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필요해서 구입하고 사용해본 후에 작성하는
100% 내돈내산 찐후기입니다! (⋆ˆ ³ ˆ)♥
⭐참고하셔서 제품 구매하실 때 도움이 되시면 좋겠어요!
✔️ 구매동기
- 제 다른 리뷰를 보신 분들은 아실거예요. 제가 얼마나 온갖 가려움과 알러지에 시달리는 사람인지! 환절기라 그런건지… 말할 수 없는 그곳, 항문이 진짜 미친듯이 건조하고 가려웠어요.
- 항문에 바르는 에센스나 스킨케어가 있던가? 병원을 가야하나? 온갖 고민을 하다가 열심히 검색해서 이 제품을 찾았어요.
제품 설명을 보니 제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을 것 같아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 제품 특징
- 약초추출물과 티트리 성분이 민감한 부위를 진정시켜줘요. 보습과 진정을 동시에 해결!
- 멘톨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시원한 박하향이 나는 흰색의 부드러운 제형이예요.
- 볼일을 보신 후나 샤워 후에 물기를 닦아주시고, 크림을 발라주세요!( 꼭 물기를 잘 닦고 발라주세요! 포인트!)
⭕장점입니다⭕
1)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약초 성분 13가지랑 편백수 등등 좋은 것이 많이 들었대서 안심되고, 아무래도 병원에 가기는 부끄러운데 손쉽게 해결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2) 바르면 화하고 시원한 기분! 가려워 미치겠는데, 시원해지는 그 순간의 기분이 너무 중독성있어요! ♡ ٩(´▽`)۶ ♡ (항문소양증이 얼마나 사람을 미치게하는지 겪어본 사람만 알거예요ㅠㅠ 아누스 크림으로 해방ㅠㅠㅠ 민감한 부위라서 아무거나 바를 수도 없고, 너무 자극적인 제품은 다른 부분에 뭍을까봐 걱정되고.. 여러모로 스트레스였거든요ㅠㅠ 고민해결!)
❌아쉬운 점입니다❌
- 딱히 아쉬운 점은 없었어요. 저와 같은 고민으로 잠못 이루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한번 사용해보세요! 진짜 저같은 고민때문에 이걸 피부과를 가야할지, 항문외과를 가야할지 스트레스 받는 시간 아끼셔요! 병원 가는 것만으로도 너무너무 스트레스 받는 부위 ㅠㅠ 집에서 해결할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제 리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ᴗ•̀˵)
모두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래요! ❤️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도움이 돼요”를 눌러주세요 ദ്ദി˶˙ᵕ˙˶ )
5
2023.10.22 15:15
치핵 3기였습니다.
현재는 수술 없이 자연치유된 상태입니다.
유어메디 제품 덕도 많이 봐서
이렇게 리뷰 남겨봅니다!
변을 본 후 가려움 증상 따가움 증상
치핵으로 튀어나오는 증상이 있는 상태였고
관련된 제품을 찾다가
리뷰 보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일단 치핵이 있어서 항상 좌욕 후에
발라줬고 한 1~2주 정도 바르니 튀어나온
부분이 확실히 들어간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물론 좌욕도 같이 하고 먹는 약도 챙겨먹었지만
유어메디 덕도 많이 본 것 같습니다.
저한테 잘맞는 제품인것 같고
치핵 있으신 분들한테도 나름 추천할 수 있을것 같고요..
나름 치핵 자연 치유 팁좀 드리자면
(1) 식이섬유 많은 음식으로 식단관리
(2) 먹는 약 디오스민 챙겨먹기
(3) 데일케어 적외선 좌욕기로 좌욕 자주하기
(4) 유어메디 연고로 마무리
진짜 이것만 꾸준히하면 확실히 좋아집니다.
1~2달 정도만 제대로 관리하면 생각보다
빠르게 금방 들어갑니다..
무튼 치질 치핵환자들한테도
괜찮을것 같아서 후기써봅니다..
5
2024.03.04 16:41
작년 4월에 첫 구매하였고 그전 혹은 같은 시기에 2-3개 제품과 동시 비교 사용하고 있었고 이중엔 처방전연고도 포함되어 있었어요. 처음에 남긴 리뷰도 그 당시 별 2개였어요. 하지만, 현재시점 2025 04 23엔, ANUS CREAM (쿠팡 40g)만 샤워 후 밤에 자기전에 한번, 오후에 한 번 마사지하듯 바르고 있어요. 처음 두 달 정도는 기대효과를 보지 못하였으나 지금은 이 제품만 쓰고 있고 효과보고 있습니다. 가려움증은 99% 사라졌습니다. 가격이 좀 있지만, 추천드려요.
