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리여리한 브이넥 라인으로 목라인 예뻐보임
✔️ 7부 소매라 간절기부터 초여름까지 입기 좋음
✔️ 루즈한 오버핏이라 체형 커버에 효과적
✔️ 가성비 좋은 제품
✔️ 건조기 돌려도 탄탄해서 관리가 쉬움
❤️ 제품명 [ELLE PARIS 오버핏 브이넥 7부 티셔츠]
*선택일자—2025년 4월 30일
*배송일자—2025년 5월 1일
❤️ 선택 계기
여름용 반팔은 아직 이르고,
긴팔은 덥게 느껴지는 시기라
딱 간절기용 티셔츠가 필요하더라구요!
브이넥에 7부 소매에 오버핏이라 체형
부담 없이 툭 걸치기 좋을 것 같아
화이트 컬러로 골라봤어요.
❤️ 총평
받자마자 입어봤는데,
생각보다 훨씬 여리여리해 보이고
핏이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떨어지더라구요!
브이넥 깊이도 적당해서 과하지 않고,
목선이 깔끔하게 드러나서 목라인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소매 길이가 7부라서 손목이 드러나고,
그 덕분에 답답한 느낌 없이
산뜻해 보여서 좋았어요.
소재도 까슬하거나 뻣뻣하지 않고
부드럽고 가벼워서
활동할 때 불편함이 없었어요.
무엇보다 건조기 돌렸는데도
늘어짐이나 수축 없이
탄탄하게 형태가 잘 유지돼서
관리가 정말 편하더라구요!
이 가격대에 이런 퀄리티면
가성비 진짜 너무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루즈한 오버핏이라 레깅스나
조거팬츠랑도 잘 어울리고,
청바지나 코튼팬츠랑 같이 입어도
스타일 좋아보이고 활용도도 높았어요.
비침도 생각보다 없어서 너무 좋았고
컬러도 3종류니까 다른 컬러도 주문해보려구요!
여러장 쟁여두고 입기
좋은 데일리 티셔츠 찾는 분들께
진심으로 추천드립니다!
너무 만족한 제품입니다!
꼼꼼하게 비교하고 써본 리뷰이니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 부탁드릴게요!
5
2025.05.06 20:16
⸻
[리뷰] 꾸안꾸의 정석? 아니, 귀욤꾸안꾸 끝판왕! ELLE PARIS 오버핏 브이넥 7부 티셔츠 입어봤는데요~?
여러분~ 저 요즘 진짜 미쳐요… 옷장 열 때마다 “입을 옷이 없네~” 하면서 투덜댔는데! 그걸 해결해주는 천사가 딱 나타난 거 있죠? 이름하야… ELLE PARIS 오버핏 브이넥 7부 티셔츠!!!
처음 딱 봤을 땐 “어? 그냥 무지 티셔츠 아냐?” 했는데… 하… 세상에, 입어보자마자… 이건 옷이 아니고 연애다 연애!!!
일단 핏이 미쳤어요. 그냥 오버핏이 아니라 진짜 센스 터지는 오버핏!
어깨선 툭 떨어지는데, 그게 너무 자연스럽고 멋스럽구~ 상체 군살 같은 건 싹 커버돼요. 그리고 브이넥이라서 목선이 쏙~ 드러나고, 얼굴도 작아 보이는 거 실화냐고요~ 브이넥 너무 깊지도 않고 딱 예쁜 정도라서 부담 1도 없어요!
약간 “오늘은 꾸미기 싫은데, 대충 입고도 예뻐 보이고 싶다~” 할 때, 얘 딱이에요. 진짜로!
그리고 7부 소매! 어머 세상에, 이게 이렇게 귀엽고 편할 일이냐고요~
팔꿈치 바로 아래까지 딱 오는 기장인데, 여리여리하게 떨어져서 완전 가녀려 보이고… 소매를 살짝 걷어 올리면 또 다른 느낌으로 스타일링 가능~!
뭔가 루즈하고 여유로운 핏인데도 핏이 흐트러지지 않고 예쁘게 떨어져서, 그냥 바지 하나 툭 입고 이 티 하나 걸치면 “어디 화보 찍으러 가시나봐요~” 이런 말 들을 각이에요. (실제로 들었음… 헤헷)
소재도 꼭 말해야 해요!!
