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날씨에 입기 딱 좋은 반바지예요
통풍도 잘 되고, 허벅지 라인도 너무 조이지 않아서 착용감이 정말 편합니다
카고 스타일이라 포켓도 많고 수납공간이 넉넉해서 간단한 외출할 때 가방 없이도 다닐 수 있어요
재질도 튼튼하고 구김도 잘 안 가서 세탁 후에도 그대로 입기 좋네요
무난한 디자인이라 어디에나 잘 어울리고, 데일리룩으로 강추합니다!
5
2025.05.11 12:14
딸래미랑 같이 입으려고 샀아요.
얇고 흐물 거리는 않고 짱짱해서 좋아요
허리밴딩도 박음질 잘 되어있답니다
5
2025.05.18 00:45
데일리로 부담없이 입기 좋아요.
요즘 입기도 딱 좋은 기장감이라 받자마자 잘 입고 있어요.
소재도 탄탄하고 풀밴딩이라 허리도 편해용.
카고 포켓이라 큼직해서 폰 넣기도 좋고
편해서 자꾸 손이가는 바지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