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곧 몰디브로 여행가게 되서 구입해봤습니다ㅎㅎ
사실 몰디브가 햇빛이 너무 강해서 막 외국꺼 유명한거 사서 가라고 하시는 후기가 많던데 그것도 또 검색해보니까 눈시림이 있다고하고, 피부에도 별로 안좋은 것 같다는 말도 있더라구용
신랑이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찾게 된 제품입니다ㅎㅎ
한국은 SPF 지수가 50이 넘어가면 50+로 표기하게 되있다고 해요
SPF 100이라는 외국 유명제품보다는 지수가 낮겠지만 그래듀 SPF50+라서
믿고 사서 가볼려구요ㅎㅎㅎ
그리고 제일 좋았던 점은 진짜 너뮤 부드럽고 백탁도 없고 끈적임도 거의 없어요!
이런 제품이 SPF 50+라니... 대박이예요!!
부드럽고 잘 흡수되고 심지어 5개짜리도 이렇게 가격이 저렴해서
그냥 중간중간 자주 발라주려구요ㅎㅎㅎ! 막막 발라도 갑갑하게.안발릴거같아요
사진상으로는 얼마나 부드럽고 촉촉한지 안느껴지시겠지만
진짜.... 수분크림맞아요 진짜이거.... 대박입니다!
아 그리고 5개짜리 사니까 팩도 샘플로 보냐주셨어요!
(언제까지 하는 행사인지는 모르겠지먼 감사합니다ㅎㅎㅎ 이것도 여행 때 가져갈께요!)
5
2022.10.18 11:29
수분감이 진짜 좋고 눈시림도 없어서 좋아요 인생 선크림임
일주일정도 더 써본 후기를 추가하자면
쓰면 쓸수록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눈이 워낙 약하고 민감한편이라 자극적인 선크림은 완전 눈가가 아니더라도 근처에 바르면 2-3분지나면 눈물이 진짜 주륵주륵 흐르는 스타일인데 이건 안그래요!
저는 처음에 손등에 짜보고 제형만 딱 봤을때 좀 뻑뻑할수도 있겠다 생각했는데 전혀요 얼굴에 펴바르니까 완전 수분감 충만한 제품이더라구요 이 부분에서 두번 반함
그리고 저는 화장 잘 안하는편이고 보통 선크림만 바르는데
약간 톤보정이 되어서 피부가 정돈되어보이더라구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집근처 잠깐 나갈때 이 선크림 하나만 발라주고있네요
5
2024.05.03 21:25
저는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이제껏 써봤던 썬크림은 대부분이
바르고 나면 따갑고, 눈에 들어가면 눈이 시리고 해서 썬크림을
잘 바르지 못했어요. 최근에 친구를 만나서 얘기를 하던중
비아이펙트 썬크림을 추천해 줘서 저도 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왜 수분 에센스 썬크림인지 알겠더라구요. 정말 수분 크림
바르는 느낌입니다. 바르면 금새 흡수가 되고, 촉촉 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전혀 따갑지 않다는 겁니다.
눈에 들어가도 시림 증상도 없구요. 왜 진작 몰랐나 싶을
정도입니다. 이제 따가운 햇살이 있어도 걱정 없이 지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5
2024.05.31 15:41
기존 사용하던 제품들이 피부건조함을 심하게 해서 바꿔봤는데 수분감은 많이 느껴져요.
근데 피부에 밀착이 찰싹 잘된건지 어떤지 잘모르겠어요.
내얼굴 로는 내가 발랐지만 잘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그런 사진자료도 판매 화면에 같이 있었으면좋겠어요.
피부 밀착정도, 지속력,세안시 세척정도는 어찌되는지 그런것들요 궁금했어요.
사용하면서도 모르겠는것이 맑갛게 바르긴 했는데
왠지 금방닦여 지워지나 싶기도 하고.세수하면 깨끗히 지워지긴 하나? 싶기도 했어요
저는 크리싱워터로 닦아내고 다시 클린징폼으로 물세안을 하는데
세안후 항상 피부에 썬크림막 같은것이 남아있는 느낌을 받습니다.
비누세안도 어떤때는 두번씩 하는데 잔여감이 느낌상 항상 느껴집니다.
