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타이밍
온리퍼센트 어성초 40 약산성 딥 클렌징 두피케어 샴푸,
3% 12,150원

11,770 (100ml당 1,177원)

판매자로켓
5.0(총 리뷰 543건)
타이밍 가격 변동 차트
타이밍 앱에서
상품가격 변동그래프를 확인해보세요!
상품 리뷰
4.8
어성초라니까 일단 이름부터 뭔가 약초느낌 나서 믿음직한데 약산성까지 붙어있고, 심지어 딥클렌징에 두피케어까지 다 된다고 하니까 혹하더라구요. 근데 솔직히 처음엔 그냥 또 그런 마케팅 아니야? 하고 반신반의했어요. 그러고도 이거 사게 된 이유가 뭐냐면, 용량이 무려 1L라서 한 번 써보자 하는 마음이었어요. 근데 이거 진짜 써보니까 좋다는 말밖에 안 나와요.

두피용 스케일링 제품도 써보고, 기능성 샴푸도 이것저것 써봤는데요, 대체로 너무 강하거나 너무 건조하더라구요. 근데 이 제품은 이건 그냥 진짜 성분 구성이 알차요.

처음 사용했을 때 거품이 진짜 풍성하게 올라왔어요. 쫀쫀하고 부드러운 미세거품이 두피 구석구석에 스며드는 느낌이랄까? 막 엄청 시원하거나 화한 느낌은 아닌데, 그렇다고 밍밍하지도 않고, 뭔가 안정적인 딥클렌징 느낌이에요. 그리고 두피에 쓱싹쓱싹 마사지해줄 때 거품 밀도가 높아서 부드럽게 잘 밀림.

헹궈내고 나니까 확실히 알 수 있었어요. 머리가 뽀득뽀득한데 전혀 뻣뻣하지 않고, 두피는 개운한데 당기지 않음. 이게 진짜 신기했어요. 클렌징력 좋으면 보통 건조함도 따라오는데, 이건 그런게 없음. 딱 그 균형을 잘 잡은 제품이더라구요.

그리고 머리도 뿌리 쪽이 덜 기름져서 볼륨도 오래 유지돼요. 머리가 하루 종일 축 가라앉지 않고, 가볍고 청량한 느낌이라 너무 만족스러워요.

가성비로는 일단 1L라는 대용량이 무조건 점수 먹고 들어가요. 다른 제품들은 대부분 400~500ml 정도고, 쿨링감이나 탈모 예방에 초점 맞춰 있어서 정작 두피 트러블 케어에는 약하더라구요. 이 제품은 딥클렌징 진정 냄새 개선 기름 조절까지 몽땅 해줘서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점이 진짜 강점이에요.

기름기 넘치는 두피, 트러블 폭발한 두피엔 이 샴푸가 진짜 정답이에요. 뭔가 망설이는 사람한테 꼭 말해주고 싶어요. 진짜로 써봐야 앎. 이건 그냥 단순히 향 좋고 거품 잘 나는 샴푸가 아니라, 두피 문제 해결을 목적으로 설계된 기능성 샴푸라는 거. 정리하면 한 마디로, 이거 하나면 두피 걱정 끝.
5
2025.05.29 22:48
약산성 샴푸를 데일리로 써야한다는것을 알게되서 첫 약산성 샴푸로 Pick한 샴푸입니다.
두피가 언젠가부터 가려워지면서 민감해지는 두피가 되어서 그 어떤 샴푸를 써도 만족스럽지 못했어요.
피부과 의사가 하는말 들어보니 가렵다고 가려운두피용 샴푸를 데일리로 쓰면 좋지않다고하더라구요.

✔ 두피 타입 : 지성, 가려운 두피
✔ 샴푸 횟수 : 하루 1번

➡️ 온리 퍼센트 어성초 약산성 샴푸 특징
향은 은은한 스타일
거품력은 다소 떨어져요. 샴푸 사용을 많이 해야한다는게 좀 아쉬워요.
풍성한 거품이 아니라 가벼운 거품형식.
그렇지만 세정력은 괜찮아서 지성두피인 저도 아침에 감으면 저녁까지 괜찮아요.


