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최저가
MARIO 피티드 블랙 오히블랑까 올리브 절임 310g, 1개,
2% 5,814원

5,700 (10g당 184원)

판매자배송
4.5(총 리뷰 2,522건)
타이밍 가격 변동 차트
타이밍 앱에서
상품가격 변동그래프를 확인해보세요!
상품 리뷰
4.5
요즘 올리브없이 하루도못지내는데ㅎㅎ
질좋은걸먹을려니 가격이비싸서 자주,매일조금씩먹기
부담되는차에 마리오 블랙올리브구매~~

후기도 괜찮고 일단은 짜다는 후기가 별로없고
거기다 몇번사먹던 폴리 블랙올리브가 품절이였고
가격도 괜찮았구요

오자마자 한알맨입으로 먹어보니 진짜 안짜요
개인차가있겠지만요
저는 요정도는
생수에담궜다 먹지않아도 될정도다싶었어요
살짝 헹궈먹거나 바로 먹어도 될정도입니다

올리브는 가족중에 저만좋아해서
경쟁자도없고 냉장고 윗칸에 놓고보니 뿌듯뿌듯
식감도 무르지도 단단하지도않은 중간정도되고,
오히려 액체없이오는 폴리올리브(쿠팡할인가5천원)보다
첫맛의 짠맛느낌은 덜했고요
뒤로갈수록 고소한맛은 폴리가 좀더 낫네요

두껑도다른제품에비함 뽕~하고 잘열리는편이고
병류뚜껑 잘안열리는건 어떻게하시는줄 아시죠?!
꺼꾸로45도정도 놓고 뚜껑모서리를 바닥수건깔고 탕탕
두세번치고 돌려봄 잘열린답니다ㅎ

뚜껑열어보니 가득담긴덕에 한알이 뚜껑에 살짝끼여
닫았는지 살짝 부서져있네요 그게말고는 비교적 탱탱하고
깔끔한 블랙올리브들이 이쁘게 액체에 담겨져있습니다

감바스랑 아이들 파스타,피자만들어 줄때 같이
곁들임 좋을거같아요(좋아하진않지만 요런데 몇개씩 썰어넣어줌 남편도 아이들도 먹더라구요ㅎ)
모짜렐라토마토샐러드먹을때도 몇알통통 넣어줌
궁합이 정말좋은 블랙올리브랍니다

새벽인데 큰아이 중간고사기간이라
덩달아 일찍깨서 저는 주방서
가족들 좋아할 간식이나 아침,점심꺼리
미리 준비하며 시간보내고
아침맞이할수 있어 좋습니다~

새벽에 도착해있는 요 귀여운 올리브덕에
따뜻한 라떼한잔에 바게뜨 에프에 3,4분돌려
올리브잘게썰어 같이 곁들이니 나름 씹는맛도
좋고 나름 기본고소함이 있어 좋아요

깡통이고 양이나 갯수많은
올리브가 더 싸서 후기기웃거리다 아직은
요런 병으로된 깔끔하고 안짠 블랙올리브가
더 땡겨서 한동안 한두병씩 꾸준히 사먹을거같아요

바질이랑 양파가루(심플리오가닉,쿠팡직구)도 솔솔뿌려먹으니 향과 풍미가 나름 살아나구요
당분간 블랙올리브는 폴리꺼랑 마리오꺼랑 번갈아 사먹을까합니다

올리브입문하시거나 건강이나 다이어트로 드시는분들은
요런 올리브로 시작하심 더좋지않을까하네요
하루에 올리브4,5알정도 꾸준히 드심 건강에도 좋다니(저는 그이상을 먹어서 문제지만요ㅎㅎ)
거부감없고 덜짜고 기본고소함내뿜는 올리브 꼭 드셔보세요^^
5
2021.10.01 08:07
로켓배송입니다.
밤에 주문하고 다음날 오후 12시 30분 경 도착

박스에 공기주머니와 함께 포장되어서
깨지지 않게 잘 배달되었습니다.

뚜껑이 살짝 지저분하게 뭐가 묻었는데..
내용물에는 지장이 없는 수준이라 패스..

뚜껑이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이 적혀 있어요.
- 배송일자: 2020. 12. 05.
- 제조일자: 2020. 07. 03. ~ 09.
- 유통기함: 2023. 07. 03.

유통기한이 3년인데, 식품 정보 표기에는
개봉 후 2주 이내 모두 먹으라고 쓰여 있네요.

올리브 외 첨가물은 정제수. 정제소금. 젓산철이
있습니다.

전체 310g 중 고형 중량 155g으로 되어 있어
올리브 양이 155g 로 생각하면 될 듯 합니다.
병 끝까지 올리브 꽉 차게 들어있어요.
위 사진은 10개 정도 빼고 찍은 사진입니다.

