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최저가
뉴본 영광 낙지볶음 (냉동), 450g × 2개
21% 31,478원

25,020 (10g당 278원)

로켓프레시
4.5(총 리뷰 5,104건)
타이밍 가격 변동 차트
타이밍 앱에서
상품가격 변동그래프를 확인해보세요!
상품 리뷰
5.0
매운 음식 땡길 때 집에 냉동 낙지볶음 하나쯤 있으면 든든하잖아요. 이번에 쿠팡에서 이 제품 딱 보자마자 평점도 괜찮고 비주얼도 맛있어 보여서 바로 구매했어요.

일단 맛!
기대 이상이에요. 양념이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매콤하면서도 살짝 달큰한 밥도둑 스타일! 낙지도 질기지 않고 쫄깃쫄깃해서 씹는 맛 제대로예요.

그리고 양!
혼자 먹기엔 넉넉하고, 둘이 먹으면 딱 알맞아요.
저는 콩나물 살짝 데쳐서 밑에 깔고 같이 볶았는데, 이 조합은 진짜… 밥 두 공기 각입니다.

사진 보시면 알겠지만, 내용물도 실하고 낙지 양이 아쉽지 않을 정도로 푸짐해요.

그런데...

아쉬운 점 하나!
❌ 포장 뜯는 게 너무 불편했어요.
비닐이 잘 안 벗겨져서 결국 가위로 찢어서 열었고, 그 과정에서 양념이 바닥에 줄줄 흘러내림… 분리수거할 때도 플라스틱 용기에 양념이 묻어 있어서 좀 찜찜했어요.

포장만 조금만 개선된다면 재구매 의사 1000%입니다.

총평
✔️ 장점: 맛있고 양도 넉넉함 / 낙지 질감 좋음 / 콩나물이랑 환상의 궁합
✖️ 단점: 포장이 너무 잘 안 뜯어져서 불편, 양념이 흐를 수 있음

한 줄 요약:
“맛은 대만족! 하지만 포장 뜯을 땐 조심 또 조심하세요.”

비오는 날, 밥 위에 콩나물+낙지볶음 한 스푼 딱 올려 먹으면 꿀맛이에요.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 꾹 눌러주세요 :)
5
2025.03.26 14:26
안녕하세요
내사랑쿠팡 ♡쿠팡없인 못살아를 외치는 40대 주부입니다

긴방학을 끝내고,
개학이 왔는데 열심히 하던 집밥이 지치네요ㅠㅠ
메뉴도 고갈되고 뭘하든 일단 내가 만든건 맛이 없어요ㅋ
남이 해주는건 무조건 맛있으니까요♡

집에서 먹을수있는 맛있고 편한 제품이 뭐가 있을까 찾다가
작년에 몇번 먹어보고 냉장고에 쟁여둘 만큼 만족스러웠던 제품을
또 주문했어요!!!
""뉴본 영광 낙지볶음 (냉동) 450g,4개""입니다.
또 쟁여두려고 4팩 주문했어요♡♡♡

☆칼칼한 낙지볶음☆
화끈한 맛으로 입맛을 돋우는 낙지볶음 입니다.
신선한 낙지를 사용해 쫄깃쫄깃한 식감이 일품입니다.
팬에 달달 볶기만 하면 매콤하고 칼칼한 별미가 완성됩니다.
양배추,우동사리등 갖은 재료를 곁들여 나만의 낙지볶음을 만들어보세요.

☆안심할수있는 HACCP인증
☆손쉽게 조리후 즐기는 낙지볶음
☆냉동보관 (-18'c)
☆프라이팬으로 간편 조리
☆밥반찬,술안주로 제격

첫구매를 여행가서 먹으려고 구매했던 기억이 있어요
숙소에서 처음 맛보고 깜짝 놀랄 맛있는 맛이라 그뒤로
계속 재구매 해왔는데요~~^^
저는 볶을땐 항상 그날 집에 있는 야채를 마무리쯤 같이 넣어서
볶아요~~대파,버섯.양파.양배추 등등 야채에서 나오는 물들이 섞여서 더더 달달하니 맛있구요.
콩나물을 별다른 양념없이 삶아서 건더기 건져내서 낙지볶음이랑
같이 쌈싸먹구요~~콩나물 삶은물을 간을해서 국물로 만들어
한끼 제대로 먹어요♡♡♡

맵기 정도는......
매워요~~~매운고추를 추가해서 넣었나 싶게 매워요
그래도 저같은 맵찔이도 콩나물.밥.같이 싸먹으면
계속 계속 먹고 싶은맛이예요~♡
우동이나,라면사리를 넣어도 맛있을것 같아요.
냉동실에 쟁여둔거 먹을땐,우동 사리를 넣어 봐야 겠어요^^

450g 한팩으로 야채들 같이넣어 볶고,
콩나물이랑 곁들여 먹으면 어른2명이 먹을수 있구요~~
낙지가 오동통통 굵직해요.
가장 통통한건 엄지손가락보다 더 통통해요ㅋ
저희 부부는 어제 저녁으로 2팩 배부르게 먹고 또 남아서
저혼자 다음날 처음처럼 또 먹었네요♡

낙지볶음집에서 먹는것 같은 맛있는 제품입니다.
꼭 한번 구매해보시길 강력 추천해요❤️
5
2025.03.06 19:35
몇번을 주문한 제품입니다. 누군가 온다고 했을때 준비해 놓으면 마음이 든든한 제품이지요.

쿠팡에서 판매하는 완제품 낙지볶음은 이게 제일 괜찮습니다. 이거 사세요.

부재료는 따로 들어있지 않지만 알도 굵고, 양념도 많이 들었기 때문에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웬만한 식당에서

먹는것보다 퀄이 좋아요. 예전에 비해서 가격이 조금씩 올라가긴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편입니다. 이거 맛도 괜찮은 편이고 양도

2인이 먹기에 충분합니다. 특히, 조리시간도 20분이내 할 수 있기 때문에

비상용으로 냉동실에 넣어 놓으면 꽤 도움이 됩니다.

1. 외관 : 480g 정도 됩니다. 해동하셔서 조리하지말고 냉동상태로 바로바로
조리하시는게 좋습니다. 부재료는 따로 들어있지 않습니다.
소비기한은 10개월 정도 되는데, 1회에 한번에 소비하셔야 합니다.
해동하고 다시 냉동하면 물도 생기고 조리할때 냄새납니다.

2. 사용 : 매운맛도 좋아요. 양파정도만 넣어서 조리하는게 제일 좋은거
같습니다. 냉동상태에서 살짝 해동시켜서 중간불에서 조리듯이
볶아주세요. 조금만 오래 조리해도 질겨짐으로 양념이 녹고 한번
볶는다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맛은 뭐 웬만한 가게보다
낫습니다. 개인적으로 200g정도 냉동낙지를 같이 넣어서 하는게
훨씬 좋더라구요. 덮밥으로 먹어도 괜찮고, 그냥 반찬으로 먹어도
여기저기 잘 어울립니다.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3. 기타 : 단점이 따로 없는 제품입니다. 이거는 한달에 한번정도 구매하는데
항상 만족하고 있습니다.
5
2024.12.13 06:23
*****************************
*뉴본 영광 낙지볶음(냉동),450g,2개*
*****************************



낙지볶음은 집에서도 직접 만들어 먹어보기도
했지만 확실히 감칠맛이나 식당에서 먹던 그
맛을 재현하기 힘든 메뉴라서 간편하게 이렇게
주문해서 먹는게 소비적으로나 맛적으로나
더 합리적이기에 이번에는 뉴본 영광 낙지볶음
으로 구매해봤음.
한팩에 450g의 양으로 야채가 부가적으로
들어있지않은 낙지볶음이라 낙지와 양념의양이
450g으로 적은양이 아님은 확실함.
낙지도 꽤 큼직해서 가위로 잘라서 조리했는데
먹기좋게 자르다보니 낙지의양이 더 많아진것
같은 시각적 효과~
양념이 아주 진한편이며 불향이 깊게 베여있어
식당에서 먹을법한 비주얼과 맛임.
꽤 많이 매운편이라 매운맛좋아하시는분들은
아주 만족할만한 맛임.
맵찔이는 야채 추가를 많이해서 매운맛을 좀
중화시켜야할듯;;;

양념이 진하다보니 짠맛도 좀 강한편이라 이게
따뜻하게 먹을때는 잘 모르겠는데 식었을때
양념을 찍어먹어보면 좀짠맛이 강한편임.
야채를 추가해서 먹는걸 추천드림.