이게 진짜 기분 좋은 면이에요~ 약간 쫀쫀하면서도 폭닥폭닥한 느낌?
너무 흐물흐물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뻣뻣하지도 않고! 막 움직이거나 앉았다 일어나도 구김이 덜 가서, 하루종일 깔끔하게 입을 수 있어요. 뭔가 가볍고 통기성도 좋아서 간절기엔 단독으로 입고, 조금 쌀쌀할 땐 아우터 안에 레이어드해도 최고~!
컬러도 완전 감성뿜뿜해요~ 기본 컬러는 말해 뭐해, 블랙, 화이트는 무조건 챙겨야 하고요!
근데 진짜 찐 매력은 은근한 포인트 컬러들!! 딸기우유 같은 핑크, 라벤더빛 퍼플, 뽀얀 민트까지~ 진짜 취향 저격 제대로~!!
저는 라벤더 색상 샀는데, 친구들이 “야 너 이거 어디서 샀냐고~ 나도 사고 싶어~” 이러면서 단체 구매함… 우리 이제 엘르파리스 동아리야…
기장감도 너무 좋아요! 골반 딱 덮는 정도라서, 하의실종처럼 연출해도 되고, 슬랙스나 와이드팬츠에 넣어 입어도 예쁘고요~
스커트랑 매치하면 러블리~하고, 조거팬츠에 입으면 힙하게 연출도 가능!!
이건 진짜 무한 변신 티셔츠에요. 일주일 내내 입어도 “그거 어제 입었던 옷 아냐?” 소리 안 들을 자신 있어요!!
그리고 세탁 얘기 안 할 수 없잖아요~
저는 뭔가 예쁜 옷일수록 세탁이 걱정이 되거든요? 근데 얘는 세탁기 돌려도 변형 거의 없고, 목 늘어짐도 없어서 완전 만족했어요.
다림질도 필요 거의 없고요! 말려서 탁 걸어놓으면 자연스럽게 정리돼요~
아침에 “뭐 입지…?” 고민할 시간에 그냥 이 티셔츠부터 손에 잡게 됨!!
총정리하자면요~
ELLE PARIS 오버핏 브이넥 7부 티셔츠는 귀엽고, 여리여리하고, 편하고, 멋지고, 꾸민 듯 안 꾸민 듯 분위기 다 되는… 완벽한 꾸안꾸 티셔츠예요!!
진짜 하나만 입어도 스타일 완성이라서 매일매일 찾게 되고, 컬러별로 쟁이고 싶은 그런 존재~!
“오늘은 뭐 입지?” 고민하는 분들! 그냥 이 티셔츠 하나 사세요. 아니, 진짜 두 개 사세요. 후회 없어요. (저는 세 개 샀어요… 그치만 후회 0%)
5
2025.04.17 19:54
작년에 옷장 정리를 하며
목둘레가 망가진 티셔츠를 정리했더니
올해 입을 옷들이 부족하더라고요.
가성비 좋은 면티셔츠를 검색하여
위 상품으로 구매하였습니다.
✅️ 간략한 상품정보
- 상품명 : ELLE PARIS 오버핏 브이넥 7부 티셔츠
- 사이즈 : L
- 색상 : BLACK
- 섬유조성 및 혼용률 : 면 100%
- 제조국 : 인도
- 제조년월 : 2024년 12월
- 판매자 : 씨피엘비 ( 서울시 송파구 )
✅️ [가성비] 가 좋습니다.
저는 쿠팡에서 판매하는
[ELLE PARIS] 브랜드 옷을
자주 구매하고 있습니다.
쿠팡의 [빠른배송] 시스템 덕분에
주문 후 빠르게 상품을 수령할 수 있으면서도
[사이즈교환] 과정이 단순하여
선택의 부담이 적습니다.
이번에도 여행 날짜가 촉박하여
급하게 주문하였는데도
쿠팡의 빠른 배송 덕분에
여행지 떠나기 전 애벌세탁까지
마친 후 사용할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 [면 100%] 입니다.
