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르 스테인리스 철판 아이스크림 팬, 화이트, 1개
❤️내돈 내산 후기❤️
▶️구매 동기
철판 아이스크림 예전부터 사고 싶다고 해서 검색하다가
가성비 좋고 후기가 좋아서 쿠팡에서 로켓 배송으로 구매했어요
아이들 방학에 재밌는 시간 보내기 좋은 제품이에요
▶️사이즈
26cm x 21cm x 1.5cm
▶️구성
아이스크림 철판 팬, 스쿱 2개
▶️장점
스테인레스 스틸 304 제품으로 쉽게 녹슬거나
벗겨지지 않으며 충격에도 강해서 식기 소재로 적합해요
간결하고 편리한 디자인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이라 보관도 편리하고
세척도 간단해요
아이들이 좋아하고 원하는 토핑을 마음껏
넣어서 아이스크림을 직접 만들 수 있어서
너무 좋아해요
▶️아이스크림 만드는 방법
1. 우유 또는 요거트 넣기
2. 평평하게 펴주기
3. 원하는 토핑 올리기
4. 아이스크림 완성
▶️주의 사항
냉동실에 넣기 전에 세척을 깨끗하게 하고 넣어야 해요
최소 12~24시간 얼려줘야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어요
오래 얼려둘 수록 실패 없이 아이스크림이 완성 돼요
아이스크림에 넣을 토핑 들도 차갑게 보관하시면 좋아요
냉동실 온도가 -20도 이하로 될 수 있도록 세팅 해야 해요
▶️단점
세척하고 다시 얼려 놓을 때
물기 없이 얼려야 하는데 이미 차가워진 상태라
물로 닦고 휴지로 닦으면 휴지가 붙을 수 있어요
▶️총평
디자인도 깔끔하고 세척도 간단해서
아이들이 매일같이 다른 토핑 넣어서 아이스크림 만들고 있어요
딸기, 초코렛, 바나나 등등 우유랑 같이 넣어 아이스크림 만들어 먹으니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추천합니다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에 있는 ⬇️
"도움이 돼요" 버튼 눌러주세요 ❤️
감사합니다
5
2025.02.15 15:51
✅ 구매이유 : 아이가 아이스크림팬을 너무나 원해서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그냥 시중마트에서 아이스크림을 사먹자고 달래봤는데요. ^^;
아이는 직접 만들어보고 싶었던것같아요.
아이가 너무나 원하고 조르기에....;;;;
아이스크림 팬을 선물로 장만해주었어요. ^^
✅ 제품소개 :
사이즈 : 26 x 21 x 3.5cm 이며 무게는 1kg이에요
재질 : 스테인린스 재질
구성 : 아이스크림팬 , 전용스쿱 2개
✅ 만드는 방법 :
- 냉동실에 넣기전에 먼저 세척을 해주세요.
- 아이스크림팬안에 냉각액이 있으므로 평평한 냉동실 선반에 거꾸로 넣어주시고
최소 12~24시간 냉동을 해주셔야 해요. 오래 냉동할수록 아이스크림이 더 잘만들어져요.
- 사용할 재료들도 차갑게 보관을 해주시는게 좋아요.
- 많은 재료로 만들면 냉동효과가 떨어지니까 한번에 200ml이하 재료로 만들어주시고요.
빠르게 만들면 아이스크림을 2~3회정도 만들수있더라고요.
- 다 사용후에 다시 냉동실에 넣기전에는 먼저 냉각액이 완전히 해동후에 넣어주시는게 좋아요.
그러면 성능이 더 높아진다고 해요.
두툼한 두께감에 1kg으로 무겁지도 그렇다고 너무 가벼운 무게도 아니에요.
아이스크림팬에 과일, 견과류, 초콜렛, 과자 등 다양한 재료들도 넣어서
자유롭게 ! 나만의 아이스크림을 만들수있어 더 아이들이 좋아하는것같아요.
✅ 사용소감 :
저희는 벨르 아이스크림팬으로 그동안 5~6회정도 얼려서 사용을 해봤는데요.
생각보다 아이스크림이 잘 만들어지더라고요. 많은 양의 아이스크림은 아니지만,
아이도 무척 재미있어하고 넣는 재료도 다양하게 넣어 만들수있어서 좋아하더라고요.
아이들 있는 가정에 선물용으로 괜찮은것같아요.
무엇보다 아이가 무척 재미있어하고 ^^
보관이나 사용방법도 간단해서 저희는 만족하고 있어요.
제가 돈을 주고 직접 구매한 상품입니다.
혹시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라는 마음에 작성하였습니다.
더운 날씨 건강조심하시고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5
2023.08.20 12:14
■ 아이가 예전부터 갖고 싶어했던 제품이라 크리스마스 선물로 구매했습니다.
이게 과연 아이스크림이 될까 싶었는데 잘 되네요.^^
■ 유튜브 찾아보면 과일도 넣고 만들어 드시던데 저희는 갑자기 만들어 보느라 집에 있는 재료로 대충 넣고 만들었어요.
