착화감이 편해요

소리가 나지 않아서 사무실에서 신기에 딱이네요

바닥면이 미끄럽지 않아요

헬스장에서 운동할 때 신어도 좋아요

디자인이 심플해서 데일리로 신기에 좋아요

쿠션감이 있어서 푹신푹신하고 편해서 오래 신고

걸어도 불편하지 않아요

마감처리도 깔끔해요

배송도 빠르고 최고네요

완전 만족합니다 강추해요~~~♡♡
5
2025.02.19 17:43
런닝화를 잃어버려서 그동안 스니커즈 신고 운동했는데 아무래도 무겁고 쿠션도 낮아서 너무 불편했어요
산지 얼마 안되어 잃어버긴것이기 때문에 비싼거 다시 사기는 부담스럽고 가성비 런닝화 중에서 최대한 편한걸로 상품평 등 꼼꼼하게 읽어보고 최종 결정한 것이 이 런닝화입니다

런닝머신 뛰는 용도로 일주일 이상 착용해본 소감은 “사기 잘했다” 입니다 ㅎ
제가 발볼이 좀 넓은편이라 정사이즈를 살지 한치수 큰걸 살지 아니면 발등 쫀쫀하게 한치수 오히려 작은걸 살지 무척 고민했거든요
이 신발이 신축성이 좋다며 한치수 작은거 추천하시는 분도 있었고
그냥 정사이즈 추천하는 분도 있었고
제 발은 발볼도 넓은데다 발등도 좀 두꺼운 편이라 오히려 한치수 크게 가야할까도 생각했지만 결국 정사이즈를 선택했고
이 결정은 옳은 선택이었던거 같습니다

맨 처음 배송된거 신었을때는 발끝이 좀 모아지는거 같아서 이거 폭 좁은거 아니야 싶었는데 신고 뛰니까 금방 자리잡아서 아주 편안하더라구요
게다가 너무 가볍고 쿠션감도 좋아서 진작 살걸 하는 후회감마저 드네요 ㅎㅎ

가격도 너무 착해서 하나 더 구매하려고요
저는 검정색 샀는데 회색 하나 더 사서 아들녀석도 신고 런닝머신좀 하게 하려고 합니다 ㅎ
지인에게도 추천해줬네요

더 신어봐야 알겠지만 지금까지만 봐서는 쿠션이 쉽게 꺼질거같지도 않네요
이거신고 매일 30-40분씩 걷고 달리고 하고 있습니다

좋은제품 감사드려요 번창하십쇼
5
2024.03.25 22:55
평소 230~235 신습니다 길이는 230인데 발볼이 넓은 편이에요
저한테 230은 늘어나는 운동화면 넉넉하게 신고, 컨버스 같은 경우엔 딱 맞게 신는 사이즈 입니다

해당 신발은 한치수 작게 사라는 말이 있었고 헬스장에서 신을 용도이다 보니 편하게 신기 위해 처음엔 230을 주문했었어요

하지만 230을 신자마자 발가락이 꽉 끼었고ㅎ 딱 맞는 수준이 아니라 작았어요^^.. 걍 작았음

바로 반품 갈기고 235로 새로 주문해서 오늘 받자마자 후기 씁니다
새제품 오면 후기 쓰려고 230 사이즈 반품 전 제품도 찍어두었어요


사진 내 흰 신발(아쿠아슈즈) 사이즈가 230인데, 해당 신발 230 사이즈와 비교했을때 터무니없이 작죠잉
새로 산 235제품이 그나마 비슷하더라고요!

신발은 굉장히 편합니다~ 받자마자 쓰는거라 내구성은 모르지만 이 가격이면 좀 신다가 다시 사도 괜찮을 것 같고요. 되게 가벼워서 헬스장용으로 딱일 듯 해요

제품이 안좋다는 얘기는 아니고, 온라인으로 사는거다 보니 보다 더 정확한 사이즈 기재가 필요한데
실제 사이즈보다 작으면서 굳이 한치수 작게 사라는 이야기가 필요한가 싶다는 얘기입니다
한치수 작게 사라는 말이 없었으면 첨부터 235 샀을거고 반품하는 귀찮은 일이 없었을 것이기 때문에 별 하나 차감( ᷇֊ ᷆ )..

아마 늘어나는 재질이다보니 발통(?부분이 널널해서 그런 것 같은데.. 그냥 정사이즈 사도 될듯
4
2024.01.28 17:11
공용 운동화 삭스 스니커즈 헬스화 커플 신발 JU42P6, 블랙, 265 리뷰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원하는 분들에게 공용 운동화 삭스 스니커즈 헬스화 커플 신발 JU42P6, 블랙, 265를 추천합니다.