5
2025.04.23 18:30
외치질형,가려움증상 해소를 위해 병원에서 추천받은,
1. 헤*렉*스 크림 (동네약국 35g)를 포함하여
2. 에*치* 허브크림 (쿠팡 30g )과
본 페이지 상품인 3. ANUS CREAM (쿠팡 40g)
를 비교하여 보았습니다. 관찰 기간은 제품마다 상이하지만 길게는 두 달에서 짧게는 7일 정도입니다.
가려움증 해소에 걸리는 시간과 지속성, 효능을 내돈내산으로 비교 해 보았습니다. 최고점부터 최하점 순번으로 위에서 아래순으로 나열합니다 각 제품별 또는 2개를 결합하여 사용하여 본 결과입니다
1+2 = 4~6시간 지속력
2 = 4시간정도 지속력
1+3 = 2~3시간 지속력
3 = 2시간미만의 지속력
아침,자기 전 항문좌욕과 ㅊ센 하루2~3번 복용도 함께 병행하시길 추천드리고 비데사용을 멈추고나서도 증상 완화에 도움을 받고있습니다.
본 리뷰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라고 리뷰를 썻었는데, 현재시점 2025 04 23엔, 3. ANUS CREAM (쿠팡 40g)만 샤워 후 밤에 자기전에 한번, 오후에 한 번 마사지하듯 바르고 있어요. 처음 두 달 정도는 효과를 보지 못하였으나 지금은 이 제품만 쓰고 있고 효과보고 있습니다. 가려움증은 99% 사라졌습니다. 추천드려요.
5
2025.04.23 18:23
치질 진단을 받고 연고랑 좌욕을 하고 있어요. 좌욕은 매일하기 쉽지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연고를 많이 썼는데, 화학성분이라 똥꼬에 자꾸 바르는 것이 찝찝하기도 하고 바르면 그때뿐 뭔가 개선되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그러던 중 쿠팡에서 이 크림을 보게 됐어요. 연고에비해 크림 같은 제형이네요. 멘톨과 티트리가 들어가서 허브향이 납니다. 강하지는 않고 은은해요. 쿨링감은 정말 저세상 쿨링감입니다. 자극이 없이 시원하달까요. 바르자마자 화한데 1시간 이상 시원한 느낌이 있습니다. 신기해요. 아침저녁 바르라고 되어있는데 일단 아침에만 발랐는데 가려움증이 덜합니다. 연고는 바르면 잠깐 괜찮다가 다시 가려워졌는데, 이 크림은 한번 썼을뿐인데 뭔가 나은 느낌이예요. 신기하네요. 정말….
꾸준히 써서 치질완치에 도전해보려 합니다. 민망하지만 말 못할 속사정을 갖고 계신 분들께 정말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긴 후기를 쓰는 것도 처음이네요.
5
2023.04.11 21:36
민감한 부위이기도 하고 말못한 부위이기도 해서 혼자서 끙끙 힘들어하고 있었어요. 저는 이유를 모르겠는데, 정말 너무 가려워요. 밤낮으로요. 특히 밤에는 극도의 가려움이 옵니다. 낮에는 사무실에 앉아있으니, 뭐.. 어떻게 방법이 없어요. 자주 화장실가서 비데하거나,긁고 오는수 밖에요. 그러다보니 항상 그곳이 헐어있고 불편합니다. 그러던 차에 지인추천으로 알게된 아누스크림은 정말 혁신이네요. 가려움이 싹 사라집니다. 아침 점심 저녁 하루 3번 발라주고, 점심과 저녁사이에 가끔 한번씩 발라주면 종일 가려운 느낌이 없어요. 너무 편안합니다. 이런 게 왜 이제 생긴 거죠? 좀 작아서 얼마 못쓸까 싶었는데, 두달이상 쓸 것 같습니다. 양이 많아요. 아.. 이 가격으로 이 고통이 해결되었으니.. 정말 너무 감사할따름이예요. 주변에 널리 알리겠습니다.
