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왜소한편이라 클거라 생각했지만 키를 보고 주문했어요.
118센티정도되는데 바지는 조여서 입으면 괜찮을거 같아요.
이너나시는 잘 맞는편인데 어깨가 좁고 날씬한 아이라 후드는 많이 커보이네요.
색상은 화면과 같은 느낌.
박음질이 풀린부분, 실밥 정리가 안된 부분들이 있지만
아이가 맘에 들어하고.. 못입을 문제는 아니라 입습니다.ㅎ
4
2025.04.02 13:24
* 옷감이 부드럽고 탄탄한 소재라서 구김이 많이 가지 않아요.
옷감이 도톰해서 지금 입기 딱 좋아요.
*윗도리는 크롭이긴 하나 키 140인 저희 딸에게 손을 들지 않은 이상 배꼽이 보일정도는 아니고 딱 예쁜 길이예요.
*안의 나시는 다소 긴편이라 안에 넣어서 입었어요.
*바지는 조금 긴편이긴 하나 스트링이 있어서 스트링으로 줄여입으면 내년까지 입을수 있을것 같아요.
5
2025.04.12 21:13
요즘 옷에 자꾸 관심을...ㅎ
이 옷 골라서 사줬더니 예쁘다고
내일 입고 학교가겠대요(낼 주말인데...ㅡㅡㅋㅋ)
상의는 괜찮은데.하의는 너무 기네요 ㅋㅋ
그래도 발목에 스트링 조이는게 있어서
사이즈교환 안하고 그대로 입으려고 합니다~
(키 143cm 몸무게 30kg 입니다)
예뻐요^^
5
2025.03.22 00:13
초6딸 졸업사진 찍을 때 입히려고 샀습니다~~
와이드한 핏 좋아하는 딸인데 굉장히 마음에 들어하네요~~^^
5
2025.05.01 22:48
학년이 올라가니 아이돌 스타일 옷을 원해해서 구매했어요~
스타일은 이쁜데 학교에서 입기에는 조금 불편한가봐요~
방송댄스 수업있는날에 입히고 주말에 입히는데 예쁘다고 좋아해요.
5
2025.04.14 09:07
160cm 51kg 초등아이
사진과 같아요
길이가 길면 스트링 쪼일려고 했는데
끌리지 않는 정도라 넘 좋아요
아이도 엄청 맘에 들어해요
건조기 돌렸는데 줄어듬 전혀 없는 천이에요
구김도 없고 세탁이 편해서 엄마도 맘에듭니다
5
2025.03.17 20:33
디자인 예쁘고 소재도 괜찮은데
안에 박음질이 거칠어서
살이 쓸려 아프다고 하의를 한번 입고 입질 않아요..
5
2025.04.08 14:08
크롭세트
통통아이인지라 사이즈 고민이 많은데 사이즈 잘맞고 아이가 편안해해서 만족합니다.
4
2025.04.16 13:31
아주 이쁘게 잘 어울리네요
바지 아래는 줄일수 있어서 끌리지 않아
더 좋고 멋스러운 느낌이 나서
아이가 더 좋아합니다^^
5
2025.04.01 22:47
원래 150입는 아이인데
사진만봐도 옷이 좀 클것 같아 140주문했더니
살짝 여유있는정도로 딱 좋네요
150샀으면 대박커서 교환했어야 했을거예요
아이가 직접고른건데 너무 좋아하고요
안에 민소매를 더 좋아하네요ㅋㅋㅋ
5
2025.03.17 10:22
편한옷만입으려하는 11살여아에게 아주 찰떡인옷이네요.
소재도 탄탄하고 색감도이쁘고 가격에비해 퀄리티가 좋아요.
다른 색도 구매하러 ㄱㄱ
5
2025.02.23 20:09
12월생이라 낙낙한데 바지밑 셔링으로 줄일수 있어서 좋아요
4
2025.03.05 18:49
저는 성인인데 쥬니어복도 (아동)가끔 구입해서 입어요 키164
5
2025.03.31 20:35
아이가 활동성이 너무 좋아서 자꾸만 뛰어다녀요
요즘 트랜드가 조금 낙낙한 핏이라 아이가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을 찾다가 구매했네요~
상의하의가 한 세트라 따로 코디해줄필요도 없고 아이랑 입씨름할 필요도 없어서 좋네요~
소재도 보들보들해서 아이피부에 닿아도 자극이없고, 봄가을 간절기에 입히기 좋네요~
5
2025.02.14 11:41
핑크 색감도 예쁘고, 크롭 후드랑 민소매까지 세트로 구성돼 있어서 활용도 최고네요.
봄, 가을 간절기에 입기 딱 좋은 두께감이라 실내에서나 야외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바지에 주머니도 있어서 실용적이고, 활동하기도 편해서 딸이 마음에 들어 하네요.
5
2025.02.08 17:33
물어보지도안고 그냥 제가 이뻐서 주문해서
받은날 입어보라했드니 편하그 맘에든다네요
5
2025.03.13 10:17
아이가 너무좋아해요.
사이즈도 잘맞고 옷을 입자마자 ㅋ 뿜뿜~
나의 선택이지만 너무 만족합니다. 아이도~~요^^
5
2025.03.11 22:38
요렇게 세트로 사면 코디할필요도 없고 진짜 편하잖아요.
너무 꾸러기같은 느낌의 상하복은 이제 졸업한지라..
요건 살짝 여성스럽기도 하고 컬러감이 이뻐요.
촌스러운 핑크 아니라서 아이가 좋아해요.
5
2025.02.09 00:03
초딩딸 입혀보니 예쁘게 잘 맞아요.
디테일이 예쁘면서도 전체적으로 편안한 디자인이라 학교 다닐때 입기 딱 좋을 것 같아요.
컬러도 예쁘고 소재감도 좋아서 맘에들어요.
가성비 좋게 잘 샀어요.
5
2025.02.09 12:17
색상도 이쁘고 편하다고합니다
활동하기 좋고 예쁜옷이네요
5
2025.03.07 16:08
입히고 외출하니까 넘 이뻐서 사진도 마니 찍었어요~
급하게 필요했는데 배송 바로 빠르게 받았고 옷도 퀄리티 좋아요~
둘째 아이도 하나 더 사보려고 하는데 잘 샀네요~
5
2025.02.08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