100% 면 티셔츠로
착용감이 좋고 편안합니다.
부드러운 촉감에 통기성도 좋기 때문에
하루 종일 입고 다녀도
불편함 없이 편안하게 착용하실 수 있어요.
✅️ [오버핏] 디자인 입니다.
위 상품은 오버핏이라
상대적으로 품이 아주 넉넉합니다.
상품을 처음 펼쳐보았을 때
지나가던 남편이 자기 옷을 샀는지 물어볼 정도였어요.
하지만, 직접 착용해보니
살짝 흘러내리는 오버핏이
생각했던 느낌대로 몸에 잘 어울려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오버핏의 경우, 어중간한 사이즈를 선택하시면
오히려 몸이 더 부해보일 수 있어요.
적당히 흘러내리는 오버핏 느낌을 내고 싶으시다면
[L사이즈] 추천 드립니다.
✅️ [사이즈] 정보 입니다.
저는 [162 cm, 50 kg ] 입니다.
전체적으로 오버핏 느낌이 강하지만
흘러내리는 면티셔츠형이기 때문에
덩치있어 보이지 않습니다.
다시 구매하더라도
똑같은 사이즈를 선택할 것 같아요.
‼️ 함께보면 좋은 상품들 (오늘기준)
ELLE PARIS 베이직 라운드넥 반팔 티셔츠
ELLE PARIS 여성용 헨리넥 반팔 티셔츠
ELLE PARIS 여성용 오버핏 7부 소매 티셔츠
ELLE PARIS 베이직 브이넥 반팔 티셔츠
ELLE PARIS 여성용 찰랑 레이온 Eiffel 반팔 티셔츠
ELLE PARIS 여성용 루즈핏 브이넥 가오리 반팔 티셔츠
ELLE PARIS 여성용 브이넥 카라 반팔 티셔츠
ELLE PARIS 여성용 브이넥 스트라이프 반팔 티셔츠
ELLE PARIS 여성용 라운드넥 돌먼 니트 나시
✅️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도움이돼요" 버튼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4
2025.04.20 12:41
✔️제품명
: ELLE PARIS 오버핏 브이넥 7부 티셔츠, S-M, BLACK
• 배송 : 로켓배송
C 2025.3.28(주문일자)
C 2025.3.29(배송도착)
물건을 구매할때에 타인의 후기를 열심히, 그리고 자세하게 읽어보고난 이후에 물건을 구매하는데 저도 이 상품 구매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해서 ~ 솔직하게 작성햇습니다
—————
이제 슬 여름이기도 하고 어중간하게 입을게 없어서 삿어요
이브랜드 다른 원피스 사봣는데 괜찮더라구요
7부 티셔츠로 사이즈가 무난합니다
이뻐요
봄~여름까지 입으면 이쁠거 같아요
오버핏이라고 하는데 날씬한 사람한테는 오버핏이고 저한텐 그냥 넉넉하다 정도 입니다.
66사이즈 입는데 오버핏이라기엔 정사이즈인거 같아요 ㅎㅎ
날씬한 분은 오버핏으로 입으시면 좋을거 같아요
검정색인데 면이 두껍지도 얇지 않고 비침이 없어요
브이넥이라 목에 거슬리는것도 없어서 좋아요
이 가격에 이정도면 좋은거 같아요
구김도 별로 없고 뻣뻣하지도 않아서 좋아요
건조기는 사용금지라고 되어 있는데 일단 저는 건조기 돌렸어요
생각보다 줄어드는건 없는거 같아요
손세탁 하라는데 그냥 건조기 돌립니다.
세탁 및 건조기 돌리실꺼면 L사이즈 사셔서 오버핏으로 입으시면 이쁠거 같아요
다른색상을 산다면 저는 L살거 같아요 그래야 오버핏이 나올거 같습니다.
** Overfit V-neck Quarter Sleeve T-shirt
부드럽고 편안한 100% 코튼 소재의 티셔츠
7부 소매의 넉넉한 오버핏으로 여리여리한 실루엣 연출
여러 번 착용해도 뒤틀리지 않도록 립 처리가 된 넥 라인
검정, 흰색, 베이지 3가지 색상입니다.