잘하진 건 아니고 씨만 뺀 통 올리브입니다.
살짝 짭조름 하면서 고소한 맛. 좋네요..

올리브 도착 전에 먹었던 리코타 샐러드..
올리브만 추가했는데 풍미가확 살아 나요~
4
2020.12.06 13:31
올리브를 빼놓치 않고 구매합니다

가끔 품절되거나 다른 제품도 구매하지만

연어의 회귀처럼 다시 요제품을 구매하게 됩니다

일단 씨를 빼고 통으로 된 제품중 형태가 탱글하고
짓무른게 거의거의 없어요

아주가끔 한두개~~
그정돈 애교로 봐줄만 합니다

어떻게 이모양을 유지하며 씨를 뺄까 가끔 궁금해
하며 냠냠 먹습니당 ㅎㅎ

특히 이제품을 좋아하는 가장 큰 이유는
짜지 않습니다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느낄수 있어요

하루 3~5 개 정도 매일 먹어요

어떤때는 고기와 어떤때는 부라타치즈와
먹습니다 진짜 화룡점정~~

유통기한 완전 넉넉하고요
마리오 블랙올리브 맛납니다 함 드셔보아요
가격까지 착한 녀석~
장점이 수두룩한 마리오~~

추가리뷰
완전 싱싱한 블랙올리브입니다 올 1월제조해서그런듯^^
씹는 식감이 탱탱합니다
지금 추가로 또 재구매 했어요 ㅎㅎ
5
2021.06.08 11:50
구입일:2018.10.23
유통기한:2021.6.5

블랙올리브는 요제품이 맛있는거 같아요~ 많이 짜지않고 적당히 씹히는 식감이 좋은거같고 볶음밥, 스파게티, 샐러드 등에 다양하게 사용해요 우리집은 밥먹을때 김치처럼 밑반찬으로 먹기도 하고 맥주마실때도 같이 먹으면 희한하게 맛있더라구요~ㅋ 항산화성분도 많다고 하니 계속 재구매 하려구요 요번에는 뽁뽁이를 어찌나 꼼꼼이 많이 둘러주셨는지 풀기가 힘들지경이였지만 안전하게 잘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올리브좋아하는 우리집에서는 코스트코에서 파는 빨간색 캔제품은 매우 비추예요~짜도 너무짜서 끓는물에 한번 데쳐내도 어찌나 짠지 먹다먹다 그냥 버렸어요~ㅠ
5
2018.10.24 19:59
꽤 오래전부터 마리오 블랙 올리브를 잘 시켜 먹었습니다..
같은 브랜드의 초록올리브는 엄청 짜지만 이 블랙 올리브는 넘나 맛있어서 다른 브랜드꺼는 아예 쳐다보지도 않고 온니 이 브랜드꺼만 사다 먹는데요..
예전엔 500g 두개씩 시켰는데 매진되서 그 패키지 상품 없어지고..
이젠 그것보다 작은 사이즈 310g 2개, 또는 5개씩 묶음 판매하길래..
맛은 이미 입증된 것이기에..
전 아예 5병 묶음 상품을 주문 배송받았습니다.

깨진것없이 잘 도착했구요..
슬라이스가 아닌 통짜 올리브이며.. 바로 한개 개봉해서 먹어보니 역시나 어마하게 고소하네요..^^

얼른 핏자에 얹어.. 또는 각종 치즈와 올리브를 곁들어 와인을 즐기고 싶습니다.

유통기간은 2023. 6. 2.까지라 아주 넉넉합니다.
5
2020.08.13 17:45
올리브가 몸에 좋다고하잔아요~
근대 뭐 특별히 피자위에몇개 가끔먹는거빼곤 없고ㅎ
딱히 올리브를 피자나 셀러드에먹는거빼곤 어떰게 먹을지모르겠더라구요.

전 요즘 한창 베이킹중이라 종종 피자랑 빵만드는데
피자위나 파스타에 슬라이스쳐두면 24개월아이도 궁굼한지
거부감없이 잘먹드라구요~

피자시키면 진짜 올리브 두세알 올라가나요?
내가만드는거니깐 올리브 듬뿍~

요리해서먹어도맛나고,
살짝 짠맛이도는게 시거나 씁쓸하지않고 전 생으로먹는게 더 맛난거같아요~
그리고 병이작아서 좀밖에없을듯 싶었는데 양이 꾀많아요.
병가득 올리브로 가득가득해요.

