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너무 이뿌고 튼튼하고
안전망 좋아요
우선 집에 있는 선풍기 안전망이 늘어나 안전망 기능이 안됩니다.
아이가 있는 집이라 아이의 안전이 문제가 되어 구매하게 되었어요
####################################################
1. 디자인
깔끔하고 이뿌네요~~ 다만 사진상이랑 실제 받아보는 선명함은 달라요
사진에는 엄청 찐하게 선명하게 되어있으나 그림이....
실제는 연해요~~ 연해
2. 제품
고무줄도 탄탄하고 재질도 튼튼해서 기존에 사용하던 안전망이랑 차원이
다르네요
더자리 프리미엄 선풍기 안전망~~~ 안전하게 아이 손을 보호 할수
있을거같아요
선풍기 뒷쪽도 손가락 안들어가는 부분전까지 안정망이 가기 때문에
정말 강추 합니다.
3. 안전망을 쓰우면 선풍기 세기
확실히 안전망을 하게됨 선풍기 바람이 약해져요~~
쓰운거랑 안쓰운거랑 바람이 다르긴 합니다.
그치만 저는 아이의 안전상 꼭 필요해서 집에 선풍기에
다 더자리 프리미엄 선풍기 안전망을 추가 주문해서
다 씌웠습니다.
5
2024.07.12 05:01
゚✽.。.:*・゚ ✽.。.:*・゚ ✽.。.:*・゚✽.。.:*・゚✽.。.:*・゚✽.。.:*・
구멍도 촘촘하고 좋아요 ! 좋아요 !! (๑˃̵ᴗ˂̵)و
15개월 아가가 여전히 선풍기 사이사이 손가락을 넣어서
기존에 다잇디는 그곳에서 구매해서 쓰다가
그 구멍 마저도 뚫을듯한 기세로...( •︠ˍ•︡ )
덤비는 바람에 다시 구매햇어요 !! ㅎㅎ
저희집 선풍기에 사이즈 딱 !! 잘 맞아요 !! ㅎㅎ
생각보디 고무밴딩이 쫀쫀해서 쨍 ~ 하게 쫙 잘 펴져서
씌워지네요 ๑❛ᴗ❛๑
기존에 잇던것보다 구멍이 더 촘촘한듯 해요 (•̀ᴗ•́) و ̑̑
구멍도 느슨하지 않게 허술하지 않게 잘 박음질 ?? 되잇는것 같아요 !!
쫀쫀하고 짱짱해요 !! ㅎㅎㅎ
디자인도 많아서 ( 딱히 디자인보다는 실용성이 더 중요하겟지만 )
디자인의 선택폭도 넓어서 마음에 들구요 ๑•‿•
혹시나 아가들이 뒷쪽편 가서도 쑤시는 아가의 맘님들 !!
저희집 은 선풍기를 한쪽 구석에 둬서 뒷쪽편으로
아가가 가서 손으로 쑤시진 않지만
뒷쪽부분 쑤시는 아가들은 , 사이즈 잘 보시고 구매하세요 !!
저희집엔 씌우니 뒷편은 완전히 가려지지 않아요 ಠ_ಠ
잘 쓰겟습니당 !!
゚✽.。.:*・゚ ✽.。.:*・゚ ✽.。.:*・゚✽.。.:*・゚✽.。.:*・゚✽.。.:*・
5
2020.10.03 16:41
안녕하세요~! 쿠팡 구매품목에 대하여 가감없이 솔직한 상품평을 작성하는 불좀꺼줄래 입니다!!
구매사유 부터 장, 단점위주로 제품구매에 도움이 되고자 구매후기를 작성하니 참고하셔서 후회없는 선택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소망하시는 일마다 전부 다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 구매이유
첫째때도 마찬가지 였고 둘째도 기어댕기고 걸어댕기보 하다보면 눈깜짝 할 사이에 별별 사고를 다 치고 다닙니다. 사고치는건 괜찮은데 다치는걸 방지 못하면 부모 입장에서 마음이 너무 아픈건 당연 할 것 같습니다. 선풍기가 특히 회전할때 호기심에 만지는 모습을 보자마자 안되겠다 싶어 주문 하게 되었습니다.
# 제품 구매에 도움이 되고자 장, 단점 위주로 작성해 보았습니다.
● 장점
1. 웬만한 가정에서 쓰는 선풍기는 전부 다 사용가능 할 것 같은 사이즈 입니다. 마감부가 고무줄로 되어있어 잘 조여주니 유동도 없이 커버가 선풍기에 흔들림 없이 잘 고정 되네요.
2. 자체에 그림이 있어 그거 회전하는것 보고 노는 경우도 있네요.
3. 구멍 미세하게 잘되어있고 제가 직접 힘으로 해도 손가락 안들어가게 쫀쫀하네요.
