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반찬통이 얼마 없길래 구매했어요
친정에서 한번 반찬 담아서 털어왔었는데 싹 반납하고 나니 반찬통이 없더라고요ㅎ
그래서 친정에 있던 반찬통 중 이 제품이 제일 좋았어서 저도 엄마 따라서 이걸로 사봤네요.
아이 어린이집 적응 중이라 간식을 싸서 보내는데 담아 줄 깔끔한 통도 필요했어서 겸사겸사 다양한 크기로 샀어요
[장점]
- 깔끔해요
일단 깔끔한 거 너무 중요해요
냉장고는 너무 쉽게 지저분해지잖아요
정리해도 늘 지저분해지는 것 같아요…
반찬통이 알록달록 다 다르면 더 지저분하구요
근데 이 제품은 뚜껑도 반투명한 갈색빛 도는 검정이고 몸체는 그냥 투명이라 너무 깔끔해요
- 쌓아놓기에 좋아요
뚜껑이 다른 통을 올려놓으면 딱 맞게 걸쳐지는? 그런 뚜껑이라 쌓아놓기에 안정감 있고 너무 좋아요
냉장고 안에서 테트리스하기 넘 쉬움ㅎㅎ
큰거 위에 작은 거 두개 딱 맞게 올라가서 이 맛에 세트로 사는구나 싶었네요
- 사이즈가 다양해요
제일 손 많이 가는 사이즈로 세 종류가 있어서 구성이 정말 알차요
진짜 하나도 거를 타선이 없음 ㄹㅇ
반찬통 고민하지말고 걍 이거 사시면 후회 안합니다
- 가벼워요
유리로 된 것도 고민했었는데 원래도 안 좋던 손목이 출산하고 더 안 좋아져서.. 걍 가벼운 걸로 샀어요.
후회절대안함…. 너무 잘한 선택이네요.
비스프리라서 전자렌지 돌려도 되니 아쉬울 것도 없어요.
[아쉬운 점]
- 밀프랩용으로 안에 도시락처럼 칸 구분 모듈이 있으면 좋겠어요.
다른 반찬통 안 사고 이걸로 싹 통일하고 싶은데, 이 시리즈는 칸 구분해서 쓸 수 있는 건 없더라구요.
어쩔 수 없이 다른걸 사봤는데… 뚜껑도 그렇고 디자인이 이것만큼 깔끔한 게 없어서 넘 아쉬워요ㅠㅠ
이것도 칸칸이 버전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제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도움이 돼요‘를 부탁드려요~
5
2024.08.12 17:22
전에 같은 제품으로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재구매입니다
처음 배송 온 것을 보고 솔직히 화가났어요
사진에 나온 거 보시면 왜 화가 났는지 아시겠죠
진짜 딱 저렇게 왔어요
열어보니 안에 완충제같은거 없이 덜렁 반찬통만 왔더라구요
물론 유리 같은 제품은 아니지만 그래도 너무한 거 아닌가요?
그래도 반품하기 귀찮아서 일단 눈에 보이는 제품 하자가
없기도 하고 그냥 사용 하기로 했습니다
이번에 구매 하게 된 이유는
일을 바꾸면서 남편과 저 둘 다 도시락을 싸 가게 되었어요
그러다 보니 반찬통이 부족하더라구요
매일 싸가는게 귀찮아서 밑반찬을 몇 가지 넉넉히 싸서
회사 냉장고에 두고 먹기 편할려고 하다 보니
사이즈가 좀 넉넉한 것이 필요해서 찾다가
사용해 본 제품이 아무래도 안전해서 같은 걸로 사게 되었어요
안전한 재질이고 전자렌지에 돌릴 수도 있고, 설거지도 잘 되어서 좋아요
작아 보이는 통 두 가지는 높이가 달라서 그렇지 너비가 같아서 뚜껑이 호환이 되니 편합니다
또 뚜껑과 패킹이 어두운색이라 음식색 베이에 대한 걱정도 없어요
용량이 여러가지라 용도에 맞게 김치류는 조금 큰 통에 담고 멸치볶음 같은 것은 중간 통에 담았어요
중간 통과 작은 통이 모두 사이즈가 얼마 안 될 것 같아도
막상 담아 보면 꽤 많이 들어 가요
그래서 남편에게 사줬는데 남편과 회사 동생 이렇게
남자 둘이서 먹어도 한 사 오일은 먹는 것 같아요
물론 반찬이 다섯 가지라 그런 것도 있지만
저희 남편이 정말 잘 먹는 사람이거든요 ㅋㅋ ㅋㅋ ㅋㅋ
회사 동생은 말할 것도 없구요 ㅋㅋㅋ ㅋㅋ
뚜껑이 오목햐서 쌓아 올리기도 편해요.
