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생이라 집앞 슈퍼에서 라면사리만 사다가 먹었는데 여기서도 가격대가 괜찮아서 구매했어요.
슈퍼에서 파는 일반 라면 사리는 정말 불량품맛이라고 해야할까요? 어떤 라면스프와 조합해도 밀가루맛이 너무 강하고 머리가 띵한 맛인데 여기서 시킨 라면사리는 면사리도 얇고 밀가루맛이 전혀 안나서 너무 좋더라구요.
앞으로 애용하게 될 것 같아요. 면 자체가 굉장히 깔끔한 맛이라 평소에 일반 라면사리 싫어하시는 분들도 무난하게 드실 수 있을 거에요.
5
2016.05.21 17:26
보통 다른곳에서 파는 라면들은 제품 포장에 면을 언제 넣고 뭐를 넣어야 된다. 이런게 적혀있는데(그거 제조사 측에서 수백번 테스트 해서 최적화된 레시피입니다.)
이제품은 그런거 없이 소비자가 다 알아서 조절해야 해서 처음에 3~4번은 실패할 수 있어요.
자기만의 조합을 찾고 나면 싼값에 꿀빨 수 있습니다.
48봉지에 배송비 포함해서 만원돈 밖에 안 돼니 도전해 보시는게???
5
2018.12.21 21:42
잘먹고 있습니다. 일반 메이커 라면이랑은 면발이 다르긴 한데 그매력으로 먹고 있습니다.
라면스프는 매운맛이랑 순한맛 있던데..
매운맛은 진짜 기침 나와서 혼났네요....ㅋㅋㅋㅋ
대용량 스프 자신없으면 순한맛을 고릅시다
4
2018.11.04 18:21
다 부셔져서오구 택배하는놈은 전화한번없구 부재중 확인두 안하구 문앞에 몰래 던져놓구 가구 정말 개 ㅆ ㅆ ㄲ 들 이네 한번두 아니구 허구헌날 이러네 택배 열심히 하는 사람들 이런넘들 때문에 도매금으루 가는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