앞으로도 종종 구매할듯싶어요~
구매하시는데 도움되시길바래요^^
5
2016.11.25 15:54
올리브를 워낙좋아해서요
먹던거로는 가격이부담되서 같은병에든제품중에
가격적당한걸로 찾다보니 마리오 블랙올리브도
먹게되었어요

두번째구매고 이번엔 두통주문해서 먹었어요
음...저번보다 약간더무른 올리브가 많네요

좀 아쉽지만 가격도좋고 맛도 나쁘지않아
그전에먹던거랑 번갈아주문할거같아요

두병중에 아직 개봉안한 건 안무르고 적당히
단단한 올리브이길 바래야죠

매일 토마토,올리브,모짜치즈랑 샐러드나 카프네제로
한끼정도 해결하는거같아요

속도편하고 포만감도좋습니다
단,약간의고소함도 더 느낄수있음좋겠어요
4
2021.10.05 22:30
요즘 짭짤이토마토 제철입니다..

생으로 치즈와 먹거나 각종 야채넣고
토마토 스프 끓여서 아침에
먹습니다..
여기에 올리브도 넣었더니 맛이 굿~♥

개인적으로 올리브를 곁들여 먹는걸 좋아하는데
스프에도 안성맞춤이네요~

마트서 산 그린 올리브로 사용하다가
이번엔 쿠팡에서 배송도 빠르고
물건상태도 궁금하고해서
주문했지요..

물로 한번 헹궈서
먹어봤더니 짱 고소하니 맛좋아요
역시 블랙 올리브이네요..

알크기는 그닥 크진 않지만
알알이 상태좋고 맛도 좋네요..
혹시 몰라 2개만 주문했는데
믿고 재구매해도 되겠어요..
5
2021.03.24 18:58
블랙 올리브 중 젤 맛나요

사실 올리브는 없으면 없는대로 있으면 있는대로 꼭 필요한 식재료는 아니잖아요~

그런데 있으면 넘 요리가 풍성해지고 플레이팅도 더 이쁘잖아요~
시각뿐 아니라 약방에 감초처럼 다른 요리들을 뒷받침해주거든요

샐러드 먹다가 올리브 한조각 먹으면 입안도 개운해져요

여러 종류 제품을 먹어봤지만 요제품이 식감도 아삭하고 부서진것도 하나 없어요

한번 구매하면 꽤 오래 드실수 있어요
가격도 작하고요

블랙올리브 구매 고민 하시면 주저마시고 요 제품 드셔요
저 욕 먹지 않을것 같아요 ㅎㅎ
5
2021.03.24 11:09
갑자기 담백한 피자가 먹고싶어 피자시키려다 냉장고에 있는것으로 냉장고 파먹기? 피자 하기로 결정~~

블랙올리브와 모짜렐라 할라피뇨 아라비아따소스
오키 재료충분

풀무원 통밀 또띠아 6장 들어 있어서 우리식구 3명에 딱 셋뚜셋뚜 만들수 있네용

전부 쿠팡에서 구매 ~^^~

또띠아 피자 만들어서 꿀찍어 먹으니까 고르곤졸라 안부럽네요

앞으로 집에서 간단히 만들어 드셔보세요
후라이팬에 올려서 뚜껑덮고 있으면 금방 완성입니다

즉석에서 뜨끈한 피자 먹으니 좋으네요~~
5
2021.04.25 19:56
집에서 가끔 또띠아나 식빵에 피자를 만들어 먹는데
이번엔 올리브가 몸에 좋다고 신랑이 집앞 슈퍼에서 사왔더라구요.

이 제품과 똑~같은 상품으로 사왔었는데
한통 다 먹고 또 사먹자고 하는데
쿠팡에서 보니 거의 반값이네요. 오프라인에서 1개 가격에 이 곳에서는 2개 구입합니다.

저는 피자에만 넣어먹는데
신랑님은 식사시 반찬으로 다섯알씩 꺼내달라고 하네요.
맛있어서 좋다고도 하고 건강에 좋다고 그렇게 먹겠다구요,

알맹이 튼실튼실.
뚜껑을 열면 꽉 차게 들어있습니다.
4
2019.10.24 22:59
절임 올리브 중에 가장 싼데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개봉했을 때 이질감이드는 역한 냄새 없고요~~~
식감도 너무 생것같거나 너무 무르지않아요.
알이 크고 둥글고 고르고 씨앗도 깨끗하게 빠져있어요^^

올리브를 좋아해서 떨어지기전에 구매해두는데요~
유리병인데 다행히 한번도 깨지지않고
잘 배송와서 더 만족해요!!

