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최저가
국내가공 명엽채 1kg / 국내가공 반찬 어육 엽채 건어물, 1개
17% 16,834원

13,900 (100g당 1,390원)

판매자배송
4.0(총 리뷰 92건)
타이밍 가격 변동 차트
타이밍 앱에서
상품가격 변동그래프를 확인해보세요!
상품 리뷰
4.9
다른 명엽채보다 어육함량도 많고 맛있어요.
단체급식으로 항상 주문하는데 급식자들도 좋아하는
반찬입니다.
5
2025.05.15 21:31
빠른배송 대만족 스럽습니다.명엽채는 명태 살을 저며서 양념 후 건조해 잘게 찢은 거랍니다 마른 팬에
한번 볶아주면 비린내도 없고 고소한 맛을 살려낼 수 있어요 단짠한 양념장만 끓여서 볶아주면 되는 간단한 밑반찬인데요 요즘같이 여름에 걱정되는 날씨에 상해서 오면 어떻게 하나 계속 걱정했는데, 반찬 만들어 먹고 있는 지금까지도 말짤 한거 보니 너무만족스럽네요ㅠㅠ 빠르게 와서 이렇게 바로 반찬만들어서 주니 아이들도 만족하고 집에 식충이도 만족스러워해서 ^^;; 반찬 걱정 덜어서 두번 만족스럽습니다.
촉촉하게 드시려면 물을 살짝 첨가해서 반찬 만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5
2022.08.01 14:12
엉클 여기꺼 상태 좋아요, 진미채도 시켜보고 넘 맛있게 먹어서
명엽채도 같이 시켰는데 역시나 깨끗하고 싱싱합니다
양도 푸짐하고 가공한지 오래된 게 아니라 갓 만든 걸 보냈다는게
봉지 열어서 만져보면 딱 티가 나요 살짝 촉촉하고 포스럽다고 해야 하나
오래된건 만져보면 확실히 거칠고 안좋거든요 여기 매번 주문해도
항상 좋은걸로 잘 보내주셔서 만족하고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쿠팡후기는 귀찮아서 웬만하면 잘 안쓰는데 여기껀 한줄이라도 써서
도움이 돼 드리고 싶네요 좋은 상품 파는 좋은 업체는 귀찮아도 칭찬해드려야죠
5
2024.02.07 02:56
반찬을 귀찮아서 동네 반찬가게에서 사다먹는데 명엽채조림은 만들기 워낙 간단해서
사먹기 돈아까워서 귀찮아도 조금이라도 식비를 아껴볼려고 일키로 주문했어용
보들보들하면서 쫄깃하고 깨끗하고 냄새도 전혀 안나고 넘 좋네요 ㅎㅎ 직접 만져보니
품질이 좋은게 확실히 눈에 보여요 국내가공이라길래 주문해본건데
확실히 마트표보다 품질이 훨씬 좋네요 대충 만들었는데도 품질이 좋아서
그런가 맛있어요 기본밥반찬이라 없으면 허전한데 잔뜩 만들어놓으니 든든하네욤
어육함량 90%이상 높은걸로 꼭 주문하세요~ 먹어보면 확실히 달라용
5
2023.08.30 03:49
건어물에 개예민해서 상태 언좋으면 다시는 안시키는데 저번에 시켜보고 품질 좋아서 재구매함, 남편이 제일 좋아하는 밥반찬이라 아주 자주 시키는데 마트꺼랑은 비교불가임, 확실히 더 두텁고 말랑하고 상태가 좋네요 냄새도 안나고^^ 양도 넉넉하고 매우 만족합니다 다 떨어지기 전에 미리 또 시킬게용
5
2023.11.02 16:30
명엽채조림.. 항상 친정엄마가 해주시는것만 먹다가 이번엔 직접 해먹으려고 구입했어요~ 명엽채 두껍지 않고 얇아서 먹기 좋고 양도 많아서 좋아요~ 특히 제가 비릿한 냄새가 나면 먹지 않고 바로 버리는 성격인데... 이건 비리지도 않고 괜찮네요~이번엔 조림만 해먹어봤는데 다음엔 튀김으로 해서 맥주안주 해보려구요~
5
2023.09.08 19:34
밑반찬으로 가족들이 좋아해서 가끔하는데 원래 마트에서 사다가 마트꺼는 너무 말라있어서
건조하고 딱딱하고 맛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주문하게 되었는데 훨씬 부드럽고 촉촉해요.
식감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오징어채 자체가 맛있으니 아무 요리나 해도 기본 맛있네요 ㅎㅎ
또 구매할께요~
5
2023.09.01 15:19
배송도 빠르고 깔끔한 포장에 제품도 좋네요
추천합니다!! 밥반찬으로 이만한게 없어요
요즈음 식자재비 너무 올라서 ㅠㅠ 고민인데
가격도 착하고 양도 많아요
간장이랑 설탕 마요네즈 좀 넣고 볶아서 먹음
맛있는 밑반찬 완성이에요^^
다먹으면 재구매각입니다~
5
2024.01.24 14:05
제가 찾던 얇은 두께 명엽채에요 양도 많고 좋네요
깔끔하게 잘도착했어요~
가족이좋아하는 반찬 이라
맛있게 먹고있어요!

