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타이밍
개기월식 말랑 유황 큐브 져키 강아지간식,
11% 12,137원

10,850 (10g당 99원)

판매자배송
타이밍 가격 변동 차트
타이밍 앱에서
상품가격 변동그래프를 확인해보세요!
상품 리뷰
4.9
개기월식 고기촉촉 큐브져키 강아지 간식 소고기 1.1kg 리뷰

강아지를 키우는 보호자라면 간식 선택이 정말 중요하죠. 오늘은 개기월식 고기촉촉 큐브져키 소고기 1.1kg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1. 제품 특징

✔ 100% 소고기 원료 사용 – 질 좋은 소고기를 사용해 풍미가 뛰어나요.
✔ 촉촉한 질감 – 퍽퍽한 간식이 아니라 부드러워서 강아지들이 씹기 좋아해요.
✔ 큐브 형태 – 작은 크기의 큐브로 되어 있어 급여하기 편리하고, 훈련용 간식으로도 좋아요.
✔ 1.1kg 대용량 – 넉넉한 양으로 여러 마리를 키우는 가정이나 간식을 자주 주는 보호자들에게 적합해요.

2. 급여 반응

우리 집 강아지는 편식이 좀 심한 편인데, 이 간식은 첫 입부터 굉장히 좋아했어요. 개봉하자마자 냄새부터 관심을 보이더니, 한 입 먹고 나서는 계속 달라고 조르더라고요. 촉촉한 식감 덕분에 노령견이나 작은 강아지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3. 장점과 단점

✅ 장점

재료가 좋아서 믿고 급여할 수 있음

훈련 간식으로 적당한 크기

강아지들의 기호도가 높음

⚠ 단점

밀봉을 잘 안 하면 촉촉함이 사라질 수 있음

소고기 알러지가 있는 강아지는 주의해야 함

4. 총평

⭐ 별점: 4.8/5
강아지 간식을 고민하는 보호자라면 개기월식 고기촉촉 큐브져키 소고기 1.1kg 제품을 추천합니다. 기호성, 재료, 용량까지 모두 만족스러웠고, 훈련 간식이나 간단한 보상용 간식으로도 활용하기 좋았어요. 다만, 보관할 때 밀봉을 잘하는 것이 중요하니 이 점만 신경 쓰면 될 것 같아요!
5
2025.04.03 17:04
☑️ 사용 반려견 정보 / 토이푸들 / 9살 / 공주 / 식성 조금 까다로워요.

☑️ 이것 저것 쿠팡으로 후기 보고 급여 하다, 엄청은 아니여도 잘먹고,가성비 좋은게 더없을까 하며,

찾다 구매 했어요.

- 우선,1kg 가 넘는 양과가격에 구매 ㅎ

- 사이즈도 그렇고,고기 촉촉이라는 문구가 끌렸어요.

- 산책 후 발닦이고,똥꼬 닦고,목욕 시키고 일상에서 무언가를 잘해낸 후 잘했어 보상으로

져키 같은 작은 사이즈 급여하는데, 일반적인 져키 보단 고기촉촉이 좋아보이네요 ㅎ

받은 당일 2~3회 2~3개 급여 2일 했는데 잘먹어줘서 다행이예요.

좀 까다로워 찐고구마 환장하는데, 맛없어 우리가 안먹는 고구마를 혹시하고 줘봐도

지도 안먹는 친구거든요 ㅠㅠㅋ

- 유사한 간식 찾는 견주분들은 구매하셔도 실패 없을거 같아요.