피자에도 넣어먹고 샌드위치나 샐러드에도 넣어먹고
피클처럼 반찬처럼 그냥 곁들여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5
2020.04.15 10:07
구입일:2018.2.2
유통기한:2020.6.30

자주 구매하는 상품이예요~코스트코 빨간캔에 들어있는거...너무 짜서 거의 못먹고 버리고 요걸로 다시 돌아와 쭈욱~대먹는걸로~^^
고소하고 거의 짠맛이 없구요 탱글탱글 식감이 살아있어 그냥 먹기도하지만 스파게티 샐러드 볶음밥 등등에 마구마구 사용합니다~시판하는거 여러종류 먹어봤는데 저는 이제품이 입맛에 맛는거 같아요
5
2018.03.21 18:15
‼️느낀점 그대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 입니다.

〽️구입당시가격: 2400

✅올리브를 집에서 이렇게 구입해서
샐러드에 넣어서 먹는 건 처음인데
자주 구입해야겠어요 너무 맛있네요
4
2021.08.18 14:43
나쁘지 않아여
블랙 올리븐 피자 토핑으로만 먹었는데
그대로 빵에 얹어 먹어도 갠차났어여
빵에 빼곡히 깔아 먹으니
삼일이면 끝나네여

대용량 알아봅니당;;;^^;;
4
2021.01.08 19:19
식단관리차 샐러드에 올려먹고있어요
여러가지 구매해서 비교해보고있어요
5
2021.12.05 19:33
코로나 너무 지긋지긋하네요.
또 다시 코로나의 지옥이예요ㅜㅜ
전국 3단계에 4단계까지 진짜 끝이 있나요?
너무나도 슬픈 현실이네요ㅜ
다들 너무 힘들게 버티고있어요

특히
우리 주부들 너무 힘들어요~
집밥 지치구요... 돌밥, 돌밥, 돌밥 끝이없는 전쟁이예요
거기에 간식까지 준비하구요.
외식없이 밥해먹이기 너무 힘들어요

이번주는 또 우리 아이들 방학도 있어요ㅠㅠ
먹을거리가 제일 중요하니
마트도 못가고 쿠팡의 힘을 빌려봐요.
간식이며 반찬이며 학용품에 집에 필요한 물건까지 다 있으니
너무 편리하면서 문앞까지 빠른 배송이지요.

쿠팡이 있어 얼마나 다행인지..
바로 배송, 새벽 배송, 당일 배송~~~ 최고지요.
집콕 생활로 인해 쿠팡은 나에게 없어서는 안될 존재가 되었어요ㅜㅜ
아이 둘을 키우고 있는데 어찌나 먹성이 좋은지..
거기에 서방도 한 몫을하니 쿠팡의 가장 큰 장점은 배송이지요.
너무나 빠른 배송과 함께 집앞까지 딱!
아줌마들의 지지를 받을수밖에없어요ㅎㅎ

하루 한끼는 건강식으로 먹으려해요~~~~
샐러드에 올리브 같이먹으면 따로 간해도 되지않아서
너무 좋아요
그래서
늘 재구매해요


☆요기서 꿀팁을 드린다면☆
우선 마음에 둔 제품을 장바구니에 넣고 매일 자주 할인을 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해요.
특히 아침 시간에 할인을 많이하는편이구요.
아침7시에서 9시정도 시간에 늘 저는 산적이많았어요.
할일을 하면 최대 50프로에서 20프로까지 싸게 살 수 있으니 얼마나 이득인가요? 그돈으로 다른 장까지 볼 수 있으니 너무나도 마음에 들구요.. 어차피 사는거 싼가격에 득템하면 좋잖아요.
세일할때는 후딱 사야해요
잠시 고민하면 가격이 훅 올라가요.
그러니 신중히 구매하세요~^^

제일 중요한건 자주 이용하는 상품은 꼭 자주 확인해서 세일할 때 잡아야해요.
오전, 오후, 저녁, 자기전 요렇게 자주자주요.
5
2021.08.17 22:04
아까운 시간이 참으로 야속하네요
벌써 코로나로 2년이라는 세월이 후다닥 지나가고있네요.
이제는 위드코로나로
그냥 생활 속에서 함께 살아가야 한다는게
너무 속상하네요.

코로나 너무 지긋지긋 언제쯤이면 마스크없이 마음껏
우리 아이들이 생활 할 수 있을까요?
아이들이 너무 안됐어요ㅠㅠ
저는 외출도 외식도 너무 조심스럽게 하고 있거든요ㅜㅜ
나만 아픈게 아니기에 모두에게 피해를 줄 수도 있으니
최대한 조심히 살아야하는게 너무 힘드네요ㅜ

특히
우리 주부들 너무 힘들어요~
집밥 지치구요...  돌밥, 돌밥, 돌밥 끝이없는 전쟁이예요
거기에 간식까지 준비하구요.
외식없이 밥해먹이기 너무 힘들어요

먹을거리가 제일 중요하니
마트도 못가고 쿠팡의 힘을 빌려봐요.
간식이며 반찬이며 학용품에 집에 필요한 물건까지 다 있으니
너무 편리하면서 문앞까지 빠른 배송이지요.

