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1. 휴대하기 편하고 요일별로 약통을 일일이 찾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2. 완전 밀봉은 아닌 게 단점인데, 밀봉되는 약통이 있으면 찾고 싶네요.
3. 그래도 하루 요일따라 누르고 약을 꺼내서 먹으면 편합니다.
상세 후기
7일이 나눠진 휴대용 약통을 사용해보니 만족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휴대성이 좋아서 약을 따로 챙기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었습니다. 일주일치 약을 미리 나눠 담아두면 매일 아침이나 저녁에 요일별로 해당하는 부분만 눌러서 약을 꺼내 먹으면 되니 정말 편리했습니다. 기존에는 매일 약을 따로 챙기거나 작은 약통에 나눠 넣고는 했는데, 이 제품 덕분에 그런 번거로움이 많이 줄었어요.
특히 마음에 들었던 점은 요일별로 칸이 나눠져 있어 따로 약통을 찾거나 헷갈릴 일이 없다는 점이에요. 약을 깜빡 잊거나 중복 복용하는 일을 막을 수 있어 건강 관리에도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아쉬운 점도 있었는데, 완전 밀봉은 안 되는 구조라 약이 습기에 약하거나 냄새가 배기 쉬운 약이라면 조금 걱정이 되더라고요. 밀봉되는 타입의 약통이 있다면 그 제품도 한번 써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성비나 편리함 측면에서는 충분히 만족할 만한 제품이에요. 집이나 사무실, 여행할 때 모두 유용하게 쓸 수 있고, 요일별로 정리가 잘 되어 있어 복약 관리에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약을 자주 챙겨 먹어야 하는 분들이나 부모님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완전 밀봉이 필요한 경우만 제외하면 충분히 추천할 만한 약통입니다.
5
2025.04.08 14:23
우선 세심하고 안전하게 포장이 돼서 좋았어요 실제로 받아보니 디자인도 요일별로 색상이 되어 있어서 이쁘네요 그리고 뚜껑을 열때 꼭 버튼 누르듯 하면 열리고 잘 닫히고 좋은 것 같아요
사실 무작위로 되어 있는 약을 일일히 하나 하나씩 챙겨서 먹으려고 하면 특히 최소 다섯가지 이상의 기타 종류의 약들을 먹으려고 하면 번거롭고 그래서 심하면 몇달을 안먹고 방치를 했는데 이걸 사고 나니까 웃기지만 약을 챙겨 먹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정말 마음에 들어요ㅎㅎ
5
2025.01.23 19:37
원터치 알약케이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초등딸의 영양제를 잘 먹이기 위해 구입했어요.
밀키즈~ 하루에 4알씩~ 키성장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구요.
하루라도 빼먹을까 싶어 알약케이스를 구매하고 일주일씩 넣어주고 있어요.
물론 빼먹은 날도 있지만 영양제 먹는데 도움은 되네요.
빼먹은 날도 한눈에 보이니 잔소리도 하구요 ㅎㅎ
알약케이스는 원터치라 열고 닫기 편하고 사이즈가 큰펀입니다.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____^
4
2025.03.08 17:52
1+1 저렴할때 잘 샀네요
워킹맘이라 아이들 영양제 챙겨주는걸 깜빡깜빡하기도 하고 기억력이 갈수록ㅎㅎ 먹였나? 어제였나?오늘이었나? 수준이 되어가다보니
알약 케이스를 사야되겠다싶더라구요~
일주일 단위로 약을 넣어놓고
아이들이 스스로 요일별로 챙겨먹도록 했어요
이 케이스는 색도 알록달록, 터치로 뚜껑이 열리다보니 아이들도 호기심이 가는지 4일째 안빠뜨리고 챙겨먹고 있네요
의도한 바 대로 되고있어서 뿌듯~하네요
내돈내산 만족!!!
5
2025.03.01 15:59
집안 정리를 하며 이것저것 많이 주문하다 보니 안해도될 반품을 한다고해서 택배기사님이 고생 하셨어요 친절하시게 괜찮다 하셨는데 아직도 죄송하네요 감사합니다 제품은 첨엔 약간크다고 느켰는데 예뻐요 기능도 편하고 먹는약이 다들어가요 가방안에서 찾기쉽고 크다는게 오히려 좋아요 다시한번 반품에 불편을 드려 죄송해요 수고하세요
4
2025.05.02 10:28
영양제 매일 까먹고 안 챙겨 먹었는데
한번 채워 놓으면 월화수목금 토 일 일주일은 잘 챙겨 먹고 있습니다.