✅ 문제성 두피 샴푸 하는 방법
약산성 샴푸를 데일리 샴푸로 쓰면서, 두피 문제를 해결해주는 샴푸를
주 1~3회 ( 정도에 따라서 ) 쓰면서 관리를 해야한다고 합니다.

약산성 샴푸를 사용하고 난 후엔 가려움의 정도가 많이 좋아졌어요.
가렵긴 해도 가볍게 가려운 정도랄까요~?
예전에 안맞는 샴푸를 썼을때는 정말 벅벅 긁고 싶을정도 였어요ㅜ
직전에 쓰던 샴푸는 기름기 제거가 약한지 아침에 감고 저녁되면 기름기가 올라오더니
이 제품은 아침에 감으면 그날 하루는 걱정없더라구요.

얼굴 피부만 PH가 중요한게 아니더라구요.
사람의 피부돠 두피는 평균적으로 PH가 4.5~5.5정도의 약산성이예요.
약산성 샴푸는 두피와 유사한 ph를 가지고 있어서 보호막을 손상시키지 않고 균형을 유지하게 해줘요.

세정력을 높이려고 알칼리성 샴푸를 쓰게되면 PH가 7이상인 경우가 많데요.
세정력은 강할지라도 두피의 보호막을 손상시켜버리니 악화될수밖에 없는 구조예요.


❤️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 "도움이 돼요" 눌러주세요 :D
4
2025.05.22 16:11
>>구매후기
자꾸 두피가 가렵고 뾰루지 같은게 생겨 병원에 갔더니 지루성피부염이라고 해서 병원에서 2차 샴푸액을 사고, 저자극1차 샴푸액을 찾던 중 구매하게 됐습니다.


>>구매후기
1. 어성초가 주성분이다 보니 몇번 쓰고 나니 두피가 좋아졌어요.
자극적이지 않은 느낌.
2. 어성초가 주성분이다보니 두피가 진정되는 느낌.간지러움이 사라졌어요.
3.손바닥에 한두번 펌핑하고 물살짝 묻혀 문질러주면 거품이 잘 나요. 계면활성제가 많이 들어가 거품 나는 것과는 다른 느낌!
4.향은 인위적인 향이 아니라 뭐라 정의하기 힘든 자연스러운 향인데 좋아요.
보통 퍼퓸향 나는 샴푸를 선호했는데 이번에 두피가 뒤집어 지고 보니 인공적인 강한향을 내기위한 성분이 두피에는 좋지않은 것 같아요.
5.부드럽게 잘 감겨지고 두피는 뽀득한데, 머릿결도 부드러워 신기하네요. 머리도 떡지지 않아요.
6.성분도 좋은데 1리터 대용량에 가격도 착해서 너무 좋아요.


>> 딱 써보니 저자극에 두피가 건강해지는 느낌이라 신랑.초딩아들 온 가족이 다같이 쓰고있어요. 건강한 샴푸 원하신다면 적극적극 추천드려요!
5
2025.06.02 08:38
두피에 문제가 있는분들은 이거 꼬옥 사세요!!
두피가려움+건조함+비듬
싸악사라졌어요

저는 아이키우느라 바쁘고 ㅠ피곤해서 제 관리라고는 하지 못하고 살고 있었네요
육아를 하다보니 항상 자기전에 머리를 감고 젖은 채로 자기 일쑤 이고 그러다보니 두피가 엉망진창으로
두피가 떡지고 가려워 지고 머리카락도 마니 빠지고 했습니다
그런데 친구가 이샴푸로 애벌샴푸를 하고 커피샴푸를 만들어 쓰더라구여
너무 좋다고 극극 추천을 하면서 조금 담아주었는데요 써보니 너무 좋더라구여
그래서 얼른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친구가 구입할때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하게 되어 그또한 더 구매동기를 앞당겼습니다