1. 제품 정보

제품명: 공용 운동화 삭스 스니커즈 헬스화 커플 신발 JU42P6
색상: 블랙
사이즈: 265
소재: 텍스타일, 합성피혁
특징: 편안한 착용감, 가벼운 무게, 통기성, 쿠션 깔창, 커플 신발
2. 장점

편안한 착용감: 삭스 소재로 제작되어 발에 부드럽게 감싸줍니다.
가벼운 무게: 장시간 착용해도 피로감이 적습니다.
뛰어난 통기성: 땀 배출이 잘 되어 발을 시원하게 유지합니다.
편안한 쿠션 깔창: 발바닥에 부담을 줄여줍니다.
커플 신발: 연인이나 친구와 함께 착용할 수 있습니다.
3. 단점

내구성이 다소 떨어질 수 있음: 격렬한 운동에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이즈 선택이 중요: 발에 맞는 사이즈를 선택하지 않으면 불편할 수 있습니다.
4. 개인적인 후기

저는 공용 운동화 삭스 스니커즈 헬스화 커플 신발 JU42P6, 블랙, 265를 구매하여 착용해보았습니다. 신발은 매우 편안하고 가벼웠습니다. 또한, 통기성이 뛰어나 발이 쾌적했습니다. 다만, 내구성이 다소 떨어질 수 있다는 점이 아쉬웠습니다.

5. 총평

공용 운동화 삭스 스니커즈 헬스화 커플 신발 JU42P6, 블랙, 265는 편안한 착용감, 가벼운 무게, 뛰어난 통기성, 편안한 쿠션 깔창, 커플 신발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내구성이 다소 떨어질 수 있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편안하고 가벼운 운동화를 찾는 분들에게 공용 운동화 삭스 스니커즈 헬스화 커플 신발 JU42P6, 블랙, 265를 추천합니다.
5
2024.02.26 05:36
실내에서 운동 할 때 미끄러지지 않는 양말이나 신발이 필요했는데

미끄럼 방지도 잘 되어있고 무엇보다도 가볍고 편해서 너무 좋습니다.

참고로 260-265를 신어서 260을 주문해 봤는데 발에 딱 맞았습니다.
5
2025.02.21 14:14
집에 마이마운틴이라는 운동 기구가 있는데 헬스장에서
운동화 신고 타다가 집에서는 신발이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맨발 상태에서 탔었는데 발바닥이 무진장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실내에서 신을 가볍고 푹신한 운동화 찾다가 Get★

사이즈는 270이고 정 사이즈 시켰는데 신어보니 아주 찰떡!
잘 맞고, 푹신하고 가볍고 진짜 괜찮더라구용 신발 신으니까
마이마운틴 40분도 끄떡 없었습니당 신나게 탔어요 ㅎㅎ..

화이트라 깔끔하고, 실내에서 신을 거라 까매지는 위험도 뭐
별로 없고.. 가격대도 괜찮고 발도 안 아프고 좋아요 후기보니
복불복이던데 저는 복이네요 ^.^ 괜찮게 신고 운동 중이에용
5
2023.12.19 19:51
가격대비 최고라봅니다
정사이즈고
런링머신하기 조아요
5
2025.04.23 19:58
헬스장 런닝머신탈 때 신으려고 주문했어요
가격대비 퀄리티는 괜찮은 것 같아요
만족하면서 신고 있습니다!!

색상 블랙 사이즈 240으로 주문
원래 운동화 240신는데
이 신발은 꼭! 맞는 느낌은 아닌데
235했으면 또 너무 딱맞았을 것 같기도하구요
그래도 신발이 발을 딱 잡아주는 느낌이 있어서
벗겨지거나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원래 사이즈가 크게 나온 신발이라고하니
일반적으로는 한사이즈 작게 주문하면 되나봐여