■ 일단 철판에 연마제가 묻어있을지 몰라 도착해서 기름으로 한번 닦고 세척해 주었어요.
■ 그리고 3일 냉동실에다 얼렸구요.
우유,핫초코가루,과자 넣고 쉐킷쉐킷 해주니 아이스크림이
완성 되더라구요.
빨리하면 2-3회 만들어 먹을 수 있다던데 아이가 만든거라 시간이 좀 걸려서 그런지 두번째 만든거는 꽝꽝 얼지는 않더라구요.
그리고 두번째 만들때는 핫초코 가루를 많이 넣어주니 더 맛있었어요.
초코시럽이 집에 있다면 같이 넣어주면 더 맛있을것 같아요,
■ 시중에서 사먹는 아이스크림보다는 첨가물이 덜 들어가기때문에 덜 달고, 덜 맛있을수도 있겠지만 더 건강하고, 재미있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서 만족합니다.
■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돼요` 버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2024.03.28 20:19
아이들 방학때 무얼할까 고민하다가 비교해보고 샀어요
가격적으로도 좋고 배송오자마자
세척후 냉동실에 8시간 이상 얼린후 사용했어요
저는 너무 만족하네요~
어는 속도도 너무좋고
아이들이 너무좋아해서 그게제일좋네요
우선ㅋㅋㅋ아이들이 좋아하니깐 제품도 좋아보이네요
전세척도 깔끔히 되고 끼임이나 음식물이 않떨어진다
그런건 딱히 없었어용
방학동안 정말 잘 이용했어요
5
2023.08.22 18:44
▼▼
*벨르 스테인리스 철판 아이스크림팬, 화이트
아이스크림을 좋아 하는 두 딸아이들 때문에 구입했습니다.
철판 아이스크림팬은 종류가 많은데 / 스텐인리스 제질로 만들어 졌다는게 마음에 들어
이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스텐인리스 제질에 냉각액도 들어가있어 무게감은 좀 있습니다.
깨끗한 상태로 배송되었지만 그래도 세척은 기본이겠죠~
플라스틱 제질에 전용 스쿱은 마감도 부드러워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안전해 보였습니다.
제품바닥면에 미끄럼방지고무가 달려있지만 힘을가하면 그래도 밀리더라구요~
아이들이 만들때 제가 잡아주었습니다.
제품안에는 냉각액이 들어있는데 사용전 냉동실에 최소12시간 ~ 최대24시간 얼려주시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12시간시 2번정도 사용가능하고 24시간 냉동시 4-5번 사용가능하니 참고해주시면됩니다.
성격급하신분들은 ㅎㅎ 되려 망칠수 있으니 꼭 알아두세요~
아이들이 원하는 토핑과 원하는 맛을 만들어 먹을수 있어 재미있고 만족합니다. ^^
※ 제품을 구입하시는데 도움이 되셨다면 [ 도움이 돼요 ] 버튼 부탁드립니다. ദ്ദി´・_・`)
5
2024.05.22 17:55
아이가 철판아이스크림 해먹는다고 구매했는데 혼자 잘 만들어 먹네요!! 해물같은거 먹을때도 여기 위에 올려놓고 먹음 시원하게 잘 먹을거같아요
5
2025.04.28 21:33
초등학생 방학이고 해서 방학기간 아이스크림 만들어 먹으라고 사줬어요.
크리스마스 선물 겸으로 ㅎㅎㅎ
일단 배송은 새벽배송으로 잘 도착했고요.
물건도 깔끔하게 잘 도착했더라구요.
철판 부분 세척하고 오일로 닦아봤는데 연마제 같은거 안뭍어나서 좋았습니다.
12시간정도 냉동실에 넣어둬야한다고 해서 씻어서 바로 냉동실에 넣어줬고요.
저녁에 꺼내서 우유랑 딸기잼 넣어서 딸기아이스크림 만들어 먹었는데 아이스크림 잘 만들어지고 좋네요.
초딩도 만들수 있는 쉬운 사용이예요.
그 뒤로 초코과자 부셔서 넣어서 먹고.
콤부차도 넣어서 만들었는데 잘 되는것 같아요.
신나게 만들어 먹는데
아무래도 파는 설탕 많이 들어있는 아이스크림보다 낫지 싶어서
놔두고 있어요
덕분에 1일 1아이스크림 하고 있어요 ㅎㅎㅎㅎ
5
2024.01.03 21:57
오자마자 한번 깨끗이 씻고 바로 얼려서 만들었는데 너무 잘되고 재밌네요 . 크기가 너무 작을까봐 걱정했는데 이 정도도 사이즈도 넉넉하고 좋네요. 잘산것 같아요.☺️
(너무 오랜만에 해서 주위가 더럽네요.. 양해 부탁드려요^^)
5
2025.02.12 10:18
아이가 아이스크림팬을 사달라고 하길래 검색하다가
선택장애 올뻔 했잖아요.