이제품은 두피 진정 및 영양 케어 성분이 있다더니 정말 써본지 얼마만에 가려움증이 사라졌어요
전에는 두피가 건조한 느낌에 항상 가려웠거든요 그런 느낌이 싸악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비듬이 좀 꽤 생기고 딱지도 생기는 느낌이었는데 그것도 사라졌어요
건조한 느낌이 없습니다

그리고 이런 약산성 삼푸는 왠지 거품도 안날것 같고 했는데
이거 거품 진짜 마니 나서 그것만으로도 개운한 느낌입니다
향도 나쁘지 않고 조은 편이예요

사이즈 대용량인데 이런 좋은 효과에 가격까지 헤자롭습니다
가격 올리지 않기를 바래요
정말 정말 추천드려요

⭐️⭐️⭐️⭐️⭐️⭐️⭐️⭐️⭐️⭐️⭐️⭐️⭐️⭐️⭐️⭐️⭐️⭐️⭐️
✔️이 리뷰는 내돈내산으로 구입하여 써본 후기입니다
✔️제 후기가 조금이라도 도움되었다면
✔️도움이 돼요 버튼을 마구마구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5
2025.04.07 13:22
온리퍼센트 어성초 40 약산성 딥클렌징 두피 케어 샴푸를 사용한 지 벌써 몇 달이상이네요
지금은 3번째 재구매입니다.

아이가 사춘기라 머리가 기름이 너무 많고 떡이져서 여러가지 사춘기 삼퓨를 사용하던중 이 제품을 사용해보고 아이가 너무 마음에 든다고 해서 재구매를 하고 있는데요

처음에는 용량이 커서 놀랐고, 가성비가 워낙 좋아 반신반의하며 구매했는데, 결과적으로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두피가 지성이면서 민감한 편이라 일반 샴푸를 사용하면 가려움이나 각질이 생기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 제품은 그런 증상이 확연히 줄어들었습니다.
어성초 성분 덕분인지 진정 효과가 뛰어나고, 약산성이라 자극도 거의 없습니다. 세정력도 매우 좋아서 하루 종일 외출하고 들어와도 깔끔하게 씻기는 느낌이에요.
샴푸 후 머릿결이 뻣뻣해질까 걱정했지만 의외로 부드러워지고, 뿌리 볼륨도 살아납니다. 거품도 적당히 잘 나고, 인공적인 향이 강하지 않아 자연스러운 허브향이 마음에 듭니다.
특히 1L 대용량 2개 구성인데도 가격이 2만원도 안 되는 점은 정말 메리트가 큽니다.

가족들과 함께 써도 충분할 만큼 양이 넉넉하고, 민감성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도 강력 추천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확실히 아이가 이 제품을 사용하고 난후 확실히 전에 사용하던 삼퓨에 비해 좋다고 해서 만족스럽고 앞으로도 재구매 의사 100% 있으며, 향후에도 계속 사용할 예정입니다.
5
2025.04.05 11:20
온리퍼센트 어성초 40 약산성 딥 클렌징 두피케어 샴푸는 두피 고민이 많았던 나에게 딱 맞는 제품이었음. 사용 후 두피가 깨끗해지는 느낌을 받았고, 어성초 성분 덕분에 두피 자극이 적어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었음. 특히 약산성으로 pH 밸런스를 맞춰줘서 두피가 너무 건조하거나 기름지지 않고 적당히 유지되는 느낌이었음. 사용 중에도 향이 자연스럽고 시원해서 기분 좋았고, 세정력도 뛰어나서 두피와 모발이 말끔하게 클렌징됨. 1L 대용량이라 자주 사용해도 오래 쓸 수 있어 가성비도 좋았음. 꾸준히 사용하니 두피 건강이 개선된 느낌이었음
5
2025.06.02 21:23
하루 두번만 사용해보고 리뷰 적어봅니다
저는 일단 만족스러워요
자극 없이 두피를 부드럽게 되고
트러블이 줄어드는 느낌도 들더라구요
그리고 가렵지 않았어요
계속 쓰던 제품이 있는데 너무 가려워서 힘들었는데
가렵지 않아서 좋았어요

