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쓰던건 이거보다 한단계작은건대
10리터 쓰레기통에 씌울려면 찢어질정도로 힘들게
끼웠었는데 마침 품절이라 그것보다 1호큰거 시켰는데
넉넉하니 좋네요~^^
⭐️써보니 단점은 해퍼요..꽉차지도않앗는데
버려야하니 아깝네여..재활용이나ㅜ다른거 버려야겟어여~
5
2024.08.31 17:39
가격도 다른쪽과 비교해서 괜찮고 찢겨거나 그런적 단한번도없구요
떨어질때마다 여기서 자주 구매해요 ~
5
2025.04.04 19:47
집쓰레기 분리수거용으로 구매했습니다
넉넉한크기로 쓰레기수거할때 너무좋아요!!
마니얇지않아서 쓰레기꽉채워도 찢어지지않았어요
5
2025.03.22 11:00
14 리터 휴지통에 사용하는데, 넉넉하니 아주 좋습니다. 적극추천합니다...감사!
5
2025.02.27 10:40
10리터 휴지통에 적당히 딱맞아서 좋아요 담애 또시킬게요~^^
5
2025.04.04 15:38
재활용쓰레기 투명비닐에 버려야 되서
구매함
기존 디씨마트보다 크기도 크고 가격도 저렴해서
만족함
오래쓸거 같지만 추후 재구매의사 있슴
5
2025.02.28 16:22
이사준비하면서 주문했는데
많은 용량의 옷이 들어 갑니다
재활용으로 수거 하는곳에
의류 판매 예정입니다
5
2025.02.24 23:16
이불 겹겹이 넣으려고 구매했는데 저렴하게 잘 구매했어요
5
2025.03.07 20:53
재활용 모아두는 봉투로 사용하고 있어요
플라스틱이나 봉지류는 괜찮은데
병류 모으는 용도로는 무게를 버티지 못하더라고요
워낙에 병을 많이 넣어서 그랬는지
날카로운 병뚜껑을 분리 못해서 찢어진건지
모르겠지만 병 넣는 용도로는 사용하지 않고있어요
플라스틱이나 비닐이나 맥주캔 모으는 용도로는 좋아요
5
2024.10.13 00:02
로 좋아요.
10L 용량 정도 되는것 같아요.
너무 튼튼하고 비싼 봉투 필요 없고 식품 담을것 아니니 충분히 만족합니다.
뜯어쓰기도 좋게 묶어있어서 걸어놓고 한장씩 툭툭 끊었어 사용하면 됩니다.
5
2024.12.17 08:31
다이소에서 산 펭귄 쓰레기통에 맞춤형~
쓰레기통에 딱맞는 비닐이 필요했능데
조금 크게 샀더니 딱 맞네요?!
쓰레기통에 ~
딱 맞는 크기말고 조금 크게
사시는거 추천드려요!
저는 참고로 11L짜리 쓰레기통 구매해서
딱 봉투가 찰떡으로 맞아서 잘 쓰고있어용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해서 강추합니당-☆
5
2024.11.06 21:45
쓰레기통에 씌울 봉투 필요해서 주문했습니다!가격 저렴히 잘 산거 같아서 좋아욯ㅎㅎㅎ짱~~
5
2025.02.08 12:32
상품 잘 받았습니다.
파손된곳 없이 잘 도착했습니다.
싸이즈도 제가 원하던 싸이즈라 너무 좋아요.
5
2025.01.16 08:12
20L쓰레기통에 딱 맞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재활용하기에도 두께가 적당해서 알맞네요
양도 많아서 충분히 사용하다가 재구매하러 올께요!
5
2024.12.08 08:34
후기보고 엠보싱이 있는 비닐이었음 했는데 받아보니 엠보싱이 아니네요~~
3
2025.03.02 18:00
얇을줄은 알고 있었고, 크기는 알고 샀으니 불만 없는데,
제가 쓰는 용도로는 좀 약하기도하고 살짝 짧아서 내용물 채우고 남는부분 묶으려면 잡히질 않아서리...
3
2025.06.07 21:02
이 크기가 아닌데 잘못 구매 했나봐요. 반품 하러다가 귀찮아 그냥 사용 하러구요
5
2024.12.31 19:11
쓰레기봉투로 쓰고있는데요
막쓰기 좋은거 같아요
반투명이라 만족합니다
5
2024.12.03 09:37
재활용 봉투로 쓰고있어요
저렴하고 반투명이라 민망하지않고 좋았어요
5
2024.12.03 09:36
고리가 있어서 걸어놓고 사용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잘 샀습니다❣️
5
2024.09.03 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