5
2023.05.03 22:59
사타구니 가려움 심해서 매일 긁다보니 피도 날때있고 샤워할때 물닿으면 겁나쓰라리고 따갑고 심할땐 악취까지 났다.이미 피부색은 변색됐고 지금이라도 잡아야겠다하고 알아보다가 이거 샀다.
일단 샤워후 물기 드라이기로 싹말려주고 건조시켜준다음
살살발라주면 화한느낌으로다가 기분이 좋아지면서 점점 시원해진다. 자기전애 저렇게 바르고 자면 간지러움 없다가 일어날때쯤 좀 간지러운데 막 긁을정돈 아니다. 일단 찻날 효과는 아주 좋았다.
출근전에도 바르고 출근했는데 간지러움이 전혀 사라진건 아니지만 열배정도는 줄었다. 효과는 진짜 좋은거같다. 한달정돈 써봐야하지만 가격에 비하면 효과는 바로 나타나는거 같다. 변색된것까지 잡아주면 레전드긴한데 간지러움만 없어도 레전드다. 일단 꾸준히 써봐야겠다.
5
2023.11.02 20:23
출산후 간간히 찾아오는 항문 가려움 때문에 좌욕기, 좌훈기 까지 모두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번거로워서 거의 사용을 못하고 있었어요.
친구 추천을 아누스크림을 써보게 됐습니다.
받자마자 깨끗하게 씻고 바로 발랐는데 이런 느낌은 처음이예요.
약국가서 연고받아서 써본적이 있는데, 그 느낌과는 완전 다릅니다.
너무 부드럽고 촉촉하게 잘 발리고, 너무너무 시원합니다. 시원한데 자극감이 없어요. 그냥 청량한 느낌이랄까요. 거의 중독상태입니다.
그 시원한 느낌이 좋아서 자꾸 화장실에 가게 돼요 이거 바르러요 말못할 똥꼬고민으로 힘드신 분들께 정말 추천합니다
5
2023.04.27 23:23
지금 저의 상태는 아침마다 굉장히 긴장합니다. 큰일을 볼때마다 피를 봐요. 그래서 치질수술을 깊게 고민하고 있었는데, 그 와중에 발견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제가 사용해본 솔직 느낌은요..
제형 : 부드러운 로션 같은 크림입니다. 흡수력이 좋아요.
보습 : 보습감이 뛰어납니다. 똥꼬에 축복을 내리는 느낌입니다.
향 : 은은한 민트향입니다. 은은해서 편안하고 힐링되는 느낌입니다.
쿨링감 : 처음 바르면 화한 파스느낌입니다. 그런데 자극되는 느낌은 없어요. 그냥 시원한 느낌… 처음 바를땐 당황스러운데, 두번째 바를땐 적응되고, 그 다음부터는 중독됩니다. 지금까지 3일발랐는데, 똥꼬가 많이 편안해졌습니다. 피도 안보구요. 변보기도 편합니다. 수술을 안하고 일단 이거 써보려고 합니다. 자가치료 가능할 것 같아요.
5
2023.04.08 23:04
화장실 가는 게 지옥이었어요. 아프고 따갑고…. 병원연고를 발라봐도그때뿐 며칠 괜찮았다가 또다시 돌아오더라구요. 또 병원연고는 왠지 오래쓰면 안될 것 같았구요. 그러다가 와디즈펀딩에서 아누스크림을 만나게 됐어요. 밑져야 본전 펀딩을 했죠. 받아서 사용한 첫날.. 이게 뭐지? 뭔데 이렇게 개운하고 시원하고 편안하지… 느낌이 들었어요. 둘째날.. 일보기가 많이 편안하네… 셋째날 어라… 화장실가기가 무섭지가 않네.. 점점 아누스 크림에 중독되어가고 있습니다. 성분이 믿을만하니 오래써도 괜찮을 것 같아요. 화장실가기가 지옥 같은 분들께 정말 진심으로 강추합니다 자극없고 정말 편안해요. 진짜 꼭!!! 써보시길 바랍니다. 이런 제품 만들어주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5
2023.05.03 22:58
와디즈에서 펀딩했다가 써보고 반해서 구입했어요.
기분좋은 중독감입니다. 제품이 꾸덕꾸덕한 제형이 아니라 로션처럼 잘 펴발라지기 때문에 소량으로도 충분한 효과를 볼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용법 설명서에 미끈거리는 느낌이 있으면 유분기를 없애면 된다고 적혀있는데 저는 미끈거린다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신기한게 쿨링감은 오래 지속되는데 피부가 따갑거나 하는 자극이 없다는게 정말 신기합니다.