대신에 같은 사이즈가 포개어지는 않아요.
선반장 자리가 넉넉 하다면 적극 추천 하는 제품이에요
사용해 보고 괜찮아서 재구매할 정도니까요
그리고 락앤락 이잖아요 ㅎㅎ
4
2024.05.18 14:59
집에 아기가 있어서 28개월인데 간식으로 과일을 담거나
소량 국 담거나 할 반찬통이 필요 했는데 일전에
이미 낱개로 사서 사용을 했었어요 뚜껑부분이
아무래도 자주 많이 열었다 닫었다 하면 뜯어지거나 부러질
위험이 있었는데 가벼우면서도 렌지 사용도 가능 하고
일단 브랜드가 믿을 만한 락앤락이라 사용 했었지여
사용 할수록 너무 마음에 들었고 좋았어요
뚜껑에 별다른 문제 없이 너무 잘 사용 했는데
엄마가 조금 쓴 사이즈가 필요하시다고 해서 검색 해서
이번에는 셋트로 구입 했어요~
큰거는 엄마가 사용 하시고 작은건 제가 쓰려고요~
알찬 구성에 가격까지 좋아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받아서 바로 세척 했고~ 반찬 담아서 사용 했어요
꺼내기 쉽게 도와주는 뚜껑 위 히든캡으로 여러 개의
밀폐용기를 쌓고 꺼낼 때
쉽게 기울지 않아 안정적인 비스프리 모듈러의 비밀은
뚜껑 위 숨겨진 6mm 에 있어요~
대충 쌓아도 착! 쉽게 적층되는 비스프리 모듈러!
사면 결착 뚜껑 방식으로 밀폐!!ㅎㅎ
모던한 브라운 컬러 뚜껑과 심플한 형태로 세련된 디자인~
기존 밀폐용기에 돌출된 바닥 돌기를 없애 바로 테이블
위에 세 팅 가능 해요
유리처럼 투명한 바디로 뚜껑을 열지 않아도 내용물을
쉽게 확인 할 수 있어요 어른들은 특히 유리로된 것을
선호 하셨지만 너무 무거워서 냉장고에서 꺼내고 놓고를
부담스러워하세여 그러다보니 반찬도 더 잘 안 꺼내서 드시고
떨어뜨릴까봐도 걱정 하시는데 이런 고민을 다 덜어주는
제품이 아닌가 싶어요~~
사이즈 고민 되시면 상세설명 하단에 상세 사이즈 설명이
되어 있으니 차꼬 하셔서 구입 하시면 될것 같아요!
적극 추천해요! 우리의 손목을 보호하자구요~~
리뷰가 도움 되셨기를요~~
5
2024.11.30 01:51
이사하면서 보관용기를 다 치워서
이번에 새로 세트로 구매했어요
모듈러로 수납이 용이하고
비스프리라 더 믿음이 갔습니다
실리콘 패킹으로 밀폐도 잘 되고
무겁지 않아서 좋아요 :)
채소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어두는 용으로 사용했는데
크기도 알맞고 쌓아두기도 좋아서 편합니다
다 쌓아두고 기울여봤는데 안 떨어지더라구요 ☺️
냉장고 수납은 역시 락앤락입니다
5
2024.10.27 22:45
저렴하게 판매하길래 구입했어요. 밀폐용기는 락앤락 ~~ 최고구요. 여러가지 크기를 사용하고 있어요.오래된 용기들을 한꺼번에 모두 바꿀려니 돈이 많이 들어서 차즘차츰 바꾸는 중인데 저렴하게 판매해서 구매했어요 . 사용해보니 이모델이 패킹 청소도 수월하고 적재할때도 용이합니다
5
2023.07.29 17:10
일정한 사이즈의 통으로 냉장고 정리하니
공간도 넓어지고 깰끔해졌어요~~
크기도 적은 반찬이나 젓갈류 담기 딱 좋았어요
큰 사이즈는 썰은김치랑 깻잎장아찌 보관하기 딱 적합!!