* 원산지 : 국내산
* 실중량 : 1.1kg
* 제조원 : (주)바비스팩토리 I 031-964-4721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통일로 1161-59
* 판매원 : 프롬어스 | 070-8820-5292 경기도 부천시 부일로 233번길 18, 1동 4층 406-17호
* 반품 및 교환장소 : 구입처 및 판매원
202504
주의사항
1. 반려동물 이외에는 급여하지 마십시오.
2. 직사광선에 장시간 노출되지 않도록 보관하여 주시고, 서늘한곳에 보관하여 주십시오.
3. 개봉후에는 빠른 시일내에 급여하여 주십시오.
4. 제품안에 들어있는 산소흡수제는 급여하지 마십시오.
8809818 770677>
※ 본 제품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 해결기준 10거 교환 또는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제품명 : 고기촉촉 큐브져키 소고기
* 성분등록번호 : 제55VZW0020호
* 사료의 종류 : 배합사료/ 그 밖의 동물•어류용-애완용동물
* 사료의 명칭 및 형태 : 애완육성개 20호 / 펠릿
* 사료의 용도 : 생후 3개월령 이후
* 동물의약품 첨가내용/재포장 내용 : 해당사항없음
* 제조일자 : 유통기한으로부터 18개월전
* 유통기한 : 별도표시 (년/월/일)
* 등록성분량 : 조단백질 20.0% 이상, 조지방 4.0% 이상, 칼슘 0.01% 이상, 인 0.02이상, 조섬유 3.0% 이하. 조회분 5.0%이하, 수분 24.0% 이하
* 사용한 원료의 명칭 : 닭고기, 쌀가루, 타피오카전분, 대두분, 밀글루텐, 구연산, 소고기, 글리세린, 프로필렌글리콜, 제 1인산칼슘, 글루코사민, 소르빈산칼륨

상품 상세 설명 입니다. 참고하세요~

✅️ 도움이 돼요 !! 부탁드리며,

구매에 도움되는 진솔한 리뷰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
2024.01.09 23:22
통까지도 너무 좋아하는 강아지네요.
간식으로 주고 통을 놓았더니 통을 지키고 있었지 뭐예요.
근처만 가도 자기꺼라고 으르렁하는것이 진심 맛있었나보네요.
평소에 오리들어간것 좋아해서 오리고기 마침 세일하길래 구입했는데 말이지요.

그리고 무엇보다 국내산이라고 하니 말이지요.
용량별 주절이 되는 간식이라서 더욱 좋고하네요

계속 먹고했는데도 줄지를 않아요.
그정도로 양이 대단하네요.
한동안 간식 걱정 안해도 되겠어요.
너무 잘 먹고 요 간식으로 말도 잘들어요.
그리고 크기가 좋고 적당하게 단단함이 있어서 간식통에 넣어서 놀밋감으로 해서 주기에도 좋더라구요.

너무 좋아하니 킁킁하면서 잘 찾아서 먹더라구요.
기다려 해도 기다리면서 먹는것이 훈련할때 간식으로도 좋겠더라구요.

일단 찾아서 잘먹고 하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손에 쥐고했을때 손에 냄새배김이 덜한 간식으로도 좋지요..

강아지도 잘 먹고 주기에도 간단하고 또 대용량이니 무조건 사고봐야지요.

소고기도 있던데 다음에는 소고기도 먹어보고 해야되겠어요.
후기도 좋지만 강아지가 먼저 알아보는 간식으로 좋고하네요.
맛나고 한가보더라구요.

다음에 다먹고는 무조건 재구입할것이랍니다.
외출할때 챙기려고 소분해서 들고 다니기도 한답니다.
간단하게 먹이기 좋고 또 잘먹고하니 말이지요.
큐브 크기와 강도가 너무 좋아서 적당하게 잘 먹기 좋아요.
너무 무르거나 단단하거나 하면 먹이기 그런데 말이지요.
적당하게 쫄쫄 탄성이 있으면서 맛난 간식으로 먹이기 좋아요.

너무 좋아하는것이 눈에 보이니 다시 재구입안할수가 없는 제품이지요.
제가 먹어보진 못해서 맛은 모르지만 강아지가 너무 만족하는 제품이라서 좋아요.
5
2023.09.25 21:20
▶️ 제품명: 개기월식 강아지 고기촉촉 대용량 큐브저키(소고기맛)

▶️ 우리집 멍멍이 스펙입니다 ^_^
견종: 요크셔테리어 믹스견
나이: 9살
체중: 6kg
식성: 까다로움

▶️ 구매 이유
모든 애견인들이 공감하시겠지만 강아지 집에 혼자 두고 나갈 때마다 발걸음이 안떨어지는 거 아시죠..?
저 또한 마음이 아프기도 하고 혼자 심심하게 있을 멍멍이 생각하니 편히 나가지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나갈 때 노즈워크를 해주기 시작했는데 아이가 오히려 제가 나가길 바라는 것 같은 느낌은 기분 탓이겠쬬..?ㅋㅋㅋㅋㅎㅎ
노즈워크용 간식을 다른 제품도 사용했었는데 우선 가격적으로나 크기, 맛 등 고려했을 때 갈아타야겠더라구요 ㅠㅠ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다가 이 제품을 찾게 되었는데 우선 후기도 굉장히 좋았고 가격적으로나 영양, 크기 등 고려했을 때 괜찮아보여서 구매해보았습니다!!