불향도 깊게 베여있어 불맛 좋아하는분들께는
이만한 낙지볶음은 또없을듯.
약간 자극적이기는 하나 감칠맛과 양념이 너무
인상깊을정도로 맛있으며 낙지가 질기지않아
먹기가 훨씬 좋았음.

비린향이나 맛도 전혀없고 먹다보니 사리를
넣지않은게 후회스러울정도로 양념이 넉넉해
서 사리나 밥볶아 먹으면 양념까지 남기지않고
싹싹 비울수있겠음.

앞으로 낙지볶음이 생각날때 종종 구매를
이어가게 될듯함♡


@질기지않음@
@낙지 크기 큼직함@
@부드럽게 씹는식감이 좋음@
@불맛@
@진한양념@
@약간 자극적인맛@
@매운편@


*****************************
구매후 만족도는 상중하 중에 "상"
*****************************
5
2024.12.06 10:18
안녕하세요.
뉴본 영광 낙지볶음 (냉동) 내돈내산 구매리뷰입니다.

찬바람이 쌀쌀하게 불어오니 매콤한 볶음요리가 절로 생각나는 요즘입니다.
쭈꾸미 철이기도 하고 해서
요리해먹으려고 하니 요즘 물가가 말이 아닙니다.

간편하기도 하고 가성비 좋은 밀키트로 주문해서 먹어보자 마음먹었습니다.

다양한 브랜드의 쭈꾸미와 낙지볶음 들이 즐비하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가성비좋고 맛있어보이는
뉴본 영광 낙지볶음 (냉동)을 선택했습니다.

매운맛이라고 표기되어 있는 만큼 칼칼하고 매콤화끈한 맛으로
입맛을 확 돋구어 줍니다.

갓지은 하얀 쌀밥에 냉장실에서 충분히 해동한 낙지볶음을
후라이팬에 살살 볶아서
김가루 뿌려 덮밥으로 해먹으니
천국이 따로 없습니다.

낙지의 쫄깃쫄깃한 식감이 입안을 꽉 채워줍니다.

양배추나 당근, 대파, 양파와 같은 채소들을 더 추가해서 휘리릭 볶아주어도
더욱 풍미가 살아날거 같습니다.

450그람짜리 2팩 구성으로
1인가구에서도 부담없이 조리해먹기에 쉽습니다.

뉴본 영광 낙지볶음은 밥과는 물론이고
소면 살짝 삶아서 낙지소면처럼 먹어도
아주 맛이 좋습니다.

냉동 보관 제품이라 소비기한 걱정없이 오랫동안 두고 먹기 좋고
영양만점 밥 반찬은 물론,
술안주로 내어놓아도 손색없습니다.

기름 살짝 두른 팬에 5~10분만 볶아주면 나도 요리사~~
비록 국내산 낙지는 아니지만
제품의 용량과 가격을 생각하면 가성비 이만한 제품이 없다고 생각됩니다.
5
2024.11.30 15:11
안녕하세요. 메로나입니다.
쿠팡에서 쭈꾸미볶음은 자주 시켜먹었는데, 낙지볶음은 처음입니다.
2명이 사는 맞벌이 가구이다 보니 일일이 다 손질해서 먹는 제품보단 반조리된 이런 밀키트를 많이 사먹게 되는데요.
쿠팡에서 쭈꾸미 볶음을 여러 종류 사 먹었는데, 다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뉴본 영광 낙지볶음이 가격이 괜찮길래, 시켜 보았습니다. 용량도 450g으로 다른 제품대비 푸짐한데, 가격도 만원이하로 아주 착합니다.
저희는 집에 우삼겹과 새우살이 있어서 같이 넣어서 먹었구요. 야채는 양파만 넣어먹었습니다.
맵기는 신라면 맵기보다 조금 더 매운 것 같습니다.
볶을때, 건어물 냄새같은 비릿한 냄새가 납니다. 그런데, 이런 냄새는 냉동 쭈꾸미볶음을 구매하여 볶아 먹을 때도 약간은 나더라구요. 다 볶고 나면 냄새가 옅어지고, 먹을 만 합니다. 냉동제품의 특징인 듯 하니 참고하셔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희는 부추전 등 다른 반찬과 함께 먹어서 인지 둘이서 먹는데도 낙지볶음이 남더라구요. 그래서 2번 나누어 먹었습니다. 집에 소면이나 우동면이 있으시면 낙지소면 등의 요리로 즐기셔도 밥반찬으로 맛있고, 술안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낙지볶음의 식감이 낙지가 질기거나 물컹하지 않고, 오동통하고 맛있었습니다.
하루정도 냉장실에 해동해두셨다가 볶으셔도 되고, 후라이펜이 바로 익히셔도 괜찮습니다.
다음에도 또 구매해 먹도록 하겠습니다.
5
2024.10.02 12:47
뉴본 영광 낙지볶음(냉동), 450g, 1개 상품의
상품평을 시작하겠습니다

당장 먹을 당근이 필요한데 배송 금액 맞출려고
검색하다가 시킨 낙지볶음 인데요
뉴본 영광 낵지볶음은 예전에 몇번 먹었던
냉동실에 하나쯤 있으면 아주 든든한 비상 식품?
이랄까요 뭐가 좋을까 검색 중 보여서 얼릉 시켰답니다
새벽에 받아놓고는 바로 냉동실에 보관을 시켰구요
며칠갈것도 없이 담날 바로 저녁 반찬으로
해먹었네요

양념이 아주 푸짐했던걸 아는지라
또 삼겹살이나 목살이나 차돌등등 고기랑 같이
볶아 먹어도 너무 맛있는 낙지 볶음 이기에
처음부터 목살을 넣을려고 먼저 큰 후라이팬에
고기부터 굽다가 냉동실에서 바로 꺼내 꽁꽁 얼어 있는 낙지볶음 전자렌지에 1분만 해동해서는 고기위에
바로 투척 ㅎㅎ 양파도 반개 넣고 파도 한뿌리 썰어넣고
목살은 도톰한거 2장 넣고 같이 볶아줬네요
양념이 워낙 많이 들어있어 야채랑 고기랑 추가를 해도
다른 양념은 그 어느것도 추가하지 않고 오롯이
냉동된 낙지 볶음 안에 들어 있는 양념만으로
낙지 볶음을 했는데도 양념 전혀 적지 않았구요
건더기 다 건져 먹고 남은 양념 버리기가 아까울 정도로
맛있는 양념이네요
살짝 매콤하고 살짝 달콤 하기도 하고
낙지 조금 남겨뒀다 다음날 남은 양념으로 김치 조금 썰어
넣고 김가루 뿌려서 밥 볶아 먹어도 정말 맛있겠다
생각이 들었는데 먹다보니 너무 맛있어 건더기가
하나도 남아 있질 않네요
아깝지만 남은 양념 국물은 개수대로 직행
몇번을 먹어도 여전히 맛있었네요

낙지 다리 굉장히 통통하고 큼직하게 썰려 있구요
양은 낙지볶음 한팩만 볶음 두사람이 먹기에
살짝 아쉬울듯 고기랑 야채 좀 넣으니
둘이 배부르게 먹어지네요
앞으로도 가끔 매콤한게 당긴다거나
멀 해먹지 막막할때 낙지볶음 이용 하면 너무 좋을거
같네요
5
2024.09.24 22:03
뉴본영광낙지볶음 첫구매 후기 남겨봅니다ㅋ
우연히 보다가 평이 좋아서 한번 주문해두면
출출할때 한번 해 먹기도 간편하고 맛잇을것 같아서 바로 주문햇어요

주문해두고 냉동실에 넣어둿다가 주말에 마침 매콤한게 땡겨서
족발과함께 술안주로 맛잇게 먹엇어요ㅋ

뉴본영광낙지는 한팩만 주문햇는데도 소며니랑해서 둘이서 먹기 너무나 맛잇는것 같아요
먹기전에 충분히 해동 해두는게 좋은것 같아요
저도 충분히 해동해두엇더니 조리시간도 줄고 낙지도 부드럽게 먹기좋아요

저는 집에 양파가잇어서 양파살짝 먼저 볶아주고
그다음 잘 해동된 뉴본 영광 낙지 볶음을 그대로 넣어주엇어요
생각보다 양념이 충분해서 따로 물이나 양념추가 안해도 되요
취향 차이겟지만ㅋ졸여주어도 되구ㅋ
양념소스 많ㅇㅣ살려서 저처럼 소면이랑 비벼먹기도 좋아요~