● 단점
1. 뒷쪽은 다 덮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먼지가 쌓이니 잡았다 놓으면 먼지 흡입하시는 수가 있으니 여름 지나고 나서 벗길때만 잘 벗겨서 쓰시길..
● 총평
좋은가격에 안전한 선풍기망 구매를 원한다면 딱이네요~
저 또한 상품 구매시 구매후기를 꼼꼼히 살펴보고 상품을 구매하는 사람으로써 제 구매후기가 똑똑하고 올바른 구매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상품평이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를 눌러 주세요!
5
2023.01.24 18:37
구매일 20210514
18개월 아기.. 호기심 많고 어디로 튈지 모르는 아기를 키우고 있어요
여름이 되자 부랴부랴 선풍기 안전망을 구매했네요
아이가 선풍기만 보면 안에 손가락을 넣으려하고 입으로 빨아도보고 해서 위험할것 같아 바로 주문했어요
선풍기 망 구멍이 크지 않고 아기 손가락이 안들어갈거 같아서 좋아요
이거 끼워 놓으면 아이의 미친 호기심에 선풍기 하나가 부숴지거나 고장날거 같았는데
아이가 선풍기 돌아가는 쪽은 쳐다도 안보고 버튼 누르면서 장난치네요
안전을 생각해서 이 선풍기 망을 구입하길 잘한거 같아요
저는 선풍기 하나는 크고 하나는 작은데요
엄청 큰 선풍기 아닌이상 대체적으로 사이즈가 무난히 맞을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5
2021.08.11 13:24
아가들 있는집은 어디나 필요한 선풍기 안전망~다**꺼는 아주 착한 가격이지만 한해 쓰면 뒤쪽 고무줄이 다 늘어나 못 쓰게 되네요.. 쿠팡에선 첨 구매 했는데, 좋네요~두개 들어 있어 더 좋구요~ 세탁해서 탈수후 그냥 씌우고 선풍기 틀어 놨더니 금방 마르고, 바람도 잘 통과하네요~울 딸램이 손가락으로 망을 눌러 보더니 씨익~^^웃네요.조심이란 단어도 아는 개월 수라 손을 푹 넣진 않는데...안전사고는 눈깜짝 할 사이이니까요~
바느질만 좀더 튼튼하면 더더 좋겠네요~^^
번찬하시고 좋은 제품 쭉 부탁드려요~
4
2020.05.09 12:57
아이가 선풍기에 자꾸 관심갖고 다가가서 혹시나 다칠까 걱정이 되어 안전망을 구매하게 됐어요
☆ 바람세기
-> 보통 안전망을 씌우면 바람의 세기가 많이 약해지는데 이 제품은 크게 달라지지 않았어요. 구멍은 그다지 촘촘하진 않지만 손가락이 빠져나올 순 없겠더라구요
☆안전앙 씌우기
-> 크게 힘들이지 않아도 쉽게 씌우고 벗길수 있습니다. 반짝이나 인체에 해로운 것은 없었어요
☆ 기타
-> 빠른배송 언제나 감사합니다!
-> 그림이 단순하고 귀여워요
5
2018.06.13 00:31
프리미엄 선풍기 안전망, 강아지 디자인 2개 세트를 사용해본 결과, 여름철 선풍기 사용 시 안전성과 디자인 모두 만족스러운 제품이었다. 제품은 선풍기 날개에 쉽게 장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 설치가 간편하며, 귀여운 강아지 무늬가 인테리어 효과도 더해준다. 특히 어린아이와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 선풍기 날개에 손이나 발이 닿는 것을 막아 안전사고 예방에 큰 도움이 되었다.
통기성이 좋은 망사 원단으로 만들어져 바람이 잘 통하며, 시원한 바람을 그대로 전달하는 점이 좋았다. 또한 세탁이 쉬워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장기간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제품의 내구성도 뛰어나 여러 번 세탁해도 변형이 적었다.
전반적으로 프리미엄 선풍기 안전망 강아지 디자인은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안전을 중시하는 가정에 적극 추천할 만한 아이템이다. 여름철 선풍기 사용 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5
2025.06.01 22:22
구매이유:
아기가 돌이지나면서 빠르게 기어갈 수 있게 되고 걷기도 시작하면서 선풍기로 갑자기 와다다닥 가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혹여나 손가락이라도 들어가면 크게 다칠까 염려되어서 선풍기망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기왕이면 아기도 봤을때 재밌으라고 아기자기하고 저렴한 선풍기 안전망을 찾다보니 캐릭터가 귀여운 선풍기망이 있어서 눈여겨보다가 한번에 구매하게 되었어요 저희집에서도 쓰고 친정에도 보낼 안전망이라 여러개를 한번에 구매했습니다.