▶️ 구매 후기
다행히 벌써 2번째 재구매입니다!! 전에 썼던 제품과 달리 만족하여 정착해서 쓰고 있답니다 ㅎㅎ
첫번째 구매 때는 후기를 쓰지 않았는데 2번째 써보니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생각되어 #내돈내산 후기 남깁니다 ^^
우리 멍멍이는 입맛이 까다로운 편이라 본인 입맛에 안맞으면 먹지도 않는데요 ㅠㅠㅋㅋㅋ
다행히도 요 큐브간식은 잘 먹더라구요 !!
오랜시간 혼자 집에 있을때에는 노즈워크를 해주는데 노즈워크용 간식으로도 크기가 딱 알맞아서 아주 유용해요 ㅎㅎ
무엇보다 가격적으로도 매력이 있어서 2번째 구매한 것 같아요~~
너무 작지도 않은 사이즈여서 아이들 훈련용으로도 좋고, 산책다니면서 조금씩 들고 다닐 수 있어서 매우 좋아요^^
맛도 소고기, 오리고기, 황태 이렇게 3가지 종류가 있어서 다음 구매 때는 오리고기로 구매해보려구요 :-)
용량도 1.1kg이나 들어있어 넉넉히 먹일 수 있답니다~

▶️ 총평
재구매의사 100%!!!! 입맛 까다로운 우리 멍멍이가 잘 먹는 모습을 보니 더욱 손이 잘 가는 것 같아요 ~~
제 의사 보다는 멍멍이 의사가 중요하니까요 ^^ㅎㅎ
가성비 측면으로도 부담스럽지 않고 양도 많이 들어있어 전체적으로 만족한답니다 :-)
5
2023.08.24 14:27
● 품목: 개기월식 강아지 고기촉촉 대용량 큐브져키
중량(용량): 1.1kg
맛: 소고기
보관방법: 냉동보관


● 배송상세 ●
구매일 : 2023년 5월 18일
배송완료일 : 2023년 5월 19일


안녕하세요
개기월식 강아지 고기촉촉 대용량 큐브져키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


✓ 구매계기

평소 사사미 간식 하나 그리고 산책용 간식으로 큐브 형태 간식을 먹이고 있어요!
강아지 산책용 간식이 똑 떨어져서 검색해보고 새로운 제품을 먹여보자 구매하게 됐어요 :)

일단 구매 시 휴먼 그레이드인지를 제일 먼저 검색했어요!
개기월식 간식은 휴먼 그레이드에 사이즈도 딱이고 일단 용량이 많아서 산책할 때 여러개 가지고 다니기 좋을 거 같아서 선택했어요!

이 제품은 소고기 오리고기 황태로 세 가지 맛으로 구분되어 있어요!
보통 중국산이 많은데 원산지마저 국내산이라 신뢰도가 올라가서 선택했어요!


✓ 후기

성분량을 보면 닭고기가 주성분인데 성분 중간에 소고기 오리고기 황태가 들어 있어서 맛을 더해주는 거 같아요 :)
제품별로 끝 쪽 성분에 글루코사민 스피루리나 베타글루칸 다르게 들어가 있는 걸 볼 수 있는데요
고기 종류에 따라서 영양이 있는 성분을 따로 넣어서 필요한 효과에 맞춰 구매하면 좋을 거 같아요!

처음에 잘 안 먹어요
달래서 먹는 척 하면서 주면 또 맛있다고 잘 먹네요
안먹던 거라 그런지 적응기간이 필요할 거 같아요
입이 아주 까다로워서 :(
그래도 먹을 땐 또 잘 먹어요
말랑해서 치아 무리 없고 사이즈도 크지 않고 적당해요
산책할 때 가지고 다니면서 주기 아주 좋아요 :)
노즈워크 할 때 급여해도 좋을 거 같아요!