뉴본낙지가 매운맛 3단계 로 표시되어잇엇는데
매운거를 잘 먹는 우리는 요기에다 청양고추가루를 더 넣어서
좀더 매콤하게 해서 먹엇더니 딱좋앗어요
양념이 소면사리랑 너무 잘어울려서 맛잇게 잘먹엇는데
뉴본낙지 먹으면서 조금은 아쉬운 부분은
처음 실해보였던 낙지가 볶은후 크기가 조금 많이 작은 편이라서
그 부분이 아쉽긴 하더라구요

집에서 간편하게 먹기에 좋기도하고 캠핑가서 간편하게 해먹기도 좋아서 가끔씩 구매하두고
매운거 땡길때 먹어주면 좋을것 같아요~

양념이 일단 맛잇어서 밥이랑 비벼서 먹어도 너무 맛잇엇어요
요증 낙지볶음이 엄청 비싸지기도하고 배달도 일찍 끝나서 아쉬울때가 잇는데
가격이 착할때 냉동실에 한번씩 쟁여두면은 출출한 야식으로도 딱일듯해요ㅋ

맛 ☆☆☆☆☆
양 ☆☆☆☆
품질☆☆☆☆

전체적으로 맛이 만족스럽긴 해요~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셧길 바라며
5
2024.09.17 22:55
리뷰 쓰면서도 매운맛 생각하니 침이 나오네요.

영광 낙지볶음은 두번째 구매인데 원래 쭈꾸미 오징어 낙지 이런 종류 다 좋아해서 자주 집에 구비해놓고 있어요. 거기다가 매콤한 양념맛이 중독성이 있으니까 자꾸 생각이 나네요.

냉동실에서 꺼내서 미지근한 물에 담궈놓으면 금방 해동되고 또 양념이 다 되어있는 낙지볶음이니까 그대로 볶기만해서 되서 조리도 간편해요. 또 맛있는 매운맛에 계속 먹고싶은 맛이예요.

양은 하나 요리해서 저희가족 2인 먹기에 딱 적당해요. 소면이나 야채들 이런거 곁들여도 양념이 많이 남아서 괜찮을거 같아요.

결론은 매운맛 양념이 맛있고 낙지도 꽤 들어있으며 조리하기 편하고 쉬워서 또 구매할거 같아요. 제가 개인적으로 낙지볶음이런거 하면 물이 많이 생겨서 잘 요리가 안되던데 다 되있는거 사먹으니까 물도 안생기고 맛있네요.
5
2025.05.17 16:21
✔ 그동안 뉴본 영광 쭈꾸미 제품을 정말 많이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영광 쭈꾸미 제품이
일시품절이더라구요ㅜㅜ
그래서 뉴본 영광 낙지볶음을 처음 구매해보았습니다^^
같은 뉴본 영광 제품이다보니 쭈꾸미볶음이랑
맛이 거의 비슷하더라구요ㅎ
그래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랫만에 먹어도 너무 맛있는 영광 낙지볶음♡
예전에는 차돌박이까지 넣어서 먹었는데
차돌박이가 없어서 집에 있던
양파, 양배추,콩나물 추가해서 볶아주었습니다
아침에 배송받고 저녁에 먹을거라
냉동실에 넣지않고 냉장보관해두었더니
딱 좋게 해동되었더라구요^^

✔탱글탱글한 낙지에 매콤한 양념~~
채소를 듬뿍 넣었는데도 다른 양념
추가 안해도 될 정도로 간이 딱 맞았고
적당히 매콤해서 진짜 너무 맛있어용^^

✔깻잎에도 싸먹고 단배추, 쌈무까지 추가해서
낙지볶음 올려주고 콩나물,양배추,양파
듬뿍올려주고 마요네즈 올려주니 정말 꿀맛이네용♡
오랫만에 정말 맛있다~ 를 외치며
무한 쌈을 싸 먹었어요~~^^

✔다 먹은후 볶음밥은 국룰이쥬~
양념이 맛있다보니 밥볶아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조미김 조금만 추가해서
그양념 그대로 볶았는데
진짜 어찌나 맛있는지ㅋ
배가 터질만큼 먹었는데도
계속 손이 가는 맛 ♡
멈출수없는맛♡

✅ 해동만 잘해주면
조리도 너무 쉽고
야채만 추가해서 볶아주기만 하면되요~
낙지함량이 81% 나 되서
낙지 양도 많고 크기도 큰편이고
탱글탱글해서 씹히는맛도 너무 좋아용♡
매콤한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밥볶아먹어도 진짜 꿀맛♡
낙지볶음을 좋아해서 여러가지 낙지볶음
제품을 먹어보았지만
뉴본 영광 낙지볶음 양념이 제일 맛있는거같아용~
야채 듬뿍 넣으면 성인 2명이서도
배부르게 먹을수 있는 양이고
450g 으로 가격대비 가성비 너무 좋은
낙지볶음 입니당♡♡

오늘 너무 너무 너무 맛있게 먹어서
바로 또 주문하고 갑니당♡
솔직히 식당에서 먹는것보다
더 맛있는거같아요♡
가성비 진짜 짱짱^^
다음에 캠핑갈때도 챙겨갈까합니다♡

❤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됐어요*

꾸~ 욱 눌러주세요 ❤
5
2024.08.03 16:40
✔️매콤하고 달지 않아 쪼아!!✔️


집에 자투리 야채가 있다면 3인이 먹기에도 좋아요.

양념이 아주 넉넉하거든요-

당면이나 우동사리 강추합니다.

저희집은 대식가 둘이서 딱 맞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낙지가 굉장히 토실 통통해요.

잔잔하게 잘려있지 않아요.

씹는 맛 충분하고요- 질기지 않아요!

총총 자르면 낙지덮밥!!

양념이 느무 마시쪄-\(^_^)/


버리시면 후회하세요-

혹시라도 남는다?

김가루 넣고 뽂뽂 해드세요‼️
5
2025.05.05 21:02
안녕하세요~ ^^
평소 낙지를 좋아해서 시켜봤어요
뉴본꺼가 평이 되게 좋더라구요???
기대안했는데 기대이상이었어요 ^^

# 존맛탱구리다
매운맛이라 더 맛있는거같아요 ~^^
에어컨 키고 먹는데도 얼굴에서 땀이 나더라구용ㅋㅋ
엄청 매운건 아닌데 불닭보단 맵지 않고 신라면보단 매워요!
양념이 골고루 잘되있어서 밥에 비벼먹었는데 좋았어요

구성에는 채소가 없어서 채소는 제가 따로 넣었답니다 ^^
양배추랑 파를 따로 넣었는데 채소에서 물이 나와서
국물이 처음보다 많아졌는데도 안싱겁고 간이 딱 좋아요!!
밥도둑이 따로 없는 ㅠㅠ 2그릇 각입니다!!!

# 낙지양 많음
낙지가 양이 되게 많아서 2인이 잘 먹었어요~
혼자 먹기엔 많은데 2인이 먹으면 딱 좋아요^^
많이 먹는 두분이면 좀 부족하겠어요~^^
낙지 통통하니 진짜 맛나요 ㅠㅠ

# 유통기한 길어요
유통기한 넉넉해서 3개로 시켜도 좋을거에요~^^
그래서 이번에 3개로 재구매합니다 ㅎㅎ 든든 ㅠㅠ!!!

# 조리간편해요
이게 냉동식품이다보니 바로 뜯기엔 안뜯겨질거같아
냉장에 몇시간두고 꺼내서 빼니까 잘 빠지더라고용~??!
그냥 뜯어서 열만 가하고 채소 넣음 끝!!

여기까지 장점이구요~~~
조금 아쉬운 부분은!!!!

