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닿는 부분이 부드럽고 통기성 좋아요!!
그리고 방수력도 좋았고 물도 빠르게 건조 되더라고요!!
가볍기도 가벼운데다가 판초 우비 입기에도 편리했어요!!
옆에 똑딱이 단추 잠그면 빗물이 좀 덜 들어오는 느낌적인 느낌~!! ㅎㅎ
186cm 키 남자 성인이 입었을때 느낌 사진 참고하세요!! ^^
아이들과 비오는날 놀이할때도 판초 우의 입고 나갔는데
모자 쓰고 우의 입고 나갔어요!!
길이는 짧아서 확실이 하의 바지는 다 젖었어요~!!
장마철 억수같이 쏟아지는 비속에서는 완벽 방수는 어려울듯 해요~!!
판초 양옆과 아래로 빗물이 다 들어오길 할 것 같아요!!
그래도 다회용으로 비올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
너무 달라붙고 불편한 우의보다는 활동성 있고 덩치 있는 성인 남자 거구도
편안하게 입을수 있는 판초 우비라서 마음에 들어요!! ^^
휴대하고 다니기 좋고 캠핑 갈때나 나들이 가서 갑자기 쏟아지는 비 막기 좋아요!!
⬇️⬇️⬇️⬇️제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도움이 돼요 눌러주세요
5
2025.05.18 21:04
저번 주에 캠핑 갔다가 비 쫄딱 맞고 돌아와서는 바로 구매했습니다. 그냥 예전에 쓰던 낚시 가게나 마트에서 팔던 그런 판초이와는 착용감이나 재질 자체가 다르네요. 무게는 정말 가벼우면서도, 비에 너무 무겁지 않고 방수가 정말 잘 되는 재질이라서 아주 유용하게 잘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친구가 보더니 색깔별로 하나씩 꾸며서 입으면 재밌을 것 같다고 하네요 ㅎㅎ
두께도 두껍지 않고 부드러워서, 딱 마음에 듭니다. 감사합니다~!!
5
2024.06.03 23:48
판초스탈이라 착용하기가 편해요
가릴곳 다가려주고 방수 잘되서 정말 좋네요
화이트라 깔끔하니 이뿌고
디자인 자체가 넘 맘에 들어요
휴대하기도 좋고
일회성이 아닌 여러번 쓸수 있어 가성비 최곱니다
재질이 탄탄하니 비한방울 안들어오고 넘 좋아요
담주부터 장마 시작인데 넘 유용하게 잘 쓸듯요
5
2024.06.27 16:12
비오는 날 우산 드는거 넘싫어하는 1인 입니다ㅎㅎ
그래서 종종 우비를 챙겨 입는데 일반우의는 똑닥이 단추채우는것도 번거로워 판초우의로 선택!!
쓱~~입고 쓱~~벗고
이제 곧 장마철 시작이겠죠~~ 비온다는 소식있을때마다 가방속에 쏙 넣어 다니면서 입어야겠어요~
5
2024.06.09 15:42
배송이 빠르고 좋네요
장마철에 입을려고 미리 구입했어요
우비가 판초스타일이라 입기도 편하고 방수도 잘되서 좋더라구요
가방안에 넣어 다니기도 좋아요
5
2024.06.09 01:43
소재가 참 좋네요..
무슨색 살까 하다가 1+1 구성이라 고민했는데
여러색 섞어서 살수있음 좋을거같긴하네요
그래도 핑크색을 워낙 좋아해서 구매했는데 색감 좋고
입기도편하고 좋아요 그냥우비는 입으면 몸에 달라붙어서
짜증났는데 판쵸우비 형태라서 입기편하고 막입기도 좋네요
비오는날 입으려고 구매했어요
사이즈도 좋도 색감도좋고 재질도 좋고 마음에들어요
저렴하게 잘산거같아요.
지난번에 구매한건 한번입고 다 찢어져서 버렸는데
이건 오래입을 수 있을거같아요 약간 우산? 재질 같은게
짱짱하고 마음에 드네요
5
2024.06.16 12:06
판쵸우의 찾다가 구매했어요
요즘 비가 내렸다 안내렸다 오락가락하더라구요
그래서 구매했는데 마음에들어요
생각보다 짱짱하고 재질이 좋네요 ㅎㅎ
얇은 비닐같은 느낌은 아니고 생각보다 짱짱해서 좋아요
성인 173cm 70키로인데 사이즈 낙낙하니 잘맞습니다
생각보다 크고 군대에서 입던 판쵸우의 생각나네요 ㅎㅎ
비잘막아줄거같아서 좋아요 일하는게 외부에서일해서 고민하다가 구매했는데
비 잘 막아줄거같습니다 안전하게 해야해서 색도 눈에 잘띄는 밝은거로 구매했는데
딱좋아요 ㅎㅎ 잘입을게요 ㅎㅎ
5
2024.06.16 11:43
캠핑을 미리예약하다보면 비오는 날 캠핑할때가 간혹있는데 분위기는 정말좋지만 그과정에 비맞으면서 텐트설치도하고 홀딱젖어 초반에 정말 정신없는데 우비만 하나있었어도~ 매번 반복하는말이라 요번에 마니 장만했어요~
판초우의라 입고 벗기 편리하고 체구상관없이 착용가능합니다 재질도 튼튼해서 여러번 사용가능하니 실용적인거같아요~~ 캠핑장비 사이에 끼워둬야겠어요~~
5
2024.06.09 15:35
작년에도 입은든 상품
막입어도 튼튼해요
입고 벗기도 펀해요...색깔이 밝은색이라
잘보임
5
2025.05.13 17:39
애랑같이 비오는날 우비입고 같이 놀려고 삿어요
늘 우비가 없어서 옷 다젖어서 제대로 놀지고 못하고 그랫는데 우비잇으닏 든든하네요!
색상도 이쁘고 촌스러운 핑크색 전혀아니에요!
재질도 좋고 활동하기도 편하네요~
입으니 더 마음에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