민감성 두피이거나 트러블로 고민하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샴푸네요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두피 컨디션이
눈에 띄게 좋아질거 같아요 전 아까도 말씀 드렸다싶히
가렵지 않아서 이거 하나에 큰 만족을 느낍니다

장점:
순한 약산성 포뮬라로 두피 자극이 적음
기분 좋은 은은하면서 상쾌한 향
거품이 풍부하게 잘 나서 사용감이 좋음
대용량(1000ml)이라 가성비 뛰어남

단점:
아직은 모르겠음
5
2025.05.20 08:13
#온리퍼센트 어성초 40 약산성 딥클렌징 두피케어 샴푸, 1개, 1L#

샴푸를 다 써서 찾던 중 제 모발이 비듬이 있는 편이고 건조한데다가 머릿결이 상한 상태여서 촉촉하지만 두피 세정이 잘 되는 제품을 찾던 중 이 제품을 발견하게 되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좋은점]

#가성비가 좋다
1L 대용량 임에도 만원대 초반의 가격이라 매우 가성비가 좋은 제품입니다.
머리 숱이 많은 편임에도 1L 사면 최소 4개월은 쓰는 것 같아요. 가격이 매우 착한 제품입니다

#거품이 잘남
이게 거품이 잘난다고 좋은게 아니라는 건 알지만 거품이 잘안나면 세정이 잘 안되는 느낌이라 찝찝하더라구요
두피 샴푸를 쓰다보면 거품이 잘 안나는 제품도 있었는데 이 제품은 거품이 잘나서 씻는 맛이 나요
지성 두피라 매일 감는거 아니면 애벌샴푸 후 샴푸를 다시 하면 거품이 잘 나서 좋아요

#두피 진정에 좋음
어성초가 들어간 제품이라 두피에도 자극이 덜 한 것같아요
가끔 샴푸 안맞으면 두피에 뾰루지가 났었는데 이 제품 쓰고는 그런 적 없네요
민감 두피에 사용가능하다고 되어있는데 실제로 그런것 같습니다
씻고나면 두피도 개운한 느낌이에요

#머릿결도 부드러운 느낌
두피 샴푸 쓰다보면 머릿결은 뻣뻣해서 트리트먼트나 린스까지 해야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샴푸만 써도 뻣뻣한 느낌이 들지 않아요. 물론 완전 부드럽다는 아닌데 이정도면 머릿결에도 좋은 것같습니다

제가 하나를 살때 리뷰를 꼼꼼히 보고 구매하는데 이 제품이 리뷰가 제일 좋더라구요
만족하고 쓰고있습니다!
샴푸 고민이셨던 분들은 이 제품 써보세요 :)
5
2024.12.07 20:47
안녕하세요
구매시 상품평을 꼼꼼히 읽고 신중하게 구매하는 주부입니다

내돈 내산으로 저 같은 결정장애를 가지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솔직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

▶️제품명
온리퍼센트 어성초 40 약산성 딥클렌징 두피케어 삼퓨, 1000ml, 1개




▶️구입동기
아이가 사춘기라 머리 냄새가 심하고 떡이 잘져서 주변에 추천을 받아 구입하게 되었어요
용량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고 상품평이 좋아서 결정하는데 도움이 되었어요




▶️사용후기
전날 주문하고 다음날 안전하게 파손없이 잘 받았어요
지인이 좋다고 추천한 제품이라 한번 써보자 하는 마음도 있었구요
2개 묶음이 더 싸지만 하나만 일단 구입했네요
사용해보고 괜찮으면 구입하려구요

