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최저가
금동이아가한복 여아용 여분홍색동 한복 세트 AW123, 08호 혼합색상
6% 50,015원

46,900

로켓배송
5.0(총 리뷰 85건)
타이밍 가격 변동 차트
타이밍 앱에서
상품가격 변동그래프를 확인해보세요!
상품 리뷰
4.9
리뷰 사진 보면 예쁜 사진도 많지만,
광이 번떡번떡 나는 사진도 있어서 걱정했는데..
실제로 보면 광이 조금 있긴 하지만 번떡번떡 할 정도로
광이 많이 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77cm 10kg 90 입는 울 아기에게
2호가 길이며, 품이며 아주 딱 맞습니다.

안에 캉캉 속치마 추가로 사서 입힌 사진들입니다.
두번째 사진에서 치마에 보이는 이 정도의 광이 납니다.
색상도 너무 분홍색이 아니라 다홍이 한스푼 섞인 분홍이라 더 예쁩니다.

리뷰 잘 안쓰는데 너무 예뻐서 리뷰 꼭 쓰고싶네요!!
저렴한 가격에 예쁜 옷 잘 샀습니다~
나중에 크면 3호,4호... 계속 여기서 구매할게요!!
계속 저렴하게 판매 해 주세요~^^

아!! 안쪽에 왼쪽 어깨쪽에 티끌,
오른쪽 가슴쪽에 주황색 뭐가 묻어있고
앞쪽에도 안쪽옷감에 티끌이 있어 별 하나 뺏습니다.
크게 티가 나지 않아서 그냥 입히려구요~
4
2024.02.09 23:15
조카들 새해 선물로 구입하게 됬어요!
받아 보고 가격대비 원단이랑 색감이랑
마음에 들어서 상세리뷰 작성해요 :)

✔아이 스펙: 92cm/13kg
✔구입 호수:04호
✔색상:성세페이지와 동일
✔어깨끈 조절 가능
✔고정형 고름
✔배송: 로켓배송으로 다음날 도착

처음 조카들 한복을 구입해주는거라
검색해보니까 리뷰 후기도 좋은
금동이한복으로 선택 했어요

이왕 선물해 주는거 신상으로
찾아서 선택했네요!

조카가 이제 4살인데
여자애기라 핑크색을 좋아해서
아래 위로 핑크지만 촌스럽지도 않고

입기 편하게 똑딱이랑
찍찍이로 되어 있고
고름도 고정형이라 풀리지 않구요
어깨끈 조절까지 되서 추천드려요~

한복이 4계절용이라 추석에도
입을 수 있을꺼 같구요
이번 설에는 내의위에 입고
외투입으면 될것같아요
5
2021.01.11 02:22
괜찮았어요.

딸아이의 취향저격으로 핑크한복이라 흡족했고
평소 130을 입는데 '7호'를 구입하여 살짝만 접어서 입었어요.

치마는 좀 길었던 감은 있지만
어깨끈을 ㅂㅏ느질하여 잘 입혔어요.


적당한 가격선에 잘 산것 같네요.^^
5
2024.03.11 11:25
급하게 주문한거라 최대한 이쁜거 골랐어요
화면보다 밋밋하면 어쩌나 걱정을 많이 했는데 보는것보다
입혔을 때 더 이뻤어요

