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타이밍
신일 제습기 6L,
10% 163,622원

179,450

로켓배송
5.0(총 리뷰 42건)
타이밍 가격 변동 차트
타이밍 앱에서
상품가격 변동그래프를 확인해보세요!
상품 리뷰
4.6
오늘 배송받았는데, 크기도 크지않고, 무겁지도 않아요, 소음은 기존에있던 위닉스보다 훨씬 조용합니다, 전 이오나이져기능이 있었으면했는데 신일제품은 없어서 별하나 뺐어요,
저는 공기청정기처럼 계속 틀수있는지가 상세설명에서 너무 궁금했는데, 배송받고 틀어보니 습도조절하고 오토로 두면 되더라구요, 물통이 찰때까지 돌아가는거 일것같아요, 빈집에 틀어놓고 오면서 계속돌아가도 괜찮나 고민하다가 물통차면 정지할거고, 또 신일이니까 믿고 틀어놓고왔어요(습도 55도 맞춰놓고 오토로 설정)
그리고 따뜻한 바람 나오는데 이건 어쩔수없는것같아요 그래도 뽀송해서 기분좋네요 아마도 실내온도에따라 그런것같아요
팁을 드리자면 뒷면 라디에이터에 에어컨 청소제 조금뿌리면 내부공기가 후레쉬합니다 겨울엔 안쓰니까 켜야할시점에 한번 뿌리고 사용해보세요
좋아요 라고 눌러주신분들 때문에 추가설명 올립니다 소음은 걱정안하서도 될정도이고 작은듯하지만 견고하고 웬만한 평수에 다 맞을듯합니다 저는 건조기 의류수축때문에 세탁후에 널었다가 그다음날 건조기돌리는데 빨래 실내에 널때 이제습기 돌립니다
3년전에 샀지만 문제없고 군더더기없고 소음없어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4
2025.06.08 15:49
기존에 큰 제습기를 쓰고 있었는데 너무 무겁고
이동이 힘들어서 적당한 크기의 제습기를 찾고
있었어요.
일렉트로마트 갔다가 세일하고 있길래
검색해보고 젤 저렴한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보ㄱ전자 7L짜리랑 끝까지 고민하다 신일에 신뢰가
있어서 요걸로 구매했는데 제습 정말 잘되네요.
비슷한용량의 소형제습기중에 크기가 제일 작으면서
이동이 쉽고 크기에 비해서는 물통이 크더라구요.
배송도 하루만에 돼서 오자마자 방방마다 돌아가며
작동해줬는데 소음도 크지않고 성능도 좋아서
만족합니다. 디자인만 더 깔끔하면 좋겠지만
성능에 만족해야죠ㅎㅎ
마트 장바구니랑 크기 비교샷 같이 올립니다.
사용해보고 하나 더 구매하려했는데 그냥 첨부터
두개 주문할껄 그랬네요ㅎㅎ
5
2021.08.26 23:31
하루 사용해 보니 제습력 좋아 잘 구했다고 생각했는데

‘설명서+연속연결호스’

가 누락되어 본사고객센터에 문의하니

사는지역 고객센터 번호 문자로 받고

옆 시도에 문의하니

설명서는 인터넷 다운받아 보라하고 연결호스는 없다고 하네요.

하….

문맹, 컴맹 아니라 인터넷으로 보면 되지요.
그런데 판매하는 분이 제품의 기본 설명서도 부속도
(인터넷 찾아보니 지퍼백에 담겨 같이 오던데 )
없이 보내나요?
반품된거 보낸 게 아닌 지 의심이 드네요.
고지하고 판매하는 거랑, 몰래 파는 것은 차이가 있지 않나요?

구매하실때 꼭!!!!!!!!

부속 등등 누락없게 해달라고 적어야 하나봅니다.

11/23일
연속연결호수+설명서 도착했습니다.
왜 처음부터 없고 소비자가 얘기해야 주나요..
3
2021.11.22 12:01
일전에 타사 제습기 12L짜리를 사용했던터라 이건 제습용량이 절반이라 제습이 잘 안될까봐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을 했네요, 제습 매우 잘됩니다
신일꺼라 A/S도 될테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소음이 적은편입니다
일전 12L짜리는 틀면 에어컨 실외기랑 맞먹는 소음이 났는데
이정도 소음이면 냉장고 소음보다 좀더 큰 수준밖에 안되네요
크기도 적당해서 안쓸때 보관하기도 괜찮습니다
5
2024.05.03 00:58
제습물통이 작아도 제습량이 많아요
다른 후기들처럼 더운바람이 안나오
는건 아니지만 밤새 뽀송뽀송한 이불
에서 잘 수 있었어요 물받이통외에
뒤로 호스를 연결해서 욕실쪽으로
배수처리를 해놨는데 호스가 조금 더
길면 좋겠어요 제습중간에 전원끄고
물받이통을 비울때도 물이 떨어져서
컵을 받쳐둬야 기기에 물이 들어가지
않아요~주의 할것
5
2021.07.28 14:24
크기가 작은 제습기를 찾다가 구매한 제품입니다.
작은 크기이지만 제습성능은 상당합니다,
화장실이나 옷방 등 방 하나 정도의 제습을 위해서 제습기를 고른다면 추천입니다.
소음은 어느정도 있어요. 컴프레서 돌 때 소음이 있으나 참아줄 수 있는 정도.
제습중에 나오는 열기는 별 수 없고요.
이런 정도의 열기나, 소음 싫으면 못쓰는거지요.
5
2023.07.18 18:28
제가 상품평 잘 않쓰는데 삶의 질이 올라가서 써요 집이 원룸이라 에어컨 제습모드로 틀어놓고 살았는데 제습기 구매 후 뽀송한 이불, 에어컨을 틀지 않아 전기세가 절약되는 거 같아요 왜 사는지 알았어요
5
2021.07.02 13:30
기존위니아꺼가넘무거워서. 바퀴가달렸지만문턱넘을때힘들어서 작은컬루찾다까후기가좋아서구매함. 작동잘됨
4
2024.07.02 19:56
크기가 작다고 얕보지 마셔요. 강력한 제습에 집안이 뽀송뽀송해졌습니다. 품질에 아주 흡족합니다. 적극 강추합니디~^.^
5
2022.09.05 14:50
원룸이라 작은거 찾고있었는데 크기도 작고 타이머설정도 되고 성능도 좋아서 여름에 빨래말릴때 잘 사용했어요
5
2021.11.26 12:02
올해 유독 비가 많이와서...
왜 진작 안샀나모르겠습니다~
뽀송뽀송하고 좋아요~~
5
2024.03.26 16:02
소음 심하지 않으며,
디자인 심플하여 어디에 놓아도 잘 어울려요~*
4
2021.08.15 19:18
카테고리 인기상품
[유의사항]
  • 타이밍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 상품, 상품정보, 거래에 관한 의무와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 타이밍의 상품정보는 쇼핑몰의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해당 쇼핑몰에서 정확한 정보를 확인 후 구매해주세요!
  • 이 정보는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수익은 서비스를 무료로 운영하기 위해 사용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