장점:
일단 귀엽습니다.
개인적으로 선인장 무늬를 좋아해서 나름 초록초록하니 좋은 것 같아요
세개의 선인장 화분이 아기자기해서 주변인테리어와도 크게 상관없더라구요
구매당시에는 한참 여름이 시작무렵이라 선택지가 별로 없어서 그나마 있던 것 중에 귀여웠던거 골랐어요.
망사도 촘촘하니 아기 손가락이 들어갈 염려가 없구요, 그래도 약~간 다른거에 비하면 초큼 크긴 해요.
요즘 나오는 최신 써큘레이터 종류들은 다 헤드가 작아서 왠만하면 다 맞구요
오히려 조금씩 여유도 있어서 좋습니다. 뒷부분 까지 전부 감싸줘요
가격도 착하구요 ~
가성비 진짜 대박이쥬! ㅎㅎ
단점:
사진처럼 선명하게 그림이 보이지는 않아요 ㅎㅎ 배경으로 겹치는 풍경이 많아서 그런가봐요.
예전에 쓰던 기본 규격의 큰 선풍기는 완전히 싸지는 못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뚱뚱한 뚱땡이 써큘레이터도 완전히 못싸주어 아쉬움도 있어요.
큰 사이즈나 부피가 큰건 더 큰사이즈로 사서 구매해야쥬 뭐 ^^;ㅋ
생각보다 튼튼해서 오래오래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덕분에 올여름 잘 나고 있어요!
오래오래 쓸 수 있음 더할나이 없이 좋을 것 같습니다. 추천드려요~ ^^
5
2022.09.06 17:43
조카가 13개월이라서 손가락을 서큘에 넣을까봐 주문했어요.
2개가 들어있어서 가성비 좋은 상품이예요.
열어보니 생각보다 커서
서큘레이터에 씌우면 너무 커서 사용하지 못할까 걱정했는데
서큘레이터는 두께가 두꺼워서
생각보다 잘 맞았어요.
망고 말고 다른 무늬로 하면 더 좋았을걸 하는 생각이 들어요
구멍이 매우 촘촘하진 않습니다 그래서 바람은 더 잘 나오긴 해요
가성비 좋고 여름철 사용하기 편리하네요.
4
2024.06.10 11:00
예쁨
짱짱함
근데 전에 쓰던 다*소거랑 크기가
별반 차이없음
어린 아이가 있어서 후기 보고
뒤까지 완전히 덮히는건줄 알고
산건데...
오잉? 짧네 모지?
우리집 선풍기가 큰건가?
다른집 선풍기가 작은건가?
두개다 기본 사이즈의 평범한
선풍기인데 왜 덮다 마는겨?
예쁘고 망도 짱짱하고 좋구만
망 크기가 쫌 아쉬움
♡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그냥 가지 마시고
'도움이 돼요' 한번 꾹~^^ ♡
5
2020.06.03 10:59
● 구매동기
저희집엔 선풍기가두대있는데 아기가크면서
선풍기를 틀지못하고있어요 ㅠㅠ 안틀고있을때에도 자꾸손가락집어넣고
그래서 일단안전망을 급하게샀어요
기존에안전망도있었지만 아기손가락이쑥들어가서위험해보여서
더촘촘한거로 보다가 구매하게되었어요
● 만족도
품질좋은 망사로제작해서 바람은 잘통한다곤하지만
커버씌우고나서는 안씌운것보다는 조금 약하긴해요? 그래도 촘촘해서그런지
바람쐬는데는 문제없어요 육각형그물망이라서 질기긴해요
씌우는데는 문제없구요ㅎㅎㅎ아기손가락은구멍에안들어가기는하는데
아기가맘먹구 손넣고하면 위험하긴할듯해요ㅜ
없을때 쓰는게 그냥제일안심됩니다ㅎㅎ
디자인은 북유럽풍이라서 모던하고 깔금합니다
☆☆☆☆
● 배송
로켓배송이라서 빠르게받았구요
전 받구나서냄새가안나고괜찮아서 그냥바루씌었어요
4
2020.07.07 10:37
선풍기 몇인치인지 모르겠고
선풍기에 안적혀있고
어떻게 치수 재야하는지도 모르겠구ㅠㅠ
씌워보고 안맞음 반품하믄되지
하고 걍 시켰어요
13갤 아기 있어서 아기 손가락 끼지 않는걸로
주문하게 됐네요
요거 상품평에 손가락 안끼인다고 해서요
선풍기 두대있는데
둘다 잘 맞네요
근데 검정선풍기에보니까 플라스틱가루 같은게 떨어지네요
한번 빨아서 씌워야 하나봐요
4
2021.05.18 08:51
아 이게 좋네요!