89-90센티 전체적으로 통통한편이라 평소90사이즈는 딱맞아요
위에 상의는 보통 100사이즈 입히는데 약간 여유롭게 입습니다
한복 입히니 3호가 딱 정사이즈에 맞네요
치마가 땅에 닿지않고 걸을 때도 치마길이가 적당했어요
크게 입는것보단 딱 맞게 입으니 확실히 더 이쁘네요~
치마길이는 조절가능한데 상의는 내년에 잘하면 입을 수 있을것같아요
5
2021.02.18 22:49
내 딸은 87cm이고 마르고 몸무게는 10kg입니다. 가능한 가장 작은 사이즈를 선택했는데 너무 클까봐 걱정이 되었어요. 하지만 모든 것이 괜찮습니다. 드레스 끈 조절이 가능해서 사이즈가 딱 맞네요!
5
2023.10.13 10:52
저렴해서 기대를 덜했는데 기대이상으로 너무 좋아요
어깨끈도 조절가능해서 너무좋구요
캉캉속치마 따로구매해서 깉이입혔어요 그래야 풍성하고 더이쁘거든요^^
5
2021.02.09 10:32
90cm 에 14kg 딸 아이
4호 구매해서 끈은 다 줄이니 안 끌리고
딱 사이즈 괜찮아요 ~
저고리 길이도 팔길이도 좋구요
기존에 있던 한복이 작아졌을 중 생각도 못하고
어린이집에서 급해서 급한대로
쿠팡에서 주문했는데
사실 아이들은 뭘 입혀도 다 이쁘네요
기존에 갖고있던 노리개와 소품을
달아주니까 더 한복이 살아요
광장시장까지 갈뻔했어요 ㅠㅠ 이틀전에
팔 넣어보고 안 맞고, 이미 물건 사이즈 다
빠져서 쿠팡에서도 고르다가 품절이었는데
기대 안하고 샀는데 예쁘네요 ~
5
2021.02.10 10:57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키107?정도 같고
몸무게 17키로
사진은 어깨끈을 끝까지 안 땡겼는데
끝까지하면 길이감은 치마단이 바닥에 살짝 닿을랑말랑 해요
애가 한창 핑크에 환장할때라 무조건 분홍색으로 사달라 그래서 골랐는데 색감 촌스러운 분홍아니고 여리여리하니 생각보다 고급지고 이뿌ㅓ요ㅎㅎㅎ
가성비 굳뜨
5
2021.02.07 18:08
20개월 여아 한복 3호 구매했습니다
색도 이쁘고 다 좋은데 아기가 다리가 짧아서ㅎㅎ 길이는 기네요
약간 바느질하거나 해줘서 걸어다니는데 불편함 없이 해주는게 좋을 것 같아요
색은 핑크 파스텔톤이라서 너무 이쁘구요!
저희 아이는 목부분이 약간 불편해 하는게 있었는데 어차피 아기들은 긴시간
한복 입고 있는게 아니라서 잠깐 입히기에는 좋은 것 같아요^^
5
2024.02.14 13:42
급하게 유치원에서필요하여 주문햇어요~~
사이즈가읜맞음어쩌지 저렴한티나면어쩌지
7살여아20키로에116센친인데 딱좋게맞네요 내년까지입을거같아요
치마기장은길어요 끈조절이잇어서 발등까지해서줄일수잇어요
저고리소매는 손목덮는정도 딱좋은거같아요
치마에 꼬릿내가나긴하지만 드라이맞김될듯요
5
2021.02.07 08:05
키는 잘 모르겠고..16개월 10kg 여자애기입니다
쿠팡쓰면서 상품평 잘 안남기는데 너무 예뻐서
쓰러왔어요ㅎ 저렴해서 큰 기대안했는데
진짜 예쁘네요ㅎㅎ 평이 좋은 이유가 있었어요
속치마랑 같이 입혀보니 공주같아요ㅎㅎ
팔길이는 살짝 길고 치마는 제일 줄여서 입혀보니
내년에도 입힐수 있을것같아요ㅎㅎ
저렴한 가격으로 예쁘고 질 좋은 한복 득템했어요^^
5
2024.02.02 17:01
6세 키가101정도에 17키로 여아 6호랑 5호 입혀봤는데 5호가 딱 이쁘네요 6호는 팔이랑 품이 크고 치마도 최대한 줄였는데도 끌려요~5호가 조금 크면서도 딱 이쁩니다 별하나뺀거는 냄새가 조금 나네요~이 가격에 좋은상품인거 같아요
4
2021.02.25 19:23
코로나때문에 친척들은 안만났지만
설 기분내려고 샀어요 ㅎㅎ
어린시절 설날은 한복입는날로
설렜던 기억이 있어서 애한테도 매년 느끼게 해주고파서요
훌쩍크는 아이 비싼한복사면 얼마입히지도못하고
반신반의로 구매했는데