그냥 계속 시~~~~원 시~~~~원합니다.
이런게 기술력이겠죠?!!
좋은 성분 안전한 성분으로 만들었다는 믿음이 갑니다!
정말 말그대로 민감예민 그곳이 시원. 편안해집니다!!
이렇게 홍보멘트 그대로인 제품은 처음 보는것 같아 신기합니다 !!
5
2023.04.08 23:03
음낭습진 때문에 완치하기 위해 구매했습니다.
음낭에 자꾸 각질 및 가려움이 생겨서 참다가 긁게되니 상처가 나서 가려움 예방용으로 구매했네요.
포장상태는 좋게 도착했고 설명서 까지 친절합니다.
남성청결제로 깨끗히 씻고 말린뒤
바로 발라보니 그곳에 자일리톨 민트 시원한 치약을 바른것과 흡사할정도로 시원하고 오래가더라구요.
자극도 없이 시원합니다. 일단 하나구매하고 사용중이고 꾸준히 잘관리해서 완치해보려고합니다. 괜찮네요
1달 사용 후기)
쿨링감이 좋아서 피부진정은 확실히 되는데
쿨링감이 처음 사용할때에 비해 많이 약하게 느껴집니다.
조금 피부가 쿨링감에 내성이 생겨서 시원함은 전보단 많이 약하게 느껴지네요
3
2023.12.25 11:57
사타구니와 엉덩이 피부가 약해서 환절기때마다 건조하고 가려워서 힘듭니다. 이거 쓰고 나니 왜 진작 이 크림을 쓰지 않았었나 후회가 될 정도예요. 하도 똥꼬가 바디크림을 가끔 바르곤 했었는데, 아누스크림은 바르면 쏴~~~하게 진정되고 확실히 효과가 오래가고 가려움도 없어지네요. 아침 저녁으로 발라주면 된다고 해서 열심히 발라주고 있어요. 하루종일 가렵지가 않으니 삶의 질이 올라같것 같아요. 몰래 화장실가서 긁을 일도 없어졌고요.
저의 오랜 피부고민을 아누스크림이 완전히 해결해줬습니다. 트러블 피부 전문가가 만들었다니 더 신뢰가 가요. 치질, 치핵이나 똥꼬 사타구니 가 힘든 분들이라면 꼭 한번 이 크림 써보시길 바랍니다.
5
2023.04.09 03:09
장 탈이 자주나서 화장실을 자주 갑니다.
그렇다 보니 항문이 늘 헐어있고 가렵고 치질증상이 있다는 진단도 받았어요.
아누스크림 받아서 3일째 사용중입니다.
처음에 바를땐 상처가 있어서 그런지 살짝 따끔했어요.
그런데, 몇번 바르다보니 괜찮아졌습니다.
가려움 증상도 싹 사라졌어요. 항문이 너무 편안해졌습니다.
무엇보다 시원해진 느낌이 너무 좋습니다.
핸드크림 바르듯이 그냥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바르고 있어요.
세상에 이런 크림이 다 생기다니... 너무 좋습니다
5
2023.04.27 23:25
샤워 후 밤에 자기전에 한번, 오후에 한 번 마사지하듯 바르고 있어요. 처음 두 달 정도는 기대효과를 보지 못하였으나 지금은 이 제품만 쓰고 있고 효과보고 있습니다. 가려움증은 99% 사라졌습니다. 가격이 좀 부담 되지만, 추천드려요.
5
2025.04.23 18:36
사타구니 가려움때문에 2월 20날 구매하고 한달 조금 안되게 써봤는데 대만족입니다
전에 쓰던제품 거의 같은 가격대에 쥐똥만한 용량 6통 쓰다 점점심해져서 안되겠다 다른거 써보자해서 찾고찾다가 후기보고 갈아탄건데
이거 쓰기전까지는 진짜 저녁마다 미친듯이 가렵고 일하러 가서 땀나면 가렵고 습하고 쓰라리고 여기만 신경쓰였는데
지금은 그런일이 거의 없어졌어요
집이든 출근해서든 화장실 갈때마다 발라줬더니
피부도 거뭇하던게 완전히는 아니지만 거의 돌아왔고 울룩불룩하던 피부도 거의 매끄러워졌어요
한통 거의 다써가는데 혹시몰라서 추가구매해두려구요
가려움 없어진게 제일 만족스러워요
5
2024.03.13 22:21
밀도있고 쫀쫀한 크림이네요.
