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골드색상이 마음에듭니다~~줄길이도 적당하구요 실제로보니 튼튼한거 같아요 나중에 다른디자인으로 구매하겠습니다~~^^
5
2022.08.29 13:03
남자팔찌도 괜찮네요 남편하구 같이 했는데~~~이뻐요 나중에 더 두꺼운거로 해야겠어요^^남편도 좋아하네요 마음에듭니다
5
2022.08.30 09:56
상품평 잘 안쓰는데 가격대비 아주 만족합니다
중량은 아주 가벼워요
저는 갠적으로 가벼운걸 좋아라 해서 일단 맘에들고
또 모름지기 금이라하면 누런색을 많이 띄어줘야
금이라 할수있죠
14k인데도 옐로빛이 많이돌아서 더더 좋아요
빛반사도 좋구요
개인 취향에 차이들 있지만
저는 가벼우면서 빛반사좋고 옐로빛 많이나서
아주 만족합니다
담에 다른것도 또 구매해보려구요~
5
2024.04.11 10:28
보라색포장...너무 이쁜거 아닌가요 ㅋㅋㅋㅋ게다가 케이스제질도 고급져ㅋㅋ제가 할려고 구입한건뎈ㅋㅋ 선물용상자랑 쇼핑백 이뻐서 그냥제가 가지고 있어야할꺼같아욬ㅋ내돈 내고 선물받은거 같아욬ㅋㅋ 아이죠아~~
5
2020.09.11 10:02
생각보다 갠찮아요. 넘두꺼우면. 부담스럽고.
자칫 잘못하면. 나이들어보이고.~~ 해서 적당 한 가격으로. 잘 산다는 생각이 들어요
4
2019.12.07 16:49
다 좋은데 색상이 좀 누래서 아쉽네요
얇은 팔찌하나 레이어드해서 착용해야 할것 같아요
저는 손목이 굵어서 남자용으로 하니 잘 맞네요
3
2021.04.04 18:26
디자인 이쁘고 튼튼해서 좋은데 팔찌찰때 너무힘들어서 별하나 뺐구요 ㆍ댓글보고 남성용 시켰더니 제가 팔목이 두꺼운편인데 많이여유롭네요~그래도 딱맞는보단 나을거 같아요ᆢ
4
2021.11.23 19:36
생각보다굵기도딱좋아서 맘에들어요 심플하니 유행없이 오래착용할것같아요~가격도 너무좋습니다.
목걸이두 주문 했는데 빨리 왔음 좋겠네요~^^
5
2022.11.03 22:27
예뿌네여 10대마지막생일선물로 사줬는데 잘어울리고 과하지도 그렇타고 부족하지도않코 딱 괜찬네여
5
2023.04.07 14:19
지난번에 너무 가는걸 시켜서 여기서 다시 시켰는데 이건 레이어드 하기 적당하네요~가격대비 정말 좋아요
5
2022.09.15 19:59
조금은 얍은듯하나 이쁘네요 부담없이잘 하고단듯하네요
5
2022.08.27 20:07
완전빠른배송 울큰탈6살 제발찌보고 난리를쳐서 하나 사주었는데요 이뻐요..
가격대비 추천합니다.
5
2016.11.28 02:28
이뻐여~~~~~~~그래서 아들것도,신랑것두 살거에여~진짜튼튼
5
2021.04.15 08:48
사이즈 잘못 체크해서 좀 크긴하는데. 기존있는 팔찌랑 같이 낄라고 주문 ㅋ . 이쁨니다
5
2021.11.17 21:42
와이프선물로 샀는데 참좋습니다~가격대비 두깨감도있고
감사합니다~^^
5
2020.03.19 18:30
가격 대비두께감은 있어보이나 길이조절이 안돼서 개인적으로 좀 답답하네욤
3
2021.01.29 02:14
엄마한테 선물해 드렸는데 착한가격에 부담없이 효도한 기분이었답니다~
5
2016.10.01 21:11
팔이 굵어서 남자걸루 주문했는데
여자걸루 주문했으면 못찰뻔했네요^^
5
2016.11.18 15:48
생각보다 배송 빠르고 제품이 가볍고 부피감도 있고 만족합니다!
4
2018.11.10 18:07
맘에 드는데요
더길게 할걸잘못했어요
팔찌는 맘에들어요
4
2020.08.06 16: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