소재는 100프로 코튼 면소재입니다.
길고긴~~ 글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내돈내산 직접 구매한 상품 입니다.
제품을 쇼핑하실때~ 저의 구매후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돼요" 꾸욱 부탁드립니다
5
2025.04.11 14:04
오늘도 내돈내산후기입니다.
ELLE PARIS 오버핏 브이넥 7부 티셔츠 검은색을 입고 있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흰색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검은색은 7부 티셔츠인데 그냥 반팔느낌인데 확실히 흰색은 오버핏으로 한사이즈 큰 사이즈를 샀더니 확실히 커요.
오버사이즈예요.
그래서 너무 편해요.
일단 청바지에도 잘 어울려요.
바지에 넣어 입을려고 일부러 오버핏으로 구매했는데 확실히 오버핏이라 체형커버가 되니 아주 마음에 들어요.
치마에도 잘 어울리고 바지에도 잘 어울려요.
편하게 입을수 있는 7부 티예요.
요즘처럼 아침저녁으로 쌀쌀할때도 7부라서 너무 춥지 않고 그냥 하나 입고 가도 딱이더라고요.
반팔은 너무 추운데 날씨가 좋은날은 햇빛이 잘 들어오는곳은 덥고 응달은 춥고...
아침에 아이 유치원갈때 가까워서 데려다 줘야 하는데 입고 데려다주고 오기 딱 좋아요.
이제 나이가 드니 이제는 바람만 불어도 너무 춥더라고요
이렇게 추울때는 완전 딱이예요.
5
2025.05.01 22:12
무난한 검정 티 구매해보았어요
■ 평소 코디를 잘하는 편은 아니라서 받쳐입기 무난한 옷으로 고르다보니 어찌 화이트 아니면 블랙이네요
■ 간혹 엘르 브랜드 옷이 쿠팡에 올라오던데
보기만하다가 가성비도 워낙 좋고해서
이번에 처음으로 구매해봤어요.
■ 한두해 입다보면 보풀일고 먼지 붙고하니 새옷으로 교체했는데
우선 키작녀 아담 스타일이라 옷이 저에게는 박시해요.
153cm, 46kg
일반 티셔츠로 봐도 66이상인 듯 합니다.
■ 바지안으로 살짝 넣어서 입었는데
요즘 하나만 입기엔 아침저녁으로 공기가 차가워서 린넨 자켓안에 받쳐입고 다니는데 좋아요.
검정이라서 역시 활용도는 높아요
5
2025.05.14 05:16
면티셔츠가 필요해서 알아보다가
보세티셔츠는 너무 흐물거리거나 목부분이 잘 늘어나서
보세티셔츠가격인데 그래도 나름 브랜드가 있는 엘르 티셔츠로 사보았습니다.
이제품이랑 다른 엘르 티셔츠를 함께 샀었는데 둘다 질이 참 좋더라구요ㅎㅎ
핏도 전혀 구리지않고 좋아요!
이 제품은 오버핏 브이넥 7부 티셔츠인데요.
오버핏?까지는 잘 모르겠고 루즈핏인 것 같아요.
7부라서 봄,여름,가을 전부 착용할 수 있는게 장점입니다.
소재는 100프로 코튼 면소재이구요.
마감이 정말 잘 되어있는점이 마음에 들어요.
실밥은 거의 찾아볼 수 없었고, 박음질이 튼튼해서 가성비 최고의 티셔츠가 아닐까싶습니다.
그리고 디자인도 생각보다 더 이쁘네요 ㅎㅎ
외국 모델분 핏이 워낙 이뻐서 실제로보면 다르지않을까 싶었는데
모델분 핏과 거의 흡사해요.
살집있거나 통통하신분들도 불편하지않게 착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많이 파여있지않은 적절한 브이넥이라 적당히 목도 길어보이고 좋은 것 같아요.
화이트 색상으로 구입하였는데 비침도 거의 없고 두께감도 얇지도 두껍지도 않아서 만족이에요!
보통 이런 티셔츠를 사면 구김이 잘 가고 매번 다림질해서 입어야했는데
엘르 티셔츠는 구김도 별로 없고 빳빳하지않아 좋습니다.