제품은 광고대로
수분감이 확실히 있다보니 피부당김은 훨씬 줄었어요.
근데 눈시림이 심하진 않지만 눈시림이 조금 있어요.
그래서 눈주변은 피해야 할것같아요.
또한 내용물이 너무적어요.
물론 포장지에 적힌 중량대로이겠지만
몇번 쓰니 튜브가 홀쪽해지네요.
하지만 저는 썬크림의 건조함으로 사용하는지라 목적에 부응하는 제품 이라서 좋아요.
5
2023.06.19 20:56
1. 높은 자외선 차단력: SPF50+와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자외선 A, B 모두 차단하여 피부 노화와 자외선 화상을 예방합니다.
2. 수분감 넘치는 사용감: 수분 에센스가 72% 이상 함유되어 있어 발림과 동시에 촉촉하고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합니다. 건조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활용하기 좋습니다.
3.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저자극 처방: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자극 처방으로 만들어졌습니다.
4. 가벼운 발림성: 수분 에센스 덕분에 가볍고 부드러운 발림성을 가지고 있어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다양한 피부 타입에 적합: 지성, 건성, 민감성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합니다. 특히 건조함을 느끼는 피부나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비아이펙트 수분 에센스 선크림 100 SPF50은 이처럼 높은 자외선 차단력, 수분감, 저자극성, 가벼운 발림성 등 다양한 장점을 가진 선크림입니다. 특히 건조함을 느끼는 피부나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5
2024.07.09 16:33
여름맞이 선크림 구매! 기존에 쓰던 선크림이 묵직한 제형이라서 날씨가 더워지면서 얼굴이 답답하게 느껴져서 좀 가볍게 바를만한 제품으로 구매해봤어요. 확실히 수분베이스라서 그런지 제형이나 발림성이 가볍고 촉촉하네요!
유분기가 많은 제품이 아니라서 번들거림은 없는데 바른쪽 안바른쪽이 확실히 다르게 보일만큼 수분광이 보여요! 위에 메이크업하면 베이스도 잘 먹고 얼굴에 적당한 광이 돌아서 꿀피부인척 할수있음ㅋ 단독으로 발라도, 메컵전에 발라도 다 만족스러운 제품이네요!
5
2022.06.26 16:26
자외선 차단을 위해 선크림을 발랐는데에센스를 바른것처럼
촉촉하고 끈적이지 않아 좋았어요~
발랐는지 안발랐는지 모를정도로 투명하고 가벼우며 얇게
발라져 흡수가 정말 잘 되네요
펴 바르는 순간 얼굴 에 촥 감기는 느낌이네요
매일 매일 사용하니 미백과 주름개선까지 케어받는 기분이에요~~~
5
2023.04.30 10:18
아주 촉촉한 느낌의 선크림입니다
자외선 차단 치수도 높고 흡수도 빠르고 끈적임이 없는 선크림이였답니다
미백및 주름개선 차단에도 도움이 되는 3중 기능성 화장품이라서 좋고요
발랐을때 화장이 밀리지 않는 선크림이라서 여름에 땀 많이 흘리는데
끈적임 없고 화장도 잘 먹어서 좋은듯 합니다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좋아요
5
2022.07.03 22:28
여름이라 선크림을 많이 써서 샀어요~~
역시 씰이 붙어있어야 새거 같고 뭔가 안심되네요.
수분에센스가 포함되있어서 그런가 촉촉하고 흡수도 잘되네요. 끈적임 없는게 제일 좋고 백탁이 없어서 맨 얼굴에 덧바르기에도 좋아요~~
수분크림처럼 가볍고 부드럽게 발려요!
5
2022.07.04 09:32
비아이펙트 수분 에센스 선크림 진짜 대박이에요!
사막같은 건조한 피부 타입인데 이 선크림 수분 가득한 에센스 타입이라 바를 때마다 피부가 촉촉해지는 느낌이라 좋았어요
끈적임 없이 가볍게 흡수되서 매일매일 사용하기 너무 좋아요SPF50+ PA++++로 자외선 차단도 완벽하게 해줘서 야외 활동 많은 날에도 걱정 없어요
게다가 화학 성분 민감한 분들도 사용할 수 있게 자극적이지 않은 성분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피부가 예민한 저도 부담 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여름이 가까워지면서 선크림 필수인 요즘, 비아이펙트 수분 에센스 선크림 하나면 걱정 끝!!