5
2023.10.18 20:13
미안하다 이거 보여주려고 어그로끌었다..
락앤락 비스프리 모듈러 밀폐용기 3호 세트, 1세트, 6종 수준 ㄹㅇ실화냐?
진짜 세계관최강자들의 싸움이다.. 그 찐따같던 유리용기가 맞나?
진짜 락앤락 비스프리 모듈러 밀폐용기 3호 세트, 1세트, 6종는 전설이다..진짜 옛날에 저렴이 김치통 쓰는데
왕같은존재인 락앤락 비스프리 모듈러 밀폐용기 3호 세트, 1세트, 6종가 되서 세계최강 전설적인 유리용기가 된거보면
진짜내가다 감격스럽고 컬러부터 밀폐력까지 가슴울리는장면들이 뇌리에 스치면서 가슴이 웅장해진다..
그리고 보통은 불투명 플라스틱 인걸 얘는 투명유리에 설명서랑 들어있으니까
개간지나게 내용물을 안전하게 확인 할 수 있다. 요리를 지킬 자는 나밖에 없다 라며
바람처럼 사라진장면은 진짜 락앤락 비스프리 모듈러 밀폐용기 3호 세트, 1세트, 6종 써 본사람이면 안울수가없더라
진짜 너무 감격스럽고 이 제품을 최근에 알았는데 미안하다..
지금 3일째 써보는데 진짜 이런 시대에 태어나서 너무 감격스럽고 다른 재료랑도 잘 어울리는거 보니
내가 다 뭔가 알수없는 추억이라해야되나 그런감정이 이상하게 얽혀있다..
진짜 이건 개오지는데.. 이게 ㄹㅇ이면 진짜 꼭 써 봐야돼 진짜 반찬 만드는거 일도 아니야..
와 진짜 락앤락 비스프리 모듈러 밀폐용기 3호 세트, 1세트, 6종가 이렇게 되다니 진짜 눈물나려고했다.. 몇번 더 써봤는데 이거 ㄹㅇ이냐..?
하.. 엄마랑 같이 쓰고싶다.. 진짜 언제 이렇게 후라이팬 최강들이 되었을까 옛날생각나고
나 중딩때생각나고 뭔가 슬프기도하고 좋기도하고 감격도하고 여러가지감정이 복잡하네..
아무튼 락앤락 비스프리 모듈러 밀폐용기 3호 세트, 1세트, 6종는 진짜 유리용기 중 최거명작임..
5
2022.12.25 09:31
와 이거 완전 좋아요.뭐랄까 냉장고가 굉장히 깔끔해지는 느낌.색상도 좋아요.전엔 유리용기랑 도자기용기를 썼는데 아이들이 있어서 냉장고에서 반찬들 꺼낼때 무겁기도 하지만 행여 들다가 놓쳐서 깨지면..으 아찔하겠더라구요.게다가 도자기용기는 안에 뭐가 들었는지 도통 안보여서 매번 뭐가 들었지??하고 확인해야하거나 상해서 버리거나ㅜㅜ그래서 가볍고 위생적인 pp~~로 결정ㅋㅋ 냉장고 용기 싹다 꺼내서 이걸로 바꾸고,기존에 있던 도자기 용기들 거의 싹 버리고,낡았다싶은것들 다버리니 50리터짜리 봉투로 하나 가득ㅋㅋㅋㅋ이거 말고 더 사려고 장바구니 엄청 넣어놨어요.
모듈러라서 쌓기도 좋고.아 진짜진짜 맘에 들어요!!
주부는 주부인가봄ㅋㅋㅋ
5
2020.04.03 19:50
반찬통 좀 바꾸려고 검색하다가 구매하게 됐어요.
원래는 유리로 살까하다가 이제품을 구매했어요.
사이즈를 어떤걸 살까 고민하다가 세트로 팔길래 세트로 구매했는데 잘 산거 같아요.
다양한 사이즈로 구매해서 여러 용도로 사용하고 있어요. 사이즈별로 구매한게 잘 한것 같아요.
투명하고 무게도 가볍고 사용하기 편하네요.
그릇이 투명해서 통 안이 잘 보이니 냉장고에서 찾기도 편하고
칸칸마다 냉장고 정리도 잘 되어 있는것처럼 보여요 ㅎㅎㅎ
전자렌지 돌려도 된다고 하고 비스프리제로.