그냥 단독으로 입어도 심플하면서도 이쁘고, 자켓안에 입어도 깔끔하니 넘 이쁠 것 같아요.
색깔별로 다 사두고 싶네요 ㅎㅎ
면티셔츠 찾으신다면 저렴하면서도 질 좋은 엘르 티셔츠 강추드립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2023.09.17 06:46
여름에 편안하면서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티셔츠가 필요해서 구매하게 됐어요.
밝은 색이 좀 더 시원해 보이기도 하고 깔끔해 보여서 골라봤어요.
오버핏이라 체형에 딱 달라붙는건 아니라서 편하게 입을 수 있을것 같고 또 브이넥이라 목이 가늘게 보이니 맘에 들었어요.
또 구매전에 다른분의 후기를 봤는데 괜찮다고 하니 믿고 사게 되더라고요.
도착하자마자 입어 봤는데 공장에서 나와 첫 개봉이라 옷이 접혀 있어 주름이 있긴 한데 세탁하고 잘 걸어 놓거나 접어 놓으면 따로 다림질을 안해도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천이예요.
만져봤을때 빳빳하지 않고 부드럽고 또 천의 두께도 과하지 않아 여름에 입었을때 잘 맞을 듯해요.
그리고 팔의 길이가 7부라서 팔을 가려주니 맘 편히 입을 수 있어 좋네요.
여름엔 에어컨 바람도 은근 쎄기도 하고 또 외부에 나가면 팔이 자외선에 노출되서 살이 그을리는게 부담스러웠거든요.
건조기는 사용금지라고 쓰여 있고 세탁도 단독 손세탁이라고 표시 되어 있긴 하지만 손세탁을 하긴엔 번거롭기도 하고 해서 란제리 코스로 세탁기에서 돌리고 건조기도 속옷코스로 해서 사용중인데 전 아직 괜찮네요.
가격대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이라 부담 갖지 않고 입을려고 해요.
가격이 착해 밝은 베이지도 사고 블랙도 추가로 하나 더 구매했어요.
번갈아서 입으면 될 듯 싶어요.
아 그리고 바느질이 꼼꼼히 잘 되어 있어 맘에 들어요.
5
2023.05.28 21:33
여름용 티셔츠가 필요해서 밝은 베이지를 먼저 선택했는데 생각해보니 날씬하게 보이면서 깔끔하게 보이는 블랙도 같이 선택하게 됐어요.
밝은색은 여름에 시원해 보이기는 한데 그래도 뭐니뭐니해도 입었을때 날씬해 보이는 효과가 있는 블랙도 있어야 될것 같더라고요.
잘못 보면 더워 보일수도 있지만 블랙이 축소되게 보이는 착시 현상이 있어 기본 색상으로 블랙은 꼭 챙기고 있어요.
사진에는 약간 뿌옇게 보이지만 실제로 봤을때는 단색으로 깔끔해 보여요.
천의 두께도 너무 얇지 않고 너무 두껍지도 않은데다 팔의 길이가 7부라서 팔에 살도 가려줘요.
그리고 오버핏에 브이넥이라서 자칫 믿믿해서 심심해 보일 수도 있는 기본 티셔츠를 은근 멋지게 보이게 해요.
제가 뭔가 하나에 꽂히면 그것만 찾는 경향이 있는데 아무래도 엘르 오버핏 브이넥 티셔츠를 자주 챙겨 입을 거 같은데 마침 티셔츠의 팔 길이가 길고 천도 너무 얇지 않고 너무 두껍지 않아 봄에서 가을까지 입을 수 있을 수도 있으니 활용도가 높고 저한테 딱인듯 싶어요. ^^
조물조물 손세탁 살살 해주라고 되어 있는데 전 번거로운걸 싫어해서 세탁기도 속옷 코스로 하고 건조기도 속옷 코스로 하니 괜찮네요. 미세하게 옷에 변형이 있는지는 몰라도 아직까지는 크게 옷에 변화를 느끼지 못하기에 하던대로 관리하며 입을려고 해요.
가격도 착하고 옷도 입었을때 편안하고 예쁘고 괜찮네요.
