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점
- 환경 보호
- 종이 필터처럼 물로 씻어내는 번거로움 x
- 종이 필터의 냄새가 없어서 커피를 더 즐길
수 있음.
단점
- 탄력이 있어서 드리퍼에 넣으면 푱! 하고 튀어나옴.
5
2023.07.09 08:49
빳빳한 재질이라 사용시 약간의 불편함이 있습니다
5
2025.05.16 17:31
커피에 있는 콜레스테롤을 조금이라도 걸러 내려고 종이필터로 여과합니다.
캡슐커피도 필터으로 여과해서 마시는데 이 제품은 캡슐커피 내릴때 거품이 그냥 다 여과됩니다. 기존의 쓰던 종이 필터는 거품(요게 콜레스테롤이라함)
다 걸러 주었는데요. 구매 목적에 1 도 도움이 안됩니다. 이 노릇을요....
2장으로 필터링하니까 많이 걸러집니다
맛있는 크레마가 콜레스테롤 올린다니까 요거 걸러 내려고 쓰는데 버리지 않고 쓰게 되어 다행입니다.
3
2023.09.26 18:50
그것 말곤 문제없어요.
깨끗 깔끔 하고
환경까지 생각하니
기분좋아요.
5
2025.01.26 18:40
먹던 캡슐커피를 내려봤어요. 근데 핸드드립커피맛으로 변했어요.ㅎㅎ 드립말곤 콜레스테롤 유발물질 있다고 해서 캡슐커피 한번 걸러먹으려 샀거든요. 친환경적이고 접착제 사용이 아닌 압착으로 붙인거라 믿음이 갔고 국내산 원재료 제조등..게다가 잘 걸러지긴 하는듯 합니다. 전 계속 이용할듯 합니다.
5
2022.10.01 16:15
저는 그냥 일반 컵에 놓고 쓸려고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너무작아서 입구가 살짝 작은 컵에만 사용할 수 있어요
그것만 빼면 다 좋아요
다음엔 좀 더 큰걸로 주문해야겠어요
3
2024.10.11 17:01
여과지가 찢어지지 않고 잘되더라구요 ^^
환경도 보호하고 종이필터처럼 불로 씻어내리는 번거로움이 없어서 더 좋았습니다.
5
2024.08.15 10:05
다른 필터보다 좋은거같아요. 흐물거리지않고 끝까지 자세?를 잡아줘서 뒷처리도 깔끔해요
5
2024.02.06 12:44
완전 맘에 듭니다. 깨끗하고 종이필터 냄새가 없습니다.
전에 사놓은 종이필터가 많이 남았지만 또 신청하려고요. ^^
5
2022.02.12 22:26
역시 종이냄새 나지 않고 깔끔합니다. 남아있는 다른 종이필터들을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이네요.
5
2022.02.20 09:28
크기 알맞음 드립상태 좋음 너무 뻣뻣해서 커피 담기가 불편함
4
2022.08.09 14:21
아무래도 내가 주문한 상품이 아닌 듯
4
2024.12.26 07:17
물도 안빠지네요..
구멍이 죄다 막혔나바요
1
2025.04.21 13:24
좋이냄새가 나지않아 좋아요.재주문했어요
5
2023.03.26 08:49
냄새도 안나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5
2023.01.03 22:39
장점
- 환경 보호
- 종이 필터처럼 물로 씻어내는 번거로움 x
- 종이 필터의 냄새가 없어서 커피를 더 즐길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