뭐 어쨌든 안되는것보단 된다고 하는게 좋겠죠. ㅎㅎ
필요한 사이즈로 더 구매해서 사용하려고 합니다.
5
2024.07.12 23:11
지인요청 구매
제가 써보고 너무 좋다했더니 지인도 사달래해서 ㅎ
아래는 제가 써본 후기
기존에 정사각통을 쓰고 있었습니다.
가볍고 물들지 않아서 너무 좋아 세트구매
집에 쓰는 반찬통이 도기종류가 많고 오래써서 바꿨내요
통은 정말 가볍구요
김치나 라면을 담아도 물들지 않아서 햇볕에 말리는 번거러움이 없어요
기름기있는 고기가 들은 상태에 전자렌지 1-2분 돌려도
변형하나 없어요
아시죠? 일반 반찬통에 기름이나 국물있는거 넣고 돌리면
통 안쪽에 그을리는거?
그게 없어요 안살 이유가 없죠ㅎ
다만 뚜껑 하나가 2주만에 락킹? 하는곳이 뜯겨서..아쉽
4
2025.03.22 09:32
기존에 정사각통을 쓰고 있었습니다.
가볍고 물들지 않아서 너무 좋아 세트구매
집에 쓰는 반찬통이 도기종류가 많고 오래써서 바꿨내요
통은 정말 가볍구요
김치나 라면을 담아도 물들지 않아서 햇볕에 말리는 번거러움이 없어요
기름기있는 고기가 들은 상태에 전자렌지 1-2분 돌려도
변형하나 없어요
아시죠? 일반 반찬통에 기름이나 국물있는거 넣고 돌리면
통 안쪽에 그을리는거?
그게 없어요 안살 이유가 없죠ㅎ
다만 뚜껑 하나가 2주만에 락킹? 하는곳이 뜯겨서..아쉽
4
2025.03.22 09:20
오늘은 반찬하는날
딱 맞춰 배송이 되었네요
크기별로 소분하기 딱 좋고
냉장고에 보관하기 딱입니다
냉장고가 작아서 크거는 부담스러운데
가벼우면서 음식이 보여지는 투명용기
정말 편하게 사용할것같습니다
5
2023.10.02 08:14
1. 깨끗한 투명이라 잘 보여
2 위로 계속 쌓을 수 있어 북파에 있어서 정리가 잘 되고 그다음 냉장고 속이 정리가 잘 되고 공간이 절약됩니다
3 가격 대비 아주 좋아요
5
2025.03.03 09:45
락앤락 통이 너무 필요해서 구매했습니다.
근데 사진 보이시나요.. 아니 가벼운 걸 맨 위에 두고 무거운 걸 아래에 둬야 하는 거 아니예요? 아니 뭐 상하차 하시는 분이 어떻게 놔뒀길래 다 찌그러지고 속에 뭐가 있는지 보여요? 저는 처음 봤을 때 누가 가져간 줄 알았네요; 유리가 아니라서 다행이지만 좀 제대로 해주시면 좋겠네요 기분 개 팍 상함
5
2024.11.15 17:40
여기 로켓배송지역 아닙니다!
깜짝놀랐네요.
유리는 무겁고 일반플라스틱보다 젖병소재로 만든거 찾으셔서
세트구성으로 사드려요.
딱 필요한 구성이었다고 좋아하시네요.
김치나 젓갈은 냄새배는게 어쩔수없긴하지만
그래도 일반플라스틱보단 냄새배임이 덜해요.
무엇보다 뚜껑파손도 적고 밀폐도 잘돼서 엄청만족했던 상품이라
냉큼 권해드렸답니다.
생긴것도 고급스럽다며 만족하셨어요.
5
2024.08.04 13:43
통깨끗하고 요철없고 패킹부분 구조도 맘에들어요
적층도 매우잘되고 사이즈도 냉장고와 실리쿡트레이에 딱맞는느낌!
같은거사용하다 좋아서 추가구매했습니다
그런데 저는 도시락용으로도 써서 전자렌지 데울일이많은데
짧게 신경써서 돌려도 조금만 과열되면 자잘한 균열이 생기더라구요
바로 쪼개지는건아니라 쓰다 심해지면 교체하고있어요
그부분 외 다른점이 100점이라 계속 추가구매중이에요!
5
2021.12.16 17:58
알찬구성,쓰임이 많은 용량임.가법고 색베임도 없음.