여러분도 한번 써보세요 진짜 후회 안 할 거예요⭐️
5
2024.05.14 18:56
제형이 촉촉해서 발림성이 좋아요~ 흡수도 빠르지만 보송하게 마무리 되서 더 만족해요~ 선크림을 바른 후 피부가 답답하지 않고 유분감이 심하지 않고 오히려 수분감이 있어 피부타입 상관없이 사용 해보여요
5
2022.07.01 17:10
화장할 때 밀림없이 화장 가능하네여
신랑이 운동 할 때 썬크림 쓰는데 땀에도 많이 닦여나가지 않는데요
이번 썬크림 잘 산거같다고 함
5
2024.04.24 15:11
자극없이 순하고 발림성이 좋아서 부드럽게 잘 발라지고 끈적임이 없고 촉촉해서 좋아요
가볍게 잘 발라져서 화장할 때도 밀림이 없고 백탁 현상이나 눈시림이 없어서 데일리로 넘 잘 쓰고 있어요
5
2023.04.30 00:46
발림성이 아주 부드럽고 순삭 흡수됩니다
끈적임이 없어서 얼굴이 가볍고 수분가득 촉촉함이 바로 느껴져요
5
2023.04.29 17:17
부드럽게 잘 발리고 촉촉해서 너무 맘에 들어요~~! 땀흘리도 눈 시려움 없어서 런닝할때 잘 쓰고 있어요 ㅎㅎ
5
2023.04.28 21:04
어려서부터 눈이 안좋아서 안경도 쓰지만 눈화장도 절대안해요. 저는 선크림도 눈주변에 아예 안발라버려서 봄부터 쌓인 자외선으로 눈주변이 다른부분보다 어두운 피부가 되버려서 ㅠㅠ 속상하네요.
남들이 보면 다크써클로 보이기도 하고 그래서 고심하고 순한 선크림 찾아보고 이거 샀어요.
눈주변에 발라도 눈도 안맵고 눈물도 안나서 눈주변까지 꼼꼼히 바를 수 있었어요.
백탁없는건 기본이고 수분에세스 선크림이라서 진짜 흡수도 빠르고 촉촉했어요. 30ml라서 살짝 아쉬워요.
대용량 제품도 판매했으면 좋겠네요
5
2022.07.26 20:51
너무 부드럽게 발리고 흡수되어서 수분크림같아요~촉촉해요^^
5
2023.05.01 20:18
집에서 육아중이라 외출할때 요즘 썬크림을 젤 많이 사용하는데요-!
미백 기능 있는 제품 찾다가 수분감이 높을 것 같아 구매했어요 :)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에, 발림성도 촉촉하고 너무 좋네요.
기초케어 후 하나만 발라도 미백 효과 있고,
무엇보다 진짜 꼼꼼하게 잘 발려요ㅎㅎ
다양한 썬크림 사용해봤는데 가장 만족스럽습니다~
백탁도 전혀 없고 작은 양으로도 충분히 촉촉히 발리는 느낌이에요^_^
SPF50+ PA++++ 가장 맘에드네요! 잘 사용할게효 :)
5
2023.05.03 11:15
사이즈는 미니 한 사이즈라 어디든 들어가요
비가 올때 자외선이 더 강하다고 본것 같아서, 썬크림을 구매 했어요!
