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이쁘고 칫수 딱 맞고. 써비스로 주신 보석 볼펜과 은 팔지 이쁘고 감사합니다~그런데 팔지 사용법을 몰라서 겨우겨우 미러올려서 차긴 했어요. 이쁘네요~팔지 은 제품이라서 알레르기 없겠조? 제가 쇠 알레르기가 있어서 ...은 제품이 맞다면 괜찮을거고~
물고기 반지 다른곳 보다 중량도 많고 가격도 저렴 해서 더욱 좋습니다 추천합니다~이뻐요~
5
2024.07.18 11:33
오래 걸린 보람이 있을 정도로 반지가 정말 예쁩니다. 전 오른손 검지에 착용하려고 구입했어요. 원래 11호를 착용하는데 가끔 손이 부을 때가 있어 한 치수 크게 주문했는데도 편히 잘 맞습니다. 요새 너무 힘든 일이 많아 물고기 행운을 받고 싶어 저한테 파이팅 의미로 셀프 선물했어요. 핑크 골드로 주문했고요. 색이 아주 예쁘게 잘 만들어져서 왔네요. 게다가 사은품으로 온 실버 팔찌도 정말 예뻐요. 실버에 큐빅지르코니아?가 줄따라 쭉 박혀 있네요. 매력 찐으로 터지게 예뻐요. 게다가 보석 박힌 볼펜도 넘넘 고급지고 예쁩니다. 여러모로 대박이네요. 구입하길 잘한 거 같아요.
5
2025.02.19 09:13
가지고있는 반지가 판매되는 것보다 얇은것이여서
한사이즈 업해서 주문했는데, 역시나 업하면 안되었네요ㅠ
디자인은 안내된 사진과 같지만, 테두리가 약간 날까로운 느낌이고 전체적으로 거친 느낌이라 사이즈가 크면 다른손과 비빌시 반지의 날까로움이 느껴집니다
뭣보다 두께가 걱정이였는데 얇지는 않고
시중에 나와있는 두께와 거의 같습니다
작은사이즈라 같은 가격에 중량이 약간 빠져 아쉽지만
중량이 빠지면 가격도 내려가야 하는게 상식아닌지?
악세사리는 오프라인에서 직접보고 선택하시라 필히 권하고 싶습니다
3
2024.12.15 19:26
아이가 둘이있고 물고기가 자녀행운이래서
생일도 다가오는저에게 선물햇네요ㅎㅎ
이쁘네요ㅎㅎ 사이즈가 조금크긴하지만
제가사이즈 잘못골랏으니ㅠㅋㅋ
그래도 이쁘고 저희자녀에게 행운이 잇길~♡
5
2024.02.01 11:47
물고기가 자녀운 등등에 좋다고하네요 ~~~
새끼손가락에 넉넉히 잘맞아요.
일부러 살짝 크게 주문. 딱맞으면 혈액순환이 안되는것같아서~
함께 준 팔찌가 이뿌네요.
5
2025.04.27 09:15
배송이 좀긴데 ~~
반지는 깔끔하고 이쁘네요
저렴하게잘샀어요
전체가 물고기라서 괜찮네요
5
2024.04.04 09:29
조금배송이 걸리긴햇지만
옷 걸림없이 편안하게 착용할수있어요
5
2025.01.30 17:32
아주 맘에들어요~~
얇지가 않아서 넘 좋고 두께감도 맘에 듭니다.
그리고 테니스 팔찌 (은)도 여성여성 하니 좋네요.볼펜 서비스도~~너무 많은 선물 감사 합니다.금.은 제품 모두 급 상승인데 잘 산거 같아 기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5
2025.02.18 16:03
엄청 빨리, 그리고 엄청 예쁘게 만들어서 보내주셨어요 ㅠㅠ 왕감동~♡
작고 소듕해~♡
진짜너무예쁨.
갖고있는 것들이 엌저다보니 옐로골드가 많아서
옐로할까 로즈할까 고민했는데,
기여미 물꼬기들 검지에 낄거라서, 튀지않고 은은하게 로즈골드로 당첨.
원래 검지반지는 좀 헐렁해야 예쁘지만,
손닦다가 잃어버릴뻔한적이 있어서
딱 맞는 사이즈로 주문했어용.
중지에 끼면 더 예쁜 사이즈지만,
나는 검지에 끼고 싶으니꽈!!!!!
이거저거 여러 디자인으로 많이고민했지만,
여기로 주문넣기 너무잘해따 ㅠㅠ 너무에뿌다 ㅠㅠㅠㅠ
강추!!!!!!!
5
2024.08.09 07:32
선물받은 기분입니다.
감사합니다.
13호 약지에 넉넉하게 잘 맞고 예쁩니다.