쿠팡이 있어 얼마나 다행인지..
바로 배송, 새벽 배송, 당일 배송~~~ 최고지요.
집콕 생활로 인해 쿠팡은 나에게 없어서는 안될 존재가 되었어요ㅜㅜ
아이 둘을 키우고 있는데 어찌나 먹성이 좋은지..
거기에 서방도 한 몫을하니 쿠팡의 가장 큰 장점은 배송이지요.
너무나 빠른 배송과 함께 집앞까지 딱!
아줌마들의 지지를 받을 수 밖에 없지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요거 신랑 도시락
야채먹을때 소스대신 짭짤한 올리브로 대신해요
건강을 생각하면 소스는 노노
요거 하나로 드세요
고소하고 쫀쫀한것이 아주 맛있어요
아이들도 신랑도 맛있다고 엄지척 날려주네요.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고
다먹으면
또 재구매 생각있어요
벌써 10번이상 사먹었네요ㅎㅎ

ㅡㅡㅡ힘들게 벌어 제 돈으로 산 후기입니다ㅡㅡㅡ

☆요기서 꿀팁을 드린다면☆
우선 마음에 둔 제품을 장바구니에 넣고 매일 자주 할인을 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해요.
특히 아침 시간에 할인을 많이하는편이구요.
아침7시에서 9시정도 시간에 늘 저는 산적이많았어요.
할일을 하면 최대 50프로에서 20프로까지 싸게 살 수 있으니 얼마나 이득인가요? 그돈으로 다른 장까지 볼 수 있으니 너무나도 마음에 들구요.. 어차피 사는거 싼가격에 득템하면 좋잖아요.
세일할때는 후딱 사야해요
잠시 고민하면 가격이 훅 올라가요.
그러니 신중히 구매하세요~^^

제일 중요한건  자주 이용하는 상품은 꼭 자주 확인해서 세일할 때 잡아야해요.
오전, 오후, 저녁, 자기전 요렇게 자주자주요.
5
2021.11.27 23:01
또 다시 코로나의 지옥이예요ㅜㅜ
전국 3단계에 4단계까지 진짜 끝이 있나요?
다들 너무 힘들게 버티고있어요
특히
우리 주부들 너무 힘들어요~
외식없이 밥해먹이기 너무 힘들어요

이번주는 또 우리 아이들 방학도 있어요ㅠㅠ
먹을거리가 제일 중요하니
마트도 못가고 쿠팡의 힘을 빌려봐요.
간식이며 반찬이며 학용품에 집에 필요한 물건까지 다 있으니
너무 편리하면서 문앞까지 빠른 배송이지요.

쿠팡이 있어 얼마나 다행인지..
바로 배송, 새벽 배송, 당일 배송~~~ 최고지요.
집콕 생활로 인해 쿠팡은 나에게 없어서는 안될 존재가 되었어요ㅜㅜ
아이 둘을 키우고 있는데 어찌나 먹성이 좋은지..
거기에 서방도 한 몫을하니 쿠팡의 가장 큰 장점은 배송이지요.
너무나 빠른 배송과 함께 집앞까지 딱!
아줌마들의 지지를 받을수밖에없어요ㅎㅎ

요건 간식으로 구매하게되었어요
방학 이기도하고
샐리드용으로 구매하였어요
벌써 재구매 10번도 넘어요 맛있어요

☆요기서 꿀팁을 드린다면☆
우선 마음에 둔 제품을 장바구니에 넣고 매일 자주 할인을 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해요.
특히 아침 시간에 할인을 많이하는편이구요.
아침7시에서 9시정도 시간에 늘 저는 산적이많았어요.
할일을 하면 최대 50프로에서 20프로까지 싸게 살 수 있으니 얼마나 이득인가요? 그돈으로 다른 장까지 볼 수 있으니 너무나도 마음에 들구요.. 어차피 사는거 싼가격에 득템하면 좋잖아요.

그리고 자주 이용하는 상품은 꼭 자주 확인해서 세일할 때 잡아야해요.
5
2021.08.02 00:09
코로나 너무 지긋지긋하네요.
또 다시 코로나의 지옥이예요ㅜㅜ
전국 3단계에 4단계까지 진짜 끝이 있나요?
너무나도 슬픈 현실이네요ㅜ
다들 너무 힘들게 버티고있어요

특히
우리 주부들 너무 힘들어요~
집밥 지치구요...  돌밥, 돌밥, 돌밥 끝이없는 전쟁이예요
거기에 간식까지 준비하구요.
외식없이 밥해먹이기 너무 힘들어요

먹을거리가 제일 중요하니
마트도 못가고 쿠팡의 힘을 빌려봐요.
간식이며 반찬이며 학용품에 집에 필요한 물건까지 다 있으니
너무 편리하면서 문앞까지 빠른 배송이지요.