이 전에 내가 조절해서 조여서 쓸수있는 안전망을 구입했었는데
약간 거름망?양파망? 처럼 아주 촘촘한 얇은 망이더라구요.
근데 서큘레이터에 씌워서 그런건지
바람이 아예 안나오다시피 하더라구요ㅠㅠ
그러다 이거 발결해서 구매해서 씌워봤는데
이건 바람 막히는거 없이 아주 잘 통해요!
서큘레이터라 좀 크긴 하지만 그래도 뒤에 고무줄이 짱짱해서
괜찮아요~
5
2025.05.18 22:10
저희집은 보국 선풍기서큘레이터 사용중이에요 ~집에 아기가 있어서 날이 더워지면서 선풍기 사용해야해서 바로 쿠팡으로 주문했어요~아무래도 망을 씌유니 안전면에서는 안시이 되지만.약간 바람세기는 약해진.느낌?은 있는거 같아요.
그래도 흰색 선풍기에 사용하니 디자인면에서도 잘 어울리고 깔끔 합니다 !
5
2022.06.29 16:24
선풍기 커버를 씌우면 솔직히 바람은 세기는 덜 한거 맞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이 다치는것보단 바람을 포기하죠~^^
이상품은 뒤까지 감싸주니 너무 괜찮은 상품입니다.
그림도 너무 귀여워요.
하나가 걸린다면 저 노랑색은 무엇인지?~^^;;;;;
고무줄쪽이라 그냥 쓰기로 하고 세탁한번 했답니다.
티가 안나니 패스ㅋ
4
2022.05.30 09:58
27갤 딸바보입니다
따님 손꾸락 걱정에 바로 구매!!
요기꺼가 뒷통수가 길어서 뒷면도 망으로 덮힌다해서 구매!!
우선 디자인은 음.. 나쁘지도 막 좋지도 않아요ㅎ
뭐 디자인이 들어가있으니 없는것보단 좋아요
물론 꽂 무늬나 옛날 디자인이 아니라서 촌스럽지도 않고ㅎ
그래서 그런지 딸래미님께서 거부감이 없으신듯
뒷통수는 음.. 다른 제품 구매한거랑 비교해보면
확실하게 뒤가 길어서 손꾸락 넣을 공간이 더 작아지네요
요건 확실히 만족입니다 (약 20개월 넘어가면 손꾸락 안들어갈듯)
바람통하는건 당연히 잘되구요
왠지 망이 부드러운 느낌??이네요 완전 만족입니다
2장이라 선풍기 2대인 집은 하나 더 안사두되고
1대인 집은 어른들 집에 설치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만약 빵꾸나면 또 살꺼에요ㅎ
5
2021.07.14 22:45
아기가 있어 선풍기 커버를 고민하다 구매해봤는데요
씌우는 것도 쉽고 디자인도 귀엽네요
인테리어 해치비 않을 디자인이라 만족합니닷
2개나 들어 있어 가성비도 좋네요!
5
2025.06.01 19:18
좋은상품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학원에서 사용하는데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구입 했어요
가격대비 상품이 너무 좋아요~~~
캐릭터도 귀여워서
아가들이 좋아하네요:)-!!!
5
2021.04.22 17:10
낮에 갑자기 더워져서 급하게 로켓배송으로 주문했는데 너무 만족해요.
가격도 싼데 튼튼하고 거칠지 않아요.
좀 의심되는 마음으로 구매했는데 실제로보니 상품평이 다 좋은 이유가 있네요.
보통가정에서 쓰는 선풍기는 다 맞을거같인요.
아기가 손가락을 찔러봤는데 작은손도 잘막아줍니다.
커버가 고무줄이 튼튼해서 잘벗겨지 않아요.
돌아가는 선풍기날개를 손으로 못만지자 금방 흥미를 잃은것까지는 좋았는데 선풍기버튼을 가지고 놀아요.....
테스트용으로 하나 구매했는데 추가로 2개 구매하려했는데
마음에드는 디자인은 다 품절이네요~
며칠만 기다렸다 품절이 풀리면 살려고 대기중입니다~
5
2020.06.16 11:20
아이가 일어서기 시작하면서 선풍기를
잡는걸 보고 바로 안전망을 구입하게 되었다
이왕하는 안전망 귀엽고 깜찍한 그림이 있는 것으로
구입하고 싶었는데 마침 아기를 위한 안전망을 발견!
구멍이 적절하게 넓어 아이손은 안들어가는 대신
바람이 좀 잘 나왔으면 했는데
너무 촘촘하지 않은 것 같아서 만족한다
사이즈도 생각보다 커서 더 큰 선풍기헤드에도
충분히 가능한 만큼 잘 늘어나서 만족!
깜찍한 선풍기로 올여름 기분좋게 날 수 있을 듯 하다
5
2025.06.05 10: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