두께도 그렇게 얇지도 않고 튼튼해요.
사은품으로 주신 실버팔찌는 좀 커서
지인 주려구요.
볼팬도 잘 사용할께요.
번창하세요~
5
2025.03.12 22:41
물고기 반지가 자녀운에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물고기 반지 디자인을 여러 개 보다가
가장 마음에 드는 걸로 구매하게 됐어요
너무 얇은 건 싫고 그렇다고 너무 투박한 것도 싫었고
가짜인 건 알레르기가 올라와서
데일리로 착용할 수 없기 때문에
금액이 조금 있더라도 제대로 된 상품을 구매하고자
열심히 찾았더니 이 물고기 반지가 나타나더라고요
엄지 손가락에 끼우리고 사이즈는 넉넉하게 주문했고
디자인도 디테일 함도 매우 만족합니다
물고기 머리 방향이 엄지손가락 쪽으로 가야 한다니
구매하시는 분들 참고하시고^^
새끼 손가락이 키워도 예쁠 거 같은 디자인입니다
5
2024.07.13 17:09
나한테 선물
부담없어 좋긴한데
앎다해야 되는건지
가늘다고 해야되는건지...
여든 맘에들어요
5
2025.04.11 23:29
물고기반지 자녀 행복과 소원성취 기원구입했어요..
중량은 좀 적어요..
5
2025.03.28 18:17
반지도 귀옆고 예쁘고..같이보내주신 은팔찌도 너무 감사해요. 볼펜도 러블리하네요.
엄지반지로 주문했는데 맘에 들어요.
5
2024.03.21 21:37
귀여운 반지네요.
원래 18k나 순금만 해서 이번에도 18k로 샀어요
집에 18k치곤 좀 금색이 연해서 14인가?했지만
다른 실반지도 18k가 색이 연한편이네요
ㅎ8호했더니 약간 커서 다름번엔 7호로 사야겠어요
너무 가늘지 않고 귀여운 물고기 반지!
애들이 븡어빵반지라메뇨
5
2024.12.29 02:26
두께가 엄청 얇지도 엄청 두껍지도 않습니다 저한테는 딱 좋아요 다만 사진과 달리 물고기 크기가 큰 사이즈는 아니여서 다른 반지도 있다면 레이어드로 같이 착용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는 제 손가락 사이즈 딱 맞게 시켰는데 손에 살이 없으신 분들은 정사이즈가 맞을 것 같고 손뼈가 굵거나 살집이 있으신 분들은 정 사이즈가 조금 작을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참고해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쁘게 잘 착용할게요~
5
2024.01.30 15:00
5호가 새끼손가락에 딱 맞네요
주신 선물이 더 예뻐보여
이걸 어째여---
감사히 잘 사용하겠습니다
5
2024.12.29 06:02
반지도 맘에 들고 사은품 볼펜도 이뻐요. 반지는 한치수 넉넉히 주문해야될즛요.
5
2023.10.06 15:45
배송기간이 조금 길기는 했지만..
기다린만큼 넘 이쁘고 꼼꼼하게 포장되어 도착했네요
반지 두께도 생각보다도 넘 얇지도 않고
딱 좋았어요~~주위 사람들이 다들 이쁘다고 하고..
기다린만큼 넘 흡족해서 좋네용~~
번창하세요
5
2023.05.10 16:09
생각보다 더 얇긴했지만 맘에들어요
배송예정일보다 일찍왔습니다.
5
2024.12.03 16:32
얇지만 예뻐요.
손에 딱맞게 잘 왔어요.
오래오래 사용하길 바라요~^♡^
5
2024.10.08 13:46
다른반지랑 레이어드했어요
마음에드네요
너무얇지않아서 좋아요
5
2024.02.01 23:01
조금 크게 주문해서 잃어버릴까조심스러운데
그거야 제가 치수를 잘못해서 그런거 같고
맘에 들어요 ^^
5
2023.12.05 11:09
너무 이쁘고 두번째인데 또 구매 해야할것같아요 왜이렇게 예쁜건지
5
2024.03.02 12:24
예뻐요 또 구매했어요 다른 손에 낄수있게 또구매하고싶어요
5
2024.02.28 04:30
15호샀을땐 1.37g이였는데
11호는 1.19g이였어묘.
여기제품은 다시 보고 닢지 않네요
1
2024.08.01 22:41
동생이 물고기반지 예쁘다며 주문해달라해서 구매했어요.
5
2024.01.04 23:45
써비스로 주신거 망가져서요 그래서 못차요
5
2024.07.19 00:32
이쁘게 잘낄께요~~아주맘에들어요♡
5
2024.01.18 16:22
사진보다 더 이뻐요 착용하니 빗이나요
5
2025.02.16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