고급지고 원단색이 너무 예뻐요
사길 잘햇어요 ㅎㅎㅎ 잘입혔습니다
5
2021.04.04 13:52
95cm, 14.5kg인데 맞게 입히려고 4호 구매했어요
어린이집에서 설 행사있어서 밟힐까봐 제일 짧게 조정해서 입혔더니 댕강처럼 보이지만 그래도 이뻐요ㅋㅋ
속치마없어도 괜찮더라구요!
5
2024.02.08 09:11
색동옷처럼 알록달록한걸 좋아하지않아서 ㅎㅎㅎ
은은하니 고급스럽네요~~ 연한 팥죽색이에요
넘 예뻤는데 어린이집 행사 사진속에서는 너무
알록달록속에 묻혀서 색이 거의 안보이는..ㅋㅋ
그래도 집에서 명절에 입고 하니 단독으로는^^
넘넘 단아하고 예뻐요
5
2021.02.16 04:35
어린이집준비물로 급하게 시켯는데 와우배송으로 배송도칼같고 옷도너무맘에들어요!!!!
25개월 3세 키 85에 몸무게11키로아가
딱맞아서 예뻣어요 추석때는 어깨끈 늘리면 입을수있지않을까 싶어요!
5
2021.02.07 19:45
아이가 한복을 입고 싶어해서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넉넉하긴했지만 아이가 원래 또래보다 왜소해서
그래도 너무 예뻤어요 내년에도 예쁘게 입을 수 있을듯요
5
2024.03.01 00:08
1년에 한두번 입는거라 비싸면 부담스럽고
싸면 안이뻐서 고르고 골라서 샀는데 넘 마음에 들어요
9세 큰키 딸내미한테 여유있게 잘 맞네요^^
5
2024.04.17 19:34
101cm 16키로 여자아이 치마 어깨끈 다 줄인거에요 딱 이쁘게 맞네요
유치원 예절교육때만 입히려고 산건데 생각보다 한복이 넘 예뻐서 명절에도 입히려구요
5
2021.04.25 13:43
키 110정도에 20키로 6세여아입니다
사이즈를 맞게 골랐는데 딱이네요
색상도 곱고 소재도 좋고 가격대비 아주 만족스러워요
5
2021.02.08 17:25
오른쪽어깨 재봉불량 이지만 명절에 입으려고 시킨거라
명절전에 교환받기 어려워 그냥 수선해서 입어야겠네요
4
2021.02.09 02:39
30개월 여아에요~~
처음샀던 2호는 너무 작아져서 4호로 구매했는데
약간 크긴하지만 몇년은 입힐것같아요
이뻐용♡♡
5
2024.02.01 21:51
키122 몸무게19 마른7세 여아입니다. 색감도 예쁘고 잘맞아요.
5
2024.02.04 14:59
곱습니다
딸아이 7살
키는 110좀 넘나그런데
치마가 끌리네요~
5
2021.02.15 17:05
사이즈 고민했는데 잘맞아요 치마만 조금조절하면되겠어요
5
2021.06.03 07:25
너무좋아요 다음에 또 주문할께요 이뻐요
5
2022.05.31 17:05
색깔이 너무 예쁘네요.
5
2021.01.19 15:47
카테고리 인기상품
[유의사항]
  • 타이밍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 상품, 상품정보, 거래에 관한 의무와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 타이밍의 상품정보는 쇼핑몰의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해당 쇼핑몰에서 정확한 정보를 확인 후 구매해주세요!
  • 이 정보는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수익은 서비스를 무료로 운영하기 위해 사용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