추가
---------
넘부드럽고.촉촉해요ㅎ 남편이 씹을것도없이.넘 맛있데요ㅎ 잘먹겠습니다ㅎ
5
2022.07.08 17:33
진미채랑 명엽채 같은거 가족들이 좋아하는데 어육함량이 높아서 그런지 더 단백하고 맛있어요.
요리 후에도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그대로 남아있고 사실 그냥 먹어도 맛있네요 ㅎㅎ
안주로도 자주 먹지만 집반찬으로 먹어도 아주 맛있습니다.
5
2024.01.26 09:31
고소하고 야들야들 맛있어요
이가 안좋은 분들은 명엽채 드시면 야들야들해서 먹기 좋으실거 같아요
요거 반찬 해놓으면 순삭이에요
간장 조림으로 해먹으면 짭짤 달달해서 자꾸 손이 가지요
두께도 좋고 신선해요
또 구매할게요^^
5
2023.12.23 18:22
배송 빠른고 포장도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아이들도 잘먹는 밑반찬으로 너무 좋네요.
너무 딱딱하지 않고 촉촉한 식감과 국내산 어육이고 함량도 높아서 맛있어요.
누린내? 같은 것도 안나고 조미가 잘 된것 같아요.
또 재구매 할께용~
5
2022.08.04 11:45
명엽채 반찬 아이가 좋아해서 늘 떨어지지 않게 해놓고 먹어요
가격도 착하고 양도 많고 무엇보다 제품이 신선해요
기본 재료가 좋으니까 간도 많이 할 필요도 없어요
본연의 맛이 참 좋네요
아주 맛있게 잘먹었어요^^
5
2023.09.13 11:05
제가 명엽채를 좋아해서 명엽채 조림이랑 볶음으로
반찬을 자주 해먹는데 여기 명엽채 양도 많고
씹을수록 꼬소하니 넘 맛있어요

반찬 뚝딱 해서 견과류뿌려 찬밥에 밥말아 먹으면
꿀맛이에요
5
2023.09.02 18:57
단짠단짠하니 맛있어요.
반찬으로도 맛있지만 그냥 먹어도 계속 손이가네요.
다른 곳꺼는 너무 말라있는 느낌인데
부드러우면서도 촉촉한 맛이 있어요.
계속 구매할 계획입니다.
5
2023.09.08 14:45
반찬으로 자주 해먹고 있어요.
오래된 냄새 안나고 조미가 잘 되어있고 부드러워요.
여기 오징어채랑 명엽채랑 진짜 다 맛있네요
아이들 반찬이나 밑반찬으로 좋아요.
5
2023.11.10 12:49
이가 갑자기 안좋아져서 오징어채말고 명엽채로 구매해봤어요
요게 좀더 부드럽다고 하더라구요
진짜 얇고 부드러워요 근데 고소함은 2배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5
2023.09.22 10:38
포장 잘되어있어서 문제없이 잘 수령했네요
씹을수록 부드러우면서 고소하니 맥주안주로도 좋고
밑반찬으로 만들어도 인기있는 반찬이라
자주 주문해야겠어요~
5
2023.09.06 05:53
딱 봐도 깨끗하고 품질 좋은 명엽채가 도착했어요.
국내산에 조미가 잘되서 그런지 외국산하고 확실히 달라도 달라요.
반찬으로 완전 좋아요
밥도둑이 따로 없당께~ㅋ
5
2022.08.02 16:51
상태 너무 좋고 야들야들 맛있어요
별미라서 자꾸 손이가네요
반찬으로도 좋고 그냥 입 심심할때 뜯어먹기도 좋아요
이상 오징어 매니아 였습니다!
5
2023.09.13 15:31
건어물은 질긴지랑 비릿한거
두개가 가장 중요하다 생각하는데
비리지도 않고 질기지도 않아서
너무 좋고 맛도 완전 맛있어용
5
2023.08.29 13:04
신선하고 맛있어요
길이나 두께나 일정하고
상태좋은 명엽채예요
비린내 전혀없구요
달달 짜쪼릅해서 반찬 해놓으면
아이가 이것만 먹어요^^
5
2023.12.24 17:42
반찬으로 만들어 봤는데 아주 맛이 좋네요^^
저희집 애도 작게 잘라주니 잘먹더라구요~ 저렇게 한통 만들어 놓으면 맥주 안주로도 잘먹을거 같아요~
5
2023.09.09 09:24
가족들 다 명엽채 좋아해서 1kg로 짜리로 사봤는데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잘되어있고,
맛도 넘 좋아요.
tv보면서 집어먹어도 좋고 반찬으로도 베리굿 이에요
5
2023.09.06 07:13
진미채 하나면 양념 두세가지로 반찬 금방 만들어서
편하고 좋네요~ 한번 만들어놓으면 맘이 편해요 ㅋㅋㅋ
5
2023.11.09 11:03
명엽채는 무조건 여기!!
맛있고 양많고 저렴하구요

오징어 진미채랑
명엽채 양념 버무려서 반찬해놓으면
몇주동안 든든해요~
5
2024.01.02 19:52
같은집 같은제품 같은가격임에도 제품은 다르더군요
반품하려다 담엔 안시켜야지하고 그냥 두었어요
2
2024.05.12 12:10
깨끗하고 양도 많아서 좋아요
반찬으로 만들면 넘 맛있어서 자꾸만 손이가요 ㅎ
저희집 식구들의 최애 밑반찬이에요
5
2024.01.28 20:58
반찬하려고 주문해요~~매콤하게 해서 먹으니 맛있네요^^ 양도 많고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밑반찬하기에 딱좋습니다^^
5
2023.10.23 20:12
국산이라 맛있어요.
앞으로 이 제품만 먹을 듯 합니다.
5
2024.09.29 23:17
관련 인기상품
카테고리 인기상품
[유의사항]
  • 타이밍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 상품, 상품정보, 거래에 관한 의무와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 타이밍의 상품정보는 쇼핑몰의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해당 쇼핑몰에서 정확한 정보를 확인 후 구매해주세요!
  • 이 정보는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수익은 서비스를 무료로 운영하기 위해 사용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