발랐을때는 밀리는게 없이 바로 쫙 흡수가 되는 느낌이예요. 향은 시원한 티트리향이고 여드름피부 진정미스트처럼 화한 허브향이 나서 너무 좋아요.
화장솜에 짜서 3일정도 써봤는데 이거 정말 뭔가 묘한 중독감이 있어요.
처음에는 너무 쿨링감이 강해서 괜찮을까 자극되지는 않을까 했는데 왠걸요 쿨링감은 강한데 자극되는 느낌은 아닌거있죠!! 정말 묘해요.
1시간정도 지나면 쿨링감이 점점 사라지는데 아쉬운 느낌이예요. 시원한느낌이 사라져서요.
쿨링감때문에 간지러운 느낌이 없고 바르고 바로 흡수되다보니 액체처럼 흐르지도 않고 속옷에도 안묻어서 너무 좋아요~
5
2023.04.10 21:49
혁신이다 혁신!!
정말 홍보문구 그대로 우주최강! 완전 쿨링감 짱 좋아요 장이 예민해서 장트러블로 자주 화장실을 가다보니 항상 똥꼬가 불편하고 건조함 느낌도 들고 헐어 있을때도 있고요 치질연고라는거 사용했는데, 보습감도 없고 쿨링감도 크지는 않더라구요.
독한 연고라 *꼬에 사용하는게 좀 찝찝하기도 했는데 아누스크림은 크림제형보다는 연고 같은 느낌인데요.
바르니까 흡수도 빠르고 금방 스며들더라구요
주변까지 싹 발랐는데 흡수도 잘되고, 엄청 시원하네요
정말 발라봐야 이 느낌 압니다. 치핵, 치질이나 *꼬 가려움으로 힘드신 분이 있다면 꼭 아누스크림 써보세요.
완전 강추강추!!
5
2023.04.09 10:53
언제부턴가 자꾸 가렵더라구요ㅕㅕ
가뜩이나 커피에 매운거 자극적인거 좋아하는데
그게 다 안좋다고 하네요..
한번씩 엄청 가려울때 미치겠어서 좌욕도해보고
더 씻어도 보고 하지만
깨끗히 씻는게 더 안좋을줄은 몰랐습니다
이 제품이 가려움을 막 낫게해주는지는 모르겠고
일단 설명대로 아침 자기전 그리고 가려울때마다
발라주고있는데
이게 화안느낌이 나네요 시원해지는??
그래도 가려움이 좀 가려지는느낌이랄까
암튼 그래도 효과는 조금 있는것 같습니다만
근본적인 치료는 아닌듯합니다.
결국 식생활습관과 꾸준한 관리가 답인듯함다
5
2023.12.08 11:10
이거 요물입니다. 항문이 늘 건조하고 말라붙은 느낌이라 화장실 갈때마다 너무 힘들고 무서웠거든요. 항문크림이 뭘까 싶어 한번 구매해봤어요. 뭐 이런게 있나요… 발림감도 좋고 촉촉하고 시원시원한게 편안한 느낌입니다. 처음엔 너무 시원해서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였는데요. 그 시원함이 좋아서 자꾸자꾸 바르게 되네요. 시간이 지나도 건조하거나 가려운 느낌도 없습니다. 완전중독됐어요. 항문이 건조하고 가려워서 힘든 분들은 꼭 한번 써보세요. 정말 후회하지 않으실거예요
5
2023.04.25 21:47
살이 쪄서 사타구니 부위가 늘 습하고 가려웠어요. 사무직이다보니, 거의 앉아있는 시간이 많은데, 다른 사람들 몰래 사타구니를 슬쩍슬쩍 긁어댑니다. 그러고 집에 가서보면 사타구니가 벌겋게 말이 아닌 거예요. 그래도 가려우니 또 벅벅 긁어대죠. 아누스크림을 사용한 이후부터는 긁는 횟수가 많이 줄었어요. 거의 긁지를 않습니다. 얼마만인지 모르겠어요. 사타구니/항문 문제로 힘든 분들은 아누스크림 꾸준히 사용하셔서 꼭 편안해지시면 좋겠습니다
5
2023.05.03 23:02
가족중 2명이 똥꼬트러블 문제가 있어요.