✓ 권장급여량
초소형견 5kg 이하: 5~8g
소형견 5~10kg: 15~25g
중형견 10~20kg: 25~50g
대형견 25kg: 50~100g

7kg 노견 푸들이고 산책 시 5개 정도 급여하고 있어요 :)
4
2023.05.19 18:20
(❁´◡`❁)내돈내산 찐찐 상품평 (❁´◡`❁)

●제품명: 개기월식 강아지 고기촉촉 대용량 큐브져키
1.1kg, 소고기
✔️구매일: 2023. 5. 11. 새벽 1시
✔️도착일: 2023. 5. 11. 오후 4시 20분
✔️유통기한: 2024. 10. 27.

✅기호성 up, 영양가 up
✅110도 스팀 공법으로 제조하여
영양소 파괴를 낮추고 수분율을 높여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

✅믿을수 있는 원재료
부산물 없이 사람이 먹을수 있는 자료로 생산

✅한입크리고 부담없이
0.8~1cm의 미니멀한 사이즈로 간편하게 급여가능

✅말랑하고 촉촉한 식감 (전연령 급여가능)

✅대용량
노즈워크, 훈련, 칭찬용으로 양걱정없이 마음껏 급여

⚠️종류
소고기, 오리고기, 황태

1️⃣소고기
소고기, ⭕글루코사민, 구연산, 밀글루텐,
닭고기, 쌀가루, 타피오카전분, 대두분, 글리세린
프로필렌글리콜, 소르빈산칼륨, 제1인산칼슘

⭕글루코사민: 관절 및 연골건강

2️⃣오리고기
오리고기, ⭕스피루리나
닭고기, 쌀가루, 타피오카전분, 대두분, 글리세린
프로필렌글리콜, 소르빈산칼륨, 제1인산칼슘

⭕스피루리나
피부건강, 항산화, 혈중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

3️⃣황태
황태 ⭕ 베타글루칸
닭고기, 쌀가루, 타피오카전분, 대두분, 글리세린
프로필렌글리콜, 소르빈산칼륨, 제1인산칼슘

⭕베타글루칸: 정상적 면역기능, 정상적 세포분열에 필료, 간건강

✝️권장급여량
1️⃣초소형견(5kg 이하): 5~6g
2️⃣소형견(5~10kg): 15~25g
3️⃣중형견(10~20kg): 25~50g
4️⃣대형견(25kg): 50~100g

●구매동기
강아지 간식이 많이 있지만 요렇게 작은 사이즈의 간식이
거의 떨어져가던찰나 당장 이번주부터
강아지 산책훈련과 행동교정훈련을 시작하게 되어
강아지가 가장 좋아하는 고기류의 간식으로 구매했습니다.
사이즈가 작아서 보상용으로 주기 적절할거 같아요
보기에 부드러워보였고 사이즈 또한 마음에 들었습니다.

⬇️총평⬇️
이런 큐브종류의 사이즈 작고 보상용으로
급여가능한 간식중에는
손에 냄새가 베이는 아주 쿰쿰한 냄새의 간식도 많아서
냄새가 가장 걱정이 되었습니다.
그런데...냄새가.......납니다.
⭕맛있는 냄새요~~^^
역한 냄새가 아니예요. 저처럼 냄새에 민감하신 분이라면
안심하셔도 될거 같아요^^

국내산제품에 1.1kg 으로 양도 아주 넉넉한데 가격도 착해요

노견도 잘먹을수 있을듯한⭕ 말랑말랑 식감
변비나 설사 영향주지 않고 ⭕장에도 영향주지 않습니다.

⭕기호성 최고!!!
너무너무 좋아해요~~

종류는 소고기, 오리고기, 황태 있는데....
⭕소고기는 관절, 연골건강에 조금더 신경쓰시는분께
도움될거 같고(글루코사민함유)

⭕오리고기는 강아지의 털에 조금더 신경쓰시는분
(스피루리나함유)

⭕황태는 면역에 조금더 신경쓰시는 분께
(베타글루칸함유) 조금더 도움될거 같아요.