쿠팡이 있어 얼마나 다행인지..
바로 배송, 새벽 배송, 당일 배송~~~ 최고지요.
집콕 생활로 인해 쿠팡은 나에게 없어서는 안될 존재가 되었어요ㅜㅜ
아이 둘을 키우고 있는데 어찌나 먹성이 좋은지..
거기에 서방도 한 몫을하니 쿠팡의 가장 큰 장점은 배송이지요.
너무나 빠른 배송과 함께 집앞까지 딱!
아줌마들의 지지를 받을수밖에없어요ㅎㅎ

방학이라서 요거 간식으로 구매하였어요
아이들이 맛있다고 엄지척 날려줘요
그래서 자주자주 사먹는 간식이예요
한끼 식단으로 샐러드에 주면 잘먹구요
제가 먹어도 너무나 맛있는 올리브예요ㅎㅎ
핫도그, 맥주 안주로도 좋아요
늘 재구매해요
10번도 넘게 산듯해요


☆요기서 꿀팁을 드린다면☆
우선 마음에 둔 제품을 장바구니에 넣고 매일 자주 할인을 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해요.
특히 아침 시간에 할인을 많이하는편이구요.
아침7시에서 9시정도 시간에 늘 저는 산적이많았어요.
할일을 하면 최대 50프로에서 20프로까지 싸게 살 수 있으니 얼마나 이득인가요? 그돈으로 다른 장까지 볼 수 있으니 너무나도 마음에 들구요.. 어차피 사는거 싼가격에 득템하면 좋잖아요.
세일할때는 후딱 사야해요
잠시 고민하면 가격이 훅 올라가요.
그러니 신중히 구매하세요~^^

제일 중요한건  자주 이용하는 상품은 꼭 자주 확인해서 세일할 때 잡아야해요.
오전, 오후, 저녁, 자기전 요렇게 자주자주요.
5
2021.08.26 23:06
벌써 코로나로 2년이라는 세월이 후다닥 지나가고있네요.
이제는 그냥 생활 속에서 함께 살아가야 한다는게
너무 짜증이나요.

코로나 너무 지긋지긋하네요.
또 다시 코로나의 지옥이예요ㅜㅜ
전국 3단계에 4단계까지 진짜 끝이 있나요?
너무나도 슬픈 현실이네요ㅜ
다들 너무 힘들게 버티고있어요

특히
우리 주부들 너무 힘들어요~
집밥 지치구요...  돌밥, 돌밥, 돌밥 끝이없는 전쟁이예요
거기에 간식까지 준비하구요.
외식없이 밥해먹이기 너무 힘들어요

먹을거리가 제일 중요하니
마트도 못가고 쿠팡의 힘을 빌려봐요.
간식이며 반찬이며 학용품에 집에 필요한 물건까지 다 있으니
너무 편리하면서 문앞까지 빠른 배송이지요.

쿠팡이 있어 얼마나 다행인지..
바로 배송, 새벽 배송, 당일 배송~~~ 최고지요.
집콕 생활로 인해 쿠팡은 나에게 없어서는 안될 존재가 되었어요ㅜㅜ
아이 둘을 키우고 있는데 어찌나 먹성이 좋은지..
거기에 서방도 한 몫을하니 쿠팡의 가장 큰 장점은 배송이지요.
너무나 빠른 배송과 함께 집앞까지 딱!
아줌마들의 지지를 받을 수 밖에 없지요.

요건 간식으로 핫도그안이나 피자안이나 샐러드나
소고기 스테이크 먹을 때 가니쉬로 먹어요
너무 맛있어요
특히 식감이 물컹 거리지않아서 그게 제일좋구요
짠맛도 크지않아서 좋아요
또 재구매 생각있어요

☆요기서 꿀팁을 드린다면☆
우선 마음에 둔 제품을 장바구니에 넣고 매일 자주 할인을 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해요.
특히 아침 시간에 할인을 많이하는편이구요.
아침7시에서 9시정도 시간에 늘 저는 산적이많았어요.
할일을 하면 최대 50프로에서 20프로까지 싸게 살 수 있으니 얼마나 이득인가요? 그돈으로 다른 장까지 볼 수 있으니 너무나도 마음에 들구요.. 어차피 사는거 싼가격에 득템하면 좋잖아요.
세일할때는 후딱 사야해요
잠시 고민하면 가격이 훅 올라가요.
그러니 신중히 구매하세요~^^

제일 중요한건  자주 이용하는 상품은 꼭 자주 확인해서 세일할 때 잡아야해요.
오전, 오후, 저녁, 자기전 요렇게 자주자주요.
5
2021.09.19 23:14
벌써 코로나로 2년이라는 세월이 후다닥 지나가고있네요.
이제는 그냥 생활 속에서 함께 살아가야 한다는게
너무 짜증이나요.