# 포장지가 잘 안뜯어진다
손으로 잡아댕겨두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 잘 안뜯기죠??
결국 부엌용 가위로 잘랐숨다 ㅜㅜ
요거는 좀 뜯기 쉽게 보완해주심 좋을 것 같아용~~~~^^

포장외엔 단점은 없어요^^
너무 맛있어서 여기서 자주 구매할게요~~^^
후회없는 맛 추천드려요!!!
5
2024.06.05 22:37
@ 상품명 : 뉴본 영광 낙지볶음
@ 용량 : 450g
@ 소비기한 : 2025-05-13 이후
@ 반찬종류 : 볶음
@ 보관방법 : 냉동
@ 쿠팡상품번호: 6000435978 - 10860152664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주부가 된지도 어언 10년이건만,
아직도 양념장을 만드는건 어려운 일입니다.
보통 재료만 준비하고 양념은 시판양념을 사는데
이번에는 낙지볶음 냉동 자체를 사봤어요

냉장고에 하루두고 자연해동했구요
물을 살짝 부은 후 양파를 하나 다 넣었습니다
(양파를 넣으니 물은 넣지말걸 그랬어요)
저는 집 냉동실에 있던 갑오징어를 넣었구요
그리고 열심히 쉐킷쉐킷 하면서 볶았더니 ..
이렇게 맛있을수가!!!! 여러분 꼭 먹어보세요
낙지 하나도 안질기고 양념도 존맛탱................!!\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잠깐상식**
낙지는 문어목 문어과에 속하는 연체동물입니다
8개의 다리를 가지고 있으며, 몸통은 길쭉하고 부드러운 형태입니다.
낙지의 다리는 빨판으로 덮여있어 먹이를 잡거나 이동하는데 사용됩니다.
낙지는 또한 먹물주머니를 가지고 있으며,
위협을 느낄 때 먹물을 분사하여 자신을 보호합니다.

낙지가 엄청난 효능을 가지고 있다는거 아셨나요
1. 혈액순환 개선
낙지에는 혈관을 확장하고 혈액순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타우린이 풍부합니다
또한 혈압조절에 도움이 되는 칼륨도 풍부하여 고혈압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면역력 강화
낙지에는 아연, 셀레늄, 비타민C가 풍부하여 면역체계를 강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ㅣ
3. 피부건강 개선
낙지에는 콜라겐괴 엘라스틴이 풍부하고, 항산화성분이 풍부하여 피부탄력에 도움이 됩니다
4. 뇌기능 향상
낙지에는 뇌건강에 필수적인 DHA, EPA가 풍부하여 뇌기능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5
2024.06.02 16:48
낙지를 좋아하는 사람이고 그중에서도 낙지 볶음을 즐겨 먹는 1인이예요.
특히 매콤하고 칼칼한 맛을 좋아해서 매운 낙지볶음을 좋아라 하는데 뉴본 영광 낙지볶음은 매콤하고
감칠맛 나서 자주 구매해서 먹었어요.

이번에는 시부모님께서 방문하셨는데 시부모님 역시 매콤한 낙지볶음을 좋아하시더라구요.
저도 먹고 싶기도 했고 시부모님도 오셔서 겸사 겸사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냉동제품이고 곧장 해먹어도 되지만 배송받자마자 냉동실에 넣어두었다가 추후 먹어도 되는 제품입니다.
저는 한개만 주문하진 않고 2개 이상 주문해 놓고 냉동실에 넣어둔 다음에 가끔 저녁 반찬으로 먹는 편이예요.

맵고 칼칼하다보니 술안주로도 딱이고 ㅎㅎ
그래서 가끔 친구들이 놀러오면 술안줄 해준적도 있습니다.

밥반찬으로 간장게장 저리가라 할정도의 밥도둑입니다.
낙지 자체가 생각보다 탱글탱글해서 식감도 좋고 양념 자체가 매콤한데 칼칼해서 밥에 계속 비벼 먹게 되요.
김가루 뿌려서 같이 먹어도 좋구요.
조금 매운맛에 약하다고 생각이 드신다면 그 위에 치즈 하나 얹어서 같이 먹어도 좋아요.

저는 계란후라이랑 같이 해서 먹는편인데 그렇게 먹어도 좋더라구요.
매운맛을 잘 못드시는 분은 치즈나 계란과 함께 드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매운맛을 완화시켜 준답니다.

양파나 파, 또는 양배추를 넣고 같이 볶아드시길 권합니다.
물론 그냥 그 자체로 볶아서 먹어도 되긴하는데 야채가 좀 부족하다 싶으신 분들은
다른 야채를 같이 곁들여 넣고 볶아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대파랑 양파를 넣고 같이 볶아서 먹었는데 역시나 너무 맛있었답니다.

이번에 시부모님 오셔서 같이 드셨는데 시부모님도 너무 잘 드시더라구요.
남은 양념에 밥까지 뚝딱 정말 밥도둑같아요 ^^
입맛 없으신 분들 가끔 매운맛 떙기시잖아요?
그럴때, 정말 낙지볶음 추천드려요. 여러번 구매해서 먹어봤지만 역시 뉴본이 가장 맛있는것 같네요.
추천합니다. ^^
5
2024.04.02 19:56
뉴본 낙지볶음은 아직까지 쿠팡에서 판매하는 낚지볶음중 제일 괜찮습니다.

맛과 양을 다 충족시키는 제품이에요. 요즘 어디선가 들어본 브랜드의

밀키트 제품들 먹어보면 뭐 든것도 없고, 양념만 많은 제품이 많은데

요 제품은 그렇지 않습니다. 제가 3~4가지 종류 시켜봤는데, 이거 사세요.

이제 제일 괜찮아요. 지금 몇번째 재구매 중인 제품입니다. 어른들도 좋아하고

냉동고에 넣어놓으면 갑자기 매운게 땡기거나 안주를 만들어야 할때

너무나 좋지요. 물론 이 제품도 약간의 단점은 있는데, 양념이 꾸덕한 제품은

아니고 물이 있다보니까 불조절 잘못하면 낙지가 질겨질 수 있습니다.

조금만 신경쓰면 진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에요.

첫번째, 언 상태에서 그대로 조리하세요.
이거 녹여서 조리하시면 질겨지고 물은 물대로 나와서 이것도 저것도 아닌
볶음도 조림도 아닌 음식이 만들어집니다. 가능하면 스텐팬 사용하셔서
언상태에서 중불에서 조리하세요. 어느정도 녹았다 싶으면 바로 강불로
확 볶아서 조리를 하시면 질겨지지 않고 딱 괜찮은상태가 됩니다.

두번째, 야채가 거의 안들었어요. 취향에 따라 넣어주세요.
양배추 같이 물나오는 야채말고 양파나 파 마늘 정도만 더 넣어서 볶아주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깻잎을 좀 넣어도 좋더라구요. 콩나물은 같이 볶지말고
따로 삶아서 나중에 같이 드시면 더 좋습니다. 이 제품 맵기 때문에
정말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에요.

세번째, 1개 기준 1~2인분 정도 나옵니다.
양이 많으신 분들은 혼자도 먹을만해요. 낙지가 많은 편이라서 식감도 좋고
볼륨감이 있어서 저는 굉장히 좋아합니다. 냉동고에 하나씩 넣어놓으면
갑자기 배고플때 참 좋았어요.

이 제품은 단점은 없어요. 다만 분리수거 거리가 나온다는건데 이정도는
감수할 만합니다. 이거 추천합니다. 요거 맛있어요.
5
2024.03.09 23:51
낙지볶음 많이 좋아하는데, 뉴본 낙지볶음은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인거 같아요. 인터넷에서 2~3가지 시켜서 먹어봤는데 이게 제일 낫네요.

1개가 1~2인 용이라고 해서 2개 주문했는데 잘한거 같아요. 전자렌지로 조리는

힘들고, 가열조리가 필요한 제품입니다. 배송올때 꽝꽝 얼려서 오기 때문에

냉동실에 보관해야 되고, 해동 후 조리가 아니라 그냥 가열해서 조리하는게 좋아요.

낙지 특성상 해동해서 조리하면 물이 너무 생기고 식감도 이상해 집니다.

첫째, 상당히 매운맛이 장점이고 식감이 좋습니다.
조리할때 언 상태로 웍이나 코팅펜으로 가열조리 하세요. 스텐펜은 조리하면
바닥이 다 달라붙어서 힘들거 같고 바로 강한 불에 조리하는게 좋습니다.
맵기가 상당해요, 조리할 때부터 매운향이 확 올라오는 제품인데 낙지마X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더 매운거 같네요. 낙지 자체도 씨알이 굵은 제품이 들어있어요. 보면
베트남산인거 같은데 두툼해서 먹을만 합니다.

둘째, 생각보다 많은양
포장포함해서 480g 정도 되는데, 이거 2인은 충분히 먹을 양입니다. 다만 양념외
다른 부재료가 갈아서 있는 제품이라 조리할 때 양파와 파를 넣어주시면 더 좋아요.
술 안주로도 좋은거 같은데, 소면같은거 같이 곁들어 먹기에도 괜찮습니다. 저는
덮밥처럼 해먹었는데 2그릇 딱 나왔습니다.