저는 괜찮은 이 간식을 나중에도 재재재재구매 하렵니다^^

(❁´◡`❁)
물건 구매에 약간이라도 도움되셨길 바래요
5
2023.05.16 03:11
황태맛 트릿 1키로를 다 먹고 이번엔 오리고기로 주문해봤어요
생선트릿은 특유의 비린 냄새때문에 강아지는 환장하는데
저는 냄새가 너무 힘들더라고요
특히 산책 나가서 트릿 주고 나면 손에서 나는 냄새 어쩔..
또 동네 사람 만나는데 손에서 스물스물 냄새나면 참 그렇더라구요

그런데 이걸로 구매하길 잘한 것 같아요
일단 냄새가 덜 납니다
아예 안 나는건 아니구요 다른 트릿들에 비하면 덜 나요
냄새에 역하신분들은 구매하심 후회 없어요
저는 지금 임신 초기라 후각이 매우 발달한 상태인데
진짜 많이 안납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강아지가 오래 씹어먹어요
동결 트릿이나 조금 말랑한 트릿은 한번 씹고 삼켜버려서
주는데 재미가 없더라구요
좀 씹고 음미를 해야 사주는 맛이 나는데 말이죠 ㅋㅋㅋ
그런데 이건 적어도 네번은 씹어 먹더라고요ㅋㅋㅋ
그만큼 딱딱? 단단? 합니다

유통기한도 일년 반 정도로 낭낭한데
방부제때문인거겠죠?

뚜껑 열고 나오는 호일 부분은 조금만 뜯었어요
수분감 있으라고ㅋㅋ 신선함 유지를 위해
너무 다 뜯어버리면 금방 마르기도 하고 냄새도 날아가서
별로 더라구요
신선함을 유지하고 싶다면 조금만 뜯어주세요!

외출 시 노즈 워크로 주기 좋은 사이즈이고
산책나가면 풀숲에 몇개 던져주면 미친 듯이 킁킁대면서 집어먹습니다
또 하나의 팁을 드리자면
저희 강아지가 발톱 자르는걸 극혐해서
사포에 발톱 긁을 때마다 보상으로 줘요
발톱깎기힘드신분은 이렇게 하면 굿 입니당ㅋㅋ

넘나 만족하면서 먹이고 있어서
다음에 재구매 의사 1000%입니다
번창하세요!!
5
2023.03.23 19:06
안녕하세요


시골집에 강아지 한마리가 생기면서
강아지 간식으로도 좋고 앉아,손 같은 간단한 훈련시 필요한거
찾다가 노즈워크할때 많이들 사용한다고 하셔서 구매했습니다

1.1kg의 대용량에 크기도 작아서 양이 진짜 많아요

저희집 강아지 제리는 아직 몸무게도 작고 크기도 작아서
하루에 많으면 10개 정도 급여중이라 몇달은 더 먹일꺼 같네요

처음엔 간단하게 앉아 교육부터 시켰는데
똑똑하게 바로 앉고 손 교육 시키니 손도 잘 주네요
기다려도 몇번 가르치니 제 눈치보면서 기다리다
먹어!하면 먹는게 참 귀엽고 기특해요

단점은 손에 간식을 들고있지 않으면
앉지도 않고 손도 안줍니다...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강아지 먹기도 좋고
혹시나 싶어서 고양이도 줬는데 딱딱한거 싫어하는 우리집
고양이 코코도 너무 잘 먹어요

양도1.1kg의 대용량이라 대 만족이고
가격도 착하고 기호성도 좋습니다
5
2024.01.25 00:42
원통형 플라스틱 통에 들어 있습니다. 첫번째 사진 참고 해 주세요.

제조년월 포함 각종 정보가 옆면에 있습니다. 두번째, 세번째 사진 참고 해 주세요.

손잡이 달린 뚜껑 돌려 열면 막이 있는데 쉽게 뜯어 집니다. 네번째, 다섯번째 사진 참고 해 주세요.

거의 정사각형에 가까운 모양입니다. 다섯번째 사진 참고 해 주세요.

무작위로 3개 골랐습니다. 여섯번째 사진 참고 해 주세요.

약간 기울어진 사각형으로 사이즈를 동전과 비교 해 봤습니다. 일곱번째, 여덟번째 사진 참고 해 주세요.