매일 먹는 것도 있고 3일에 한 번 먹는 것도 있고 이런 거를 한 번 영양제 채워 놓을 때 계산해서 넣어놓으니 먹기도 편하고 좋네요
앞부분 누르면 반자동으로 열려서 편하고 사이즈가 좀 있다 보니 가지고 다니기에는 좀 불편할 거 같고 회사에 놓고 식후에 루틴 만들어서 먹으니 딱입니다
그리고 다 찾아봐도 진짜 가격대 저렴하고 좋아요. 너무 좋아서 남편 어머님 엄마 다 챙겨드렸습니다. 왕추천이에요
5
2025.03.18 23:27
하루에 챙겨먹는 영양제 종류만 해도 7-8가지 되는 것 같은데 일주일치 모두 넣어놓고 요일별로 탁탁 꺼내 먹으니 너무 편리해요.
먹을 때마다 약병들 다 꺼내고 다시 잠그고 하는 번거로움 없이 일주일에 한번만 정리해놓으면 한주가 편안합니다ㅎ
영양제 여러가지 챙겨드시는 분들은 꼭 구매하세요!
5
2025.04.06 15:23
휴대하기에는 좀 큰듯한데
약은 좀 많이 들어갈듯 하네요
플라스틱 이상한 냄새도 안나고
뚜껑 여 닫는것도 여러번 해봤는데
잘되네요..이정도면 만족할만하네요
두개받아서 약 오전 오후 종류별로
나눠서 넣어놓으니좋네요...
개인적으로 전 아주만족입니다
5
2023.07.22 13:33
요일별로 잊지않고 약을 먹을수 잇어서 좋아요~ 디자인도 굿~
5
2025.03.25 08:20
생각보다 커요 여러알 드시는분은 괜찮을듯 편하게 눌러서 오픈 요일도 컬러별로 달라서 어르신분들께 좋을듯해요
5
2025.02.21 18:22
주기적으로 먹어야 하는 약이 있어 구매했습니다.
봉지에 담겨 있으면 자주 건너뛰곤 했는데 요일별로 나뉘어져 있어 약먹는것을 잊어비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편리하게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5
2024.12.23 16:11
일단 제품이 커서 영양제 등
약의 갯수가 많더라도 수납에 용이합니다.
그리고 크기가 생각보다 큰데,
개별 분리가 가능합니다.
일주일치 영양제 수납 후 한통씩 휴대하여 출근하기도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5
2024.12.02 01:06
습하지않고 뚜껑도 잘닫이고 색갈별로 있어서 요일에 맞게 잘 챙겨 먹고 있어요ㅡㅡ굿ㅡ굿
5
2024.12.24 19:44
상품구성이 저렇게 해놓으면 1+1 짜리를 2개(세트)
준다는 거 아닌가요..?
그냥 2개만 왔어요.
이런줄 알았음 더 저렴한걸로 그냥 샀을텐데
반품은 번거로워서 하지 않지마
표기에 오해가 없도록 해주세요.
5
2024.07.23 19:39
보석십자수 할때 엄마가 쓰신다고 구매했는데
직접 보니 편하게 잘사용하고있더라고요.
저렴한가격에 잘샀어요!
5
2024.11.23 14:17
두껑이 파손되어 받았는데 겉포장지 주소부분을 다 찢어버렸는데 교환 될까요?
깨어진 두껑부분 테잎을 붙였는데도 여닫는 부분이라 못쓰겠네요...
2
2024.01.13 15:49
약 통이 아주 많이 커요...그리고 1+1상품이었는데
두 개를 주문한바람에 4개가 생겼네요...
잘 사용해보겠습니다^^
3
2023.12.20 19:26
1개 + 1개(2개) ×2개
4개 아닌가요? 실망입니다.
3
2024.08.05 00:08
상당한 대형 케이스라 한번에 4~5알 정도의 약을 드시는 분들에게 무척 도움이 됩니다. 개폐도 편리합니다.
5
2023.05.08 18:50
사자마자 뚜껑이 부러지는게 있네요
여유있게 주문안했으면.ㅜㅜ
핸드백이 약으로 뒤섞였어요
1
2023.09.27 18:50
크게 쓸일이 옶네요 ..
넘나 크네요..
5
2024.02.03 10:48
색깔, 품질 다 좋은데 많이 크네요
4
2024.03.08 15:59
사이즈가 엄청 큼 힙색가방에 안들어감ㅋㅋ
3
2024.02.09 15:15
사용해보고 후기 남길게요
5
2024.04.18 21:44
문의하기 답변말투이 불친절해서 별로였어요
아 다르고 어 다른 게 우리나라 말투인데,,
다른 분들은 친절한 데서 사시길 바래요
1
2025.03.26 1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