총평, 냉동제품이지만 퀄리티 좋고 재주문 생각 있습니다.
조리가 간편하기도 하고 진짜 매운거 땡길 때 냉동고에서 꺼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에요. 제가 주문한건 2묶음 제품이었는데 만족스럽습니다. 유통기한은
6개월 정도 되는데 1회 먹기에 괜찮아요.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5
2023.10.30 20:09
뉴본 영광 낙지볶음(냉동), 450g 1개 상품의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이 제품은 혼자 사는 남동생이 매콤한게 먹고 싶다 하여
보내준 제품이었습니다
양념이 다 되어 있어 간단하게 양파만 하나 썰어 넣어서
볶아 먹으라고 보내줬었죠
상품평이 좋았거던요.
맛잏게 잘 먹었다 하더라구요

며칠전에 저도 하나 구입을 해봤어요
냉동 450g 양이 얼마나 되는지 가늠이 안됐지만
혼자 내지는 야채를 좀 넣으면 두명까지 가능하다길래
저희는 신랑이랑 둘이 먹을거거던요
생각보다 포장 케이스는 작았어요
갤럭시 S20 핸드폰 한개 반정도 크기?
냉동으로 꽝꽝 얼려져 왔구요
받고는 냉동실 그대로 넣었다가 저녁에 해먹었네요
집에 먹다남은 우삼겹이 있어 우삼겹 낙지볶음으로~~
냉동된 낙지는 전자렌지에 2분 돌려 급속 해동 시켰구요
해동 시키는 사이 웍에다 우삼겹 먼저 볶았구요
그대로 조금 해동된 낙지 투하~~
양파하나 툭툭 썰어 넣고 그외 양념은 정말
아무것도 안넣었어요 있는 양념 그대로 그것만 가지고
볶았는데요
맛이 기가 막히네요
신랑도 먹다가 이거 맛있네~~
집에서도 간단하게 낙지볶음 파는 왠만한 가게 보다
더 맛있는 낙지 볶음이 나왔어요
마지막에 남은 국물로 밥 볶아 먹자 말이 나올 정도로
괜찮은 뉴본 영광 낙지 볶음 입니다
낙지 양 꽤나 많구요
낙지 다리 통통함에 놀랬습니다
물론 다 볶고 나면 크기가 많이 줄어들긴 하는데요
그래도 통통한 낙지 충분히 많이 들었구요
저희는 건더기만 건져먹고 국물이 좀 남아 담날
밥 볶아 먹을려고 조금 남겨 뒀는데요
넓은 그릇에다 국물이랑 낙지 썰어넣은 야채 그대로
건져다 쓱삭쓱삭 밥 비벼 먹어도 충분히 맛있는
뉴본 영광 낙지 볶음 입니다
재구매 의향 충분하구요
수시로 사다가 간편하게 낙지볶음 해먹을려구요
낙지볶음 식당 가서 먹을일 별로 없을거 같아요
5
2023.10.18 07:23
타업체 낙지볶음을 매주 먹다가
다른 업체 맛도 궁금해 구입해 봤습니다.
기본은 하는 낙지볶음이라는 생각이 들며
가끔 구매하고 싶네요.

❤신선도 / 상태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산 낙지이며 아주 통통합니다.
절단이 되어있으며 냉동보관이라 유통기한이 무지 길어요.
(배송완료일:23. 8. 25. 소비기한 :24. 7. 10. )
조리 전 실온에 1시간 정도 자연해동 했는데
비릿한 냄새가 없고, 낙지 상태가 너무 좋았어요.
낙지는 총81%로 364.5g정도이며, 야채가 포함되지 않은
양념소스가 85.5g이 들어있어요.
총 450g이지만 타 업체보다 낙지가 더 실하게 들어있어
가성비가 참 좋은 편이었어요.

❤몇 인분일까
받아보시면 알겠지만 450g이라 팩 자체도 작아요.
넉넉한 양을 기대하신다면 실망할 수도 있으나
물가대비 괜찮은 편이라 생각됩니다.
다른 재료를 추가하지 않는다면 1인분 정도이고요,
야채를 추가한다면 적당한 2인분 정도 되는 거 같아요.

❤맛
팩 포장지에 고추 3개 그려져 있고 매운맛이라고
쓰여 있어서 매운맛을 중화시켜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저는 불닭볶음면 같은 건 매워서 못 먹거든요.
양파 중간 크기 한 개, 새우 한 주먹을 넣고
함께 조리했습니다. 양념은 부족하지 않아 추가 양념을
할 필요는 없었어요.
여러 재료를 첨가하니  양이 많아져 2인이 넉넉하게
먹었어요.
낙지는 탱글탱글 쫄깃하고, 양념은 맛있게 매콤했어요.
제가 이전에 먹었던 타업체 낙지볶음보다는 감칠맛이
조금 부족했지만 그렇더라도 맛있는 편이더라고요.
땀 흘리며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팩에 들은 내용물 만을 조리하신다면
많이 매울 수도 있으니, 적당한 매운맛을 선호하신다면
추가로 재료를 더 넣어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아!  그리고 낙지는 너무 많이 익히면 식감이 질겨지고,
크기도 많이 줄기 때문에 조리 전 자연 해동하시고,
야채는 어느 정도는 볶아놓은 후 함께 조리하시는 게
좋아요.

제 후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세요~^^
5
2023.08.26 16:19
이미 4번째구매. 4번째구매이유는 당근 있겠쬬
맛과 질이 모두 좋습니다.

●주문: 2023.08.04 저녁
●배송: 2023.08.05 새벽
●유통기한: 2024.07.10


▶구매이유
매콤하면서도 해산물 종류가 먹고 싶어
서칭하다가 구매했어요.

복날인데 매번 닭다리만 뜯다가 새로운게 먹고 싶었고
매운낙지하면 딱 영광 낙지볶음 이게 생각나서 바로 구매햇습니다.


▶맛
확실히 맵기 때문에 어린이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어른들도 매워요.
그렇지만 맛있기 때문에 또 생각납니다.
잎을 고명으로 넣었는데 넘 맛있네요.

그래서 저는 야채를 많이 넣엇고
떡볶이 떡도 추가를해서맛을 중화시켰어요.

야채를 많이 넣으면 매운맛이 조금 줄어들어요.


▶조리방법

먼저 도착하면 낙지를 냉장실로 보내서 살짝 녹혀요.
그런다음 불을 달구고
야채를 먼저 볶다가 낙지넣어서 다시 볶아주면 되는데
야채의 아삭한 맛이 좋으면 야채를 조금만 복아주면 됩니다.

큼직한 낙지가 꽤 있고 가위로 안 자르고 그상태로 드셔도 되는데 낙지양 괜찮게 있어요 저는 그 낙지복음만 사먹고 있어요.

낙지는 너무 익으면 질기기 때문에 낙지 넣고
5분 정도 더 볶는게 좋은것 같아요.

▶식사후 리뷰
후라이팬에 볶을때 보니까 낙지가 많았는데
실제로 그릇에 옮겨서 먹으니 좀 적은 느낌이지만 맛은 확실히 있어요.

양도 괜찮은 편입니다.

그리고 용기가 울퉁불퉁 아래가 파여있는데
거기에 양념이 끼여서 분리수거할때 좀 더럽게 분리수거가 됩니다.
여기저기 질질 빨강색 양념이 뭍혀서 ..좀 그래요.
그거 개선하면좀더좋을듯하네요


─────────────────

총평
1. 맵다
2. 야채를 넣으면 쪼금 중화되지만 그래도 맵다
3. 맛나게 맵다.
4. 재구매한다
5
2023.08.14 11:14
이번주만 2번째 구매인 것 같네요. 여기에 리뷰도 자주 남겼지만

쿠팡프레쉬에서 판매하는 제품줌에 여기 제품이 제일 맛 있습니다.

매운맛이 낙지볶음하면 생각나는 "착한낙X" 보다 훨씬 맵고 저는 거의

불X볶음면 수준의 매운맛 같아요. 하지만 캡사이신만 많이 넣어서

기분나쁜 매운맛이 아니라 땀나면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예전에 비해서 가격이 조금씩 오르는 건 있지만 행사를 자주해서

비슷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1. 외관 : 제품은 1~2인용 용량의 제품입니다. 냉동상태의 무게가 490g 내외인데
제가 이 제품을 구매하면서 보면 약간 차이는 있어요. 그리고 해동시에는
물이 생각보다 많이 생기기 때문에 절단 낙지를 추가하시는 경우에는
조리시에 주의를 해야합니다. 낙지볶음 검색하면 항상 상단에 있는 제품이고
2개 또는 3개를 구매해도 가격에 차이는 없습니다.