비슷한 제품이 어쩜 이리 많은지....
고심끝에 정한 벨르 스테인리스 철판 아이스크림팬!!!
디자인도 심플했고,
스텐이라 관리도 쉬울듯 합니다.
묵직한 무게감으로 아이스르킴 만드는중 밀림이 없었구요,
안정적으로 잘 만들어 졌어요.
아이가 초집중하고 만드는 모습보니 잘 샀다 생각했어요.
5
2023.07.03 16:01
아이 어린이날 선물로 사주었어요
넘넘 좋아해요
매일 만드는 재미 푹 빠졌어요
잘 만들어지는데 철판에 잔 기스가 조금 생기네요
그거 빼고는 만족합니다
5
2024.05.11 21:18
아이가 너무 너무 하고 싶어해서 사줬는데,
너무 재밌게 만드는 모습에 저도 덩달아 좋았어요.
조카들꺼도 구매 하러 왔어요.
선물용으로도 좋고,
사용하기 어렵지 않고,
쉽게 아이스크림이 만들어지니 신기하기도 하고
요즘 날씨가 많이 더운데
자주 사용할꺼 같아요.
좋네요~
5
2023.07.03 17:20
아이랑 아이스크림 만들기하려고 한여름에 샀는데 아직도 사용을 못하고 있네요.
24시간 얼려서 해봐도 잘 안되고 이틀 얼려도 좀 되는가싶더니 안되고..
포기하고 일단 냉동실에 넣어놓은 채로 여러 날이 지났습니다.
조만간 한번 꺼내서 만들어보려고 하는데 될런지.. 에휴..
1
2023.09.22 14:36
같은 디자인인데 금액이 다 다르더라구요
그중에서 이제품이 저렴하길래 구매했는데
나쁘지않네요
새벽에 냉동실에 얼려놓고 아침에 꺼내서 사용했는데
한 30분간 아이들이 잘 갖고놀았어요
아이스크림 안 만들어지면 어쩌나했는데 너무 잘 만들어져서 만족해요
5
2023.12.29 01:39
- 크기: 일단 사이즈가 아담해서 좋아요. 저희 집 냉장고가 작은데도 부담 없는 사이즈.
- 성능: 냉동실에 밤새 넣어두면 꽝꽝 잘 얼어요. 아이스크림이 잘 만들어집니다. 우유를 섞기보다는 크림과 고형 재료만 넣는 게 더 잘 되는 거 같아요.
- 내구성: 세척을 한 번만 해도 못에 녹이 슬어서 그게 좀 찝찝하네요ㅠ
4
2023.08.28 13:45
초등남아 유치부 아들 둘이 한번씩 번갈아 먹고싶은거 만들어요~ 팝핑캔디도 넣고 비스켓도 넣고 이것저것 다 첨가해서 맛있다고 먹네요~ 금방 아이스크림이 되구요~ 세척도 편하고 냉동실 자리 차지도 많이 안해요~ 만족합니다!!! 올 여름에 바빠질듯요~ 만들어 먹기가요~~ ㅎㅎ
5
2024.03.05 19:30
요즘 날씨가 더워서 아이들 선물로 구매했어요
아이스크림 만들어지는 과정이 쉽고, 간편해서
가족들 모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인스타에 올렸는데
어디서 샀냐고 물어보길래
쿠팡 벨르 아이스크림팬이라고 말해줬어요
저 잘했죠?
5
2023.07.03 15:25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주말에 요아이때문에 편하게 보냈어요.
아이들이 하루종일 만들어 먹더라구요.
한번 얼리고 나서 저희는 5~6번 만들어 먹었어요.
아이스크림이 만들어지는게 신기하기도 하네요.
구매추천합니다^^
5
2023.07.04 15:25
도착하자마자 얼려서 조카들과 함께 만들어봤어요~
얘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재료만 구입해서 믹스 후 아이들도 쉽게 만들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은근 맛있었습니다. ㅋㅋㅋ
아이들이나 조카들 선물로 좋을꺼 같아요~ ^^
5
2023.07.03 17:40
아들이 친구들이 만들어먹었는데 맛있다했다고 만들어 먹고싶다해서 구매했어요.
맛은 건강한맛인데 아들이 만드는 재미가 있어서 그런지 계속 해먹네요ㅋㅋ
5
2024.01.30 12:17
혹시나 안될까봐 오래 얼렸더니 아주 꽝꽝 어네요ㅋㅋㅋㅋㅋㅋ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는거 보고 놀랐어요
직접 만들어 먹고 하니 어른인 저도 재밌고 좋네요
강추!!!!!!!!!!!강추!!!!!!!!!!!!!
5
2023.07.03 16:57
아이스크림 잘 만들어지고 좋아요
1회 사용했는데 벌써 뒷면 나사에 녹이 슬었네요 ㅠㅠ
3
2023.07.23 1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