코로나 너무 지긋지긋하네요.
또 다시 코로나의 지옥이예요ㅜㅜ
전국 3단계에 4단계까지 진짜 끝이 있나요?
너무나도 슬픈 현실이네요ㅜ
다들 너무 힘들게 버티고있어요

특히
우리 주부들 너무 힘들어요~
집밥 지치구요...  돌밥, 돌밥, 돌밥 끝이없는 전쟁이예요
거기에 간식까지 준비하구요.
외식없이 밥해먹이기 너무 힘들어요

먹을거리가 제일 중요하니
마트도 못가고 쿠팡의 힘을 빌려봐요.
간식이며 반찬이며 학용품에 집에 필요한 물건까지 다 있으니
너무 편리하면서 문앞까지 빠른 배송이지요.

쿠팡이 있어 얼마나 다행인지..
바로 배송, 새벽 배송, 당일 배송~~~ 최고지요.
집콕 생활로 인해 쿠팡은 나에게 없어서는 안될 존재가 되었어요ㅜㅜ
아이 둘을 키우고 있는데 어찌나 먹성이 좋은지..
거기에 서방도 한 몫을하니 쿠팡의 가장 큰 장점은 배송이지요.
너무나 빠른 배송과 함께 집앞까지 딱!
아줌마들의 지지를 받을 수 밖에 없지요.


30번째 재구매
어쩜 질리지도 않고
단단하고 짜지도 않아서 늘 먹지요ㅎㅎ
또 재구매 생각있어요

☆요기서 꿀팁을 드린다면☆
우선 마음에 둔 제품을 장바구니에 넣고 매일 자주 할인을 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해요.
특히 아침 시간에 할인을 많이하는편이구요.
아침7시에서 9시정도 시간에 늘 저는 산적이많았어요.
할일을 하면 최대 50프로에서 20프로까지 싸게 살 수 있으니 얼마나 이득인가요? 그돈으로 다른 장까지 볼 수 있으니 너무나도 마음에 들구요.. 어차피 사는거 싼가격에 득템하면 좋잖아요.
세일할때는 후딱 사야해요
잠시 고민하면 가격이 훅 올라가요.
그러니 신중히 구매하세요~^^

제일 중요한건  자주 이용하는 상품은 꼭 자주 확인해서 세일할 때 잡아야해요.
오전, 오후, 저녁, 자기전 요렇게 자주자주요.
5
2021.10.04 00:31
올리브를 좋아해요~
특히 요제품~~
마리오~~

맛도 아삭하고 별로 짜지도 않아 샐러드나 집에서 간편 피자 할때 좋아요

통밀 또띠아에 모짜렐라 듬뿍 뿌리고 요 욜리브 슬라이스 해서 에프에 돌려서 먹으면 담백하고
맛있어요

만약 올리브를 안넣었으면 살짝 심심했을텐데 올리브가 신의 한수 인듯 해요

딱히 올리브 자체만 먹지는 않아도
요리에 넣으면 맛이 사는 느낌~~

마리오블랙올리브 !
추천드려요

유효기간도 완전 넉넉해서 한번 사두면 날짜 신경쓰지 않고 드셔도 됩니다
5
2021.03.28 19:41
항상좋아요.
3등분 잘라서 피자투입.
ㅎㅎㅎㅎ
5
2021.09.26 08:26
배송완료 사진부터 박수가 젖어왔어요.
열어보니 국물이 다 새서 깨진줄 알았는데 다행히 깨지진 않았지만
뚜껑이 반쯤 열려서 국물이 샜나봐요.
뻥 소리를 듣고싶은데 못들어서 좀 찝찝해요.
교환처리 하려다 오늘 급하게 쓸거라 내용물 확인하고 이상 없어서
교환은 안하려고요.
상품평 보니까 이런일이 종종 있는거 같아요.
상품 포장 전에 뚜껑 훼손이나 열림 여부를 확인 하셔야 할 것 같아요.
3
2020.09.30 11:12
유리병으로 된 상품은 파손주의해서 배송이 기본 중에 기본 아닌가요... 어처구니가 없고 어이가 없네요...도대체 배송을 어떻게 했는지 상품이 박스안에서 파손된 상태로 다 새고 박스까지 다 젖어 있는 상태로 문 앞에 두고 아무렇지도 않게 사진을 찍어서 문자 하나 달랑 보내고 갔는데 이걸 배송하는 사람이 모르고 갔을리가 없는데... 알고도 그냥 두고 갔다는거 너무 한거 아닌가요..?! 사진처럼 내용물도 뽁뽁이로 어찌 감싸고 배송중에 어떻게 했길래 내용물이 다 새서 박스가 저렇게 될 정도로 .. 너무 심하네요...앞으로 배송할때는 취급주의 상품 포장을 더 확실하게 하고 배송도 조심히 했으면 합니다... 상품 재고가 없다고 교환신청도 안 되서 바로 환불하겠습니다...
1
2020.10.06 22:19
이게 뭔가요???
세병 주문해서 왔는데 두병은 뚜껑이 잘닫혀있어서 새지않아 안열려어봤는데 나머지 한병이 새서와서 혹시나 뚜껑열어봤더니 곰팡이가 있네요 ??
저 어제 상품받고 겉에만 국물흐른것같아 닦고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방금 열어보고 기분상했습니다
이런걸 돈받고 판매합니까