아이가 사용해보니 너무 마음에 든다고해요
향도 은은하고 이 제품을 사용하니 머릿결이 더 부드러워졌대요
저녁에 되면 떡진 머리가 되는데 이건 효과가 좋아서 저녁까지 떡지지 않고 괜찬대요
정수리 냄새도 잘 잡아줘서 머리 냄새를 맡아봐도 확실이 냄새가 줄었어요

향기롭고 머릿결도 부드러워지니 아이가 만족하고 이 제품을 쭉 사용하고 싶다네요

민감한 두피를 위한 어성초 진정케어
다양한 외부 환경적 요인들로 인해 민감해진 두피를 차분하게 진정시키고 보습막을 형성하여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해 준다고해요

두피를 산뜻하게 딥 클렌징해주는 기능도 있어요

두피 열을 내려 시원하게 두피 진정 케어를 해줍니다

인공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색으로 만들었어요

향은 상쾌한 시트러스 허브 그린 플로럴 향으로 은은하고 너무 좋아요

전 아이 사춘기 삼퓨로 이 제품으로 정착합니다
저도 추천을 받았던 제품이고 사용해보니 가격과 품질 모두 만족스러워서 추천합니다


▶️단점은 딱히 없어요

▶️재구매
이번에 처음 사용해봤는데 가격과 품질 모두 만족스러워서 앞으로도 재구매할 예정입니다
재구매율 1000%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 를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

제 상품평은 개인적인 후기이니 참고만 하시고 꼼꼼히 비교하시고 좋은 제품을 선택하시기 바래요

그럼 행복한 쇼핑 되세요~~~
감사합니다❤
5
2024.10.16 23:58
온리퍼센트 어성초 40 약산성 딥 클렌징 두피케어 샴푸, 1000ml, 1개

...................................................................
구매 일자 : 2023년 09월 26일
도착 일자 : 2023년 09월 27일
...................................................................

집에 제이숲 블랙제이의 트리트 먼트를 사용하고 있어서, (약 반년 이상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이숲 제품을 사용하다가 너무 샴푸의 점도가 높아 생각보다 별로인것 같아 샴푸를 바꾸기로하여 이 제품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와이프, 딸아이의 머리 숯이 상당히 많고
점도가 낮고 거품이 잘나는 샴푸가 좋은 것 같아 구매를 했습니다
우선 사진에는 샤워할 떄 사용한 거품이나 미끈한 정도를 찍을 수 없었지만,
거품은 상당히 잘납니다.
조금만 짜네서 사용해도 거품이 상당히 많이 나오는 편입니다

샴푸의 향은 은은하게 잘나는 것 같습니다.

머리를 감고 난 후에는 트리트먼트를 하지 않으면, 좀 뻑뻑한 느낌이 나기때문에 트리트먼트는 꼭 사용해야할 것 같아요.

단점이라하면,
가끔 쿠팡 라이브나, 세일을 할 떄 사면 좀 더 좋지 않을 까라는 생각을 합니다.

저는 잠깐 고민하는 사이에 몇 천원 더 세일을해서 구매를 할 수 있엇지만,
그 잠깐의 고민에 좀 더 비싼 가격에 산게 단점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합니다.

# 향
은은하고 강하지 않은 향으로 무난합니다.

# 점도
점도가 낮아 끈끈한 느낌이 납니다

# 거품
상당히 잘납니다.
머리에 잘묻어나서 좋아요 .

# 샴푸 후
부드러운 느낌이 잘안납니다.
트리트먼트 해야해요.

# 가성비
다른 메이커보다는 좀 비싼거 같지만,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보다는 싸서 좋아요
4
2023.09.27 20:44
카테고리 인기상품
[유의사항]
  • 타이밍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 상품, 상품정보, 거래에 관한 의무와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 타이밍의 상품정보는 쇼핑몰의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해당 쇼핑몰에서 정확한 정보를 확인 후 구매해주세요!
  • 이 정보는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수익은 서비스를 무료로 운영하기 위해 사용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