평소 화장을 자주 하지 않아서, 선크림만 바르고 다니는데
백탁이 없이 부드럽게 발려서 데일리로 쓰기 좋은데 워터크루프까지! 최근 워터밤 가서 잘 썼어요 밀림이 없더라구요 ㅠㅠ 썬크림도 가끔 땀이나 물에 흘러내리던데 그른게 없어 안심이에요
5
2022.07.25 23:09
선크림이 로션처럼 부드러워서 피부에 바로 스며들어서 끈적임이 없어요
백탁이랑 눈시림이 없어서 좋구요
뻑뻑함 전혀없이 부드러워서 남편도 잘바르네요
아들시합장에 갈때 바르고갔는데 뜨거운햇볕아래
오래있었는데두 자외선 차단이 잘되서 좋더라구요
5
2022.07.05 18:52
50대 남자로서 피부 노화는 막을 방법이 없었습니다
딸아이의 권유로 썬크림을 바르게 되었지만 문제는 보통 썬크림은 바르면 끈적이거나 너무 하얗게보여 한여름 여행같을때만 바르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썬크림은 로션처럼 잘발라지면서도 끈적이지 않고 과도하게 하얗게 보이지도 않아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듭니다
썬크림 바르는것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중년 남자분들에게 추천 합니다
5
2025.03.31 19:29
끈적거리지 않는 선크림을 찾고있다가 드디어 발견했네요
와...완전 촉촉하고 발랐을때 끈적임없어서 굿굿
용량도 많이 들어있다보니 더 괜찮았어요~ 햇빛이 강한 여름이라
밖에 나갈때마다 수시로 챙겨발라야겠어요.들고다니기에도 정말 좋네요 ㅎㅎ
5
2022.07.22 19:20
남편이 끈적거리는거 싫어해서 선크림 이리저리 따져보고 구매했어요. 백탁현상도없는데 바르는 순간 스며들고, 바른후 뽀송해요! 끈적임이없어서 너무 좋고 차단지수도 50이라 좋아요 남편이 아주만족하네요^^
5
2023.04.28 14:34
깔끔하게 잘 발려요. 백탁심해서 얼굴이 회색으로 변하는 것도 없구 뻑뻑한 느낌없이 얇게 잘 발립니다.
수분에센스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정말 촉촉하고 그러면서 산뜻합니다. 선크림 바른 답답한 느낌없이 가볍게 마무리돼서 좋아요ㅎㅎ
5
2022.07.06 02:26
저는 악건성 피부라서 썬크림 바르는걸 두려워했어요.건조함때문이죠.
하지만 이 제품을 사용하고 나서는 그런 고민은 안하고살아요.
그러다 가끔 다른 브랜드껄 한번씩 사보는데 결국은 돌아오게되고 그랬어요.
수분에센스 같이 수분감이 촉촉하다 해도 과언이 아닐것같아요.
모든 사람의 피부 상황이 달라 말하기가 조심스럽기는 하나 제게는 그랬어요.
항상 엄마께도 사드리는데 연세 많으신 할머니가 되신 저희 엄마도 건성이신데 사용 하시고는 좋다고 하셨어요
백탁현상 없는데 눈시림도 없어요.
눈시림 없으면서 백탁도 없는점 자랑할만 합니다.
5
2023.05.25 14:30
발림성좋아요 건성이신분들이 사용하기에도 문제없어요
흡수도 잘되고! 가성비 좋은 선크림인 것 같습니다 굿굿굿ㅎㅎ
5
2024.04.23 00:19
선크림 바로흡수되면서수분이장난아니네요.바를때 촉촉하니
느낌도너무좋고 산뜻해요.선크림싫어하는 남편도딸도 다같이 잘바르고 있어요
5
2022.07.01 23:23
에센스 폭탄이라 그런지 바르기 엄청 편하고 미백 주름기능성까지 있어서 넘나 현명한 선크림이에요!!
5
2023.04.30 04:04
수 많은 선크림들을 그동안 사용해왔지만 드디어 인생 선크림을 만난거 같아요!
제 피부가 예민한데 눈시림과 백탁현상이 없고 수분에센스가 들어있어서 하루종일 얼굴이 촉촉해요ㅎㅎ
유분이 많은 제품이 아니라 번들거림이 없는데 바른쪽과 안바른쪽 차이가 딱 눈에 띌 정도로 수분광이 최고에요
화장하기 귀찮을땐 선크림만 발라도 될거 같아요 ㅎㅎ
5
2023.04.29 21:21
선크림 정말 많이 사용해봤는데 수분에센스 선크림 선택한거
너무 만족스럽네여
우선 얇게 잘 발리고 제가 건성이라 선크림 발라도 하얗게 뜨는데
이건 피부에 잘 스며들면서 광이 나여 에센스가 72프로 이상이라니
선크림을 이렇게 가볍게 발라보긴 처음입니다! 다쓰고 또 사러올꺼같아여!!굿굿
5
2022.06.24 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