저는 사무실에 오래 앉아있어서인지 항상 불편한 느낌이고요. 치질수술한 동생이 종종 간지럽고 불편한 느낌이 들었는데 이거 쓰고 시원하고 가려움 느낌이 없어졌다면서 너무 좋아합니다. 시원함은 2~3시간 지속되는 것 같아요. 휴대할 수 있는 사이즈라 딱 좋습니다!!! 진짜 우주 최강 똥꼬크림!! 이런게 혁신입니다. 똥꼬가 불편하고 가려운 분들께 완전강추강추합니다
5
2023.04.12 07:45
평소 항문 가려움이 심해 자다가도 무의식 중에 긁어댑니다. 그러니 항상 헐어 있고, 화장실 가기 늘 불편합니다. 샤워하고 항문에 발랐더니 엄청 시원한 느낌이예요. 개운한 느낌이기도 하고요. 밤에 자면서 긁지 않게 된 것 같아요. 하루 지나고 항문을 보니 느낌도 깔끔(?)해진 것 같습니다. 양도 꽤 많네요. 꽤 오래 쓸 것 같아요. 인생템입니다. 똥꼬가 가렵지 않고 편안해지니 살 것 같습니다. 완전 강추입니다~~~
5
2023.04.14 08:18
병원은 가기싫고 가려워도 참는 방법밖에 없었어요.
조금이라도 효과가 있으며 좋겠다는 마음으로 구매를 했는데, 바르면 정말 하나도 가렵지가 않아요.
시원함이 2시간 넘게 유지가 되는 것 같아요.
아침 녁 집에서 바르고, 낮에는 사무실에서 2번정도 바르고 있어요.
화장솜으로 쓱 발라주니, 어려울게 없네요.
병원은 이제 안가도 될 것 같습니다
이런 제품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5
2023.04.27 22:42
아기 낳고 나서부터 부터..
치질은 아니고 치질 전단계 까지가서ㅠㅠ
좌욕 꾸준히 하면서 발라주고 있어요.
다른 리뷰들 처럼 쿨링감이 있어서 바르고 나면
상쾌해 진다고 해야하나ㅋㅋ 한번 써보고 계속 쓸 수 밖에 없어요.
5
2023.04.12 15:11
생식기와 사타구니에 아토피가 생긴이후로 간지러워서 매일 긁으니 상처투성이에 아리고 너무너무 쓰라리고 아팠는데요...
이걸 왜 이제야 알았는지 너무 살거같아요
자극없이 화한 느낌에 시원해져서 가렵지가 않아요
다만 양이 적어서 이번주안에 다 쓸거같아요... ㅠㅠㅠ구래도 이게 어디에요... 안긁어서 빨리 낫고싶어요
5
2024.08.21 15:33
항문 가려운 곳에 특효라고 해서 구매해봤어요
가격도 적지 않은 편이라 믿고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효과는 좀 아쉽네요.
쿨링감과 유분기가 좋은 편이구요.
오히려 습하면 가려움증이 더 올라오기 때문에 약 바르고 휴지로 유분기로 닦아내어 사용중입니다.
우선 쿨링감이 시원한 맛에 사용중인데 좀 더 믿고 사용해보겠습니다.
3
2024.01.27 10:51
신기한 크림이네요 어쩌다 살짝살짝 가려운건 저만의 증상은 아니었군요
시원한 느낌에 뭔가 기분도 좋고 암튼 덕분에 상당히 편한 일상을 보내고 있어요
5
2023.04.30 21:35
임신과 출산 후 생긴 치질 증상때문에 화장실 가기가 무서웠는데 지금은 많이 좋아졌어요
시원하게 발라주면 진정되고 촉촉하게 마무리되니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매일 꾸준히 발라주니까 상처 부위도 빠르게 회복되고 무엇보다 가려움증이랑 통증이 없어져서 삶의 질이 올라갔어요
5
2023.04.28 23:23
남들에게 말못하는 민감한 부분의 가려움이 은근히 신경쓰이더라구요
병원가기도 애매하고 찾아보던중 이렇게 크림이 있는 걸 알았네요
용량도 꽤 많고 사용해보니 자극없이 시원하게 주변을 진정시켜 주는 것 같아요
크림이지만 크게 끈적이지 않아서 바르고 일상생활 편안하게 가능해요
5
2023.05.02 11:47