적당히 말랑하고 잘 먹습니다.
5
2023.07.19 23:06
말티즈 5살 남아 키우고있어요
평소 간식 호시탐탐을 주로
먹이는데 던져주며
놀이처럼 먹일 간식으로
네모난걸 찾다가
구매했어요

가격대비
양도많고
울집 강쥐
새로운 간식에 완전
좋아하네요

우리 아이는
장난감을 던지면
따라가질 않고
물고 오질않아

간식으로
연습중이랍니다

살짝 던져주면
뛰어가서 먹는 놀이로
활용하기 좋아요

가끔 마트에서 네모모양 있음
사오는데
소량이라 금방 소진ㅎ

쿠팡 폭풍검색후
선택한 놀이간식
넘 맘에들어요

엄청 잘먹고
신나합니다

재구매합니다
5
2023.10.26 20:49
5kg 포메 키우고 있어요.
평소 칭찬 간식으로 "킵펫"이나 "탐사"꺼 노즈워크 간식을
주로 먹이고 있는데 좀 불량식품 같은 느낌이라서
영양이 조금이라도 들어간거 주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사진보단 더 초코렛빛이 나고 손가락으로 누르면
살짝 들어가는 정도의 말랑함을 갖고 있어요.

평소에 노즈워크 간식을 이용해서 그런지
그것보다는 좀 크네요.

냄새는 약간의 소고기 냄새+밀가루 냄새가 같이 나는데
맛있는 냄새는 아니지만 역하지도 않습니다.

간식 이것저것 가리지 않는 멍멍이라서
주니까 잘 받아먹어요.
새로운 맛이라서 그런지 좀 더 좋아하는 느낌이네요.

노즈워크 간식보다는 당연히 크고
중량은 개체마다 크기가 달라서 정확하진 않지만
약 4개당 5g정도 됩니다.
큰거2개+작은거2개로 중량을 쟀는데
작은것 5개 놓아도 5g 나올것 같네요.


급여량은 하루에 강아지 몸무게
~ 5kg 7개 이하
5~10kg 12~20개
10~20kg 25~40개
25kg 40~80개
이렇게 주면 될 것 같아요.^^
5
2023.08.22 12:47
우리강쥐 간식이 떨어져서 구매해봤어요

사료 사이즈 만한 크기라 먹기도 잘먹고

냄새도 덜나고 손으로 주고나할때도

묻어나지 않아요 (장갑 필요 없음ㅋ)

사이즈가 작아서 훈련용으로나 장난감에 넣어주기도 좋네요

먹기도 잘먹구 있어서 넘 맘에 듭니다

잘먹이구 산책갑시다.

용팔아 응아는 밖에서~~~♡

사진 몇장 올리구 갑니다.

구매하시는데 참고하시고 도움되었으면 합니다

요기 ⬇️ 도움되요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5
2023.09.10 12:27
동네 애견샵에서 사는건 좀 커서요..

요아이는 작아서 좋네요^^

울 강쥐는 사료에도 뭔가를 섞어줘야 급식을 하거든요..

일단은 너무 잘먹어요^^

울 강쥐가 고기파라서 ㅋㅋ

패드에 응가 하고도 칭찬용으로 3개씩 주는데

크지않아서 부담스럽지 않아요~

넉넉하게 저렴하게 한동안 잘 먹일수 있을거 같아요

다음에 또 구매하러 올께요~

다른맛으로^^
5
2024.03.27 20:26
한번 급여시 1~2개씩 하루 10번 급여하고 있어요 작은 크기로 많은 양이 가성비 있게 만들어져 있어서 교육하고 가볍게 주기 좋아요 다만 12월에 구매 한거랑 3월에 구매한게 유통기한이 같더라구요
사실 기간이 워낙 넉넉해서 지장은 1도 없지만 참고 사항입니다 100%중에 200% 만족합니다!
5
2024.03.16 00:12
응아하고 칭찬해줄때나 놀아줄때 먹이려고 샀어요ㅋ
건식 먹이다가 바꿨는데 부스러기없어 좋네요ㅋ
크기도 많이 크지도 않고 냠냠 예쁘게도 꼭꼭 씹어먹네요ㅋ