가격대비 맘에 드는 옷이네요.~ㅎ
5
2023.05.28 21:49
편안한 루즈핏 티셔츠!!
면100%
검정색이라 먼지 탄게 보이긴 보이네요.
편안하게 입으려고 구매했어요.
이 티셔츠를 픽한 이유는
1. 브이넥
-목이 길어 보이게 답답하지 않게
2. 오버핏
- 낙낙하게 편하게
3. 면 100%
-간지럽지 않기
4. 팔꿈치 가려주기
-팔뚝살을 감춰요~
너무 얇지 않고 톡톡해서
배, 허리, 엉덩이 두루두루 다 가려주고
너무 벙벙하지 않아서
스타일리쉬 해요.
거기다 팔꿈치까지 가려주고
팔뚝살도 낙낙하게 스윽 가려주니 넘나 좋아요.
몇개 더 사서 교복으로 돌려 입을까 봐요..
역시 메이커 패턴의 한끝이 다르긴 하네요.
제 기준 만족이고 추천합니다.
제 후기가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
5
2023.05.04 14:41
성별 : 여자
나이 : 20살
사이즈 : M
제품원단 및 착용감 : 원단이 진짜 좋아요, 부들 부들 ~~ 사진에서와 같이 조금 비추는 재질인데 여름 옷이니 당연하죠! 오히려 시원할 것 같아용 한여름에 입기 좋겠네요!
디자인 : 오버핏이라 아무바지에나 입어도 이쁘고 편해보일 것 같아요! 여름에 휘뚜루마뚜루 가능입니당
활용도 : 여름 내내 입기 좋은! 시원하고 보들보들한 재질의 반팔티
그렇지만 완벽한 마감처리에 쉽게 늘어날 것 같지는 않아요!
대만족템 발견 ⭐️⭐️⭐️⭐️⭐️
쿠팡 및 쿠팡의 계열회사 직원이 상품을 제공 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5
2023.04.26 14:28
▷ 제품 상태
마감 깔끔하고 좋아요
▷ 착용 느낌
일반 면티느낌이 아니라 좋아요
▷ 제품 디자인
브이라인도 적당하고 오버핏이라 편함
▷ 활용
일반 면티 느낌이 아니라 오피스룩으로도 좋을듯
일단 오버핏이라 좋아요 면도 바람불면 살에 딱달라붙는 재질아니라 좋습니다
브이라인도 마감처리가 한번 더 되어있어서 오래 입을수있을듯
운동할때도 회사다닐때도 입기 좋은 디자인 재질입니다
검은색이라 먼지가 잘붙을거같지만 검은색은 어쩔수없으니 만족
쿠팡 및 쿠팡의 계열회사 직원이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5
2023.04.25 23:50
하얀색 베이직한 브이넥입니다
오버사이즈라서 품도 넉넉하고 사이즈 걱정이 덜한 것 같아요
S부터 M까지 넉넉하게 입으실 수 있습니다
100% 코튼 소재예요 감촉 좋습니다
그리고 7부 소매라서 지금 날씨에 입기 딱 좋은 것 같아요
반팔 입기에는 춥고, 긴팔 입기엔 더운 요즘 날씨에 딱입니다
그리고 넥라인에 립 처리가 되어 있다고 봤는데 확실히 짱짱해 보이네요ㅎㅎㅎ
기본 티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특히 요즘 날씨에 입기 딱이라고 생각합니다!!!
쿠팡 및 쿠팡의 계열회사 직원이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5
2023.04.27 09:33
오늘도 내돈내산후기입니다.
저는 초등학생 첫째가 이제는 주니어쪽은 애매해서 성인 S사이즈 사면 맞더라고요.
그래서 일부러 주문했어요.
s/m사이즈라해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크더라고요.
그래서 77사이즈 입는 제가 입었는데도 편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입어요.
옷재질도 좋고 V넥이라서 너무 괜찮아요.
저는 V넥 스타일을 좋아하거든요.
팔도 살짝 길어서 통통한 팔뚝살도 가려져서 너무 좋아요.
재질 , 스타일, 모두 마음에 들어요.