5
2025.03.01 01:00
모듈러 수납에 좋아보여서 구매했는데
작은 크기가 너무 작아서 쓸모가 없어요 ㅠㅠ
산지 한달 됐나? 그동안 작은 건 한번도 쓸 일이 없었네요....
중간 것도 딱 한번밖에 안 썼어요
작은 거 중간 거 쓸일이 없으니 냉장고 안에서 모듈러 수납할 일도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추천
3-4인 가구
손이 커서 반찬 한번에 많이 하는 집
추천
햇반 하나도 다 못먹어서 남긴다
반찬을 항상 새모이만큼 남긴다
3
2024.06.06 23:26
탄탄하고 비스프리인점이 맘에 들어요
더 써봐야겠지만 새거 상태는 매우 좋네요
5
2025.02.02 20:20
깨질수도 있는데 비닐에 막넣어서 구멍이 거의 열린채 왔네요
지금상품을 보고있는데 깨진게 나올수도 있겠네요
다른 거는 박스로 왔던데
많은양의 용기를 주문했는데 포장상태가 진짜 별로네요
4
2024.08.07 12:53
시어머니가 냄새가 안베인다고 좋아 하셨어요.
저희집도 요걸로 싹다 바꿨네요
쌓아도 넘어지지 않구요
트라이탄소재라 투명해서
텅내부가 유리처럼 잘 보여서 좋아요.
유리가 더 좋겟지만 무거워서
요건 가볍고 깨질 위험이 없으니
어르신들이 쓰기도 좋은거 같아요
5
2022.09.25 13:42
결혼할때 글라스락1세트, 결혼직후 글라스락1세트
시간이 점점 지나 4식구가 되어도 그 정도면 충분하길래
12년을 글라스제품(스테인레스주물돌솥압력솥등 무거운 식기)만 사용하다 손목 고장ㅠㅠ
이 제품을 선택~!
이렇게 가벼울수가 ㅋㅋㅋㅋ
세상 좋구나 ㅋㅋㅋㅋ
5
2020.04.22 10:00
락앤락 비스프리 6종셋트
반찬통이 깔끔하고 고급진 면이 있네요 임산부 딸 반찬그릇으로
구입했고 냉장고 넣어 사용 했보니
반찬이 신선하며 꺼낼때 무겁지 않고
가벼워서 사용이 편함
4
2022.09.27 14:40
다양한 사이즈로 아주 작은 사이즈는 간장 양념용으로 사이즈 마다 어떤 음식을 담아 보관하기에 아주 요긴하네요.
설거지 하기에도 편하고 내용물을 확인할수 있어 냉장고에 넣어도 아주 빨리 찾을수 있어 편하네요.
4
2022.10.24 22:18
적당한 크게로 잘 되어있어서 사용하기 편리 합니다. 퀄도 좋고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5
2024.11.27 15:23
깔끔하게 냉장고 정리하려고 샀어요!
자취하는 중ㅇ라 배달음식 남으면 냉동실에 얼려놓는데
딱 일인분 양만큼 넣어서 따로 보관하기 좋구여,
제일 작은 통도 도시락 싸다닐때 딱 한끼만큼씩 넣기 편해요!
잘 쓰고 있습니다
5
2021.02.20 17:31
모듈화가 신기함. 용기나 뚜껑이나 가벼워서 좋구요.
렌지 돌릴때 뚜껑 벗겨야 하는건 조심하세요. 뚜껑채 돌리면 터질꺼 같고 돌리자마자 닫으면 식어가면서 그만큼 찌그러등ㅠ 가벼운 플라스틱이라 더 그래요.
4
2019.09.19 04:48
이것저것 담기 좋습니다.
깊이감 있는거 없는거, 큰거 딱 이렇게 3종류여서 좋습니다.
1인 도시락 담기 좋은듯함
5
2024.09.03 16:13
가볍고 위생적이고 스티커도 깨끗하게 떨어지네요 믿음이 가는 제품이구요 추가 구매 예정입니다 단지 사이즈가 3가지인데, 360미리 는 너무 작아서 쓰임새가 적을듯.. 그릇이 좀더 깊었음 합니다^
4
2020.05.07 09:21
냉장고에 원형을 넣다보니 자리를마니찾이했는데 직사각이고 프라스틱이라가볍고 깔끔하니 넘~좋으네요
대만족합니다 이제는 유리는무거운게실어졌어요
감사합니다
재구매하려고해요
5
2020.05.20 1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