다른 강아지 간식들은 냄새 심한경우가 많은데 요거는 간식 주고도 손안씻어도 될만큼 깔꼼합니다ㅋ

무엇보다 애가 잘먹어서 좋아요ㅎ
5
2023.04.24 12:36
9.11살 노견 키우는 견주 입니다

11.살 할매는 발치 7개 하셔서 딱딱한 간식 잘 못드시는데

이 제품 아주 잘드시네요 ㅎㅎ

♧믿을수 있는 국내산이고

♧실중량 1.1kg 갓성비 최고 네요

♧요즘 녹음벨 훈련중이신데 아주 딱좋아요(크기.식감)

♧할매. 아재 둘다 좋아해요♡

♧가격도 착함

♧말이 필요없음 ♧
5
2023.03.21 13:44
요거 아주 잘 먹네요.
변 상태도 아직까지 문제없고요.

가져와,주세요 교육할려고 샀는데
제법 교육도 잘되고 산책할때 불러도 한번에 와요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10개월차 견생이라 교육이 시들할줄 알았는데
제법 잘해서 좋고 잘 먹어서 좋고 뿌듯하네요.

알러지가 있어서 황태로 골랐는데
아주 아주 만족합니다~
5
2023.08.23 17:27
큐브져키 몰캉몰캉 카라멜같아요 부드럽고 적당하네요
양이 많아서 아이들 간식으로 놀이로.훈련으로 사용하기 참 좋네요
잘먹으니 좋구요.양이 많아서 넉넉히 주기 좋네요
웰시코기 두마리라서 금방 먹을꺼 같아요
다먹으면 또 주문할께요
5
2023.08.24 22:51
상품 받고 확인차 뚜껑도 채 못 열었는데
울 댕이 최애 간식이라 그런지 달라드네요 ㅎㅎ

신선하게 도착해서 그런지 아주 환장을...
그래서 간신으로 몇개 챙겨줬는데
잘 생각을 안하네요 ㅎㅎㅎㅎ

야식은 강아지도 살찌게 한드아!!!!!!!!!
얼마나 맛있으면 자꾸 보채냐...ㅠㅠ
5
2023.12.14 21:12
울강쥐 작은알갱이 간식이 떨어져서
재주문했어요

대용량이라서 구매해 놓으면 오래
먹일수 있더라구요

소고기가 기호도가 조은것 같아서
소고기큐브 주문~~

산책후에 기본적으로 10개정도
줍니다

움직이라고 저는 넓게 뿌려줘서
왔다갔다하면서 흡입 수준 입니다ᆢㅋ

알갱이도 균일하고 냄새도 깔끔하고
우리가 집어서 먹어보고 싶게 맛나보여요

울강쥐는 던져주면 눈깜짝할새에 먹어
버립니다ᆢ
완전 조아하는 간식 입니다

약먹일때도 주사기에 약 넣어서 큐브보여주고
약먹이면 꿀떡 삼키고 큐브 먹느라 약도
잘먹네요ᆢ ㅋㅋ

계속 재구매 합니다
5
2024.05.22 10:07
전 그냥 솔직하게 적을게요
강아지가 분리불안이 있어요
잠시 나갈때마다 불안해 하고
하울링하고 짖어요ㅜㅜ

간신이라도 노즈워크에 숨겨주고 후다닥 나오고
노즈워크 볼에도 넣어주고 나오네요
조금이나마 놀 수 있게 ..
돌아와보면 다 먹어놓고 파헤쳐있는걸 볼 수있어요
그건 잘먹는다는거죠?ㅎ

가성비 좋구요 피부병 안생겨요ㅎ
그래서 꾸준히 사려구요
5
2025.05.22 22:52
•용량 : 1.1kg
•주원료: 소고기
•유통기한: 2024.06.28

-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글루코사민 함유
- 휴먼그레이드 원료로 댕댕이들에게 안전한 간식
- 1.1kg 대용량으로 노즈워크 간식에 적합