2. 조리 : 해동시키지 말고 그대로 냄비 또는 웍에 넣고 중불에 조리하면 됩니다.
요 제품을 단독조리할 때는 양파나 파정도만 넣어주고 뚜껑은 닫지 않은
상태에서 수분을 날리면서 볶아주면 됩니다. 뚜껑 닫으면 물 많이 생겨요.
완전 냉동상태에서 20분 정도 조리시간이 소요 됩니다.
※ 팁
1. 절단낙지 500g을 추가할 경우 특히, 냉동제품의 경우 같이 볶을 경우
중불에 살짝 해동시켜서 낙지만 건저낸 후에 양념을 최대한 졸이고
다시 볶는 걸 추천합니다.
2. 해동된 낙지의 볶는 시간은 10분이상 할 경우 질겨짐으로 빠르게 조리
하세요.
3. 추가하시는 낙지에 따라 다르겠지만 대다수 짭니다. 세척을 한번
해주셔야 간이 맞습니다. 만약 그대로 볶아서 짠맛이 강하면 설탕이나
물엿을 넣어서 볶아주면 맛의 균형이 맞습니다.

이 제품의 맛은 위와같이 "맵고 맛있다." 입니다. 부모님도 좋아하시고
냉동실에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든든해 지는 제품입니다.

3. 기타 : 왠만한 가게에서 판매하는 것보다 훨씬 괜찮습니다. 밀키트 여러가지
구매해봤는데, 실패를 안해서 저는 굉장히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저는 월 1~2회는 구매하고 있고, 재구매 예정입니다.
5
2023.08.06 22:41
해당제품은 몇 번째 재구매 중입니다. 인터넷에 판매중인 낙지볶음

제품중에서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심지어 냉동낙지 구매해서 같이

먹으면 [낙지마X]에서 판매하는 제품보다 더 괜찮은거 같아요.

예전에 비해서 가격이 조금 오르긴 했지만 할인 자주하니까 로켓배송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차이가 없습니다. 제품을 간단하게 소개하면

[조리가 간편, 빠른 조리, 반찬 & 술안주] 그리고 [무척 매움!!!!] 입니다.

1. 외관 : 냉동제품은 다 비슷해요. PP트레이에 제품이 들어있습니다.
낙지와 양념이 버무려 있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용량은 트레이포함 456g 정도입니다. 예전에는 500g 가까이
되었던거 같은데 표기 무게와 비슷하네요.
생각보다 기름기가 있기 때문에 뚜껑 비닐을 제거하시고 바로
비닐봉투에 넣어서 처리 하시길 바랍니다.

2. 조리 : "필히 냉동상태로 바로 조리하십시오!" 이거 해동해서 조리하면
물 엄청 생겨서 물기 날리는 동안 낙지도 질겨집니다.
스텐팬에 조리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아무래도 양념때문에
바닥에 들러 붙어요.
※ 팁
① 중불에 뚜껑을 닫고 조리할 것
② 추가 낙지를 넣는 것이 좋음(2인기준, 300g 추가)
③ 제품이 일부 해동되면 불을 센불로 바꿔서 낙지가 질겨지기전
조리완료

맛은 일단 엄청 매워요. 예전보다 매운맛이 더 강해진거 같습니다.
캡사이신 향은 강하지 않은 맛있는 매운맛입니다. 계란찜 필수요.
소면을 곁들이는 것도 매우 좋은 방법입니다.

3. 기타 : 4번 이상 구매한 제품이라서 워낙 믿고 구매가능해요. 매운거 땡기는날
집에서 간단하게 먹고 싶을 때, 이제품 한번 먹어보세요. 대 추천입니다.
5
2023.07.27 17:56
구매이유는 평소에 제가 낙지나 쭈꾸미 들어간 음식을 좋아하는데 기존에있던 뉴본 낙지볶음이 다 떨어져 재구매했습니다


낙지랑 낙지볶음을 워낙좋나해서 유튜브에서 맛있는 쿠팡 낙지볶음 찾아보다가 후기도 좋아보이고 블로그에서도 극찬해서 이걸 우연히 구매했었는데 맛도 너무 맛있고 남자친구가 너무 좋아해서 재구매하게 되더라고용 !


한 팔처넌대 가격으로 구매했구요 양이 많아서 가격은 적당한편이였습니다 낙지가 생각보다 큼직하고 양이많았고 싱싱하고 무르거나 상한거 없이 깔끔하고 좋은 새빨간 낙지볶음으로 왔어요


낚지볶음은 보통 저희가 생각하는거보다 좀 묽은느낌의 볶음입니다
오래볶으면 꾸덕해져요 소스가 넉넉해서 밥이랑 비벼먹기 딱이네요
낙지볶음의 맛은 매콤한 시판맛이라 생각하면 되구요 밝은 고추장색이라 생각하시면 돼요 솔직히 시판보다 더 맛있어요


한 4번째 재구매인데요
신선도는 매우 신선한 편입니다 쿠팡프레쉬로 자주 시키는 이유중 하나가 바로 신선함 인데요
집근처에서 산 낙지볶음은 가격도 너무 비싸고 양이적어 한끼먹으면 끝나더라고요 ㅠ


근데 쿠팡에서 시킨 음식들은 항상 제조일자도 신선해서 푸릇하고 신선한 제품으로 와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1인분가격에 양은 3인분 이상이니 항상 시키게 되는거 같아요 가성비가 정말 좋은 제품입니다


열어보니 색깔이쁜 좋은 낙지볶음이었어요
냉동으로 되어있었구여 전자레인지에 해동후 사용해도 되고 아니면 전날 밤에 냉장고에 넣어놓고 다음날 요리해도되고 바로 후라이팬에 요리해도됩니다
금방 녹기때문애 편하고 좋구요 낙지 비린맛도 안나고 깔끔하고 양념장이 대박 맛있습니다


양념 무르기는 너무 되지않고 적당하게 꾸덕이는 고추장느낌입니다
양념자체가 짜지도않고 자연의 단맛도 좋고 너무 맛있고 풍미도 좋았어요
밥에 참기름 뿌리고 낙지볶음 올려서 깨랑 먹으면 정말 환상의 조합이네요
저는 상추에 싸먹었는데 조화 장난아니게 맛있습니다
콩나물 무침 남은거 있으시면 같이 곁들여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간이 다되어있어서 미원이나 소금을 따로 더 추가안해도 돼서 좋았어요 텁텁한맛도없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낙지는 건강에도 좋고 비타민성분도 많아서 영양적으로도 좋아서 몸에 좋고 정말 맛있는 제품이에요



그리고 저는 낚지볶음 다먹고 국물로 볶음밥 먹을때가 제일 맛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아서 감칠맛으로 낙지 비린맛을 깔끔하게 잡아주기 때문에 좋았어요 부추랑 김치 김가루 참기름으로 밥이랑 볶아먹으면 정말 환상입니다 진짜 맛있네요
너무맛있어서 친구들한태도 추천하게 되는 제품입니다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냉동고에 보관하면 오래 두고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당
그리고 양이 많아 다못먹는 자취생들은 소분해서 먹으면 더 좋을 거 같내요


낙지볶음 중에서도 쓴맛도 거의없고 단맛이 좋은편이며 곰팡이도 없는 신선한 냉동제품이고 적당히 짜고 맛있는 편이라 고추장 특유의 향도 좋아서 낙지랑 잘 어울리고 맛있고 양념장도 풋내없어서 좋아요
맵지도 않고 텁텁한맛없이 깔끔해서 좋습니댱


낙지가 몸의 장에도 좋아서 건강음식을 주로 선호하는편이라 다떨어지면 항상 시킵니다
이번에 양이 많아서 남은거는 냉장고에 보관했습니다
자취생분들은 냉장고에두고 먹는걸 추천하고 냉동에도 소분해서 저장해두시는걸 추천할게요
요리할때 바로바로 만들 수 있고 편리합니다 ! 맛있게 잘먹을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5
2023.07.10 22:36
✔️뉴본 영광 낙지볶음 (냉동)

✔️450g×1개

✔️매운맛

✔️HACCP인증

✔️조리시간 5~7분

✔️낙지함량 81%

✔️구매가격: 9680




✅️칼칼한 낙지볶음

화끈한 맛으로 입맛 돋우는 낙지볶음입니다. 신선한 낙지를 사용해 쫄깃쫄깃한 식감이 일품이죠. 팬에 달달 볶기만 하면 매콤하고 칼칼한 별미가 완성된답니다. 양배추, 우동사리 등 갖은 재료를 곁들여서 먹으면 훨씬 맛있습니다.