5
2024.06.01 23:38
가격이 좋길래
실패하면 집에서
성공하면 외출복! 이란 생각으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 출산 후 달라진 몸매 때문에
오버핏을 선호하게 되었는데
핏은 오버핏으로 군살들 신경쓰지 않아도 되니 좋네요.
. 브이넥은 정말 오랜만에 입는데
그래도 집에 아들이 있으니 상체를 숙일때는
조금 신경이 쓰이네요.
. 재질은 여름옷치곤 조금은 두꺼운듯 해요.
그치만 더운 느낌이 들도록 두꺼운 재질은 아니구요.
. 집에서 입고 있으며
세탁도 자주 했는데
몸통이 틀어지거나 하지 않습니다.
다만, 길이감이 조금 줄어든듯 하긴 해요.
. 까만옷인데
자주 세탁을 했는데도
까만색이 살아있네요. 가성비 좋네요~
집에서 주부들은 물 만지는 일이 많으니
한겨울에도 소매가 길지 않은 옷을 선호 하는데
겨울에 입어도 적당할것 같아서
가격좋을때 미리 여러장 사두어야겠어요.
감사합니다.잘 입을께요~~~
4
2024.06.03 23:04
마감도 좋고 오버핏 연출 됩니다
엉덩이 다 덮는 길이감
전체적 핏이 이쁘네요
소재도 탄탄합니다
화이트는 비침이 거의 없어요
큰 사이즈 구매했음 클랄뻔
참고로 160/59kg 예요
100사이즈 정도 됩니다
소매기장도 딱 좋아요
아주 한여름은 더울수도
있겠어요
5
2025.04.23 13:53
지금 날씨에 간편 하게 입기 좋아요
오늘 날씨가 좋아서
계곡에 놀러 가따 오면서 입었어요
키는 160에 60키로 인데 널널 하게 잘 맞아요~~
기본 티셔츠 에요~~
5
2024.05.03 03:37
엘르 티셔츠 로켓배송 7천원내 티셔츠
2023. 5월 구매리뷰
면100%
약간 스포츠브랜드 티셔츠처럼 폴리가 조금 섞여있는 느낌이에요
톡톡한 재질 같습니다.
그런반면, 의외로 먼지는 좀 붙을 것 같은 재질인데
입었을때 시원한 느낌이 있습니다. 품이 여유로워서 그런건지?
L사이즈 구매했더니 사이즈 넉넉해서 모델이 입은 것처럼 여유로워요
외출복으로 무난한데 사진 찍으면 핏은 이쁘진 않았는데 코디를 잘하면 이쁠수도..? ㅋㅋㅋ 아님 제 몸을 그냥 탓하겠습니다.
실내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듯 합니다.
전 170cm
70초반 몸무게 77사이즈인데 편하게 88 입는편입니다.
L구매는 좀 불편해서 XL-2XL 구매해서 입는편인데
이게 XL- 2XL (88 사이즈) 딱 그 느낌입니다.
여유롭게 나온 핏 같아요.
77분들이 편하게 입을 수 있을 듯 합니다.
리뷰보니 재구매하신 분들이 꽤 되더라구요 왜 인지 알 것 같습니다.
저도 리뷰보고 구매했으니까요.
다른 색상으로 재구매했습니다.
5
2023.05.16 18:49
-------------------------------
직접 써보고 솔직하게 리뷰를 작성한 것입니다.
저 역시 후기보고 구매하는데 도움을 많이 받기에,
최대한 거짓이아닌 느낀점을 자세히 쓰려고해요.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즐겁고 현명하게 소비하시는 시간되세요:-)
-------------------------------
✅️배송상태
PB비닐에 넣어 배송됐어요.
✅️상품평
엘르 파리즈 오버핏 브인넥 7부 티셔츠
블랙색상M입니다.
청 보스턴 팬츠가 오버핏이라 오버핏 티셔츠가 필요했어요.
엘르 파리즈 티셔츠가 부담없이 입기 좋아요.
부드럽고 편안한 100% 코튼소재의 티셔츠에요.
7부소매의 넉넉한 오버핏으로 오히려 여리여리한 맵시를 만들 수 있어요.
