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박스 열고 개봉하는데 개털인지 고양이 털인지 몇개가 노트북 키보드 쪽에 붙어 있어서 개봉할 때 기분은 안좋았음.
4
2025.03.26 15:01
삼성 노트북을 주로 사용 했는데, 이번에는 사양을 고사양으로 구매 했는데, 다른 회사 금액 1/3 수준으로도 고사양의 좋은 노트북을 구매해서 너무 좋아요. 화면이 선명하고, 속도도 빨라서 좋아요.. 역시 아수스 젠북 너무 좋은것 같아요. 다만 전원케이블이 좀 투박하고 큰것 같아요. 그 부분을 빼면 좋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파우치가 없는것도 좀 아쉽네요. 요즘은 노트북에 기본적으로 주는데,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인지 없어서 아쉽네요
5
2024.12.04 14:30
오래된 싱크패드 카본 제품을 계속 사용하다 고민끝에 이거로 바꿨습니다.
성능체감이 정말 확실하네요.
디스플레이부터 화질차이가 큽니다.
cpu는 몰라도 메모리는 32기가는 되야해서 고가 모델로 채택했습니다.
스팩상
울트라코어9 + 32기가램 + 1TB 용량 + OLED 패널 + 디스플레이 터치 + 원도우11 포함인데도
170만원대 노트북이면 현재기준 제 용도상 가장 나은 선택지로 보여서 삿습니다.
원하는 스팩으로 갤럭시북이나 그램사려면 너무비쌋어요.
스팩이 충분한데다 마감이나 재질도 싼티 나지 않았고 견고했습니다.
씽크패드만 계속 썻었는데 젠북도 요새 잘나오네요.
5
2024.05.06 11:59
진짜 귀차니즘이 심해서 리뷰같은거 안쓰는데.. 여러가지 노트북을 사용하고 지금 맥도 사용하고 있지만 윈도우 14인치는 그냥 이거다...
여러 유튜브 리뷰에서 정말 이틀동안 죽어라 보고 심지어 외국 리뷰어까지도 일부러 찾아서 보고 선택했고
이전에 수많은 고민으로 두번이나 배송 취소 했지만
이번 젠북 진짜 이 가격이 이정도 빌드에 이정도 성능이면 정말 만족 한다~!!!
5
2024.06.29 07:48
발열 굉장히 심함, 이건 곧 전력을 많이 쓴다는 소리고
당연히 버벅거림. 쿨링팬 돌아가는 소음도 크고
아니 cpu 울트라9에 램도 32기가 달려 있는데 왜이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