✅️체크 포인트

-안심할 수 있는 HACCP 인증

-손쉽게 조리 후 즐기는 낙지볶음

-냉동 보관(-18℃ 이하)

-프라이팬으로 간편 조리

-밥반찬, 술안주로 제격




✅️조리 방법

프라이팬에 5~7분간 가열 후 드세요.




❤️낙지볶음 솔직한리뷰❤️

낙지볶음 먹고 싶어서 검색했는데 다양한 식품들이

나와서 선택하기가 힘들었습니다.이럴때 구매평에

의지하는편인데 긍정적이라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낙지함량이 81% 이고, 조리가 쉽고 간편해서 저처럼

초보주부들도 금방 만들수가 있습니다.낙지가 도톰하고

양념장은 매운맛입니다.

맵부심에 자신있는 분들은 도전하세요!

{낙지볶음 부재료}

양파,대파.당근,청양고추 등 추가해서 낙지볶음 조리했습니다.

상추대신 깻잎쌈으로 먹었는데 아주 끝내주는 맛이고

재구매하고 싶을 정도로 너무 맛있습니다.

낙지가 질기지않고 부드러워서 식감을 제대로 느낄수 있었고

남은 양념에는 밥과 김가루 듬뿍 넣어 맛있게 비벼 먹었습니다.

평소에도 매운 음식들 너무 좋아라해서 낙지볶음도 매운맛으로

선택했는데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고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5
2023.05.30 17:42
모든 음식. 생필품. 등 생활에 필요한 모든것을 쿠팡으로

구매하는 30대 자취녀 입니다. 힘들게 일해서 번

내돈내산 이랍니다.

완전 솔직한 평가입니다

저는 ✔️간략하고 꼭 필요한 말✔️만 쓰겠습니다.

많은 도움 되시길 진심으로 바래요~^^

❤ 이 제품은 실제로 제가 3번이상 직접구매하고

✔️직접 요리해서 먹어✔️보고

앞으로도 계속 이용하고 싶은 제품 입니다.



➡️ 집에서 원래 요리를 즐겨 하는 자취녀에요


➡️매운거라면 두팔벌려 환영환영


✔️ 제가 가장좋아하는 조합

낙지볶음에 소면추가. 콩나물 팍팍 .야채가득


➡️ 이 조합이면 맥주가 술술술~~넘어가요

(저는 소주파가 아니라서 . . ) 소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소주 안주로 진짜 제격일듯 해요!!


✔️조리 방법이 정말 너무너무 간편해요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먹기 1시간전에 내놔두 되구요.

그게 안되신다면 냉동실에서 바로 빼서 조리해두 되더라구요

저는 바로 조리헀답니다.

✔️집에 남아 도는 야채들 숭덩숭덩 썰어서

후라이팬에 올리브유 조금 두른다음 야채를 볶아요

✔️조금 익어간다 싶을때 낙지볶음 통채로 투하


✔️저는 원래 매운걸 좋아해서

청양고추도 추가하고 베트남고추도 팍팍 추가했답니다.


✔️야채를 많이 넣어서 싱거워질거 같으면

어렵지않아요 . 좋아하는 비율의 양념을 조금씩만

더 넣으면 된답니다.

고추장.매실액.정도?

제일 좋은방법은 저는 팔*비빔면 양념장 투하 ㅎㅎㅎㅎ

요리가 참 쉬어지는 방법이죠^^

✔️ 그리고 물을 조금씩만 첨가해주고

휘리릭볶으면 끝이에요.

참기름 한바퀴 둘러주고 꺠 솔솔솔 뿌려주면

식당에서 파는 낙지볶음 완성이에요^^

아 그리고 콩나물 꼭 추가해서 드세요 완전맛있어요.

취향에 따라 소면도^^


➡️재구매는 당근 또 할꺼구요 ~~




● 이제품에 대해서

또다른 점이있을경우 다시 리뷰 올리겠습니다.

작게나마 구매하시는데 도움이되셨다면

❤"좋아요 " 꾹 눌러주시면❤

정말 정말 감사해요~♡

❤항상 쿠팡매니아들의 좋은 구매를 위해 솔직하고 거짓없는

리뷰 약속 드리겠습니다~~❤

내돈 내산 솔직한 후기 많은 도움 되셨길 바래요~~♡
5
2023.05.25 17:24
안녕하세요~
kitty2022입니다.키티는 요린이고 귀차니즘이라 바로 팬애 뎁히기만하는 제품을
주로 구매해요.요거 수령해놓고 또 깜빡! 키티 강황알아봐야 되나요?ㅋㅋㅋ

매콤한 맛이 식욕을 돋구니 나이먹은 요린이 낙지볶음과 오징어볶음을 매주 주문해요.
시즈닝스테이크,매운 볶음류,생선구이,고추장(소고기)불고기,부대찌개,매운탕,볶음밥 등
요케 싸이클로 돌아가네요ㅋㅋ 키티 편식하지 마림미당

이제품 1년9개월전부터 먹는데 수령일에 바로 먹을려고 냉장에 둔게 시간이 지나ㅜ
해동해서 당일이나 익일정도면 몬라도 그 이상되면 물이많이 생길텐데 거기에다
냉동양파랑 대파넣는다고 양파를 손으로 한줌 크게 넣었더니 낙지볶음이 물바다ㅋㅋ
키티 손 사이즈도 커서ㅠ

잘할 수 있는건 하나도 내세울게 없지만,잘하는게 하나 있는데 아주 맛있게 잘 먹는다능
물바다인 낙지볶음에 후추를 파바박 투척하고 찌개인지 볶음인지 모르는 요거를 밥에
얹어 밥한공기 다 잘 먹었어욤~부럽지?ㅋㅋ

밥잘머꼬 상품평쓰고 푸욱 자고 낼두 욜시미 일해야지요~ 한끼 식사로 풀리는 피로
낙지볶음은 사랑임미당♥

>> 낙지 효능
1. 자양강장
2. 철분 공급
3. 피로 개선
4. 단백질 공급
5. 면역력 강화
6. 간 건강 증진
7. 두뇌 건강 증진
8. 혈관 건강 개선

>> 부작용
- 차가운 성질로 몸이 차고 냉한 체질인 사람, 손발이 찬 사람 위장,
...소화기관이 약한 사람이 섭취 시 복통, 설사, 배탈을 유발해 조절
- 감과 같이 먹을 경우 감속 타닌이 낙지 소화를 방해해 소화장애 유발
- 체질에 따라 알레르기, 발진, 두드러기 유발
5
2023.06.19 10:31
해당 제품은 지금 5번이 넘게 재구매 하고 있습니다. 쿠팡에 파는

낙지볶음 중에 세손가락에 뽑히는 상태가 매우 좋은 낙지 볶음입니다.

이 제품이 좋은게, 생각보다 유통기한이 길어서 냉동고에 두었다가

반찬이 여의치 않을때나 술안주를 급하게 할때 사용하기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다른 양념같은걸 전~~~~혀 넣지 않아도 되구요. 다만 부재료만

넣어주면 되는 아주 훌륭한 제품입니다. 사실 맵기도 하구요.

1. 포장 : 냉동제품답게 단단한 PE서버에 담겨서 옵니다. 꼭 기억해야되는게
먹기직전까지 절대 해동하지마세요. 제품은 500g 내외입니다.
포장지 포함되면요. 이게 냉동된 제품이라서 무게가 딱히 정확하진
않아요.

2. 조리 : 5번 넘게 해당 제품을 산 입장으로, 가열기구에 냉동상태로 넣고
부재료(양파, 양패추 정도)를 위에 얹고 그대로 조리하세요.
이게 해동해서 하면 물이 엄청 나와서 낙지 볶음이 아니라
낙지 탕처럼 됩니다.

콩나물이나 소면을 넣으시는 분들이 있는데, 별도로 삶으셔서
드실때 같이 드시는게 물기 조절에 도움이 될 겁니다.

저는 매워서 그대로 먹는게 좋은데, 청양고추 하나정도면 충분합니다.
제품이 억지로 캡사이신 넣어서 매운맛을 맞춘 느낌이 아니라서
저와 제 짝궁이 참 좋아하는 제품입니다.