여러번 착용해도 립처리가 탄탄해서 뒤틀리지않을 것 같아요.
손세탁에 건조기 금지이지만
기계세탁하고 건조기 사용했어요.
옷 변형없습니다^^
-------------------------------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돼요를
꾹 눌러주심 감사합니다 : )
-------------------------------
4
2024.08.02 19:35
오버 핏인데 꺼내서 입으면 너무 박시하고 바지 안에 넣어서 입으면 핏이 이뻐요.
팔 길이도 오버핏이지만 너무 벙벙해보이거나 그러지 않아요.
가격대비 옷 스타일은 갠찮아요.
여러가지 색상 있으면 더 사고 싶어요.
5
2025.03.21 08:36
화이트 블랙 두벌 구매했어요
100사이즈 정도 되지만 핏도
이쁘고 엉덩이 가려주고
아주 만족 합니다
77까진 무난하게 착용할수 있어요
5
2025.04.23 13:56
있을때 몇개 더 구매해서 쟁여놓을까싶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취향에 딱 맞는..ㅋㅋ
브이넥에 짧지않은 소매 입니다.
넉넉하고 편한데 재질도 나쁘지 않아요
5
2025.05.15 13:34
이너로 입기에 좋아요.
살짝 가벼운감 있어요.
세탁기에 막 돌리고 건조기 1회 돌렸는데
목 안늘어났어요!! 물빠짐도 없었어요.
비침은 있어요. 한여름에는 요것만 입어도
야시시한 느낌은 없을것 같아요.
저같은 뚱이들은 팔뚝살도 가려줘요.
기장은 키 165인데 딱 청바지 라인까지 내려와서
자켓 입고 속에 입어도 뚱해 보이지 않아요.
보들한 면 질감이라서 땀흡수 잘 될것 같아용.
건조기에 버틴거 보니 몇장 더 사서 재어두고 싶어요.
가격대비 훌륭한 제품을 구입한것 같아서
올만에 뿌듯 합니다. 디자인도 품질도 두 마리 토끼를
잘 잡은 것 같아요!!
5
2025.03.11 18:51
면이 좋고 빨아도 줄지도않고 좋네요지금입기 딱좋네요 아주 더울땐 못입을거 같네요
4
2025.05.14 14:20
오버 싸이즈네요
한치수 작은 싸이즈로 구입하셔도 무난하게
입으실수 있겠어요
재질 퀄리티가 짱이에요
너무 좋아요
잘입을께요^^~
4
2025.04.29 22:42
사이즈가 조금 큰듯하지만 더울 때니 더 좋은 듯합니다.
세탁. 건조해도 괜찮네요
5
2025.05.04 09:40
박시한 티셔츠 필요하신분
V넥 티셔츠 찾으시는분
여름에 시원하게 막 입을 티셔츠
맵시,고급짐,아니고 편한 티셔츠입니다
4
2025.04.25 17:14
V넥 면티 라서 구매 했어요
가격대비 기대이상입니다
5
2025.04.25 17:16
재질도 괜찮고 여름에 입고다닐수있어서 너무 맘에듭니다
팔뚝이 두꺼워서 내려오는거 찾았는데 널널하게 내려와서 더 맘에 들어요
88입는데 잘 맞아요
5
2025.04.07 15:42
ELLE PARIS 오버핏 브이넥 7부 티셔츠를 구매하게 되었는데, 정말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이 티셔츠는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아이템이었습니다.
우선, 오버핏 디자인이 몸매를 자연스럽게 커버해주어 매우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었습니다. 브이넥의 깊이가 적당하여 세련된 느낌을 주며, 다양한 하의와 잘 어울려 스타일링하기 좋았습니다. 7부 소매는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었습니다.
소재도 부드럽고 통기성이 좋아서 피부에 자극이 없었습니다. 하루 종일 입고 있어도 답답함 없이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색상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세탁 후에도 형태가 잘 유지되어 관리가 쉬웠고, 디자인이 클래식하여 여러 시즌에 걸쳐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데일리 룩은 물론, 캐주얼한 자리에서도 잘 어울려 여러 상황에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5
2024.07.31 1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