니트 스팔 소재 데일리 스니커즈
가볍고 통기성이 좋아서 착화감이 좋았어요
운동할 때 신으니 편하고 딱 좋음 ^^
5
2023.04.16 22:51
보는 순간 엇 작을거같다 생각햇찌만
신어보니 아주 편하게 맞네요
키작녀인 저는 평소 신발이 투박하거나 커보이면
키가 더 작아보여서 별로인데
이신발은 발도 작아보이고 가벼워서 착화감이
엄청 편하네요 신발 너무 잘 산거같아요
온라인에선 신발 고르는게 힘든일인데
오랜만에 이쁘고 맘에 드는 신발을 찾아서 좋네요
5
2025.04.11 01:04
워킹머신 운동할때 신으려구 구매를 했어요. 편하네요!
4
2025.03.15 14:36
생각보다 큼
발목보호 안됨 약한분들 참고
그 외 외출용으로는 편함
5
2025.05.01 20:24
발이 275-280 사이 라서 280 구매함 .
기존 아디다스 제품 몇년 신었더니 구멍이 나서 버렸네요 ㅠㅜ 니트 소재니깐 구멍나면 어떻게 할수가 없네요 .
브랜드 제품을 살까 ?? 생각해봤는데 주말에 마트 갈때 사용 하는 정도 ??? 굳이 돈 비싼 제품 살 필요가 없어서 이제품 으로 구매 했어요
가격이 너무 맘에 들고 핏도 좋은데 아주 살짝히 크네요 근데 양말 안신고 신으면 생각 보다 안창이 미끄러워서 불편 하다고 하네요
기존 제품은 양말 안신어도 편하다고 하던데 . 그래서 꼭 양말을 챙겨 신어야 하고 뒷굽치가 약간 타이트 하게 잡아 주는게 아니라서 신고 뛰거나 하면 약간 뒤틀린다고 ??
판매글 같이 헬스장에서 맞는 신발인거 같네요
러닝화를 사야 하는거 였네요 .
디쟈인도 이쁘고 다 좋았는데 ..
저희가 원하는 목적의 신발은 아니었네요 . 상품명을 무시 하면 안된다는걸 느끼네요 .
헬스장에서 사용 하기엔 무리 없이 좋을거 같네요 . 디쟈인도 깔끔하
고 이뻐요
4
2023.04.10 14:05
헬스할때 신으려고 삿어요
솔직이 바닥이 안푹신해도되서 깔창은 모르겠는데
우선발을 잡아준단느낌은딱히없고요
그냥저냥무난하게신을만한데 오래신음 옆이벌어질듯하네요 그땐다시재구매해도 부담없을가격이라 괜찮은거같아요
다만
오늘배송온상품에 옆에보니 까맣게 칠해져있고 밑창 마감처리가 개판이네요 신경좀쓰심이 좋을듯요
3
2023.02.09 18:36
헬스장에서 잘신고있어요 신랑한테 물어보니 불편한점 없다네요

저희신랑이 발이 넓은편이아니라 발볼있으신분은 사이즈가 어떨지 모르겠네요

발들어가는 입구가 밴드처럼 늘어나요 그래서 좁게 느껴질지도 모르겠네요

운동시 벗겨지지도 않고 군더더기없이 깔끔합니다 항상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5
2024.01.20 11:22
두번째 구입입니다!
남편이 발도 큼직하고 발볼도 넓고, 발등이 높아서 아무 신발이나 신을수가 없어요..
거기가 하루 만보 이상 걷는 남편은 (직업특성은 아니고 그냥 부지런하고 운동하는 것을 좋아해요)
신발 밑창도 금새 달아버려서 오래 신기도 어려워 비싼 브랜드 신발은 선호하지 않아요.
지난번 신발도 3달정도만에 세탁하려고 보니 밑창이 많이 달아 구입했어요.
비도 자주 오고 어차피 몇달 못신는 거 저렴한 것 신고 싶다해서 신발은 저렴한 걸로 구입하고 깔창 조금 비싼 것 사용하는 편이에요.
그래도 깔창은 일년에 두세번 정도만 갈아줘도 되네요.
저렴한 맛에 신기도 하고 여름에 시원하게 신는 용도로 적합해요.
얇다보니 비온 날 출근해서 벗어두고 슬리퍼 착용하면 마칠때쯤 꽤 보송하게 마른다고 하네요.
5
2022.08.25 15:10
초등 4학년 235 신어서 ( 엄마랑 발싸이즈 같은 235)저렴한 가격에 기대 안하고 주문했는데 득템 했습니다.
발 쿠션도 편하고 니트도 쫀쫀하게 잡아줘서 좋습니다.

원만하면 상품평 안남기는데 강추 합니다. 발편하고 푹신합니다.
5
2024.05.22 19:46
홈트 하려고 가성비 좋은 제품 구매했습니다 가성비 좋고 편하네요 집에서 양말 안 신고 신으려고 구매했는데 딱이네요 근데 신발 안쪽에 볼펜 자국이 있네요 집에서 신을 거라 그냥 신으려고요
그래서 별점 하나 뺐습니다
4
2023.08.02 20:27
아들 헬스화로 주문한건데
가볍고 좋으네용~^^
4
2025.04.07 18:54
관련 인기상품
카테고리 인기상품
[유의사항]
  • 타이밍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 상품, 상품정보, 거래에 관한 의무와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 타이밍의 상품정보는 쇼핑몰의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해당 쇼핑몰에서 정확한 정보를 확인 후 구매해주세요!
  • 이 정보는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수익은 서비스를 무료로 운영하기 위해 사용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