3. 기타 : 개인적으로는 주문하실때 냉동낙지만 따로 추가구매하셔서 같이 볶는걸
추천합니다. 그래도 밖에서 한끼 먹는 정도밖에 안드니까요.
억지로 매운맛 낸 제품이 아니라서 좋습니다. 전 재구매 예정입니다.
5
2023.04.03 21:30
낚지볶음 구매후 매운맛인지 몰랐는데 겉포장에 매운맛이라길래 아이들 없을때 먹어봤어요
아이들도 매운맛을 좋아해서 있을땐 왠만하면 안먹어요
그 진짜이유가 매운거 먹는건 좋은데 맵다하면서 자꾸 음료를 찾는 부작용 ㅋㅋ
암튼
낚지볶음 매운맛 ㅋ
사진에서 보듯이 다 덜고나면 양념이 남아있는거 물로 행귀서 깔끔하게 양념비웠어요

덕분에 ㅋ 엄청 맵싸하게 먹었다는거 ㅋㅋ
매운거 좋아하시는분들 강추요
매운거 못드시는분들 절대 구매하지마시구요
그럭저럭 드시는분들도 드시기 좋을정도 매우니깐 추천

또 낚지 진짜 통통해요
첨엔 물어 불었나싶을정도였는데 뽂으면서도 그 크기가 줄지 않으니 대낚지로 인정 ㅋㅋ

밥에 비벼먹는데 양념붓고 먹으니 진짜 매운맛
막 땀나고 그래요
그거아시죠?
기분좋은 매운맛
솔직히 이양념 따라 만들고 싶어요
집에서 만들고싶은마음 ㅎㅎ

둘이서 먹고 남아서 그릇에 좀 담아뒀다가 저녁에 또 먹었네요

식혀서먹어도 맛난 매운맛

저는 넘 배고플때먹이서 다른 야채넣는거도 생략했네요

그래서 좀더 매웠나 ㅋㅋ

암튼 담엔 파도 넣고 암파도 넣고
특히 대패삼겹살 넣으면 정말 더 맛날듯 해요

진짜 맛집 낙지집 같더라니깐요

담에도 보통 말구 매운맛 재주문 예정이예요 ㅎㅎ

급하게 간편식 드실분들 추천해요

그냥 저처럼 암것도 넣지 않고 프라이팬에
재료넣고 5분만 볶으면 끝.

참 양념 남은거 물 조금부어서 탈탈 털어넣으면 약간의 물과함께 끓이면서 볶아지니 요리도 쉬워요
재주문각입니다요
5
2022.10.22 23:01
☆ 상품명 : 뉴본 영광 낙지볶음 (냉동), 450g, 2개
☆ 배송 : 최고, 전날 주문하고 새벽7시에 받았습니다.
☆ 포장 : 적당, 압착되어 있는 상태로 포장되어 있네요.

재재구매입니다.
이제는 일요일마다 요리 해줄꺼라는 조금 기대하는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항상 느끼지만 기대 이상의 최고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금요일 밤에 항상 미리 준비해 놓습니다.

주객이 전도된 상황으로 낚지 볶음의 맛을 더 느낄려고 뼈없는 닭발을 넣습니다.
사실 양이 좀부족 한 듯해서 넣습니다.

닭발을 깨끗이 한번더 씻고 뜨거운 물에 살짝 데쳐서 낚지볶음 요리가 익을때 넣어 먹으면 정말 맛잇습니다.

☆ 제 기준 최고 맛 레시피

1. 낚지 요리를 먼저 합니다.
2. 추가로 파한단 + 양파 + 다진마늘 +땡고추을 넣고 살살볶다가 같이 동봉된
양념장을 넣고 살살 볶다가 미리 해놓은 닭발을 넣고 이때다 싶은 타이밍에 먹으면 됨.

☆ 맛후기
낚지볶음과 닭발의 하모니가 죽입니다.
큰딸 작은딸 맛있다고 너무 잘먹어서 기분이 좋네요 진짜로 매장에서 먹는 것처럼 맛 있어요.
근데 추가로 땡고추를 넣어서 매콤하게 먹는 것이 더욱 맛있게 느꼈진 것 같지만
땀흘리면서 잘 먹었습니다.


☆ 추천
아주 적극추천합니다.
단 추가재료는 필요합니다.
5
2024.10.09 19:52
낚지볶음이에요
냉동제품이고 기한도 넉넉히 긴편입니다ㅎ

양은 1~2인 양인데 둘이먹기 충분했어요
양념이 가득해서 먹고 남은양념에
밥이랑 김같은거 넣고 볶아먹으면 존맛탱 이구요
낚지도 촉촉탱글하고 좋앗어욥

맵기도 매콤하고 중독되는 맛이에요ㅎㅎ
어린이들한테는 너무 매워서 못먹을 맵기입니다!
어른인 저한테는 적당히 매콤하고
맵찔이인 친구는 너무 맵다고 쓰읍거렷어요

냉동상태로 해동없이 데우는게 좋을거같아
바로 팬에 냅다 넣엇는대 양념이 좀
탈거같아서 따로 물좀 부어넣었어요
물 넣엇다고 해서 싱겁지 않앗고
저는 간을 쌔게먹는편이 아니라서그런지 오히려 좋앗네요ㅎㅎ
그렇다고 보통사람들이 먹기에도 싱겁진 않았습니다!!
물없이 조리했으면 굉장히 쌔고
더더욱매운맛이였을거같아용!
저는
양파랑 콩나물 추가로 넣어줬는대 jmt입니다
깻잎같은거 넣어도 맛있었을거같아요~

그리고 생각보다 낚지가 많이들어있었어요!
자주 배달시켜먹던곳보다 양이 괜찮아서
또 구매할거같네요ㅎㅎ

같이먹은 친구도 너무너무 맛있다고했고
저도 만족스러운 식사 했구요

다음번엔 치즈퐁듀같은거 추가로 두고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수 있을거같아요+_+

간편히 조리가 가능해서
야식으로도 나쁘지 않은거같고
술안주로도 매콤하니 좋을거같아요~

나중에 재구매 하러 오겠습니다~☆
5
2023.12.11 05:50
구매날짜: 2023.7.2
배송날짜: 2023.7.3
유통기한: 2024.5.1

▶구매이유
매콤하면서도 해산물 종류가 먹고 싶어
서칭하다가 구매했어요.

▶맛
매콤 + 살짝달달+ 칼칼 = 굿

확실히 매워요.
그래서 집에 있는 야채를 좀 때려넣었어요.
양파랑, 호박이랑, 깻잎등
깻잎을 고명으로 넣었는데 넘 맛있네요.

또.
감자한개를 넣어서 중화시켜 먹었어요.
그래도 맵지만
맛은 확실히 있어요.


▶조리방법
야채를 먼저 볶다가 낙지넣어서 다시 볶기.

낙지가 얼었다면 살짝 녹힌다음
후라인팬에 때려놓고 5분정도 볶으면되요.

큼직한 낙지가 꽤 있어요.
기존에 시켜먹던 밀키트와는 다르게
낙지가 좀 있어서 좋네요.

낙지는 너무 익으면 질기기 때무넹 5분~8분 정도가 좋은것 같아요.

▶식사후 리뷰
후라이팬에 볶을때 보니까 낙지가 많았는데
실제로 그릇에 옮겨서 먹으니 좀 적은 느낌이지만 맛은 확실히 있어요.

양도 괜찮은 편입니다.

그리고 용기가 울퉁불퉁 아래가 파여있는데
거기에 양념이 끼여서 분리수거할때 좀 더럽게 분리수거가 됩니다.
그거 개선하면좀더좋을듯하네요


─────────────────

총평
1. 맵다
2. 야채를 넣으면 쪼금 중화되지만 그래도 맵다
3. 맛나게 맵다.
4. 재구매한다

먹고 나니 또 생각나네요.
가격이벤트가 좀 있으면 좋은데
거의 없네요.
하나사던 두개사던 크게 가격 할인이 없는게 아쉽습니다.
4
2023.07.04 00:09
카테고리 인기상품
[유의사항]
  • 타이밍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 상품, 상품정보, 거래에 관한 의무와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 타이밍의 상품정보는 쇼핑몰의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해당 쇼핑몰에서 정확한 정보를 확인 후 구매해주세요!
  • 이 정보는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수익은 서비스를 무료로 운영하기 위해 사용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