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최저가
비비키드 여아 봄 가을 초중생 상하복 세트 주니어 크롭 후드 긴팔티 상의+하의 민소매 쓰리피스 세트 초등생 주머니 긴바지 세트 (77179), 160-추천신장 145-155cm 핑크
14% 41,375원

35,530

판매자로켓
5.0(총 리뷰 80건)
타이밍 가격 변동 차트
타이밍 앱에서
상품가격 변동그래프를 확인해보세요!
상품 리뷰
4.9
아이가 왜소한편이라 클거라 생각했지만 키를 보고 주문했어요.
118센티정도되는데 바지는 조여서 입으면 괜찮을거 같아요.
이너나시는 잘 맞는편인데 어깨가 좁고 날씬한 아이라 후드는 많이 커보이네요.
색상은 화면과 같은 느낌.
박음질이 풀린부분, 실밥 정리가 안된 부분들이 있지만
아이가 맘에 들어하고.. 못입을 문제는 아니라 입습니다.ㅎ
4
2025.04.02 13:24
* 옷감이 부드럽고 탄탄한 소재라서 구김이 많이 가지 않아요.
옷감이 도톰해서 지금 입기 딱 좋아요.

*윗도리는 크롭이긴 하나 키 140인 저희 딸에게 손을 들지 않은 이상 배꼽이 보일정도는 아니고 딱 예쁜 길이예요.

*안의 나시는 다소 긴편이라 안에 넣어서 입었어요.

*바지는 조금 긴편이긴 하나 스트링이 있어서 스트링으로 줄여입으면 내년까지 입을수 있을것 같아요.
5
2025.04.12 21:13
요즘 옷에 자꾸 관심을...ㅎ
이 옷 골라서 사줬더니 예쁘다고
내일 입고 학교가겠대요(낼 주말인데...ㅡㅡㅋㅋ)

상의는 괜찮은데.하의는 너무 기네요 ㅋㅋ
그래도 발목에 스트링 조이는게 있어서
사이즈교환 안하고 그대로 입으려고 합니다~
(키 143cm 몸무게 30kg 입니다)

예뻐요^^
5
2025.03.22 00:13
초6딸 졸업사진 찍을 때 입히려고 샀습니다~~
와이드한 핏 좋아하는 딸인데 굉장히 마음에 들어하네요~~^^
5
2025.05.01 22:48
학년이 올라가니 아이돌 스타일 옷을 원해해서 구매했어요~
스타일은 이쁜데 학교에서 입기에는 조금 불편한가봐요~
방송댄스 수업있는날에 입히고 주말에 입히는데 예쁘다고 좋아해요.
5
2025.04.14 09:07
160cm 51kg 초등아이
사진과 같아요
길이가 길면 스트링 쪼일려고 했는데
끌리지 않는 정도라 넘 좋아요
아이도 엄청 맘에 들어해요
건조기 돌렸는데 줄어듬 전혀 없는 천이에요
구김도 없고 세탁이 편해서 엄마도 맘에듭니다
5
2025.03.17 20:33
디자인 예쁘고 소재도 괜찮은데
안에 박음질이 거칠어서
살이 쓸려 아프다고 하의를 한번 입고 입질 않아요..
5
2025.04.08 14:08
크롭세트
통통아이인지라 사이즈 고민이 많은데 사이즈 잘맞고 아이가 편안해해서 만족합니다.
4
2025.04.16 13:31
아주 이쁘게 잘 어울리네요
바지 아래는 줄일수 있어서 끌리지 않아
더 좋고 멋스러운 느낌이 나서
아이가 더 좋아합니다^^
5
2025.04.01 22:47
원래 150입는 아이인데

사진만봐도 옷이 좀 클것 같아 140주문했더니

살짝 여유있는정도로 딱 좋네요

150샀으면 대박커서 교환했어야 했을거예요

아이가 직접고른건데 너무 좋아하고요

안에 민소매를 더 좋아하네요ㅋㅋㅋ
5
2025.03.17 10:22
편한옷만입으려하는 11살여아에게 아주 찰떡인옷이네요.
소재도 탄탄하고 색감도이쁘고 가격에비해 퀄리티가 좋아요.
다른 색도 구매하러 ㄱㄱ
5
2025.02.23 20:09
12월생이라 낙낙한데 바지밑 셔링으로 줄일수 있어서 좋아요
4
2025.03.05 18:49
저는 성인인데 쥬니어복도 (아동)가끔 구입해서 입어요 키164
5
2025.03.31 20:35
아이가 활동성이 너무 좋아서 자꾸만 뛰어다녀요
요즘 트랜드가 조금 낙낙한 핏이라 아이가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을 찾다가 구매했네요~
상의하의가 한 세트라 따로 코디해줄필요도 없고 아이랑 입씨름할 필요도 없어서 좋네요~

소재도 보들보들해서 아이피부에 닿아도 자극이없고, 봄가을 간절기에 입히기 좋네요~
5
2025.02.14 11:41
핑크 색감도 예쁘고, 크롭 후드랑 민소매까지 세트로 구성돼 있어서 활용도 최고네요.
봄, 가을 간절기에 입기 딱 좋은 두께감이라 실내에서나 야외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바지에 주머니도 있어서 실용적이고, 활동하기도 편해서 딸이 마음에 들어 하네요.
5
2025.02.08 17:33
물어보지도안고 그냥 제가 이뻐서 주문해서
받은날 입어보라했드니 편하그 맘에든다네요
5
2025.03.13 10:17
아이가 너무좋아해요.
사이즈도 잘맞고 옷을 입자마자 ㅋ 뿜뿜~
나의 선택이지만 너무 만족합니다. 아이도~~요^^
5
2025.03.11 22:38
요렇게 세트로 사면 코디할필요도 없고 진짜 편하잖아요.
너무 꾸러기같은 느낌의 상하복은 이제 졸업한지라..
요건 살짝 여성스럽기도 하고 컬러감이 이뻐요.
촌스러운 핑크 아니라서 아이가 좋아해요.
5
2025.02.09 00:03
초딩딸 입혀보니 예쁘게 잘 맞아요.
디테일이 예쁘면서도 전체적으로 편안한 디자인이라 학교 다닐때 입기 딱 좋을 것 같아요.
컬러도 예쁘고 소재감도 좋아서 맘에들어요.
가성비 좋게 잘 샀어요.
5
2025.02.09 12:17
색상도 이쁘고 편하다고합니다
활동하기 좋고 예쁜옷이네요
5
2025.03.07 16:08
입히고 외출하니까 넘 이뻐서 사진도 마니 찍었어요~
급하게 필요했는데 배송 바로 빠르게 받았고 옷도 퀄리티 좋아요~
둘째 아이도 하나 더 사보려고 하는데 잘 샀네요~
5
2025.02.08 17:14
관련 인기상품
카테고리 인기상품
[유의사항]
  • 타이밍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 상품, 상품정보, 거래에 관한 의무와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 타이밍의 상품정보는 쇼핑몰의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해당 쇼핑몰에서 정확한 정보를 확인 후 구매해주세요!
  • 이 정보는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수익은 서비스를 무료로 운영하기 위해 사용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