* 내돈내산 솔직후기

이제 딱 1살이 된 3.4kg 말썽꾸러기 댕댕이 견주입니다!
열기도 전에 뚜껑에 코를 박고 냄새 맡느라 사진찍기 힘들었네요ㅎ
기다려를 잘하는 우리 댕댕이가 요 간식 앞에서는 계속 달라고 조르더라구요ㅎㅎ
기호성이 정말 좋아요!
소형견인 우리 아이가 먹기에도 전혀 부담 없는 크기였고 말랑말랑한지 잘 씹어먹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평소 간식을 잘 안 먹이다가 노즈워크 해주려고 구입해봤는데 좋은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1.1 kg라 오래 먹일 수 있어서 너무 좋고 재구매의사 100%입니다~
5
2023.02.08 10:07
개기월식 황태 큐브져키 양도많고 신선합니다.
애기들이 잘 먹어서 좋습니다.
다른간식은 싫은 냄새가 나는데, 개기월식 제품은 맛있는 냄새가나서 애기들도 좋아합니다.
5
2024.09.09 18:36
오후에 시켰는데 담날 새벽에 왔더라구요 울 강쥐들은 닭고기만 좋아해서 안 먹을줄. 알았는데 말랑말랑 하니 먹이기좋구 애들이 외출하고 돌아오면 간식창고 앞에서 꼬랑지를 살랑 사랑 흔들어요~
5
2023.07.18 21:45
크기도 적당하고 양도 많고 가격 도 저렴해서 구매했는데 잘 먹어서 좋아요!
5
2023.08.27 18:49
재주문 상품입니다~

저희집 강쥐는 말티이며 몸무게는 약3.7kg 암컷입니다.

저희집 강쥐가 통에 손만대도 환장하고 달라듭니다.

냄새에 민감한 와이프가 다른 저키는 냄새가 심해서 주는것을 꺼려 했는데 이건 냄새가 없다면 곧잘 주네요

크기는 가로세로 약 1cm 정도의 사각형 모양 이라 그냥 삼키지 않고 한두번은 씹고 삼킵니다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오래 먹일 수 있어요

가성비 짱인 상품입니다.
5
2023.10.15 16:24
유통기한은 내년까지고
처음에는 냄새맡으면서 의심하더니 한번 먹고서는 또 달라고 뚜껑 박박 긁어요 맘에 들아용
5
2025.05.01 13:15
양이 엄청 많아요 딱딱하지 않아요 푸들 노견 먹기 좋아요 사료에 잘개 짤라서 섞어서 주니 아주 잘먹어요
앉자 엎드려 하이파이브 재롱부릴때 하나씩 주어요 말 잘들어요 ㅡ다 먹으면 재구매 하려고요

개봉후에는 냉장보관해야합니다
몇일만에 하얗게 곰팡이 났어요 다 버리게 생겼어요
30 알 정도 애기들 주었는데 아까워요
4
2023.10.31 01:22
⭐️제품의 장점

-통안에 들어있어서 보관이 용이했고, 뚜껑에 스펀지가 있어서 습기를 한번 더 방지해줍니다.

-싫은것은 먹지 않는 댕댕이도 잘 먹는 모습을 보입니다.

-크기가 작아서 칭찬용으로 조금씩 줄 수가 있고, 노즈워크하는데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가격대비해서 용량이 많아서 이 부분도 마음에 들어요
5
2023.06.03 15:27
할인 쎄게 하길래 언능 주문했어요
용량도 비슷한제품 보다 400g정도 더 들어가 있고 가격대도 비슷하네요.
아이가 눈물자국이 심해 왠만해선 육류는 않먹이려고 하는데, 항상 연어위주로 주다보니 노견이라 기운 없을까봐 한통 샀어요.
역시나 잘먹어요.
작은 큐브형태고 이가 부실한 저희 아이가 무리없이 잘 먹어요.
1kg가 넘는 대용량이므로 꽤 오래 먹을것 같아요.
자주는 않주려구요(눈물자국땜에)
말랑한게 노견도 돟고 작은사이즈라 꼬맹이들 훈련할때 좋을것 같아요.
서늘한곳에 보관하라고 표기되어 있어 냉장보관중입니다.
5
2024.04.21 19:15
카테고리 인기상품
[유의사항]
  • 타이밍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 상품, 상품정보, 거래에 관한 의무와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 타이밍의 상품정보는 쇼핑몰의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해당 쇼핑몰에서 정확한 정보를 확인 후 구매해주세요!
  • 이 정보는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수익은 서비스를 무료로 운영하기 위해 사용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