고객센터에 사진이랑 배송상태 사진으로 보내확인시키고
새제품 받았습니다
상담전화 못받았더니 쿠팡측에서 택배회사 송장번호 문자로 꼬박꼬박 보내주시고 배송언제오는지 다 알려주시네요
새제품교환후에 상태괜찮은지 잘받았는지 묻는 전화도 왔었구요

곰팡이낀 올리브는 보관해달래서 보관하고있었는데 판매자측에서 반송안받는다고 하셨다고 하길레 제가 버렸습니다
1
2017.07.04 13:28
우리 주부들 너무 힘들어요~
외식없이 밥해먹이기 너무 힘들어요
쿠팡이 있어 얼마나 다행인지..
바로 배송, 새벽 배송, 당일 배송~~~ 최고지요.
집콕 생활로 인해 쿠팡은 나에게 없어서는 안될 존재가 되었어요ㅜㅜ
아이 둘을 키우고 있는데 어찌나 먹성이 좋은지..
거기에 서방도 한 몫을하니 쿠팡의 가장 큰 장점은 배송이지요.
너무나 빠른 배송과 함께 집앞까지 딱!
아줌마들의 지지를 받을수밖에없어요ㅎㅎ

올리브는 이제품만 먹어요
짜지도 않고 무르지도 않고 식감도 좋아요
신랑 도시락 싸줬더니 너무 맛있다고 소스하지않고 양상추랑 맛있게 먹었답니다~~~~
올리브 한번 드셔보세요

☆요기서 꿀팁을 드린다면☆
우선 마음에 둔 제품을 장바구니에 넣고 매일 자주 할인을 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해요.
특히 아침 시간에 할인을 많이하는편이구요.
아침7시에서 9시정도 시간에 늘 저는 산적이많았어요.
할일을 하면 최대 50프로에서 20프로까지 싸게 살 수 있으니 얼마나 이득인가요? 그돈으로 다른 장까지 볼 수 있으니 너무나도 마음에 들구요.. 어차피 사는거 싼가격에 득템하면 좋잖아요.

그리고 자주 이용하는 상품은 꼭 자주 확인해서 세일할 때 잡아야해요.
5
2021.07.02 23:41
올리브는 늘 여기 제품 먹습니다, 짜지도 않고 통통해서 씹는 맛이 좋아요. 간혹 너무 짜거나 쭈굴 흐물텅 가리는 올리브들도 많은데 이 제품은 단독으로 먹어도 짜지 않아서 너무너무 좋아하는 상품 입니다. 늘 떨어져가면 쟁겨두는 아이에요.
5
2021.12.26 16:59
1. 염도
올리브고를 때 무엇보다 걸리는 것이 염도였습다. 예전에 백화점에서 올리브를 샀는데 너무 짜서 결국 다 버렸거든요. 짤까봐 걱정이 되었는데 짜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2. 식감
무르거나 물컹거리지 않고 좋습니다.

3. 풍미
풍미도 좋네요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올라와요. 왜 올리브에서 기름을 얻을 수 있는지 먹어보니 알겠네요.

4.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5. 밀폐 굳!!
뚜껑이 안 열린다는 분들을 위해 팁을 하나 올립니다.
사진처럼 뚜껑 아래 쪽에 숟가락으로 홈에 대고 지렛대원리로 눌러주면 뚜껑에 틈이 생기면서 공기가 들어가 밀폐가 해제되고 잘 열립니다.
5
2020.11.24 14:18
관련 인기상품
카테고리 인기상품
[유의사항]
  • 타이밍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 상품, 상품정보, 거래에 관한 의무와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 타이밍의 상품정보는 쇼핑몰의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해당 쇼핑몰에서 정확한 정보를 확인 후 구매해주세요!
  • 이 정보는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수익은 서비스를 무료로 운영하기 위해 사용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